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아온 집 떠난 자식

2021. 02. 20.
304 200 조회수

[엔딩BGM] Wontolla, Kasger & Limitless - Miles Away
[아프리카TV] www.afreecatv.com/rrvv17
[수정 및 건의사항] kimseongtae_tv@naver.com
[광고스폰문의] ksttv@naver.com
[컨텐츠 추천] seongtaetv@naver.com

댓글
  • 킴성태는 배그할때 가 제일 잼나 그런데.. 그냥 혼자 혼자하는게임 말고 4인스쿼드 돌리며 일반인들과 할때가 킴성태의 입담과 재치가 돋보이는데 왜 잘하는재주가 있으면서 썩이는지 모르겠네 그거 말고 킴성태 가 잘하고 재미난지 잘모르겠음 초심으로 돌아가세요.. 열열한 팬의 한마디입니다

    김영국김영국5 일 전
  • 킴해적단일때 제일빛나는둘이네 핵꿀잼ㅋㅋㅋㅋㅋ오랫만에 킴성태보면서 개웃었네

    상어콩상어콩5 일 전
  • 진짜 지금 있는 크루들 솔직히 재밌지 근데 해적단? 보다 재밌는건 없었다 휴..

    울산존윅울산존윅6 일 전
  • 다른 사람이랑도 케미 오지는데 깨박이랑 케미는 진짜 미친 넘사벽 수준이네ㅋㅋㅋㅋㅋㅋ

    박수형박수형8 일 전
  • 진짜 핵적단 돌아오면좋겠다

    뭐응뭐응8 일 전
  • 쫌있음 단체로 여자들이랑 합방진행하겠네 ㅋ

    슈퍼맨슈퍼맨8 일 전
  • 맨날 썸네일에 속아 들어왔다가 롤하는거 보고 바로 끔..

    김시은김시은8 일 전
  • 해적단 그립당 ㅠㅜㅠㅠ

    띠로리띠로리8 일 전
  • ㄱㄲㄱㄲㅋㅋㄲㅋㄲ미치겟다지짜로간만에

    MZMZ8 일 전
  • 가끔 모이는 남탓벤져스ㅋ

    내가젖소14호내가젖소14호8 일 전
  • 형 안돼겠다 선생님 부르자

    김동하김동하8 일 전
  • 2,3년전만해도 싸,박 롤하면 개지랄했던놈이ㅋㅋ

    파랑새파랑새9 일 전
  • 새우 사세요 싸요싸

    신선한새우신선한새우9 일 전
  • 너무 롤만 하는거 아니야? 배그로 뜬 인간이

    이동욱이동욱9 일 전
  • 편집자님 저기 릴리아 닉네임 좀 모자이크 해야될거같은데...

    서은일서은일9 일 전
  • 여기에서 보는 모든 학교 또는 대학생 ❤️❤️❤️❤️

    FREE FIRE, COD-MFREE FIRE, COD-M9 일 전
  • 근데 왜 아직 구독자 101만이야 ㅋㅋ 100만찍은지 좀 됐지 않아?

    악마악마9 일 전
  • 4:02 롤 플레 노방종 미션인데, 왜 도미노 걸리면 배그bj들을 부르냐?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보고 싶긴하다. 이건 이거대로 쥰래 웃길듯

    Mint HunterMint Hunter9 일 전
  • 니도 민교따라하잔아 성태야

    롤창인생롤창인생9 일 전
  • 이거 몇주전에 올라오고 사라진 영상이네

    이준희이준희9 일 전
  • 제발 재결합 해쥬세용!!!!!!

    김초희김초희9 일 전
  • 깨박이가 성태 말자르면서 잘 몰아붙이네ㅋㅋ

    BhackX2 ƏBhackX2 Ə9 일 전
  • 저기에 릴리아 저에요 형님들 바로 정글차이 내버렸쥬? 개처발렸쥬? 깨박이 컽 !

    이동헌이동헌9 일 전
  • 깨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경김태경9 일 전
  • 성태야 그냥 뜨뜨랑 해달라해 ㅋㅋ

    수호의검수호의검9 일 전
  • 베인 상대로 갱없이 버틴게 신기하네 ㅋㅋ

    포비포비9 일 전
  • 사진에왜사장인없지ㅠㅜ

    태영태영9 일 전
  • 깨박이 존나 웃기네 ㅋㅋ 애비 장수풍뎅이 ㄱㄱㄲㄱ시반ㅋㅋ

    손지민손지민9 일 전
  • 해적단이나 다시 해라. 보라는 이미 김봉준이 쥐고 있다

    Mansour ChangMansour Chang9 일 전
  • 애비후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말라야히말라야9 일 전
  • 살짝 그런거로 해~ 각자 수장들 없을 때 모이는 동아리 맹키로~ 술 먹방도 찍을 때마다 ㄹㅈㄷ였는데 그립다 ㅠ

    Soul JSoul J9 일 전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구독하면로또1등당첨구독하면로또1등당첨9 일 전
  • 역시 성태 깨박이 조합은 환상의 티키타카다...역시 수준이 틀려 이둘은 같이해야 터지는군아.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Alex YoonAlex Yoon9 일 전
  • 킴해적단 결정 가자

    성혁성혁9 일 전
  • 썸네일에 포함 안된 사람들은 손절인가요????

    Rivers PossRivers Poss9 일 전
  • 어제 올라온 영상이 레전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수없음알수없음9 일 전
  • 킴해적단 응원합니다~ 킴성태는 수장이 어울려~^^

    sangttosangtto9 일 전
  • 깨박이 요즘 많이 죽었던데...

    몰러유몰러유9 일 전
  • "그" 랑 엮이면안돼

    근데근데9 일 전
  • 해적단 배그하던 시절이 좋았어..

    김환명김환명9 일 전
  • 조온나그립다

    왕.왕.9 일 전
  • 탈콥하는거 한번 보고싶네

    김동현김동현9 일 전
  • 성태형 발로란트 해봤어? 한번 해봥

    Heon JwaHeon Jwa9 일 전
  • 코선장 진돗깨 ㅎ 이조합 좋지

    SG PSG P9 일 전
  • 애비 ㅇㅈㄹ ㅋㅋ

    땽뜌땽뜌9 일 전
  • 아 깨박이 개웃기네 ㅋㅋㅋ 그런데 성태텔은 토템인가?? ㅋㅋㅋㅋㅋㅋㅋ

    꽃길은공사중꽃길은공사중9 일 전
  • 해적단 재결합 가자!!ㅠㅠㅠㅠㅠㅠ

    김남헌김남헌9 일 전
  • 다이아 간다는놈이 700시간 골2..

    둥이둥이9 일 전
  • 9:05 끊나지 않는은 뭐야..?

    파배고파배고9 일 전
    • ㅋㅋㅋ씹불편 ㅜㅜㅜㅜㅜ

      권제이든권제이든8 일 전
  • 10분이 어디갔지 ..?

    배지훈배지훈9 일 전
  • 깨박이 진짜 ㅈㄴ잘패넼ㅋㅋㅋㅋㅋ 아... 너무 시원하다~ㅋㅋ

    ᄋᄋᄋᄋ9 일 전
  • 얘기기 의식의 흐름데로 가넼 ㅋㅋ 개꿀잼

    OrangecattyOrangecatty9 일 전
  • 내 기준 해적단 따라갈 크루 없어 형 보고싶다 킴해적단

    쌍문동신태풍쌍문동신태풍9 일 전
  • 성태업

    리라이더리라이더9 일 전
  • 킴해적단 다시 했으면 좋겠다 레알로

    대호대호9 일 전
  • 근본 코깨듀오 봐야징

    최기영최기영9 일 전
  • ㄹㅈㄷ 긴했는데 지금도 좋아 ㅎ

    J AJ A9 일 전
  • 집떠난 자식이아니라 집떠난 아버지아닌가요?

    신뽕신뽕9 일 전
  • 아이럽 킴해적단!!!

    주두를찬양해라주두를찬양해라9 일 전
  • 럭키박사장ㅋㅋㅋㅋ

    정재돈정재돈9 일 전
  • ㅋㅋ 역시 해적단 멤버가 최고네 ㅎㅎ

    강진석강진석9 일 전
  • 4:32 주구장창 이라는말은 없는말입니다. 주야장천입니다!

    조경익조경익9 일 전
  • 아니 다누리는 언제하냐

    메기메기9 일 전
  • 김정기김정기9 일 전
  • 애비 뒤진다는건 좀..ㅋ

    ROSE -ROSE -9 일 전
  • 요즘 재미가 없어.. 좀 뭉쳐서 많이 올려줘 영상 좀

    myunf Hanmyunf Han9 일 전
  • 3:06 쳡 도도도동장 아~ 하하하하 아녕하떼요!

    초코랑재니ChocoJanny Couple초코랑재니ChocoJanny Couple9 일 전
  • 아픈사람이 먼저 연락해야된다는 킴일성태 마인드

    자탕이자탕이9 일 전
  • 개밥이 드립 어질어질하네 입담 레게노다

    코성태코성태9 일 전
  • 배그대통령...이젠...안녕해야해?ㅜ

    구999구9999 일 전
  • 킴해적단으로 내가 팬이 되긴 했지 그립다 그시절

    감스트GAMST감스트GAMST9 일 전
  • 성태님 타르코프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김범수김범수9 일 전
  • 재미도없고..구독취소

    박명수박명수9 일 전
  • 그 옛날 킴해적단.. 눈물로 보냈는데 다시보고싶다

    강다빈강다빈9 일 전
    • 조용 ㅡ.ㅡ

      시끄러운거 시러시끄러운거 시러9 일 전
  • 이젠 꼰대란 이미지가 아니라 아이덴티티가 되어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

    고성윤고성윤9 일 전
  • 5:54 야애니 ㅇㅈㄹ ㅋㅋㅋ

    아야어아야어9 일 전
    • --실검각--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BJ 노템방송 하는거 내 체널에 올려뒀으니깐 보러와🤫 ----------‐---------------‐--------------------------------------------

      계란빵TV계란빵TV8 일 전
  • 와 롤도 해적단끼리 겜하니까 ㅋㅋㅋㅋ개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립다 해적단...

    정희창정희창9 일 전
  • 하아 미친 진짜 코깨 듀오는 미쳤다 진짜... 너무 재밌어

    brucebruce9 일 전
    • @시끄러운거 시러 쉿!

      석이석이5 일 전
    • 조용 ㅡ.ㅡ

      시끄러운거 시러시끄러운거 시러9 일 전
  • 그냥 애비가 잘해

    이지우이지우9 일 전
  • 이형 롤하면서 왜이리 더 추하고 쪼잔해졌어ㅠㅠㅠㅠㅠ 역시 롤은 질병이다.

    ᄀᄌᄉᄀᄌᄉ9 일 전
  • 제발 모여라 진짜

    임선민임선민9 일 전
  • 🇰🇷🏴‍☠️

    최시아최시아9 일 전
  • 아 믿고보는 깨코듀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지팩트재지팩트9 일 전
  • 깨박이는 쉬어도 드립은 여전하구나 앙 너무좋앙

    안영민안영민9 일 전
  • 이 썸네일은 못참지 ㄹㅇㅋㅋ

    ᄋᄋᄋᄋᄋᄋ9 일 전
  • 깨박이 드립 살아있노ㅋㅋㅋㅋㅋㅋㅋㅋ

    Edman 형권 ShinEdman 형권 Shin9 일 전
  • 롤을 안해서 이 재밋는 티키타카 영상도 처음 조금 보다가 끄게되네 ㅠㅠ

    이이름이지이이름이지9 일 전
    • 끄는 사람보다 보는 사람이 더 많은 현실

      아몰랑아몰랑9 일 전
    • 난 성태 롤 하는것도 잼나던데 생방 보면 ㄷㄷㄷ

      하하하하하하9 일 전
    • 배그 잘 나갈때 킴해적단 따라올 컨텐츠없었음 ㄹㅇ

      동욱동욱9 일 전
    • ㅇㅈㅇㅈ ㅠㅡㅠ

      박상현박상현9 일 전
    • @Hjj Kk 남이사 징징거리든 말든 명령질이야 신경끄셔요^^

      가영가영9 일 전
  • 🐶밥아 👃성태 오랜만에 만나는데 👃성태 정신차리게 졸라 쪼아대자 ~~ 혼나야돼

    이호이호9 일 전
    • @이호 중학교 친구 생각나서 아는척해봤어요 ㅋㅋ

      까르보불닭까르보불닭8 일 전
    • @까르보불닭 어 나는 까르보 불닭을 즐겨 먹으면서 잘 살고있다

      이호이호9 일 전
    • 이호 요새 잘지내나

      까르보불닭까르보불닭9 일 전
  • ㅋㅋㅋㅋㅋ 애니비아 자연스럽게 애비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UENG LeeUENG Lee9 일 전
  • 9:01 끝나지 않는

    권혁범권혁범9 일 전
  • 형 롤판 해적단 부활 가자!!!

    손재락손재락9 일 전
  • 썸네일보고 옛날영상인줄...

    계혁계혁9 일 전
  • 1.인트로로 들어오게한다 2.롤방을 보여준다

    룰루룰루9 일 전
  • 좋적단 썸넬 ㅋㅋ못참지

    성이름성이름9 일 전
  • ※ 성태가 해야할일 ※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풀리면 싸패 깨박 사장 종욱 지상이 불러서 술먹방해주기! 다 같이있는 그림 안본지 오래되서 너무보고싶단말이징ㅠㅠㅠㅠ 그냥 다시 킴해적단 해주면 아니되니?

    짜장이짜장이9 일 전
  • 이건 못참지... 성태 깨박은

    엉벅살엉벅살9 일 전
  • 아 너무 좋다

    4zYo4zYo9 일 전
  • 킴해적단은 전설임

    폭군폭군9 일 전
  • 깨박이 진짜 말하는꼬라지 골때리네ㅋㅋ

    AAAAAA9 일 전
  • 역시 상대편 탓은 안하고 서로 탓하는 썽태 깨박듀오 진정한 페어플레이어들 ㄷㄷ

    닉네임닉네임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