빨간내복야코 병맛노래 TOP 12 모음집

2021. 01. 08.
1 351 309 조회수

안녕하세요!
병맛노래를 만들고 있는 빨간내복야코입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야코 스튜디오
빨간내복야코, 하몽, 부비, 취소, Jin, 나영, 정영준
본 채널의 음악들은 직접 작곡/작사/편곡된 곡들로 모든 저작권은 빨간내복야코에게 있으며, 무단으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야코 페이스북 facebook.com/yacotop1
야코 인스타그램 instagram.com/redpajamayaco/

댓글
  • 이번 영상에 포함된 곡(영상)들은 지난 12월에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했던 구독자 투표를 토대로 선정되었습니다. (영상의 배치 순서는 업로드 날짜순서이며, 순위와 상관없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빨간내복야코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 충전해서 다음 주부터는 양질의 병맛노래와 새로운 콘텐츠들로 계속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빨간내복야코빨간내복야코18 일 전
    • 굿

      YEO-REUM TVYEO-REUM TV5 시간 전
    • 날먹......

      온라인건전지온라인건전지6 시간 전
    • 개소리야 우리 민트초코 좋아한대

      이재윤이재윤11 시간 전
    • 저는 이 모든 노래가 다 좋아요!

      은모찌 asmr은모찌 asmr일 전
    • ㅇㅇㅇ

      duday&bogart's 조셉과 마디선duday&bogart's 조셉과 마디선2 일 전
  • 모기송 최고 ....>

    왕 ū자 ů 공 ů룡왕 ū자 ů 공 ů룡53 분 전
  • 그 다이어트 송 내 생일 때 나왔넼ㅋㅋㅋㅋㅋ

    최윤우TV최윤우TV시간 전
  • 이거 보는데 그랑삼국 광고나옴 ㅋㅋㅋ

    아이폰아이폰2 시간 전
  • 광고마저야코

    사또호랑사또호랑2 시간 전
  • 오이 맛있는데...

    카르107카르1072 시간 전
  • ㄹㅇ 야코는 매 영상이 레게노임..

    아잉아잉아잉아잉4 시간 전
  • 저는 근데 다 재밌어요

    김자녀김자녀4 시간 전
  • 따봉도치가 없다니 ㅠㅠㅠㅠㅠ 따봉도치 보러가야게따ㅠ

    버터누나버터누나4 시간 전
  • 야코님 얼마나 쉬고싶었길ㄹ.. 죄송합니다

    준준짜라아아아아아준준짜라아아아아아4 시간 전
  • 우왕

    양놀이TV양놀이TV5 시간 전
  • 빨간야복내코

    숲죄윽왕숲죄윽왕5 시간 전
  • 12:50

    YEO-REUM TVYEO-REUM TV5 시간 전
  • 가사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경미오경미6 시간 전
  • 자라나라 머리머리 랑 알람 송은 가사 빼고 멜로디만 들으면 엄청 좋아요 ㅋㅋ

    박시영박시영6 시간 전
  • 영상 끝날 쯤에 나도 모르게 노래를 따라부르고 있었다

    박시영박시영6 시간 전
  • 노래중에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랑 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 이가장 좋았어용♡

    베리곰베리곰6 시간 전
  • 난어려서물래악게못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le timhole tim7 시간 전
  • 민초엄으면피스타치유

    hole timhole tim7 시간 전
  • 슬라임만지면서보닉ㄱㄱㅏㄱ굴르잼

    hole timhole tim7 시간 전
  • 다 제가 좋아하는 곡이네요 이참에 엘범을 내는 건 어떠세요?

    강호강호7 시간 전
  • 야코 왤케 귀여운거야

    구독안하면꿈에께어나면니얼굴됨구독안하면꿈에께어나면니얼굴됨8 시간 전
  • 분명 베게 던졌는데

    양서준양서준9 시간 전
  • 김밥은 오이가 들어가야돼요ㅜ

    효덕초태블릿효덕초태블릿10 시간 전
  • 증거인멸 송 과 관짝송도요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서준양서준10 시간 전
  • 행복의 놀이 공원도요 ㅎㅎ

    양서준양서준10 시간 전
  • 빵 넣어 주세요 찐팬입니다

    양서준양서준11 시간 전
  • 츄리가 충신이네

    AFU tubeAFU tube11 시간 전
  • 아싸라비아 콜롬비아ㅋ

    강성식강성식11 시간 전
  • 무슨 소리야 민트초코가 제일 맛있어 뭐야 이성현 대신 새끼가 아무것도

    이재윤이재윤11 시간 전
  •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공항항항항

    양고양양고양11 시간 전
  • 내 생일날 민트초코 노래 나왔네?!!

    파랑이 게임세상파랑이 게임세상11 시간 전
  • 길치와빵왜안나와요

    강창희강창희14 시간 전
  • 병맛노래인데 노래는 엄청 잘 부르넼

    강미미강미미14 시간 전
  • 나는 과일하고 야채 좋아하는뎁

    강희창강희창14 시간 전
  • 이거 민머리 노래 에니메이션 오프닝 곡 해도 되것네

    한지현한지현15 시간 전
  • 근데한입충에서너무처먹네

    용준 놀이터tv용준 놀이터tv15 시간 전
  • 야코님 좋아요

    고미연고미연15 시간 전
  • 야코:웃소우디 양양:웃소고탱

    하선평하선평16 시간 전
  • 한입만 저거 겁나 오랜만에 듣네

    마금마금22 시간 전
  • 저 빨간내복야코 그.......초코파이바나나 보고 계속봤는데 계속 재미있고노래가 항상 좋아요 앞으로도 더재밌고 and더 구독자올려서 1000만구독자 다이아버튼 가자!!!!!!!!벌써 구독자와1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재밌는 영상많히만드시그리고. 사랑해요♡♡

    이찬중이찬중23 시간 전
    • 아주많히만들어주세요 추가댓글

      이찬중이찬중23 시간 전
  • 오이에서 사이다느낌을 생각하면 그냥 사이다를 사드시는게;;

    손유완손유완일 전
  • 님 영상에 이스터에그 보신?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검색을 해주세요

    서정숙서정숙일 전
  • 님드라 이거 반응 좋아야 함 나중에 이런 모음집 나올때 이거 반응 좋으면 이거 전부 나올수도 있음 그럼 시간 완전 길어짐

    천현숙천현숙일 전
  • 포항항 항항항항

    바나나 우유바나나 우유일 전
  • 핵병맛임 구독 좋아요 눌음 글고 아빠도 재밋어함ㅋㅋ

    눅망고눅망고일 전
  • 다이어트 방해작전 노래는 제가 외울정도로 재미있네요 ㅋㅋ

    윤태민YTM윤태민YTM일 전
  • 야코 특:국밥 아님(국밥 특) 암튼 갈어갈때 추추추추추추추 거림

    서하은서하은일 전
  • 호잇호잇호잇!

    Dongchan ParkDongchan Park일 전
  • 세일러일러문?....

    Dongchan ParkDongchan Park일 전
  • 5:23초 몰라 나는 오이를 좋아하는게 중립이라서

    서하은서하은일 전
  • 오이의 좋은점 눈에부치면 좋음

    달귤감굴달귤감굴일 전
  • 야코님이 한것중에 오이랑 민트빼고 다 이해가능 ㅇㅇ

    서태파리서태파리일 전
  • 하몽 아싸라비아콜롬비아에 마지막부분에 투턱됨ㅋㅋㅋㅋㅋ

    전영숙전영숙일 전
  • 민초 큭혐

    이쯩쯩보이쯩쯩보일 전
  • 진짜 노래가 웃기닼ㅋㅋ

    고윤미고윤미일 전
  • 0:01 시작 0:13 한입충 1:24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2:34 탈룰라 4:42 오이빌런 6:24 민트초코 8:13 다이어트 방해작전 9:44 엽사파티 11:12 물냉과 비냉 사이 12:50 자라나라 머리머리 14:32 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송 16:00 낚시빌런 17:57 터키 아이스크림 19:29 마지막 13:02 오른쪽위에....? 15:19 사물이보이는것보다 가까이 있음 이라고 써있다. '-'

    18이태윤18이태윤일 전
  • 19:26 나만 웃기냐??

    고추ASAX고추ASAX일 전
  • 이번꺼는 완전 잘만들었다

    동인이의게임TV동인이의게임TV일 전
  • 6:03 다입수

    박정원박정원일 전
  • 병맛노래 100개 모음집 가즈아!!!!

    진영슈진영슈일 전
  • 볏맛이라고히지맛요.볏맛이변신이래요.

    오성환오성환일 전
    • 볏맛이뭐애여 병맛읹대요?변신은 또뭐애요

      빨간내복야코팬빨간내복야코팬일 전
  • 캬아

    화난멍멍이화난멍멍이일 전
  • 이거 보기전엔 우리 오빠가 왜 덩까지 참으면서 이걸 볼까라고 오빠를 이상한놈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제가 그러고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이유를 알겠엌ㅋㅋㅋㅋ

    민트초코민트초코일 전
  •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교영이교영일 전
  •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포항항항 항항항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포항항

    이교영이교영일 전
  • 포핳항

    홍석임홍석임일 전
  • Heonjae JeongHeonjae Jeong일 전
  • 11:15 왜게인.....

    김윤아김윤아일 전
  • 민트는 짱이지

    블랙웨일스블랙웨일스일 전
  • 타임라인 0:16 한입충🌯🌮🍞🌰🍔🍕🍟🍗🥓🥚🌮🍳🥘🍲 1:23 아싸리비아 콜롬비아!💃💃🕺 (쏠로는 행복해요~♡♡) 2:34 탈룰라 송🕷🕷 (당한사람은 울어여ㅜㅜ) 4:42 오이빌런 송🥒🥒 (오이맛있는뎅..) 6:24 민트초코🍬🍩 (안먹어봄) 8:12 다이어트 방해작전!🥗👾🏃‍♀️🏃‍♂️ 9:42 엽사 파티!🙄🤤😪😖🤪 (ㅋㅋ) 11:11 물냉과 비냉!🍲 12:50 자라나라 머리머리👦👴 14:31 당신에 아침을 깨우는 알람송♡📻 16:00 낚시빌런! (낚시는 잼있고 사람 낚시는 더 잼있엉♡) 17:56 터키아이스크림!🍨🍧

    거봉이 게임TY거봉이 게임TY일 전
  • 야코님 얼공해주세요~♡

    오게임오게임일 전
  • 자라나라 머리머리가 왜케 너의 이름은같지 긐ㅋㅋㅋㄱㅋ

    오쿠마오쿠마일 전
  • 너무 웃겨 ㅜㅜㅜㅜㅜ

    이보민이보민일 전
  • 앞 광고네

    715하계역유튜브715하계역유튜브일 전
  • 이영상보고알수있는거 야코는 어릴때 머리카락이있는걸 보아 야코는 삭발한 돼지고기다

    집에서한잔집에서한잔일 전
  • 그냥 야코 빼고 먼저 주문했으면 됐잔아 ㅋㅋ

    뚜꾸뚜꾸일 전
  • 난 민초파데 민초맜있어

    이지현이지현일 전
  • 애고

    Cyan BoyCyan Boy일 전
  • 19분26초 하몽 웃기닼ㅋㅋㅋㅋㅋㅋ

    김순옥김순옥일 전
  • 0:55이때뚝배깈ㅋ

    유강TV유강TV일 전
  • 16분57초에 도덕책 그림말ㅋㅋㅋ웃겨

    영부케영부케일 전
  • 아니 무슨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노래는 포항 항 관계자분한테 광고받았나 ㅋㅋㅋ

    이하늘이하늘일 전
  • 야코는 민초를 싫어하고 오이를좋아한다.

    브루니브루니2 일 전
  • 이 엑스트라의 이름은 하몽이

    ;;2 일 전
  •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중독돼 ㅋㅋㅋㅋㅋㅋㅋ

    배준민배준민2 일 전
  • 이 채널은 한국어를 모르면 좋은 채널이다. -나-

    배고파배고파2 일 전
  • 아싸라비야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

    오매화오매화2 일 전
  • 하몽이님 진짜 재밌어요

    이철구이철구2 일 전
  • 전닭가슴살좋아해요

    장진모장진모2 일 전
  • 츄리 일어나.....

    김상현김상현2 일 전
  • 포항항 항항항항 잊혀지지가않는 ㅋㅋㅋㅋ

    백청백청2 일 전
  • 1번:한입충 2번:아싸리비아 콜롬비아 3번:탈룰라 RPG 4번:오이빌런송 5번:민트초코 송 6번:다이어트 방해작전 7번:엽사 파티 8번:물냉과 비냉 사이 9번:자라나라 머리머리(내가 좋아하는 야코노래) 10번: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송 11번:낚시빌런 송 12번:터키 아이스크림 이거 적는다고 오래걸림 누나:사실아님ㅋㅋ Hop-타 Brrrrrrr 타타타(터키아이스크림) 나:야!!!!!!!!!!!(물내과 비냉 사이)

    김태언김태언2 일 전
  • 고통을 자주 받는 양양이

    최서연최서연2 일 전
  • 내친구가 야코비하함 욕해주삼

    이모희이모희2 일 전
  • 난 민초 못먹겠는뎅...

    맹구짭맹구짭2 일 전
  • 0:13 한입송 1:23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2:34 탈룰라 송 4:43 오이빌런 송 6:23 민트초코 송 8:13 다이어트 방해작전 9:43 엽사 파티 11:12 물냉과 비냉 사이 12:50 자라나라 머리머리 14:31 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 송 16:00 낚시빌런 송 17:57 터키 아이스크림 그냥 만들어봤어영

    밀크J밀크J2 일 전
    • 우째라고

      프로대디프로대디7 시간 전
    • 힘드셨을텐데 감사합니다.

      찐윤성현 펌프 윤성현찐윤성현 펌프 윤성현12 시간 전
    • ㅎㅇ

      장진모장진모2 일 전
  • 아싸라비야 콜롬비야

    김경례김경례2 일 전
  • 내 햄버거 한입 을 먹어을때 저주 인형 을 만들까 해따

    전영숙전영숙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무혁최무혁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