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mukbang 나물비빔밥 고사리콩나물시금치무생채호박 청국장 Seasoned Bibimbap (eating show)

2020. 11. 26.
1 066 479 조회수

안녕하세요 다정한부부입니다 저희채널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모습 좋은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Hello They're a loving couple Thank you for visiting our channel Thank you a good appearance on good video I'll pay you back 다정한부부 이메일Email (qbtqbtqbt@hanmail.net)

댓글
  • 안녕하세요 다정한부부입니다 저희신랑이 한달전에 대장내시경 예약을해놓은상태라서 미리 찰영해놓은 영상올린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12월1일날 대장내시경검사가 있어서 이번주는 찰영해놓은 영상을 올려야 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개월 전
    • @갓망개침침이 할마시가 올린거 아님ㅋㅋ꙼̈ 티코가 올린거임

      공부한다공부한다18 시간 전
    • 이거 할매가 올린거가 저희 신랑이 이러는거보니..근데 할매가 이런거도 올릴줄아나! 우리 엄마 70세 이신데 문자 하는거도 어려워 하시든데...아이러니하네..

      갓망개침침이갓망개침침이5 일 전
    • @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 한숟갈 뜨고 뒤적 뒤적 보기 싫구만

      서에프리서에프리6 일 전
    • 찰영? 촬영!

      이명수이명수14 일 전
    • @고흐가 준 그림 아이고 웃겨라

      쥴라이쥴라이23 일 전
  • 할매74년살면서 청국장첨이랴 ㅋㅋ

    깐수니깐수니13 시간 전
  • 오늘밤 너와난 단두리서 파리 파리 행복을 느끼면서 행복한 파리파리

    맛소금맛소금16 시간 전
  • 꼴뵈기 싫은 놈들 ㅋㅋ꙼̈

    공부한다공부한다18 시간 전
  • 맛있겠다

    윤공주윤공주22 시간 전
  • 먹고싶다

    윤공주윤공주22 시간 전
  • 모든 먹방이 다 오랜만에 쳐먹는데 미친할매 평상시 대체 머먹고 사냐?커피 토스트만 쳐먹냐?ㅋ

    꽁이꽁이일 전
  • 도대체 멀 먹고사는거예요? 모든음식이 오랜만이래... 요리사? ㅋㅋ배꼽 도망갔네요

    깽이04깽이04일 전
  • 좋은삶을 살라면 남한태 피해 상처 안줬어야지 모르면 쉬어

    김윤희김윤희일 전
  • 씹 이거 구역질 나서 안보고 싶은데 보게되네 휴대폰 뿌쎠뿌까빠 썅

    김윤희김윤희일 전
  • 가오님 냄도 봤쥬 배달들여보내고 삼춘놈 감시하고 이 녀ㄴ 노ㅁ이 앙날한 그머리들?

    김윤희김윤희일 전
  • 청국장끌일때. 파리도. 같이 끌이신듯이요. 위생이더럽네요

    장찐장찐일 전
  • 댓글보다보니 넘~심하신분들 많네요 ㅠ 그래도 열심히들 하시쟎아요 불편함 않보심 돼죠~~왜 보면서 심한말들을 하는지 이해가 않돼요

    박미정박미정2 일 전
  • 댓글 알바 씀???ㅋㅋ 갑자기 분위기 왜 ㅇㅈㄹ임ㅋㅋ

    정말 사랑스런루루는 까아아오옹 하고 울어정말 사랑스런루루는 까아아오옹 하고 울어2 일 전
  • 저남잔 놀고먹음서 밥은 머슴밥묵고ㅋ

    좋아요좋아요2 일 전
  • 할매 틀니 한번 빼고 티코랑 키스 찐하게 해봐 티코 자기 라는 말 존나 엮겨워

    제시리버제시리버2 일 전
  • 자기 자기 하는게 참 기도 안찬다

    ᄂᄂᄂᄂ3 일 전
  • 남자는 멀쩡하게 생긴건 멀쩡하게 보이는데 어디가 부족한가?

    ᄂᄂᄂᄂ3 일 전
  • 나물 무침. 볶는걸 보니 대한민국사람 맞아? 아무리 봐도 제정신들 아닌것같네

    ᄂᄂᄂᄂ3 일 전
  • 조회수가 장난아니라 돈좀 벌었겠네

    아멘아멘3 일 전
  • 진심 궁금한데요? 파리 모르고 안건진 건지? 알고 안건지구 우려먹는건지...? ㄷㄷ 호에엑 ㅇ ㅠㅇ

    청솔청솔3 일 전
  • 저할매는 말할때마다 꼭 술한잔 한듯. 말이꼬이고. 말투도 ..

    인현왕후♡인현왕후♡5 일 전
  • 청국장에 꺼먼거 몬가요?

    이숲이숲5 일 전
  • 할매손에 때낀거봐라 더러워

    malja parkmalja park5 일 전
  • 참 지랄

    론머스크론머스크5 일 전
  • 음식이 하나같이 전부 드러워 보이노..비위상하네..ㅜㅜ

    갓망개침침이갓망개침침이5 일 전
  • 맛있겠다~~~

    덴시까덴시까6 일 전
  • 비빔밥은 맛있어 보이네요

    dalla sadalla sa6 일 전
  • 이들은 부부가 아님니다 속지마세요 팩트 중거들 수두룩 함 그저 비지니스 형식 임 유튜브 수익은 남자가 만이 가져가죠 그리고 영상 컨셉도 홍삼님 영상을 따라함

    전승원전승원6 일 전
  • 온주방도구가 다벗겨짐

    김민경김민경6 일 전
  • 밉다고 조회수 늘려주고 있나?

    오인숙오인숙7 일 전
  • 조회수 엄청 나오네 부자 되겠네.

    오인숙오인숙7 일 전
  • 이 두분 혹시 실제 부부세요? 어님 컨셉이에요? 남자분이 자기라고 하시는데 맞아요? 누가 답변 좀 해주세요~

    [H] 데이데이[H] 데이데이7 일 전
  • 안보고싶은데.. ㅠㅠ 댓글들이 넘 재밋어서 자꾸봐지네.. 할머니 밥드시는게..넘 안예뻐요.. 계속보고있음 입맛이 뚝..

    유페페유페페7 일 전
  • 할무이 헤어스탈이 완전 사무라이 컨셉인디유 ㅋ ㅋ

    gumi leegumi lee7 일 전
  • 헤어스타일 조선시대때 일본군 스타일 짧은 파마머리 아님 숏컷머리가 잘어울릴것 같은데~

    낙화유수낙화유수8 일 전
  • 와! 대박! 남들은 다 욕하는데. 난 저 할미가 왜이리 구엽지! 그 실력으로 요리사 나가면. 우리나라 5천만 넘는 인구는 다 요리사네요~ 남들은 욕하든 말든 저는 모든영상이 다 기가 막히게 웃겨 죽네요~ 이런 컨텐츠는 아무도 흉내 못날거예요~ 할머님의 74년간 살아오신 삶의 냄새네요~~~ ㅎ ㅎ ㅎ 아 ~~~웃겨!

    박의영박의영8 일 전
  • 자기전에 가만히 처다보고있으니,저 할무니랑100원짜리 고스톱한판 치고싶네😁

    kan노하kan노하8 일 전
  • 컥!!나 고사리 엄청 좋아하는데😱그런데..이할매 목소리 얄궂으시다~~초파리우는목소리같으셔~~🤷🏿

    kan노하kan노하8 일 전
  • 궁금한 이야기 y 공중파 방송 주인공들;영상 나오는 할머니는 미성년자 고용후 불법 성매매 및 돈착취 및 전 남자친구에게 명의빌려 다방운영함(전 남자친구 인터뷰 내용;할머니로 인해 신용불량자 및 채무 떠안음)방송 녹취내용;먹방영상으로 돈만 벌면 된다고 했음,사기꾼들 신고해주세요0

    이다희이다희8 일 전
  • 우와 맛있겠다요

    강릉 딸기 똘이 루비강릉 딸기 똘이 루비9 일 전
  • 태초에 하나님이 우주와 지구를 창조하시느라 .하나님은 성부 성자 성령 세분이시요 세분이 한분인 절대자입니다. 창조주입니다. 그래서 인간 그 누구도 죄를 대신 사해줄수 없습니다. 신이 인간이 되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유대인은 표적을 찾고 이방인은 지혜를 찾지만~ 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진실로 진실로 죄인임을 깨닫고 예수님 십자가 영원한 속죄를 믿어 구원받은 사람이 천국에 갑니다 휴거임박 입니다.

    진실빛진실빛9 일 전
  • 진짜부부끼리도 국한그릇떠서 같이안먹어 할매야.. 글고 지금 코로나시국인데ㅉ

    김민희김민희10 일 전
  • 부부인척 연기하는줄 알았는데 국하나를 둘이서 나눠먹는거보니 부부긴 부부인가보다 비위보소...

    뚜희뚜희10 일 전
  • 얼굴보면 시골음식은 잘할거같음

    Everything is undercontrol DaijobuEverything is undercontrol Daijobu10 일 전
  • 요리하나하나 배워갑니다 건승하세요^^

    Z IonZ Ion11 일 전
  • 남자 잘생겼어요 성실해보이게 공무원같이

    심현주심현주11 일 전
  • 맛있겠어요!

    Nam BakNam Bak12 일 전
  • 댓글막아논것두 슬슬 보이네ㅎㅎ

    들기름넣은간장계란밥들기름넣은간장계란밥12 일 전
  • 어린나이에 나도 13년 살아가는데 음식은 저렇게 안해요.. 아무리 막해도 저리 보이기 쉽지는 않은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무니 다음엔 맛있게 부탁 드려용 !

    신아리신아리12 일 전
  • ㅋ나물 몇가지 했다고 요리삽니까 헐~할머니

    박춘옥박춘옥13 일 전
  • 니네가 맛없는게 있나

    박영숙박영숙13 일 전
  • 汁物たくさん入れたら?

    めーたんめーたん13 일 전
  • 완전 중독성 먹빵이네요ㅋ 할머니는 밥을 드시긴한데 왜 자꾸 밥이 줄어들지않고 더 많아져 보이는걸까요? 많이드세요^^

    시너지시너지13 일 전
  • 3:28 파리 나살료하는데 안보이시나? 단백질 개이득?

    마약같은가시나마약같은가시나13 일 전
  • 요리프론줄..

    김수정김수정14 일 전
  • 건강하고 행복해 지세요 ~~~~

    김바브탱이다김바브탱이다14 일 전
  • 마녀

    한영한영14 일 전
  • ㅅㅂ욕토 나온다

    전기정전기정14 일 전
  • 구독해주신 분들한테 고맙다고 보답이라도 해줘야 겠다면서 그 보답이 뒤에서 통수때리는 거임?ㅋㅋㅋㅋㅋ

    by sby s15 일 전
  • 음식도 지저분하게 하게ㅡ된장을 으깨서 넣던지하지 통째로 떼려붓네 ㅎ

    hyeon서 kimhyeon서 kim15 일 전
  • 사는방식이 다 다른듯요. 그냥 나름의방식대로 행복하면됩니다.

    장미장미15 일 전
  • 이거 안봐야되는데 포주할매와 티코 삼촌그것도 손주같은 ㅉㅉ 염내대왕께 어찌 가려고ㅉㅉ

    김미르김미르16 일 전
  • 미친년 또 먹던 밥 넘겨주네 에구 더러워라 ㅋㅋㅋ....

    ᄂᄂᄂᄂ17 일 전
  • 물 컵 하나로 물 마시는집 처음 보네 할매야......ㅉㅉㅉㅉ.....기가막혀....

    ᄂᄂᄂᄂ17 일 전
  • 한국 사람?ㅡ청국장을 처음해 먹어? 냄새가 안난다? 할 매 어디나라 사람 이여 ......?

    ᄂᄂᄂᄂ17 일 전
  • 고추장비빔밥 이네요??

    강초록초록강초록초록17 일 전
  • 물 먹을때 컵에입 안댄 부분으로 먹을려고 서로 엄청 노력하는것 처럼보여요

    느티나무아래서느티나무아래서17 일 전
  • 보기만 좋구만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신경쓰지 마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

    Joo노을이맘Joo노을이맘17 일 전
  • 최근 들어, 이렇게 밥 많이 드시는 분 처음 본 듯. 그리고, 여기 댓글 넘 웃김. 조회하고 보면서 욕함. 찌개도 한그릇, 물도 한컵..으아..싫어요. 글구, 대화 소재가 진짜 부족한 듯 해요... 남자분 인상도 좋은데...

    이영이영17 일 전
  • 펜은 아까와 마시고 버리세요

    들꽃향들꽃향18 일 전
  • .프라이펜이 벗어졌네요 코팅이요 중금속 나와요 새로 교체해서 쓰세요

    들꽃향들꽃향18 일 전
  • 남자도정신이부족 늙은사람도정신이부족 상태가

    박영숙박영숙18 일 전
  • 여긴 매일 무쳐서 먹네

    오렌지족오렌지족19 일 전
  • 또 더먹으래. ㅜ 꼭 남은거 주더라...

    화니화니화니화니화니화니19 일 전
  • 연세가 많으신데 왜이런요리을 처음해요 이해가 안되요

    삐도리도리삐도리도리19 일 전
  • 비빔밥 먹고싶네요ㅠ 근데 전 저렇게 양념이랑 밥알 묻은 숟가락으로 국 하나 공유하는거 너무 싫어요 ㅠㅠㅠㅠㅠ

    dw kdw k20 일 전
  • 부양의무자 기준 때문에 기초생활수급 탈락 후 자살한 거제 할머니, 송파세모녀,장애를 가진 아들의 기초생활보장 수급권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가난한 아버지,..지금은 고인이 되신 이 분들처럼 기초생활수급비를 받아야 할 사람들이 못 받은 것은 다정한부부처럼 부정수급 하는자들 때문입니다.옥순자 할머니는 서류상으로 생계가 곤란한 독거노인인 점을 내세워 (사지 멀쩡한 노동,생계 능력이 있는 사실혼 남편이 있는데도)기초생활수급대상자로 신청하여 생계급여를 부정수령 하고도 해명(전남친 저격) 영상에서 부정수령금액이나 부정수령기간, 그리고 앞으로의 환수계획은 밝히지도 않고 영혼 1도 없는 죄송하다는 말뿐이고, 그 다음날 뻔뻔하고 파렴치하게 먹방 영상 올리는 돈에 환장한 사람들입니다. 송파 세모녀는 가난때문에 생명을 포기 하신 분들인데도 마지막에 집세와 공과금 그리고 두번의 "죄송합니다."글을 남기셨습니다 가난과 장애로 인해 끝내 죽음을 선택한 분들이 고통의 끝에서도 집세,공과금 같은 사소한 법과 양심을끝까지 준수하셨는데.. 다정한부부는 명백한 불법행위를 저질렀음에도 불구하고 말장난으로 구독자를 여러번 속이고, 자신의 위법행위 [[기초생활수급비 부정수령,티켓다방운영(떳떳한 다방을 운영했다면 방송PD 물음에 ㅇㅇ 보리밥집 에서 첫만남이라고 거짓말 하지 않았겠죠),미성년자고용,전남친 사기,미성년자 빚투]]를 정당화하는 비겁한 변명과 용기 내서 제보한 피해자들을 두번 죽이는 비방뿐이였습니다.옥순자 할머니처럼 부정 수급하는 사람들 때문에 기초생활보장제도 사각지대 비수급 빈곤층이 계속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다정한부부의 부정 수급을 신고해서 나라의 재정을 튼튼하게 하여 정말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한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cmamaMacmama21 일 전
  • 청국장응 망측하게 끓이는거같오 ㅜㅜ 참기름은 안 휘둘루시너요?? 퍽퍽학텐디 ㅜㅜㅜㅜㅜ

    소리소리21 일 전
  • 청국장 씨발 국그릇 따로 해서 쳐묵으라ㅡㅡ 드럽다

    토미에토미에21 일 전
  • 보기 안좋네요 할머니랑 아들뻘되는 남자랑 부부라니~ㅠㅜ 무슨 생각을 갖고 사는지... 창피하지도 않나봐요 공개적으로 나와서...

    양정화양정화21 일 전
  • 할마시 말그만하시고 얼른 카메라끄게 빨리 ㅊ먹어라

    정경희정경희22 일 전
  • 영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구독 하시지 마시고 악플은 올리지 마세요. 두분을 응원합니다

    Mary LeeMary Lee22 일 전
  • 어쨌든 자신의 비밀스런 가정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오픈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엿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둔 부정을 뒤로 넘겨 버리고 끝까지 전진하는 모습에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자신의 죄는 보지 못하고 남의 허물만 판단하는 인간들이 불쌍합니다 만물보다 심히 부패하고 거짓된 것이 인간이라 했는데 자신만 백색이라고 믿는 후안무치들이 많네요 힘내세요

    Jeong YiJeong Yi22 일 전
  • 남자분 멀쩡해가지고 왜저래 자기래ㅋㅋ 아휴 혼란스러워 ㅠ

    BIue Ju yeonBIue Ju yeon22 일 전
  • 보기싫다 한마디로~~

    김혜경김혜경22 일 전
  • 눈으로만 봐도 음식 간이 안맞다..ㅜㅜ

    코람데오코람데오22 일 전
  • 이거찍으면서두 서로 민망한건지 한번두 눈을 맞추진 않네요 걍~~~ 건성으로 넘 무미건조 하군요 쫌더 분발하셔유

    이민주이민주22 일 전
  • 목소리가 담배찌든 쉰목소리 전형적 목소리 텁텁한소리 누구나 알수있죠

    이민주이민주22 일 전
  • 진실하게 산대 ㅋㅋㅋ 아이고 배야~~ 구독물로주셔서 감사하단다 ㅋㅋㅋ 청국장 단골집이 있단다 ㅋㅋ 8년만에 처음 먹어보는데 단골집이란다 ㅋㅋㅋㅋㅋ

    쥴라이쥴라이23 일 전
  • 악풀 달고 싶은 사람들 왜 굳히 여기 들어오는지 정말 속뜻이 궁금하다 있는 그대로 즐기고 신경 끕시다 이건 상업적 유튜브로 생각하면 근방 이해가 됩니다 꼭 악풀 달고 싶으면 간장 먹고 자세요 난 아주 흥미롭고 기대되는 방송이라 다음편이 궁금한 일인이니 여러분 정신들 차립시다

    곽신득곽신득23 일 전
  • 3:17 벌레 들어갓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걸 못보고

    0 D0 D23 일 전
  • ●국민청원 동참●www1.president.go.kr/petitions/595026

    김소연김소연23 일 전
  • ●댓글 삭제 하네●채널가면 오른쪽 위에 점세개 누르시면 전체 신고되요 싫어요O 구독X 동영상X

    김소연김소연23 일 전
  •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Mu62Qv

    vin vinvin vin23 일 전
  • 청와대 국민청원 합시다! www1.president.go.kr/petitions/595026 영상도 신고하고 비추누릅시다! 철저히 수사 받아라! 빚지고 도망가서 엄한사람이 빚 갚고 있다면서? 미성년자 성매매 시키는것도 모자라 돈까지 먹튀하고 피해자들 벼르고 있겠다! 거기다 기초수급까지 불법으로 받다니 다 토해내라!

    AbcAbc23 일 전
  • 실방은 못하죠?죄 지은게 많아서!!떳떳하면 실방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 지우면 인정하는걸로 알겠음^^)

    lovely Cherrylovely Cherry24 일 전
  • 할매 말좀하지말고 조용히 묵고 젊은 아들은 집에보내라 아무리 세월이

    박영숙박영숙24 일 전
  • 제발요 방송하지마시오 안보고싶다

    박영숙박영숙24 일 전
  • 응원합니다 쭉 밀고나가세요 화이팅

    Harry KangHarry Kang2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