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모야 이게모야 이게모야 이게모야 이건...?? #Shorts

2021. 02. 17.
647 719 조회수

#이게모야 #이건멍멍이 #Shorts
찐찌바 회원신청하기
koworld.info/tools/X2laRqGQhqoChYmlaUgOiwjoin
----------------------------------------------------------------------
시바견 곰이탱이 구독해주시바!
구독하기 : koworld.info
이름 : 곰이(Gome) (Shiba inu)
성별 : 여(female)
생일 : 2015.07.01
특징 : 노란털에 흰양말 시바견, 앙칼짐
별명 : 쪼꼬미 (쪼꼬만 꼼이)
이름 : 탱이(Taeng) (Black tan Shiba inu)
성별 : 남(male)
생일 : 2015.03.13
특징 : 검정털에 황금양말 시바견, 가슴에 드래곤, 듬직하지만 개엄살
별명 : 귀탱이 (너무 귀여운 탱이)
이름 : 여우(Yoe woo) (White Shiba inu)
성별 : 여(female)
생일 : 2018.10.04
특징 : 하얀 털에 귀,등,꼬리 콩고물 묻음, 시바 같지 않고 강아지 같은 성격
별명 : fox(북극여우), 흰또(흰색 돌+I)
곰탱이팬카페 : cafe.naver.com/welovepetfamily
곰탱스타그램 : instagram.com/shiba_gomtaeng
곰탱 페이스북 : facebook.com/ShibaGomTaeng/
----------------------------------------------------------------------

댓글
  • 근데개가말을잘들어요?

    박근성박근성4 시간 전
  • 진짜귀엽다

    박근성박근성4 시간 전
  • 마지막 아기는 졸귀이구욧!!!! 강아지들 도 졸귀 입니다!!!!!!

    Jae Hyeok LeeJae Hyeok Lee5 시간 전
  • 아아기가.........

    민경환민경환5 시간 전
  • 귀여워

    민경환민경환5 시간 전
  • 엘렌이TV엘렌이TV11 시간 전
  • 힝~뚱~또여?

    김소연김소연11 시간 전
  • 자 귀여운데 탱이가 잴 귀여워ㅠㅠ

    내 이름은네즈코쨩내 이름은네즈코쨩12 시간 전
  • 아기는볼안잡아땡기는것봐봐ㅋ

    jh hjh h16 시간 전
  • 이영상엔 사람이 숨어 있다고 합니다 아니근데 진짜 모르겠어

    필승 korea필승 korea일 전
  • 앜ㅋㅋ귀여웤ㅋㅋ

    황예빈황예빈일 전
  • 으악 넘흐 귀엽자나ㅜㅜㅜ

    레비's레비's일 전
  • 처음에 볼살 뭔댕ㅋㅋ

    김근영김근영일 전
  • 멍멍이들이 볼에 살이 많군요

    {이서인}{이서인}일 전
  • 귀엽구먼

    조재빈조재빈2 일 전
  • 아~너무귀여웡♥★

    김민하김민하2 일 전
  • 으아 귀여워...ㅠ

    _루루tv_루루tv2 일 전
  • 귀엽당

    D AYD AY2 일 전
  • 허지민허지민2 일 전
  • 심장을 폭행한 죄로 신고하겠습니다.(♥→▽←♥) (\ (\ (,,•w•,,) ( >♥< )

    ლ룬 ლლ룬 ლ3 일 전
  • 볼 너무 귀엽다

    ku ßwæàÆku ßwæàÆ3 일 전
  • 여기 볼살 맛집이네

    바ᄇ ᅥ바ᄇ ᅥ3 일 전
  • ㅋㅋㅋㅋㅋ 우리 솜이 ㅋㅋㅋㅋㅋ

    제니제니3 일 전
  • 솜이도..멍멍이..코가되버러네요..ㅎㅎㅎ

    배가영배가영3 일 전
  • 아..귀여워ㅠㅠㅠ쪼곰이랑탱탱이랑 ㅋㅋ여우

    문준식문준식4 일 전
  • 코구멍ㅋㅋㅋㅋ

    희영유희영유4 일 전
  • 흐윽 심장아 나대지말고 쳐박혀있어...ㅠㅠ..♡

    으엥으엥4 일 전
  • 나 틱톡말중 이게뭐야 이게뭐야 멍뭉이 제일 싫어하는데 이건 멍멍이 짜증남 근대 강아지 차체로는 좋아함

    늑늑돌이늑늑돌이4 일 전
  • 귀여워❤

    이승민이승민4 일 전
  • 그시바견곰비탱이여유님틱톡을하시군요!!!

    고영찬고영찬4 일 전
  • 탱이 콧구멍 모양이 테슬라 자동차 모양이네요 ~~~

    신재호신재호4 일 전
  • 오우 썸네일 잘못봐서 이상하게 봤는데 강아지였네

    K912K9124 일 전
  • 신고가 안되네.... 심장을 멎게했는데... ♡

    Yung JohnYung John4 일 전
  • 진 궁극기 다맞아버렸다... 하지만 이런궁이라면 얼마든지.,

    상현달상현달5 일 전
  • 아진짜귀여워서미치게뜨애ㅓㅓ

    임윤이임윤이5 일 전
  • 다 귀엽다 볼살잌ㅋㅋ

    핑토끼핑토끼5 일 전
  • 썸네일 이상한걸로 착각했다..

    구름구름5 일 전
  • 여우 팔흔드는거ㅠㅠㅠ

    뚱이뚱이5 일 전
  • 준네기여워

    바나나스쿨바나나스쿨5 일 전
  • 귀여워 ㅋㅋ 귀여워 여우는 보여주기전에 앞발은 그냥 올려버리네 치우라고하면서 ㅋㅋㅋ 귀여워

    김태우김태우5 일 전
  • 아 진ㅋ자 깨물어 주고싶다..

    뭐 어쩌라고뭐 어쩌라고5 일 전
  • 귀여워~!^^!

    유다은유다은5 일 전
  • 강아지 코지~~~~~~~~🎵🎶🎶🎶🎵🎶🎶🎶🎵🎶🎵 ㅋㅋㅋ

    오로라 공주오로라 공주5 일 전
  • 귀여웡.

    뿌꾸뉴비뿌꾸뉴비5 일 전
  • 여우도 시바견이에요?

    콩뚜닝콩뚜닝5 일 전
    • 오지게 설렜어 표지훈오지게 설렜어 표지훈14 시간 전
  • ㅋㅋㅋㅋㅋ 여우는 왜 입을 더 꽉잡은 것같냐 ㅋㅋㅋ

    캡틴마룬캡틴마룬5 일 전
  • 악ㅠㅠ

    study with mestudy with me5 일 전
  • 볼 늘리는거 되게 귀여워요ㅠㅠ 저 원래 강아지 싫어하는데 강아지를 좋아하게 됐어요♥

    전순이전순이5 일 전
  • 주의:폭해당함

    박사랑박사랑5 일 전
  • 썸네일 섬짓하다

    ᄋᄋᄋᄋᄋᄋ5 일 전
  • 아....가슴에 시바견이 꽃혔다! 심쿵해 따룽해

    박란이박란이5 일 전
  • 다 기여워

    별하니별하니5 일 전
  • 나도 강아지 볼 만지고 싶다

    유서준유서준5 일 전
  • Aww. A couple of doggos! How C00T!

    TheHangster4536TheHangster45365 일 전
  • 엇 내친구다

    댕댕이댕댕이6 일 전
  • 와~귀여워

    천가영천가영6 일 전
  • 나는비숑키우는데

    Yoo MrYoo Mr6 일 전
  • 나도시바견키우고시다

    Yoo MrYoo Mr6 일 전
  • 볼ㅋㅋ귀여워

    Yoo MrYoo Mr6 일 전
  • 마지막 아기 귀엽드아..♡♡ 강아지도..귀엽다ㅠ!!!!

    김애희김애희6 일 전
  • 귀여워요

    민트초코민트초코6 일 전
  • 마지막 아기 무엇ㅋㅋㅋ

    토끼풀토끼풀6 일 전
  • 만져보고 싶다...

    ONLY마마무ONLY마마무6 일 전
  • 썸네일 다리사이에 고추 잡고있는줄..

    이기호이기호6 일 전
  • 심쿵사

    서창현서창현6 일 전
  • 귀염다

    코너님 배 틀그 란한별코너님 배 틀그 란한별6 일 전
  • 아 귀엽다

    레온이레온이6 일 전
  • 궈여워

    Joan Delos ReyesJoan Delos Reyes6 일 전
  • 엌ㅋㅌ

    쉬는윤빈이를 좋아하십니까?쉬는윤빈이를 좋아하십니까?6 일 전
  • 마지막은 정말 치명적이었다......

    0822박호찬0822박호찬6 일 전
  • 와.. 진짜 나두 한번만 만져보고 싶다.. 사람들이 강쥐 키우는 이유가 잇구만..ㅋ

    방탄보라해에ᅦ방탄보라해에ᅦ6 일 전
  • 핵 졸귀ㅠㅠㅠㅠ귀여웧ㅎㅎㅎㅎ

    수연수연6 일 전
  • 아ㅋㅋㅋ난생이렇게귀여운영상은 첨봐요

    정진용정진용6 일 전
  • (주의 심장마비걸릴수있음)난이미걸림.

    고유정고유정6 일 전
  • 솜이 점점더 이뻐짐!!

    John LeeJohn Lee6 일 전
  • 왜 여우만 흰 뚱또 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뭉6 일 전
  • 귀여웡~~♡♡

    브이로그하는 애들브이로그하는 애들6 일 전
  • ???:ㅁ...무슨

    시빌런시빌런7 일 전
  • 나는 멍멍이 보단 멍멍이 턱살이 더 눈에들어옴

    박유나박유나7 일 전
  • 졸기탱

    유분심유분심7 일 전
  • 너무 귀여워요🥰🥰🥰

    심정이심정이7 일 전
  • 신제품 강아지 볼따규 슬라임 ㅋㅋㅋ

    만지유튜브만지유튜브7 일 전
  • 귀염뽀짝 4총사

    이유찬이유찬7 일 전
  • 이거 노딱 붙진 안겠지....

    kdw1215akdw1215a7 일 전
    • 14가시14가시4 일 전
  • 마지막 ㅈㅁ...

    HOYAHOYA7 일 전
  • 우앙 귀여웡♡^^🥰😍

    어흥이tv어흥이tv7 일 전
  • 마지막에 아기보고 심쿵사

    파린파린7 일 전
  • 모찌모찌 귀엽다ㅠㅠ

    초롱초롱초롱초롱7 일 전
  • 귀엽

    김석희김석희7 일 전
  • 우왕~진짜개귀엽ㅠㅠ

    황병규황병규7 일 전
  • ♥♥♥♥구욤

    파인애플체리파인애플체리7 일 전
  • 이게뭐야이게뭐야쪼곰이 이게뭐야이게뭐야탱탱이 이게뭐야이게뭐야흰둥또 이게뭐야이게뭐야솜솜이 귀엽다

    몰랑사랑튜브몰랑사랑튜브7 일 전
  • 이 개 뭐야

    바나빵바나빵7 일 전
  • 처음:돼지쉐낀가?.. 중간:그래서 저게 돼지냐? 끝:ㅅㅂ

    너나구 팬임더너나구 팬임더7 일 전
  • 귀여워

    쩨니쩨쩨니쩨7 일 전
  • 와 귀여워

    홍숙영홍숙영7 일 전
  • 나 죽어... 삐삐삐삐--------...

    홍연주홍연주7 일 전
  • 아...!! 강아지들 다 귀엽다

    고대한고대한7 일 전
  • 볼이 넘 귀여웡

    라떼와 집사우유의 하루!라떼와 집사우유의 하루!7 일 전
  • I don't understand Korean, can't read the text..but this is really cute.

    Mudassir KhanMudassir Khan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