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빠는 되고 나는 안 돼?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 EP.11

2020. 11. 20.
224 271 조회수

우리집 엄해서 나만 친구네집 못감.avi
이거 당해본 사람만 아는 서러움...ㅠㅠㅠㅠㅠ
04:18 너무 자연스러워서 까메오인줄 몰랐음;;;;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10분
❤️유튜브, 페이스북 틴플리 채널
❤️네이버TV, Vlive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 Facebook : facebook.com/TeenPlayList
🧡 Instagram : instagram.com/playlist_studio/
서연고 1학년 3반 애들 근황👀
🖤 한결 : instagram.com/cho.0910/
💛 예진 : instagram.com/yejin_yeah/
💚 세민 : instagram.com/saemings/
💜 지우 : instagram.com/kimjiwoo1114/
🧡틴플리 채널 구독하기 👉 bit.ly/3jNoUAq
#내리겠습니다지구에서 #내지구 #틴플리

댓글
  •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OST PART.2 '이은상 - 그때 다시 빛나요 우리' 음원 발매완료‼️지금 스밍하러 📀 kko.to/2kXjrvODo 🎬방송, 예술에 특화된 학교 가고픈 사람‼️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 👉ksmedia.sen.hs.kr/index.do 🎥학교소개 영상 보러가기 koworld.info/tools/2yfpTGZt68QD78IgiRf2eA

    TEENPLY 틴플리TEENPLY 틴플리13 일 전
    • 노래 핵 좋네 제목알려고보니 떡하니 있네잇~!

      mj jmj j11 일 전
    • @Eni Susilowati it's Starry Night by Lee Eun Sang!

      ujiuji11 일 전
    • Would you please also add English subtitles.....please it's a request ✨❤️✌️

      Gunjan SharmaGunjan Sharma12 일 전
    • 지우도 다른학교에서 계속 반복되는바람에 반복을 없얘보려고 전학온듯

      김형석김형석12 일 전
    • english sub againnn

      Santarin GrishalynSantarin Grishalyn12 일 전
  • ㅁㅊ 은상이다....

    bts armybts army9 시간 전
  • 지우는 50번째반복인가

    눈ᄂ누눈눈나나눈ᄂ누눈눈나나10 시간 전
  • so she is the author of the the web novel 😳😳

    SparkleduckySparkleducky11 시간 전
  • So, who's the main female lead??

    HanadulsetHanadulset23 시간 전
  • my jiwoo x hangyul ship needs to work

    mango spinmango spin일 전
  • 이은상ㅠㅠㅠㅠㅠㅠ미친 내가잘못본건줄

    지오지오일 전
  • 여기서 나온 웹툰 실제로 연재하는 거에요??

    모모씌모모씌2 일 전
  • Omg!!! Eunsang ahhhh😀😀😀😀

    Mini SisterMini Sister2 일 전
  • 왕슬프겟다ㅠㅠㅠㅠㅠㅠ

    이원림이원림2 일 전
  • I feel so bad for Kim Ji Woo

    Cassy NgCassy Ng2 일 전
  • Soo jiwoo wrote the webnovel...and she is living in it?? I mean the title of webnovel is "first experience for fiftieth time"....so their life repeats for 50 times...wow!

    Blue berry_artBlue berry_art2 일 전
  • Eunsangie acting is very good, I hope that next time she will get an offer to play another drama, I really want to see Eunsang actor, EunSangie paiting !! we will always support you

    Mayza FebriantyMayza Febrianty3 일 전
  • It's nice to see Eunsang in hereeee. I miss him a lot!

    TaeraminTaeramin3 일 전
  • 오오오오오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3 일 전
  • Lee Eunsang , i'm so proud of you. You did really well. Hope to see more of your acting in the future.. Fighting !!! ❤❤

    Afifah Noor FadhilahAfifah Noor Fadhilah4 일 전
  • 헐 이은상임??? 대박ㅜㅜ 오랜만이야..

    김민서김민서4 일 전
  • 은상이 목소리 나른해서 잔소리 듣다가 편안하게 숙면할 듯

    0' '0' '4 일 전
  • 에? 지우언니 오빠가 이은상옵하.....? 와 우리옵하 여깄었네.....ㅎㅅㅎ❤️❤️ 얄미운 오빠연기도 잘하네...💕

    아름아름4 일 전
  • I really love the OST.

    basupati adikarabasupati adikara4 일 전
  • 은상이다...😍😍

    뿌뿌뿌뿌4 일 전
  • 여자니까 조용해야 하고 여자니까 말조심 해야 하고 여자야하니까 청순해야대고 여자니까 집안일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다 진짜 여자라고 참고 살아야 한다 ? 이해 못해주겠다. 여자도 다할수도 있고 입도 거칠게 애기할수도 있고 운동이 뛰어날 수 도 있다 .. 여자라고 뭐가 문제인지..

    이진경이진경4 일 전
  • ウンサン😭😍

    lobilobi4 일 전
  • 엄마가 아니라 시어머니야? 딸한테하는 말투가 왜저래

    나늬고뤠나늬고뤠4 일 전
  • Basically its double life vs rezero

    Johnny TranJohnny Tran4 일 전
  • EUNSANGGGGG!!!

    Lilac AddictLilac Addict4 일 전
  • 10:46 박예진님 육상선수이셨나요 ...? 하체가 완전히 .....ㅎㄷㄷ

    워녕이Tv워녕이Tv5 일 전
  • Eunsang!!!

    i'm not you , you're not me of coursei'm not you , you're not me of course5 일 전
  • OMGGGGG EUNSANGGG........

    alvina ridzqialvina ridzqi5 일 전
  • 뮤ㅗ야 은상이 나왔어

    도로롱도로롱5 일 전
  • Ost?

    anushka maheshwarianushka maheshwari5 일 전
  • 야 이긍상 모야 ㅜㅜㅜㅜ 깅깅이 보구시펐엉

    아이will킬You아이will킬You5 일 전
  • 1:51 3:59 11:51 에어팟낄땐 소리가 줄어드는 세심한 연출도 너무 몰입되구 마지막에 12:07 부분부터 지우 나오는 부분도 넘 짠하구 몰입되요 ㅠㅅㅠ 11:03 지우의 비밀도 알 수 있어서 넘 깜놀ㅋㅋㅋㅋ 근데 은상이 목소리가 잔잔하게 깔려서 더 좋았어요 ♥

    체리콕체리콕5 일 전
  • 4:19 은상이가 까메오로 어떻게 등장할까 너무 궁금했었는데 짧은 분량에도 임팩트가 엄청나서 11화는 매일 밥먹듯이 본 것 같아요🤣특히 나긋나긋 유교보이 은상이에게서 야동봤지? 라는 대사라니 아직도 배잡고 뒹굴뒹굴 굴러버려욥ㅋㅋㅋㅋㅋ까메오 활용도 남달라...내지구..틴플리..짜릿하고 새로워🤩 우리 은상이가 부른 OST '그때 다시 빛나요 우리'가 11화 이후로 어떤 장면들에 녹여들어갈지 끝까지 기대하면서 볼게요💛🧡

    민트초코민트초코5 일 전
  • 아 진짜 얼마나 답답하실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같으면 숨막혀서 못 살아요 넌 여자고에서 진짜 울 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내 부모님은 그런 분들이 아니여서 다행이지

    0115이루리0115이루리5 일 전
  • 저의 최애 파트는 바로 🤍 4:22 🤍 내가 오빠야? 하는 동생에 아이씨..진짜 하면서 작게 중얼거리는 은상이가 평소와는 너무나 다른 말을 해서 놀라기도 했고 너무 귀여워서 저의 최애 파트! 입니다 항상 착하고 다정한 은상이가 이번에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 에 출연하여서 색다른 연기를 펼치고 은상이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그 때 다시 빛나요 우리”로 ost까지 부르니 저 진짜... 이거 실환가요?? 틴플리 제 심장에 깊게 Beautiful Scar 남기셨어요...❤️ 틴플리가 남긴 Beautiful Scar를 넘어 은상이의 연기로 타오르는 제 심장에 쓰인 기름..혹시 뭔지 아시나요? 틴플리 이은상 온리유...♥︎♥︎ 은상이 불러주셔서 은상이의 재능을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번에도 또 불러주세요~💞

    능금능금5 일 전
  • ジウが書いたのは予想外だった

    なちこなちこ5 일 전
  • 조선시대야 뭐야ㅡㅡ

    또르릉또르릉5 일 전
  • 4:53 순둥이 은상이가 세상 까칠한 연기라니! 처음보는 모습이라 조금 낯설기는 하지만 어떠한 역이든 잘 해내는 은상이가 기특하네요ㅎㅎ찐 현실오빠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은상이에게 동생이 있었더라면 까칠하기는 커녕 너무 너무 잘해줄 거 같은 우리 은상이🤍 좋은 기회로 OST에 참여하고 카메오로 출연까지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빛나게 걸어나갈 은상이를 응원해주세요☺️

    쪼푸잉쪼푸잉5 일 전
  • 12화올려주세요

    황소인황소인5 일 전
  • 4:28 어떤 역으로 나올지 너무 궁금해하면서 기다렸었는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오빠 역할..!! 어디에서도 귀염둥이 막내인 우리 은상이가 오빠 역을 소화해내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생각보다 찐 현실오빠 모습을 잘 보여줘서 감탄했답니다😆은상이같은 오빠 있으면 시키는 거라면 뭐든 다 할 거 같은..ㅎㅎㅎㅎ(꿈만 꿀 수 있음) 은상이의 새로운 모습의 연기를 내지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은상군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음에도 또 불러주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은랑이은랑이5 일 전
  • 5:10~6:10 학생이라는 이유로, 여자라는 이유로 자신이 원하는대로가 아닌 틀에 갇힌 통제되는 생활이 버거워보이기도하고 누구도 자신의 편이 없어보여요ㅠㅠ 통화가 끝나고 흘러나오는 노래가 지우양의 마음을 읽어주는 거 같아서 더 안쓰럽게 느껴지네요 은상이가 하고 싶어했던 OST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시고, 카메오까지 출연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은상이에게도 팬들에게도 더할 나위없는 소중한 추억이 생겼어요☺️앞으로도 더 멋지게 성장해 나갈 은상이 많이 사랑해시고 다시 한번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또 불러주세요🙌🏻

    긍구르미긍구르미5 일 전
  • 0:59 밤 늦게 공부하고 돌아와도 반겨주는 사람없이 어둡고 조용한 집..유일하게 위로가 되어주는 노래가 일상이 되어버린 거 같아보여 마음이 조금 아프네요 4:14~5:01 기대이상으로 오빠 역할을 잘 소화해 준 은상이의 연기👍🏻대사가 있는 연기는 처음이기도하고 실제 성격과 정반대의 조금은 까칠한 성격의 오빠역할을 전혀 어색함없는 강약조절 감정연기를 너무 잘 해내서 놀랐어요! 또 중간 중간 흘러나오는 은상이의 목소리가 담긴 OST도 주인공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읽어주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또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앞으로도 '이은상'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은밍은밍5 일 전
  • 11:50 현실 속에서 성별 때문에 겪는 어려움을 지우가 조금이라도 벗어날 수 있었던 도피처로서의 모습들이 은상이가 부른 OST에서 지우의 감정들을 함축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지금은 볼 수 없는 별이지만 언젠간 환하게 빛날 별이 될 것이라는 희망의 메세지가 듬뿍 담긴 곡이라고 생각해요🎀🧸 p.s) 이은상 연기에 꿈쩍 놀랐고요 실제 성격이랑 정반대인데도 극중의 은상이에게 잠깐 화가나더라고요ㅎㅎ 은상아 연기 너무 잘해>.< 앞으로도 다양한 은상이의 모습 기대할게🧡💛

    은은은은5 일 전
  • Is it just me? he kinda look like kim jonghyun 😅

    The PyromancerThe Pyromancer5 일 전
  • 은상아 사랑해

    한지수한지수6 일 전
  • 04:16 “뭐하냐?” 초면 말투 은상이 등장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니까 1026번만 더 볼게요 ... 🤓

    버블버블6 일 전
  • 이상한 춤동아리? 춤 동아리가 이상해? 아니 그것보다 그냥 저 오빠 샛기는 지가 효자고 쟤가 속썩인다고 생각하겠지? 와나 진짜 이거 처음 봤는데 10화 부터 봐서 잘 모르지만 저 오빠가 ㄳㄲ란건 알겠다 집안이 ㄱ같아,, 전화를 끊지말고 연을 끊으시죠 어머니^____^ 전교일등에 똑부러지고 용감하고 도덕관념도 친구도와주는 마음도 있고 춤동아리도 하는데 잘나가는 소설작가에 집안일 시키는대로 다하는데 도대체 뭐가 모자라 ㅅㅂ 아오 빡쳐 오빠샛기야^^ 니가 밥이나 한번 차려 먹고 지랄을 해라 아이고

    바흐흑바흐흑6 일 전
  • 고등학교 고증도 너무 현실적이고 내용도 흥미로운 것이 요즘 뭐만하면 썸남이 어쩌구~ 여우가 내 썸남한테 꼬리친다 어쩌구~ 하는 드라마랑은 진짜 다르고 좋아요

    구도독구도독6 일 전
  • don't you just hate it when your brother's song becomes the bgm of your annoyance

    智柳Zhi Liu智柳Zhi Liu6 일 전
  • 이은상이냐 은상이여 ?

    서현서현6 일 전
  • 아 진짜 반전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는 웹드다 잘 알려진 배우나 아이돌같은 경우는 연기를 너무잘해서 몰입감이 조금 떨어진달까 신인배우를써야 몰입이 잘돼요 솔직히 지우 캐릭터 양파같다 까도까도 계속해서 뭐가 나오는 그런 캐릭터 너무 매력있어요😊

    이아름이아름6 일 전
  • So, after 32 times repeating the same life, finally kim jiwoo brave enough to ask her parents to move to another school...

    Shaqila ThurfaShaqila Thurfa6 일 전
    • Oh i got it. That's why time loop in hangeyol ver is change.

      nana lalatwelvenana lalatwelve2 일 전
  • Eunsang is so handsome We saw him grow everyday since Produce x 101 and X1 now he is acting Definitely took a screenshot of it to send to my friends who I know is watching things

    Tammy BebosoTammy Beboso6 일 전
  • 다음화 언제나와요 ㅠㅠ?

    한형준한형준6 일 전
  • 4:20 ㅇ..은상이..이은상...ㅁ..

    팟망개팟망개6 일 전
  • 지우 음탕한년 야설에 빠져가지고 저런애가 나중에 남자 정기 다 빨아먹을듯

    god moongod moon6 일 전
    • 정신병자네

      박은정박은정6 일 전
    • ?

      전세진전세진6 일 전
  • 솔직히 너무 스토리 너무 현실적이고 학창시절 생각나기도 하고 요즘애들은 이렇구나 싶기도 하고 공감도 가고 웃기기도 하고 진짜 너무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대사하나하나 진짜 공감감 어쩌다 페북에서 뜨는거 보고 들어왔는데 못끊는중 ㅋㅋ 근데 스케일좀 키웠음 좋겠음 스케일만 키우면 바랄게 없을듯

    이엉우이엉우6 일 전
  • Kenapa akting eunsang bagus banget😭😭

    Moonpark97Moonpark976 일 전
  • 헐 은상인가??!?!!

    지오지오6 일 전
  • woaaaa i see lee eunsang :)))

    Cantika canCantika can6 일 전
  • I can feel what you go through, the restrictions, the "brother can do anything but u can't ". A lot of girls go through the same. But thankfully my brother was supportive, if not the rest of my family. Although he can't do much, if my dad says no u can't go then that's that, but still, he would fight for me, and give me a little more freedom❤️ I literally can relate to this girl, I wish I couldn't 😔

    Fashion FlippedFashion Flipped6 일 전
    • @Lavanya Chandran yeah

      Fashion FlippedFashion Flipped5 일 전
    • I felt like I was looking at my own scenario too while witching jiwoo on screen....ur not alone

      Lavanya ChandranLavanya Chandran5 일 전
  • 6:22 11:12 12:08 🎶 은상이 목소리는 진짜 보물이야 4:13 은상 오빠☁️💛 은상아 You always amaze me You should be proud of yourself

    clhuhuoclhuhuo6 일 전
  • 영상 모든 장면장면이 하나같이 최애장면같은데요🧡 그중에 저의 최애 파트는 0:37이에요 ❗ 지금 학생인 저에게 공감되고 서러운 장면인것같아요. 저도 친구들이 놀자고 하면 놀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저렇게 거절해야할때가 많아서 가장 공감된 부분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2번째 최애 파트는 11:40 이에요‼️ 저에게도 많은 다른 이름이 있어요.오직 제 진짜 이름을 사용하기보다는 다른 이름들을 사용해 내 마음속 다른 자아를 꺼내볼수도 있고 제 진실한 마음을 꺼낼수 있거든요. 그 점에서 저와 지우가 똑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좋은 은상이 OST와 연기를 보게 해주신 제 최애 웹드라마 스튜디오 틴플리 감사합니다ㅠㅠ🌎💙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와 은상이의 OST의 조합은 허전한 면이 있는것같아요.... "명.불.허.전"이요!!!!!!!😍😍

    한지수한지수6 일 전
  • AWWW THATS OUR PRIKI BOY EUNSANGG

    lya !!lya !!7 일 전
  • There will be more episodes right??

    Adi MahandiAdi Mahandi7 일 전
  • Asli kaget ada EUNSANGG

    Silfiyatul MutoyamahSilfiyatul Mutoyamah7 일 전
  • Eunsang scene : 1-2 min (cmiiw) Me screaming : 1 hour 🥵🔫

    jaem 'sjaem 's7 일 전
  • 4:10 은상이 오빠라고...헐... 은상의 ost가 드라마와 잘 맞추고 좋아!! 난 처음부터 내용이 좋고 배우들이 멋있고 귀엽기 때문에 즐겨 봤었지만 ep11는 더 마니마니 재미있게 봤어용 내용이 진짜 재미있는 데다가 이번은 사랑하는 은상이잘하는 연기를 해서 상상도 못했던 대사를 했으니까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진짜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은진은진7 일 전
  • 다음편 언제나와여

    녕안녕안7 일 전
  • 4:00 ' 날 도망치게해준건 ' 대사 다음에 바로 비지엠으루 그다빛우 들리는데 극락 따로 없고요 👼🏻 은상이 목소리랑 곡이랑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 ㅠㅠㅠㅠ 스밍 안하는 사람 바보.... 사실 웹드는 즐겨보는 편은 아닌데 은상이 ost덕에 내지구는 정주행한거 안비밀입니당😉

    밍키밍키7 일 전
  • 김지(연)우

    슬기슬기7 일 전
  • 은상의 목소리 엄청 좋아ㅠㅠ마음이 정화된다😭

    은진은진7 일 전
  • 은..상이...?

    리연리연7 일 전
  • 이은상...?? 우리 은상이 맞니..??😭😭 할미 눈물 난다 ㅠㅠㅠㅠ😿😿

    이지우이지우7 일 전
  • 5:07 이거 미적분학 1+ 아닌가 ㅋㅋㅋㅋㅋ 대학교 교재 아님? ㅋㅋㅋㅋㅋㅋ

    구영은구영은7 일 전
  • 뭐야 은상아 하 ㅠㅠㅠㅠㅠ 은상이같은 오빠있으면 매일매일 행복하겠다 ㅅㅂ 하 🤦🏻‍♀️🤦🏻‍♀️ 나오자마자 소리질렀다 ....

    냐옹냐옹7 일 전
  • 처음 시작 부분부터 (00:00) 두근두근하게 ! 시작한 웹드라마. 내지구! ♡♡ 은상군의 OST 음악으로 시작해서 더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요. 은상군의 첫 번째 OST. [ 그때 다시 빛나요 우리 🎶] 그리고, 웹드라마 깜짝 출연 소식을 접했어요. 다시보기로 정주행! 1화부터 재미있게 봤답니다. 배우분들 너무 연기도 잘 하시고~ 점점 더 빠졌던 웹 드라마! 내지구! 저는 이 장면 ! 11:57 부분이 좋았어요. ◡̈ ! 가사 중에 '내게 주었던 그대의 따뜻함을 그대에게도 꼭 돌려주고 싶어요' 너무 좋더라고요. 🎶🖤 드라마 볼 때, OST가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 다음 화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라는 점! ^.~♡ 은상군의 첫 등장은 04:13~ 부터이지만, 다양하게 보여줄게 많은 아티스트,가수 은상군이 친 오빠의 매력을 보여 준, 색다른 연기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 무엇보다 부모님 걱정은 너무 바람직한 연기였어요. 또한, 보여주는 모습은 티격 했지만.. 표정 연기로 마음 속에 드러난 여동생을 생각하는 부분도 보여줬어요. 깜짝 등장이지만 임팩트가 강했던 은상군! 다음에도 기회가 생긴다면 ! 감미롭고, 부드럽고, 따뜻한. 우리 은상이의 음악을 틴플리에서 또 듣고 싶어요♡♡ 틴플리. 내지구 화이팅 ! 은상군! 화이팅 ! 은상군을 통해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알게 돼서 끝까지 시청하고, 즐겨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까메오로 깜짝 출연!한 연기하는 은상이는 아무도 못말려♡♡ 이번주도! 매일! 금요일 7시10분 "#틴플리" 유튜브 본.방.사.수!할게요. 감사합니다.◡̈ !

    응깅응깅7 일 전
  • ㅈ...저 오빠가 왜 거기서 나와........?????????!!! 카메오 출연은 알고 있었은데 이렇게 나올 줄은 몰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은이세은7 일 전
  • 저의 최애 파트는 바로바로 !! 💖 11:22 "찬란하게 빛나던 별이 아직 내 맘에 선명해" 💖 은상이가 카메오로 나오는 부분도 너무너무 좋아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 그래도 !!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는 끝나기 1분 전이니까 😎 제 최애 파트로 선정했습니다 !! ♡ 이것뿐만 아니라 노래 먼저 들었을 때 이 부분의 가사가 너무 아련하고 많은 추억들이 떠오르게 하는 가사라고 생각했는데 !! 역시 갓플리 .. 제 맘을 딱 알아 주시고 중요한 부분에 넣어주셨네요 💖💞 틴플리 덕분에 재밌는 내지구🌍도 정주행 하고 은상이가 연기하는 모습, 그리고 너무너무 좋은 ost까지 들을 수 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

    수프수프7 일 전
  • I swear I watched this so many times and it gets better every time 😏😱

    Delightful girlDelightful girl8 일 전
  • 이은상인줄

    PURE PUREPURE PURE8 일 전
  • 4:13 넘 귀여워ㅜㅡㅜ♥️연기하는 은상이🥺

    di nodi no8 일 전
  • 원래 웹드라마 절대 안보는데 어쩌다가 내지구 1화 본 뒤로 미친듯이 보고있다 진짜 너무 재미있음 보통 학교 배경 드라마는 현실고증 0%에 실제 학생들은 쓰지도 않는 이상한 신조어,은어 남발해서 오글거리던데 이건 그렇지도 않고 내용 전개도 딱좋아서 못끊겠다... 너무재밌어요...

    방배동둠피스트방배동둠피스트8 일 전
  • 일주일에 한편은 좀 너무하잖소!!! 또 1주일 어떻게ㅜ기다리냐 ㅜㅠ

    서좀서좀8 일 전
  • 🧡 4:13 🧡 - 이번화 제 최애파트는 당연히 그다빛우 OST 부른 갓기천사 은상이가 등장하는 장면이 아닐까 싶네요 🧚🏻 우리 은상이 연기 잘하는거 실화입니까? ㅠ.ㅠ 연기하는 모습 보게해준 틴플리 제작진 여러분께 일단 큰절 한번 올리겠습니다 🙇🏻‍♀️ (꾸벅) 연기도 완벽한데 거기다 OST 까지 넘 잘불러버리구 ,, 그리고 웹드도 엄청 재밌어서 하루만에 정주행 완료 ! 내지구 짱잼 꿀잼 ! 앞으로 더 흥하시길 ..🤍

    이몽실Mongsil이몽실Mongsil8 일 전
  • 4:13 카메오 은상이 첫등장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같은 말투 때문에 계속 웃었어요ㅎㅎ내지구 화이팅😊

    냥냥냥냥8 일 전
  • 와 저 엄마랑 통화하는거... 보는 나까지 답답해짐

    d Kd K8 일 전
  • 와 씨 이거 최애 됨 아놔 이거 왤케 재밌냐 당황스럽네

    전가은전가은8 일 전
  • 오빠여자잔아 ㅋㅋㅋ

    윤홍규윤홍규8 일 전
  • IS THAT EUNSANG?????? omg x1 memories

    ProplayzYTProplayzYT8 일 전
  • 헐 어떡해 지우 나만유치원때부터 친구집자고왔나봐...

    최예린최예린8 일 전
  • 부모가 유교걸로 만드네

    톰과제리톰과제리8 일 전
  • i'm in love with this

    Panha ChornaiPanha Chornai8 일 전
  • 아니 은상이 모야... 나오는 지도 몰랐는데...😍

    3303김아중3303김아중8 일 전
  • 아 이은상 연기잘한다ㅜㅡㅜㅜ은상이가 최고야 능금단 나와주세요ㅠㅠ

    김서영김서영8 일 전
  • 외 오빠는 돼고 나는 않되?

    ᄀᄒᄋᄀᄒᄋ8 일 전
  • ㅠㆍ ㅠ 지우엄마 왜 그러세요 >ㆍ< 너무해요 지우 힘내~~~

    Sy GSy G8 일 전
  • Eunsang needs to be a lead actor in a drama next!!! He was so good!!! Go Sangie!!!

    Ashlena PersaudAshlena Persaud8 일 전
  • 와 울 엄마랑 하는 소리 똑같아 진짜 극혐이다

    송나리송나리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