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오프하려고 했는데.. 어이없게 최악의 견적이 났습니다 ㅠ

2021. 03. 31.
128 464 조회수

노느라 바빠서 업로드가 느리네요 ㅠ
빨리 캐치업해야되는데;;
음악정보입니다
Jon E Amber - Softly, Gently
Frigga - Concrete (Daxten Remix)
Loving Caliber - Faster Car
William Tell Overture
-------------------------------------------------------------------------------------------------------------------------------------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정리해봤습니다 ^^ 앞으로 조금씩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My Car (자동차)
2004 Lexus GX470
Wheels (휠): Tandem Offroad Bravo
Tires (타이어): 295/75/70R17 Kumho Road Venture (금호 로드벤쳐) MT71
Suspension (서스펜션): Icon vehicle dynamics Stage 5
Bumpers (철제범퍼): Southern Style Offroad
Roof Rack (루프랙): Southern Style Offroad
Skids (스키드 플레이트): RCI full skid
Rocksliders (락슬): RCI skid
Rooftop Tent (루프탑텐트): iKamper Skycamp 1.0
Winch (윈치): Smittybilt X20 amzn.to/2Heor9b
ARB Dual Compressor Kit (에어펌프) amzn.to/36ZxIfn
Switch Pros (스위치프로 시스템) amzn.to/2RXqtAx
Batwing Awning (어닝) amzn.to/3bcZclo
Camera (촬영장비)
Sony a6600 (메인 카메라) amzn.to/2We1bQX
Sony ZV1 (B롤 카메라) amzn.to/2YBjX4N
Zhiyun Crane M2 (B롤 카메라 짐벌) amzn.to/3abSIDi
GoPro Hero 7 Black (고프로 7 블랙) amzn.to/31yflxn
Osmo Pocket (오즈모 포켓) amzn.to/37Ud7dO
Mavic Pro (매빅 프로) amzn.to/2RVJXFS
드론 신모델:
매빅 에어2 amzn.to/36pXaNM
매빅 미니 amzn.to/3t9vlDb
Tools
Cresent Mechanics Tool Set (기본 툴셋) amzn.to/2RT6fIa
DeWalt Power Tools (파워 툴셋) amzn.to/2UtyhvH
DeWalt Impact Gun (임팩트 건) amzn.to/2ukwwpR
Rhino Ramp (램프) amzn.to/2OlSBuU
Camping Gear (캠핑기어)
Rooftop Tent (루프탑텐트) iKamper Skycamp 1.0
Batwing Awning (어닝) amzn.to/3bcZclo
Camping Kitchen (캠핑 테이블) amzn.to/36UQlRJ
Dometic Refrigerator (캠핑냉장고) amzn.to/391UwwH
Skottle Grill (스코틀그릴) amzn.to/3ftsK07
Stanley Adventure for 2 (2인용 냄비/그릇/국자) amzn.to/3tdmCju
Stanley Kettle & cups (2인용 물컵 & 케틀) amzn.to/36uqvqx
Le Creuset cast iron grill (르크루제 그릴) amzn.to/3ravF2y
Jetboil (젯보일) amzn.to/2NG9nr5
Trasheroo (쓰레기통가방) amzn.to/2GTZj7s
파이어콘 amzn.to/2McUXi2

비지니스 관련 문의는 아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team.countrymouse@gmail.com
개인 문의는 아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ys.chang.md@gmail.com

댓글
  • 제임스님의 LX570은 결국 심장이식 판정받았습니다 ㅠ 미국웅이님의 비하인드 스토리! koworld.info/club/r6ekq92njoSagWc/bidio.html 이상무가 간다 채널에서 오프로드 영상미를 느껴보세요 koworld.info/club/pcmff8jKmJi8eGc/bidio.html 미국사는 형아 님도 다른 버젼이 있습니다! koworld.info/club/j6WHo52ctmimiKI/bidio.html 젬스킴 형님 & 제이님 (친구)가 시작하실 채널!! koworld.info/tools/B9mlQxBJARetN7y2ILr7oQ Nine Mila 샴푸 url.kr/978snq 파이어콘 amzn.to/2McUXi2 오프로드 부품은 마이클님께! 저도 미리 알았다면 돈 많이 세이브 했을텐데... ㅠㅠ 사카리 스토어 sakarimotorsports.com/ 사카리 코리아 smartstore.naver.com/sakarikorea?NaPm=ct%3Dkmydaezx%7Cci%3Dshopn%7Ctr%3Dslsl%7Chk%3D756f6386d06844c22591b39bb50fe2f7d87c34f9%7Ctrx%3Dundefined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13 일 전
    • 시골쥐님 오프로드 전문가시니 궁금한게 있는데 스바루 아웃백은 오프로드 괜찮을까요??

      미국아재Howard미국아재Howard12 일 전
    • LX심장 엄청 비싼데...슬프다 ㅠㅠ

      woohyunlee80woohyunlee8013 일 전
    • 시골쥐님 감사합니다. 웅이님 시골쥐님 영상 정말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각각의 영상이 마치 한 영화 스토리를 가지고 각각 다른 감독들이 연출 편집한것 같은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웅이님 동네 시애틀편도 기대하겠습니다.

      Wook NamkoongWook Namkoong13 일 전
  • 소심들 하군요 어짜피 뜯을 엔지 시동이나 걸어 보시지 ㅋㅋ 경험상 시동만 걸리면 정비소 까지 끌고 가도 이상없음 ㅋㅋ

    뚜닐Tv뚜닐Tv3 시간 전
  • 역시 백신 효과 노마스크,,,부럽,,,ㅎㅎ

    권영도권영도일 전
  • 미국웅이님 넘유쾌하셔서 많이 웃었습니다

    붕어킹붕어킹일 전
  • 오프전세계 넘버원은. 갤로퍼임. 저기에 갤로버 갔으면 다른차들은 명함도 못내밈

    한국한국일 전
  • 남자들이란~ㅋㅋ

    강진우강진우3 일 전
  • 푸하하하하 겁나 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응달응달3 일 전
  • ㅇㅇ렉서스는 걍 폐차! 하면 좋겠어요~ 아깝겠지만요..

    라면님라면님4 일 전
  • ㅋㅋㅋㅋㅋ

    조진영조진영4 일 전
  • 흡기로 물이....오마이갓뜨

    eo Seo S4 일 전
  • 우와... 진짜 잼있겠다..ㅎㅎㅎㅋㅋㅋ

    2호선신도림2호선신도림4 일 전
  • 렌드크루저 좋구나 한국에서는 거의 못보는 차인데

    박세정박세정5 일 전
  • 그려 옵션이ㅜ없지.. 딴나라 이야기지..

    오늘도수고했어요오늘도수고했어요5 일 전
    • 1:43

      오늘도수고했어요오늘도수고했어요5 일 전
    • 불매는..

      오늘도수고했어요오늘도수고했어요5 일 전
  • lx570 평양돼지 차로 유명한거였네요 멋있다...

    해빙해빙6 일 전
  • 멋지네요^^ 한국에서는 새차 걱정때문에 못할거예요ㅋ 세차장에서 받아주질 않아요ㅋㅋㅋ

    천안시민천안시민6 일 전
    • 셀프 ㅋㅇㅋ

      박세정박세정5 일 전
  • 나이스~~~~

    렌마렌마6 일 전
  • 이 영상을 보면서 순간.. 2019년 이전건가? 했는데.... ㄷㄷ 한국인이면 뭐하누 ... 현재 미쿡인들이 바이러스에 왜 많이 걸리고 왜 많이 죽었는지 .... 이 영상에 그대로 나오네... 미쿡이란 나라 대단한 나라야 ....ㅋㅋ

    왓더겟왓더겟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쥐 형님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만끽할 수 있는 많은 재미들은 느낄 수 있어서 재밋음 ㅋㅋㅋㅋㅋ 물론 열심히 산 사람에게 가능한 재미라는거 ㅋㅋㅋㅋㅋ

    필립람필립람7 일 전
  • 렉서스탄다고 누가 뭐라합니까? 반일운동 선동하는자들은 도쿄에 아파트 있고 렉서스 타고 다닙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saber kimsaber kim7 일 전
  • 견적나면 모여서 웃는건 지구반대편도 다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랑곰총각망고랑곰총각7 일 전
  • 이분들 일본차타는것은 뭐라고 할수없는거에요~ 자기 돈으로 자기가 샀는데... 하지만 저는 보기가 불편해서 이제부터 이채널 안보겠습니다.

    Steven LeeSteven Lee7 일 전
  • 오 대박 재미 있는 모임! 이 모임 어떻게 join 하나요?!!! 꼭 같이 하고 싶은 여행! 남자들만에 야외에서 즐기는 인생!!

    John SeokJohn Seok8 일 전
  • 12:33 이때 부터 물들어갔음 장담함 그릴 부분 물이 역류한다는건 엔진에서 물이 갑자기 차올라서 윗 부분 공기가 압력으로 누르지못하고 물이 확 올라와서 먹은거 만약 조금이라더 천천히 진입햇더라면...불상사는 없었을텐데...

    Hyeokster.NHyeokster.N8 일 전
  • 순간적으로 악셀링 크게하면 흡기량이 증가해서 물이 들어가 엔진안까지 들어가면 치명적입니다ㅜ

    곤스카이곤스카이8 일 전
  • 오프로드하고 난 뒤 세차하는 모습도 궁금하네요...ㅎㅎ

    한장하실래요?한장하실래요?8 일 전
  • 머드팩 오프로딩 잘 보고 잘 배우고 잘 느끼고 가요~~~~~

    JOHN RHEEJOHN RHEE8 일 전
  • 불매 강요 하지맙시다 여러분 굳이 언급 안하셨으면 몰랐을텐데 ㅋㅋㅋ

    오이오이9 일 전
  • 멋지다

    이진주이진주9 일 전
  • 역시 남자들의 가장 비싼 장난감.. 자동차네.. 어릴때는 로봇 장난감. 커서는 자동차. 결론이 FJ크루저가 짱인거네요. 오호..국내 출시 할때 한대 살걸 아쉽네

    witten Edwardwitten Edward9 일 전
  •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뉴욕인데,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김종일김종일9 일 전
  • 넘반가와용 우리 시골쥐님 ^^💖 두부 ㅎㅎㅎㅎ 딱 맞는 센스쟁이 ㅎㅎ. 님 덕에 여행 힐링합니다 아 정말 재미겠다 ㅎㅎㅎ

    MUJI DangMUJI Dang9 일 전
  • 아래 댓글 보니 일제차 얘기도 나오고 뭐 그런것 같은데 미국시민에게 한국 정서를 기대하지는 않겠습니다만, 아직 판데믹이 끝난 것도 아닌데 아무도 마스크 안하고 있다는게 참 황당하네요.

    Terry HanTerry Han9 일 전
    • 모인 인원들 과반수가 백신 접종 완료하셨고요, 그래도 혹시 몰라 전원 코로나 검사 전후로 시행하였습니다 (바로 전 영상에 이 모임을 위해서 코로나 검사받는 과정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현재 미국 CDC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모임이었습니다 ^^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9 일 전
  • 1:45 되게 말을 이상하게 하시네요? “미국에 있고 다른 옵션이 없다는거” 라고 하시는데, 저도 미국 살지만 일제차는 쳐다도 안봅니다. 누가 미국 살라고 강요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원해서 미국에 왔고, 미국에 살면 뭐 일본이 갑자기 착해지나요? 위안부 소녀상 문제도 미국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옵션이 없다? 도요다 보다도 성능좋은 미제차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TRD-Pro 보다도 랩터나 트레일보스 같은 애들도 있고 뭐 짚은 말할것도 없고... 한국보다 선택지가 훨씬 넓은 미국에서 ‘할수 없이 이걸 탄다’는 아닌듯 합니다.

    Steven KimSteven Kim9 일 전
    • 저는 지프로 오프로드를 입문했고, 현재 랩터도 가지고있고, 브롱코도 오더를 넣어두은 상태입니다. 다 직접 타보고 겪어본 결과 미국에서 "제대로" 오버랜드하려면 아직까진 도요타밖에 옵션이 없습니다. 괜히 이 모임 전원이 도요타 이겠습니까. 미국내 오버랜드 마켓에서 도요타 점유율이 90프로 넘는 것도 같은이유입니다. 오버랜더에게 도요타 쓰지 말라는건 사진작가한테 일제 카메라 쓰지 말라고하는것과 같습니다.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9 일 전
  • 오프로드는 하는게아니다 ....

    oh sehooh seho10 일 전
    • 20분 영상 찍으려고 얼마나 개고생과 돈질을 했을까.... 난 낚시나 가야 긋다....

      Ryan WangRyan Wang9 일 전
  • 24:08 영상에 인사하는건가..?

    김한결김한결10 일 전
  • 이번 영상 왤케 재밌지 ㅋㄹㅋㄹㅋㅋ 근데 FJ 크루저 힘이... 이야

    김한결김한결10 일 전
  • 타지에서 재미나게 노네요 똘똘뭉쳐서 하시는일 대박나시길

    만년묵은여우만년묵은여우10 일 전
  • 가성비 차는 도요타 갑오브갑

    만년묵은여우만년묵은여우10 일 전
  • 미국 유학때 느낀점. 한인은 일본차타고 흑인과 스페니쉬는 한국파탄. 근데 나라걱정은 존나함 ㅋㅋㅋ

    MrJJMrJJ10 일 전
    • 지금은 한인들 한국차 많이탑니다 근데 여전히 뜰딱 한인들은 일본차 아직도 옜날처럼 내구성 좋은줄알고 주구창창 타재킵니다. 일본차 렉서스 다른건 모르겟지만 익스테리어 진짜로 못생겼고 인테리어는 90년대 그랜저 스타일이랄까 인포테이먼트 시스템도 최악입니다.그비싼 고급브랜드가 그따구로 차를 만들다니........... 스크린도 작도.백어카메라 화질도 쓰레기고. 도요타 요즘 엔진 미션 다른 결함으로 리콜 많이합니다. 전 일본이 싫어서가 아니라 도요타는 내스탈이 아니라서 내준도고는 살일은 없을거 같네여 . 그나마 혼다차가 일본차중에 디자인이 괜찮은거 같음..근데혼다는 논묵제 미션트라벌 풍절음 도로 노면소리 딱딱한 승차감떄문에 사기를 꺼려하져.제가 독일차 미국차 미국차 일본차 다타보고 느낀거지만 확실히 한국차가 미국차나 일본차보다는 낫다는 의견입니다 근데 독일차를 넘어서기에는 아직 조금 무리가 있구여 근데 내구성은 독일차보다 좋습니다 잔고장 큰고장이 독일차보단 적고 유지비가 상당히 저렴하고 가성비의 끝판왕이져

      박동석박동석3 일 전
  • 웅이라는 분. 미국 사니 일본차 타는 거 이해해달라는 말은 안했어도 됐을텐데. 저도 미국 살지만 제 주윗분들 일본제품 의식적으로 안사는 분들 많습니다.

    Hyung MoonHyung Moon10 일 전
  • 사카리 코리아 오프로드 용품은 없네요. 온로드 용품만 있네요. 랭글러 용품도 있음 한국가격과 비슷하면 경쟁이 될듯 합니다

    맛있는치킨맛있는치킨10 일 전
    • 웹사이트가 업데이트 안돼서 그런데;; 직접연락하시면 다 맞춰주실꺼예요 ^^ 웹사이트가 너무 초라해서 빨리 업뎃하셔야할꺼같은데;; 실제 스케일은 어마어마하십니다 ^^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9 일 전
  • 동섭이 형님 여기계시네요 ㅎ

    우제현우제현10 일 전
  • ㅠ 견적 걱정되네요..

    Brad KimBrad Kim10 일 전
  • 젊음이 좋긴 좋네용...나도 40때까진 카누도타고 캠핑도하고.했는데...이잰...여긴 PA인데 내차 20만 넘었는데. 밑에 녹 없는데

    HexahavenHexahaven10 일 전
  • 왠 렉서스야..

    YH OYH O10 일 전
  • 안녕하세요~ 5박6일여행 하시면서 설겆이는 어떻게 처리 하시나요? 그게 젤 궁금합니다. 비법좀 알려주세요~

    JYTY KIM'sJYTY KIM's11 일 전
  • 지금 미국에서 코로나가 극성인데

    David KimDavid Kim11 일 전
  • 시골쥐 to the rescue... again!! Bet those guys would have spent hours trying to figure out what was wrong. He doesn’t look like the type to get an engine replacement. Do insurance cover something like that?? If not, you guys should have just rolled it off the cliff... :)

    tae umtae um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어뮬란코어뮬란11 일 전
  • 한국분들 많으셔서 언뜻보면 한국인줄ㅋㅋㅋ

    사건,사고영상사건,사고영상11 일 전
  • 역시.일본차

    장민수장민수11 일 전
  • 시골쥐님은 미국에 사는 와이프님들의 공공의 적인듯

    E KE K11 일 전
  • 역싀스노클이 있어야하네

    Yong YooYong Yoo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로드 개꿀잼각 많이나오네 와 세차 어케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oseok Leehyoseok Lee11 일 전
  • 미쿸 살믄서 일제차에 하는 꼴들 참 이딴걸 구독하는 것들은

    Bossposs SeoBossposs Seo11 일 전
    • @오이 뭐라하든 말든 먼상관 ㅋ 같은 이치다 ㅋㅋ

      Bossposs SeoBossposs Seo9 일 전
    • @Bossposs Seo 사든말든 님이 뭔상관 ㅋㅋㅋㅋ

      오이오이9 일 전
    • @오이 ㅉ.,^ㅗ

      Bossposs SeoBossposs Seo9 일 전
    • ㅉㅉ

      오이오이9 일 전
  • 최적에 얼굴이내요

    박상건박상건11 일 전
  • 일뽕 죄다 일뽕 차들이네 ㅋ외국나가면 애국한다는데

    안병범안병범11 일 전
    • 오프로드 사륜차는 일제 아니면 미국차가 전부 입니다. 랜드로버 등 유럽차는 가성비 (신뢰도?)차원에서 오프로드는 잘 안 탑니다. 미국애들도 BMW X5나 벤츠, 아우디로 오프로드는 잘 안 탑니다. 그리고 일본차가 가성비나 신뢰성이 높은건 인정해야죠. 앞으로 현대나 기아가 저런 본격적인 오프로드 사륜구동차 기대해 봅니다. 그런데 Jeep가 없는게 좀 이상하긴 하네요. 도심형 SUV는 저렇게 돈 많으신 분들이나 렉서스 끌고 오프로드 가죠. 차에 돌맹이 맞아도 가슴이 안 아픈 사람만 타는 겁니다.

      Ryan WangRyan Wang9 일 전
  • 쉐보레 타호z71 &기아 텔루라이드 오프 튜닝차들은 없나요

    ition edition ed11 일 전
    • 타호는 아직 흐름을 못탄것같고.. 텔루라이드는 도심형 SUV라서 오프로드 불가능해요 ㅠ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9 일 전
  • 일본차는 무조건 좋아요 박아야지^^ 대깨박멸 삽니다 갑니다 사랑합니다 니뽄~

    COYOTE 302COYOTE 30211 일 전
  • 심장 이식이라면 엔진 교체인가요?? 오우 물들어가면 고칠수가 없나 봅니다. 가장 큰 견적이네요

    youngki kimyoungki kim11 일 전
  • 11:44 이건 반칙!! 너무 크잖아!!

    깝송TV깝송TV11 일 전
  • 부럽습니다. 모하비 오프튠 + 렉스턴스포츠 오프튠 각 1대씩 갖고 있는데,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는 좋은 장소 찾기 어렵네요. 2~3시간 이상 나가야지 그나마 자연과 가까운 장소를 찾을 수 있네요 ㅠ 한국은 많은 좋은 장소들이 쓰레기캠퍼들에 의해 막히고 있습니다 ㅠㅠ

    YT JungYT Jung11 일 전
  • Looking for a English comment well you found it

    Tower Defense Simulator [Minigunner]Tower Defense Simulator [Minigunner]11 일 전
  • 걱정마세요 최소 15만불 이상 버시는 분들임

    도라슨이도라슨이11 일 전
  • 매국냄새가 물씬나네요

    sj lsj l11 일 전
  • 잘보고갑니다

    김창한김창한11 일 전
  • No women??

    Shaun ParkShaun Park11 일 전
  • 잼나게 보내셨네요!! 부럽습니다 !!

    BMW LeeBMW Lee12 일 전
  • 공사장 나무는 웬만하면 쓰지 마세요 화학처리되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타면서 나온다네요. 밖이라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

    Yukeun1982Yukeun198212 일 전
  • 애틀랜타, 앨라배마 눈진짜 안오는 동네잖아요...오면 거의.모든게 스탑이라던데..

    correct soundcorrect sound12 일 전
  • 미국이니까 렉서스 이런~~~

    김지원김지원12 일 전
  • 시골쥐 당신이 아무리사막을 차로터프하게 다녀봤자. 한국군번없잖어 당신은 다니는오프로드 돈 만있음 대한민국 60대할아버지도 다할수있다는건 아실런지요.

    김지원김지원12 일 전
    • 김지원씨 진보적인 셩격을 지닌분 맞나요? 배 아파요? 삐딱한 사고방식 고치세요

      Alex YooAlex Yoo11 일 전
  • 힐링 그자체네요 ㅋㅋ

    노을사랑노을사랑12 일 전
  • 다들 도요타 차량을 좋아하시네요..내구성 때문이겠죠?

    MOONSTERMOONSTER12 일 전
  • 한국분들 멋지고 잼납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힐링하네요

    담담패밀리TV damdamfamilyTV담담패밀리TV damdamfamilyTV12 일 전
  • 미국에서도 깔깔이... ㅋ

    jyk2260jyk226012 일 전
  • 물에 저렇게 들어갈 정도면, 스노클을 달고 해야되는건데, 그냥 순정으로 물울덩이에 들어가면 저래되는구나.

    단무지단무지12 일 전
    • @박세정 그니까 스노클달면 흡기로 물이 안들어감ㆍ

      단무지단무지5 일 전
    • 스노쿨때문이 아닌데 엔진흡기로 물들어간건데

      박세정박세정5 일 전
  • 미국 수출용도 녹이스는구나, 한국용만 개판인줄알았는데, 아니넹.

    단무지단무지12 일 전
  • 중간에 램 끌고온 친구들 구난도 하고 ㅋㅋㅋ 나중에 브롱코 인수하신후에 오프 뛰시는거 기대됩니다.

    윤민섭윤민섭12 일 전
  • 왜 한쿡말로 영상 찍나요?? 일본어sub 하시면 구독이 늘것 같아요

    유홈인유홈인12 일 전
  • 군미필에 미쿡카서 헥서스 흥보대사인가? 이런된장

    김지원김지원12 일 전
  • 시골쥐님은 그냥 시골쥐식 "안녕히 계세요" 엔딩이 좋은 듯^^

    Seihyung OhSeihyung Oh12 일 전
  • 재밋게 잘 보고 갑니다. 같은 취미 즐기는 모습 좋아요. 암튼 요즘 아시안계 차별이 심하다고 하는데 잘 견뎌내시길

    분당쇠파이프분당쇠파이프12 일 전
  • 궁금한게있는데 정차햇다가 출발할때 샤프트 떨림잇나용??

    서킷모드서킷모드12 일 전
  • 진짜 멋쟁이들 입니다..잘 보았습니다.

    나윤테크나윤테크12 일 전
  • 녹슨곳에 양털유 뿌리세요. Fluid film

    km Kangkm Kang12 일 전
  • 시동 꺼져 있어도 전자브레이크라서 잘 듣는 다는게 부럽군요 대체로 유압브레이크 시동꺼지면 발바닥 파워 레그프레스 200kg 은 밟아줘야 되었을 듯

    baram seen ibaram seen i12 일 전
    • 일렉트릭 바쿰펌프 따로 판매해요 150불정도 되는데 제차도 그거 달았거든요 시동꺼져도 브레이크 잘 잡혀요 ㅎㅎ

      켓플 로스터리켓플 로스터리11 일 전
  • 그냥 시동 걸면 걸리지 않나요 백년 탈것도 아닌데 그냥 시동 걸어 버리지

    유튜브보는남자유튜브보는남자12 일 전
  • 인생 즐겁게사시네 부럽.....

    Yuseong ChoiYuseong Choi12 일 전
  • 직장사표까지 내신분이..🥺🥺😭😭😭 물론 보험으로 해결 하시겠지만 부디.. 🙏🙏🙏 그나저나 그 많은 차중에 Jeep Wrangler가 없다는게 이상하네요.. offroading은 역쉬 Jeep Wrangler가 최곱니다. 아, 이 영상보니까 옛날생각 나네요..

    조나브로Zonabro Coffeeholic_samurai조나브로Zonabro Coffeeholic_samurai12 일 전
  • 시골쥐님... 제가 영상을 놓쳤었나요? 요즘 왜 엔디형이 안보이시는거죠? 엔디형집에서 이사하고부터 보이지 않으시네요.....

    Kyungwon LEEKyungwon LEE12 일 전
    • 앤디형은 요즘 개인적인일로 넘 바빠서.. ㅠㅠ 저도 아쉽습니다 ㅠ ㅎㅎㅎ

      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시골쥐TV Country Rat Overland12 일 전
  • 12:34 도전 스릴 스펙타클! 엔진에 물들어간 거 빼고.... ㅋㅋㅋㅋ 영상 잼있게 봤어요. 모처럼 구경 잘했습니다.

    Birmingham JohnBirmingham John12 일 전
  • 21:43 샴푸 받으려고 “꼭 그렇게까지 해야만 했냐!!!”(김래원 영화 대사 패러디?)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분들이시네요. 진정한 레저

    Birmingham JohnBirmingham John12 일 전
  • 시골쥐님과 웅이님 콜라보 너무 좋아보여요 두분 뭔가 동글동글한 케미 찰떡입니다 두분 지역 거리가 얼마나 될진 모르지만 자주 모였으면 해요 ㅋㅋ

    홍짱홍짱12 일 전
  • 시골쥐님 영상볼때 마다 이민 마려워요ㅜㅜ 한국생활 접고 싶다 .........

    홍짱홍짱12 일 전
  • 22:56 시골쥐님 밤꽃향 난다구요??ㅋㅋㅋ 이번편 아주 스펙타클하게 잘 봤습니다~ 역시 팀원이 많으니 사고도 많네요 ㅋㅋ

    glory 7glory 712 일 전
  • 영상에서 입으신 pillowdy 저도 후디로 한 벌 있는데 시골쥐님 pillowdy는 바람막이시네요^^바람막이 목배게도 편한가요?..

    unlimited 610unlimited 61012 일 전
  • 10만마일이면 약 16만이상 된차. 한국에서 10만 넘어가면 오래탓다 슬슬 바꿔야겟네 하는데. 미국에서는 왠지 10만마일이 한국의 1만키로 정도 느낌인가요?

    Sang Hwa WooSang Hwa Woo12 일 전
  • 작년에 유관순열사 복장에 불매 반일 외치던 박영선도 도쿄 고급아파트에 렉서스 타고 다니는 세상이라 불매운동 신경 쓰실 필요없어요 ㅋ

    Sang Hwa WooSang Hwa Woo12 일 전
  • ㅋㅋ 이래서 남자의 수명이 짧다는..... ㅋㅋ 그렇지만 어쩌겠어요 본능적으로 뻘짓은 해야 속이 풀리는데요 ㅋㅋㅋ

    윤1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