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몸을 내던진 에이전트H | 영광의레이서 Ep.5

2020. 11. 19.
146 832 조회수

대회를 하루 앞둔 에이전트H
첫 팀연습, 첫 사고, 연속되는 스핀사고 발생..
과연 그는 최악의 마지막 연습을 끝내고
무사히 대회에 참가할 수 있을까?
#영광의레이서 #에이전트H #트리플악셀
----------------------
출연: AGENT H (insta: udtbro), 조훈현 감독
우정출연: Team HMC
촬영/편집 : AGENT 호(조선수), AGENT SS
제작총괄: AGENT Q
**본 영상에 등장하는 차량, 교육 등은 “현대자동차”로 부터 지원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제작지원: 현대자동차, 아프리모, 베리스토어

댓글
  • 정말 대단한 노력이였습니다~H 파이팅!!

    풀체인지풀체인지9 일 전
    • @미션 파서블 koworld.info/club/aMubd7abomqrYYg/bidio.html

      김기남김기남3 일 전
    • @미션 파서블 오늘 영광의 레이서 마지막 실화냐...

      요원요원7 일 전
    •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풀 !! 완전 멋지십니다👍👍👍👍

      매력만점쑥쑥씨매력만점쑥쑥씨8 일 전
    • AsinLoveYunz.link

      chaiti sinhachaiti sinha8 일 전
    • 오랜만에 가슴이 웅장해지는 느낌의 영상이였서 굳

      기우기기우기8 일 전
  • 1:45 히잉감독님H

    Da daDa da일 전
  • 양상국 닮았네요

    yecunhwa이거 볼 시간있니?yecunhwa이거 볼 시간있니?2 일 전
  • 내가양상국이면5분이길엇으면얼매나좋을까?ㅠㅠ

    배소연배소연3 일 전
  • R튜닝 하면 차가 아예 달라지나보네요 ㄷㄷ....

    Sejong GongSejong Gong3 일 전
  • 재밌게 잘보고있어서! 멤버십 가입했어요♡

    YGG혀니YGG혀니5 일 전
  • 스토리에 긴장과 이완을 이리 적절히 줄 수 없다... ㅋㅋㅋㅋ 미파팀 모야모야.. 이 편집 센스 모야모야🖤

    soundmagic2407soundmagic24075 일 전
  • ㅋㅋㅋㅋ에이전트H님도 서킷에서는 결국 그냥 유치원생이군여 ㅋㅋ귀엽습니다 서킷에서 한턴 도는거 자체가 참 쉽지 않죠 ㅋㅋ 보는동안 웃겨죽는줄 아라씀니다 ㅋㅋ 꼭 제대로 완주하시길....

    하늘김하늘김6 일 전
  • 그동안 일이 많아서 지금에서야 보지만.... ㅠㅠ 아 진짜 뭔가 인생을 담고 있는 화인 것 같네요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만 안에서는 치열하게 살아간다는 것, 그리고 인생은 실전이라는 것. 어떻게 보면 인생이 실전이란 것은 그동안 내가 쏟아부은 노력과는 반대로 그 실전이라는 것에서 미끄러지면 그간의 것들은 물거품이 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실전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도 있다는 양면성을 지닌 말 같기도 하네요! 많은 것을 배우고 가는 20분이었습니다🖤

    뿌잉뿌잉6 일 전
  • 아니 교관님 어디가고 귀엽냐구... 실제로 만나면 난 '악!' 밖에 못하겠지만

    Abyss ChaosAbyss Chaos6 일 전
  • 👍👍😮😮

    Massan AgüzimmeMassan Agüzimme6 일 전
  • 스핀한번하면 너무위축되고 무서운데 그걸극복하시는모습이 멋지십니다!!

    츄장츄장6 일 전
  • 저양반도 멘탈이 부서질때가 있구나

    안녕안녕6 일 전
  • 양상국 멋있노..ㄷㄷ

    강효석강효석6 일 전
  •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

    mail nmail n6 일 전
  • 0:03 14:19 위장막 쏘나타N라인 같네요

    181318136 일 전
  • 17:26 피지컬 갤러리 붙어있네유ㅋㅋㅋㅋㅋㅋ

    박민성박민성6 일 전
  • 인캠에서 덮어쓴 엔진소리가 너무 이질적이라 집중을 해치네요.. 그래도 잘봤습니다

    o_o bo_o b7 일 전
  • 한스 끼고 하시지 브레이킹할때 목에 많이 무리가실텐데..

    하늘하늘7 일 전
  • 오호, 레이싱 거 실감나네..!! 인생 스핀난다.. 절대 빠꾸없다..!!ㅋㅋ

    hans khans k7 일 전
  • H님 진짜 박고 계속 하면서 멘탈도 힘드셨을꺼고 여러모로 힘드셨을텐데 진짜 대단하신것 같아요 ... 그전부터 사부님 진짜 프로페셔널한거 같아서 짱 멋있었는데 오늘 더 멋있고 ㅜㅜㅜㅜㅜ 그리고 양상국님도 되게 듬직하고 멋있었어요 ....ㅠㅠㅠ 넘무 좋아

    문화영문화영7 일 전
  • 후우 H님 너무 좋아요 ㅎㅎ 프로그램들 너무 끝내줍니다

    이름이름7 일 전
  • 7:41초 너무 와닿는 말씀입니다. 누구나 그렇게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데 결코 쉽지 않게 살아가고 있는건데.. 남 잘되는 꼴 못보는 악플러들이 꼭 보고 느꼈으면 하는 부분이었네요.

    PINOT NOIRPINOT NOIR7 일 전
  • 어리광 피다가 조언 들을땐 급공손 ㅋㅋ

    날아라뿌잉날아라뿌잉7 일 전
  • 허어어... 보는 저도 긴장,,,ㅜㅠ 에이치님 긴장하신게 눈에 보이네요...ㅠㅜ 저도 떨립니다... 바로 다음화 보러 가야겠다...

    부와앙부와앙7 일 전
  • 무엇인가에 도전하는 정신 너무 좋은것같아요.항상실천이 문제인데ㅠㅠ반성합니다

    이재은이재은7 일 전
  • 20:15

    정지민정지민7 일 전
  • 이 영상 보는데 형 광고 나옴 ㅋㅋ

    1902권동환1902권동환7 일 전
  • 14:21 위장막 쓰인거 뭐지?

    박승원박승원7 일 전
  • 원래 6화 오늘 9시 아니에요?

    돌솥비빔밥돌솥비빔밥7 일 전
  •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란 말은 인생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일에 적용되는 것 같아요. 백조도 우아해 보이지만 물 아래 발은 바쁘듯이 말이예요...짧은 시간에 H님이 얼마나 노력을 하셨을지ㅠㅡㅜ 볼 때마다 용기를 얻어갑니다♥

    S_JIAS_JIA7 일 전
  • 16:23.....? 누구한테 이렇게 귀여운 거 배웠어요? h님?

    2020조민경2020조민경7 일 전
  • 나름 가드레일 쿵 부딪힌것도 차사고인데 몸 안아픈지 모르겠네요..ㅠ 그리고 감독님 무뚝뚝해보여도 한마디 한마디가 도움되는 필요한 말씀만 하시고 힘나게 해주시네요~ 멋져요!

    MiYoung ChoiMiYoung Choi7 일 전
  • 미파팀분들도 수고 많으셨어요!! H님께서도 수고하셨어요!

    효정효정7 일 전
  • H님도 어색해 할 때가 있으시군용ㅎㅎ☺️

    헤이즐헤이즐7 일 전
  • 5:15 빨라지는 과정 동시에 스핀도 안날수 없는 시기, 좀 뒷 부분에 양상국님 이랑 같이 탈때도 핸들 조작 얘기하면서 사고난후에 조심스럽게 조작하게됐다고 하는데 양상국님이 그러면서 더 는다고 말씀해주시는 부분 좋았다. 레이싱을 레이싱으로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후반까지 와보니까 삶과 닮아 있었다. H님 레이싱 콘텐츠 해줘서 고맙습니다. 감독님과 팀 HMC 메카닉 스텝분들까지 다 감사하고 오늘 막화 정말 잘 보겠습니다.

    ohchaour94ohchaour947 일 전
  • 아이고 진짜 무섭고 위험 해. 조심하세요,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Safety first ! 💞

    nsrh shrdnnsrh shrdn7 일 전
  • 영화같아 진짜......

    H HourH Hour7 일 전
  • 저 대회 당시 라이브 방송 봤던 요원인데 그저 h님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동기부여를 얻어가는 컨텐츠!

    요원요원7 일 전
  • 1:57 혹시 조감독님 흉낸 낸건 아니죠? ㅋㅋ

    날아라뿌잉날아라뿌잉7 일 전
  • 15:58~16:21 편집력 무엇...대박... 음악 화면전환 분위기 크허...예술이에요...감각 짱!!! 이게 제가 회사서 강제로 시켜서 영상편집 1도 모르는데 해보니까 이런 킬포가 보이네요. 감각들이 엄청나십니다. 크허

    Luvmi's FitLuvmi's Fit7 일 전
  • 와 근데 처음이랑 비교해서 생각해보시면 느끼실테지만 진짜 많이 느셨어요!!! 어떻게 저렇게 금방늘지? 진짜 이미지트레이닝을 틈틈히 많이 하셨나봐요 노력 많이 하신게 티가 나요 어디서 티가나냐면 차 박고 스핀돌고 그럴때마다 와 진짜 성장중이구나 프로가 되어가는중이구나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음.. 멋있었어요 더이상의 표현 생각안나요 말그대로 멋있었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8 일 전
  • 아오 겁난다 ㄷㄷ 응원합니다!

    A GaA Ga8 일 전
  • Love you videos! Big fan from Denmark! Please add english subtitles, like on some of your other videos! Keep up the good work, and please stay healthy in these times, thanks for making videos for your fans. 🖤

    KaeshaKaesha8 일 전
  • 아니 구독자 왜 줄고있냐 재밋기만한데

    유림양유림양8 일 전
  • 왜 구독자 줄고 있지...?

    양석준양석준8 일 전
  • 솔직히 잘 어울리십니다 복장이며 자동차 며 수고하셨습니다 F1 경기를 원래 좋아했던 저로써는 흥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

    기술자기술자8 일 전
  • 멤버십이며 광고며 욕하는 사람들 이해안감. 영상은 땅파서 찍나? 수입이 많아야 영상 퀄리티도 올라가지. 그리고 기부도 하면서 좋은일도 하는구만, 앞으로 컨텐츠방향에 따라 더 성공하느냐 여기서 머무르느냐 결정되겠지. 개인적으로 여성팬분들이많은데 토끼 모자 이런건 인스타 라방에서나 보여주고 유튭은 그런방향이 아니였음 좋겠음. H님이 가장 멋있고 인기 떡상일때는 가짜사나이1기 찍었을때. 이분도 배우는 입장 보다는 누군가를 교육할때 더 빛을 보는듯. .

    성이름성이름8 일 전
    • 유튭 컨텐츠는 다양한 구독자가 매력을 느낄수 있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Reed EdReed Ed6 일 전
    • 욕 하는 사람들은 h님 아무 이유없이 싫어하는 사람들 입니다 . 누가 욕해도 상관없어요 지금 팬분들이 중요한 거니깐요

      요원요원7 일 전
  • 16:00 영상 편집 무엇👍 상황별 BGM들도 넘 좋아요. 언넝 마지막 편도 보고싶네요

    김자현김자현8 일 전
  • 원메이크 규정에 버켓시트나 사점식 육점식 벨트에 대한 제재는 없을텐데 왜 순정시트에 순정벨트로만 주행하는지 궁금합니다. 시트랑 벨트만 바꿔도 1초는 빨라질텐데요

    Epsilon TVEpsilon TV8 일 전
    • @신채홍 아... 안타깝네요.

      Epsilon TVEpsilon TV8 일 전
    • 협찬받은 차여서 마음대로 교체할 수가 없었어요

      신채홍신채홍8 일 전
  • 도전하는 마음가짐 그 자체가 이미 엄청 멋있으심

    경민경민8 일 전
  • 경주차는 일반차랑 다르게 전체적으로 좀더 단단한가?

    Piru피루Piru피루8 일 전
    • @Myosim Park 오!! 그렇군요 또 하나 알고가네요

      ohchaour94ohchaour947 일 전
    • @Myosim Park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Piru피루Piru피루8 일 전
    • R튠이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서스펜션 브레이크 타이어 등이 레이싱에 적합하게 변경이 된상태로 경주에 임하게 됩니다.

      Myosim ParkMyosim Park8 일 전
  • H님 짱재님이 같이 술마시면 재밌다하셨는데 친한 사람들과 있을때만 하이텐션인것 같아요 ㅋㅋ 양상국님과 같이 있으니 과묵 그자체 ㅋ

    날아라뿌잉날아라뿌잉8 일 전
  • 음악 선정이 너무 좋어요

    이주호이주호8 일 전
  • 고생 많으셨겠다 또 도전하는 과정이 정말 감동적이였다..🙏🏻

    Soyeon JeSoyeon Je8 일 전
  • 14:20 앞에차 뭐죠? 위장막인거 같은데..

    SSS YouTubeSSS YouTube8 일 전
  •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홧팅!

    초저녁달초저녁달8 일 전
  • 저 핸드폰 배경화면 애이전트 교관님이에용😊

    이지우이지우8 일 전
  • . Eneak. Eneak8 일 전
  • 16:06 ㅗㅜㅑ

    옥지김옥지김8 일 전
  • 어떻게 이게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영상 퀄인가요.... 미파팀 진짜 수고 많으셨고 에이치님!!!! 영상 보는내내 다치실까 정말 마음 졸이면서 손톱 깨물며 봤습니다ㅠㅠ 안다치셨으니 다행인데 그래두요ㅠㅠㅠ 매 화마다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십니다! 제작진분들 에이치님 항상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사랑ᄒH사랑ᄒH8 일 전
  • 감독님 멋지다... 열심이 목숨걸고 달려서 돈벌고.... 멋진옷입고

    성호성호8 일 전
  • 와 내일이 마지막이라니...아쉽네...

    댓글쓰기전에 생각은 했나요?댓글쓰기전에 생각은 했나요?8 일 전
  • H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D

    아프리모코스메틱아프리모코스메틱8 일 전
  • 실수를 해야 더 올라가는 거 같아요 udt 가 겁내면 우리도 겁나요. 겁내지말고 올라갑시다! 화이팅!

    이상현이상현8 일 전
  • 너무 멋있고;;

    이상현이상현8 일 전
  • 영레는 이번 주가 마지막이고 여러 번 말씀하셨듯이 밀리터리 컨텐츠와 운동 컨텐츠 등 남성 분들을 위한 컨텐츠 많이 준비하고 계시다고 하셨어요 영광의 레이서가 여성 구독자를 위한 컨텐츠도 아니고 자꾸 빠순이니 뭐니 하면서 비하하는 건 맞지 않다고 봐요 ㅠㅜ H님이 언급하신 이후로는 댓글창도 많이 클린해졌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맞춰가면 되는 걸 왜 자꾸 싸우려고 하냐구요..

    송가희송가희8 일 전
    • @ᄋᄋ 전 조언을 했을뿐인데 의견이 다르다면 할수 없죠. 의미없는 조언이라 판단하여 제.댓글은 삭제 했어요.

      E ChoiE Choi8 일 전
    • @E Choi 죄송하지만 님이 쓴 기다려야되는 남자친구 같다 뭐 이런 댓글 보고 사람들이 오글거린다고 했던거고요 징징거린다 뭐다 하기 전에 본인 댓글부터 고치시면 좋을거같네요 제가 보기에 징징거리는 댓글은 없었어서요

      ᄋᄋᄋᄋ8 일 전
    • @E Choi 여자시라면서요 ㅋㅋㅋ.. 여자 특유의 징징거림은 뭐죠? 댓글에서 징징댐이 있었나요? 길게 쓴 응원글은 징징거림이 되나보죠?

      ᄋᄋᄋᄋ8 일 전
    • 너무 공격적인 어투로 대하시면 오해하실 수도 있으니 조금만 더 부드럽게 부탁드려요 ㅜㅠ 싸움 조장을 위해 쓴 댓글이 아니에요 흑흑

      송가희송가희8 일 전
    • @E Choi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가볍고 재밌게 쓰려던 댓글은 오글거리고 너무 외모얘기만 하는거 아니냐고 욕하더니 컨텐츠에 대해 얘기하니까 재미없다고 보기 싫다고하면... 뭘 원하시는거죠? 사실 외모얘기는 그 전에 영상에서도 남자 구독자도 많이 했었는데 참..ㅋㅋㅋ 모순이네요

      ᄋᄋᄋᄋ8 일 전
  • 13:15 귀여우신 H형님

    여름멋쟁이여름멋쟁이8 일 전
  • H님 영상내내 긴장한 모습이...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 진짜 이렇게 무기력해지기 쉬운 시기에 H님 보면서 자극도 많이 받고 정말 멋지다는 표현 밖에는 안나오네요.. 다치지 않으셔서 정말 다행입미당 ㅠㅠ

    라지벌랄라라지벌랄라8 일 전
  • 첨에 ???양상국이랑 똑같이 생겼네 했는데 양상국이었엌ㅋㅋ

    9 MUL9 MUL8 일 전
    • @장장장 ㅋㅋㅋㅋ

      9 MUL9 MUL7 일 전
    • 9bul 님인줄 알고 반가워할 뻔;;;;;

      장장장장장장8 일 전
  • 벌써 마지막화라니 ㅜㅜ 너무아쉽다

    빅서울맨빅서울맨8 일 전
  • 다른 이야기지만, “영광의 레이서” 브금이 참 센스있으신것 같아요. 자동차 소리때문에 예민해질수 있는 청각을 첼로연주음악으로 융화시켜주시다니...어떤분의 선택인지는 몰라도...전문가 이신가봐요..감탄하면서 즐감 했습니다.

    초딩초딩8 일 전
  • ㅏ 그러고보니깐 저기 나오는분이 개그맨 양상국님 맞으시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알았네

    권효재권효재8 일 전
  • 잠만 양상국이 왜 저기서나와

    Ryan ChoiRyan Choi8 일 전
  • 1:48 개귀엽다ㅠㅠㅠ진짜

    🦑🦑🦑🦑8 일 전
  • 영상보면서 손에 땀이생긴 1인

    전주롤러롤독전주롤러롤독8 일 전
  • 돌때 심장떨어질뻔 ㅠㅠㅠㅠ 마지막회까지 화이팅입니다 영광의레이서 못보내.......

    꼬미꼬미꼬미꼬미8 일 전
  • 앗 다시 보니까 이불왕자 이정우 선수 맞네요??? 이정우선수 엄청 선하고.. 몸 만드는 거 좋아하십니다. !!!^^

    애슐리애슐리8 일 전
  • 저게 하루아침에 되는게 아닐껀데 대단한 도전입니다 ㅎㅎ

    김썬큐김썬큐8 일 전
  • 제가 다 가슴이 두근거려요ㅜㅜ 언제나 응원합니다!!

    조다함조다함8 일 전
  • 16:07 누나!!!

    J_ _J_ _8 일 전
  • 대박

    영삼영삼8 일 전
  • 남자다

    굳고라니굳고라니8 일 전
  • 영광의 레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올라와서 넘 좋아요 n번째 정주행 중! 완전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면서 내 바닥?을 인정하고 발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제게도 많은 자극이 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Kyoung Hye JangKyoung Hye Jang8 일 전
  • 영상미랑 편집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너낌, ...박수박수👏👏

    김암짱김암짱8 일 전
  • 이정도 스피드면 일반 시트밸트말고 래이싱 하내스 차야되지 않나?

    James LeeJames Lee8 일 전
  • H님 오늘 인터뷰때 눈도 촉촉하시고 코도 찡하신것같고😢 쉬운도전이 아니었는데도 충분히 잘하셨어요! 다치지만마세요ㅠㅜ

    김수현김수현8 일 전
  • 진짜 재미지노

    김지수김지수8 일 전
  • H형은 잘생겼으니까 운전만잘하면 분노의질주 출연할듯ㅋㅋㅋ

    Stinger -KStinger -K8 일 전
  • 아............핸드폰게임으로만 하던 그런 레이싱이 아니구나.............

    Stinger -KStinger -K8 일 전
  • 무슨 볼 때마다 영화보는 것 마냥 가슴이 웅장해지네.. 에이치님이 실수 많이 하셔서 자책하는거 참 보기 힘들었슴니다.. 대회 결과가 어떻든 에이치님이 노력 하신 만큼 잘 나왔을테니까 낼까지 기다립니다❗️ 그리구 갓띵언 레이싱=인생 잘 들었슴댜❗️❗️

    Triho HTriho H8 일 전
  • 와...영상 퀄리티 뭐지 진짜👍👍🤭

    J JJ J8 일 전
  • 이 형은 운전하면 안되겠다

    이연우이연우8 일 전
  • 와 중간에 대회 시작전 편집 쩔음

    MinK ParkMinK Park8 일 전
  • 헐 H님이 라방에서 영상에 관련된 얘기로 댓 부탁한다고 하셔서 요원분들 영상에 관련된 얘기만 하시는거 봐 너무 마음 따뜻해진다 ...

    양주영양주영8 일 전
  • 근데 저렇게 가드레일 박고 그래도 몸에 이상 없는건가요? 걱정되네요

    J KimJ Kim8 일 전
  • 흐아아앗! H의 ASMR 존버의 힘이 솟아오른다!!!

    ᄒᄒᄒᄒ8 일 전
  • 👍 홧팅~!!

    최경철최경철8 일 전
  • 잉... H님 고생많았어요ㅠㅠㅠ 스핀하고 부딪히고ㅠㅠㅜ 다치지 말아요!!! 정말 짧은 시간에 어려운 도전을 하시느라 불안하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을텐데 끝까지 도전해줘서 고마워요... 매일이 도전인 사람에게 포기하지 말라는 용기를 주십니다.^_^ 멀리서 보면 평화, 가까이서 보면 전쟁인 인생과 닮았다는 말씀도 마음에 와닿네요... 항상 멋있으십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응원합니다 ♡♡♡ 17:07 아하! 허어! 허! 허어잇! 저도 떨릴 때 기합 함 넣어볼게요!!!!

    라라라라9 일 전
  • 돌고 도셨네요 ㅎㅎ

    요한계시록요한계시록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