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립 돈복사 버그

2021. 03. 21.
1 025 816 조회수

댓글과 트위치로 함께 소통합시다
많이 사랑합니다.
트위치 : 마술사김준표
매일 오후 7시 방송
공연 & 강의 문의
jaz9@naver.com
비즈니스 & 합방 문의
jaz9@naver.com
영상을 퍼가실 경우
꼭 출처를 남겨주시길 바라며
다른 영상과 합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shorts

댓글
  • 전신거울+전문모델=>여친복사

    코카팹시코카팹시34 분 전
  • 요즘 친구들이 코인으로 돈복사한다고 난리더니 그게 이거구나

    A먹고 사는 사람A먹고 사는 사람4 시간 전
  • 아니 잠만 혼란스러워 에?

    친구어머님친구어머님5 시간 전
  • 반팔입고 하잔아 우와 ㅋㅋㅋㅋㅋㅋ

    윤사장윤사장5 시간 전
  • 아니ㅋㅋㅋㅋ 돈이 복사가 된다고ㅋㅋㅋ

    POLLAPOLLA6 시간 전
  • 아니 씨밝?

    차갑고눅눅한닭다리차갑고눅눅한닭다리7 시간 전
  • ㅋㅋㅋㅋ 저도 가르쳐주세요

    머니게임머니게임9 시간 전
  • 네?

    kk ykk y11 시간 전
  • 아니 돈이 복사가 된다고

    게임계정게임계정20 시간 전
  • 존나 쉽다 ㅋㅋㅋㅋㅋ 머법이네 ㅋ

    안재훈안재훈23 시간 전
  • 저 ㅈㄹ로 복사하면 반대로 보이는데 결국 못사용하잖아 ㅋㅋㅋ

    사킨사킨일 전
  • 에반데

    가브리엘바티스투타가브리엘바티스투타일 전
  • 동전 방향이 바뀌는 것도 신기하네요 ㅎ

    오준서오준서일 전
  • ??? 내 뱃살이 복사된다고

    Zzong YounZzong Youn일 전
  • 뭐가 신기해 저거 다 아는 사실이잖아 현실에 돈 복사 모르는 사람이 있었어?

    잡다한 영상들잡다한 영상들일 전
  • 제 반토막난 코인도 2배복사해주세요

    故노랑시티故노랑시티일 전
  • 돈이 복사가 된다니까?

    Autumn LeavesAutumn Leaves일 전
  • 부자각이다 안되는데?

    태준니태준니일 전
  • 거울코인 탑승

    제린얌제린얌일 전
  •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돈이 복사가 된다고!

    ᄉyee바견ᄉyee바견일 전
  • 자기가 마술 해 놓고ㅋㅋㅋㅋ 어케함?

    홍세빈야근택홍세빈야근택일 전
  • 어떻게 한 거에요? ㄹㅇ궁금

    めっちゃイイめっちゃイイ일 전
  • 0:01 이거 동전아님?

    철대문철대문일 전
  • 어디서 약을 팔어

    잼2 일 전
  • 말을 안하면 좋을것 같아요.

    윤복근윤복근2 일 전
  • ‘A KE HET NO?’

    최우진최우진2 일 전
  • 평행이론

    HS CRIHS CRI2 일 전
  • 아니 이분 마법부에 안잡혀감?

    븬즤노븬즤노2 일 전
  • 잠깐만ㅋㅋㅋ 이거 잘보면 처음에꺼낸 거울속 동전만 남는데?ㅋㅋ

    풋삼TV풋삼TV2 일 전
  • ????

    요거트요거트2 일 전
  • 자기도 진짜 모르겠다는 듯이 하는게 킬포임ㅋㅋㅋ

    성이름성이름2 일 전
  • 왜 복사인데 나온그림은 거울속 동전이랑 똑같지 않은거죠!

    최원준최원준2 일 전
  • 처음에 그냥 거울뒤에 동전있겠지~~ 했는데 보면 볼수록 어..? 어.??!?!?

    이형준이형준2 일 전
  • 어.....

    Z eTZ eT3 일 전
  • ? 버근가

    형이형이3 일 전
  • 돈이 복사가 된다고!

    루키루키3 일 전
  • 이게 그 슈뢰딩거의 동전인가 뭔신가하는 그거구먼

    백골뱀백골뱀3 일 전
  • 손엄청곱드아...

    신용띠신용띠3 일 전
  • [마법부의 인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배그배그3 일 전
  • 마지막에 500원 반 비췄으니깐 반은 환상 250손해

    파랑해파리파랑해파리3 일 전
  • 저거 탈모인들은 못하겠네

    콩김땅콩김땅3 일 전
  • …?!?!??

    서재영서재영3 일 전
  • 돈이 복사가 된다고?!

    못구는짱말려못구는짱말려3 일 전
  • 마술이라 불릴만하다 ㅋㅋㅋ. 근데 동전 복사 죽을때까지해도 얼마 못모으겠다

    AT적정기술AT적정기술3 일 전
  • 처음:? 중간:? 끝:?

    아니아니3 일 전
  • 선배님 호그와트에서 머글들 상대로 유튜브한다고 학사경고왔습니다 빨리 돌아오십쇼

    미래일기미래일기3 일 전
  • 흠 목소리 반만큼만 생겼어도 잘나갓을텐데

    이진현이진현3 일 전
  • 에이 거울 보는척 하면서 머리로 가리고 동전 놔둔거겠지 하다가 없어지는거에서 놀람

    미래일기미래일기3 일 전
  • 코인 뭐시기 ㅋㅋ

    Gold KGold K3 일 전
  • 호그와트 출신한텐 당연한건데 충격적이라니...

    Sun MoonSun Moon3 일 전
  • 알았다

    김상수김상수3 일 전
  • 마법부 뭐해!! 머글상대로 마나돌리잖아! 연행해!!

    김아킨김아킨3 일 전
  • 내가 모아둔 동전 찾아보니 없드만 다 여기있었네ㅡㅡ

    강라울강라울3 일 전
  • 아야 슬슬 오함마 준비허야 쓰것따!!!

    단타킹단타킹3 일 전
  • 옆집형인줄ㅋㅋㅋ

    장세현장세현4 일 전
  • 아니 돈이 복사가 된다니까?

    뜌크림_뜌크림_4 일 전
  • 아~ 원래 없었던 거구나

    동국동국4 일 전
  • 진짜 해법이 뭐임?

    만수잉만수잉4 일 전
  • 이제 알았다 최현우가 마법써서 박휘순으로 변신한 다음에 채널파서 돈을 두배로 벌고 있는거네

    TaeKyu KangTaeKyu Kang4 일 전
  • 거울에 비친 방향까지 맞네 ㅡㅡ

    YEONJOON KIMYEONJOON KIM4 일 전
  • 내 하나짜리 불알도 복사되나

    이준서이준서4 일 전
  • 와 ... 아.. 뭐지..?

    Myungchan KimMyungchan Kim4 일 전
  • 우치하 이상의 환술술사인가

    윤재형윤재형4 일 전
  • 어떻게 설명해될지 모른데 ㅋㅋㅋ아놔 말이 개웃겨 ㅋㅋ연기 오디션 보면 잘하실듯 ㅋㅋ연기잘하네 ㅋㅋ

    윈드스터윈드스터4 일 전
  • ㅋㅋㅋ저거 그거잖아 환상의거울 템빨좋으시네

    뭠마뭠마4 일 전
  • 👍

    김진희김진희4 일 전
  • 저거확대해서년도보신분?

    살요원살요원4 일 전
  • 내돈도 복사해줘

    꼬꼬꼬꼬4 일 전
  • 한번만 본 사람 아무도 없다 ㄹㅇ

    최재원최재원4 일 전
    • @Y.창덕궁 찐이다

      갱생울비갱생울비일 전
    • 롭!

      Y.창덕궁Y.창덕궁2 일 전
  • 분명 머리로 시야 가리면서 먼가를 했을거 같은데...수십번 돌려봐도 모르겠다...머글이라 그런가

    아우라아우라4 일 전
  • 가운데 동전은 원래 있던 동전인데 없애셨네

    King GOD JDEXKing GOD JDEX4 일 전
    • ㄴㄴ 검지로 동전 위치 바꾸고 포개져 있던 동전 한개 앞으로 옮긴거임

      김상현김상현2 일 전
  • 나도 해보고싶다

    사이다사이다4 일 전
  • 3번돌려봤는데 진짜 모르겠네ㅋㅋㅋ

    이재현이재현4 일 전
  • 거울 든 손에 동전 있다 ㅎ_ㅎ

    멍청현준멍청현준4 일 전
  • 마술 개믓있다

    바부바부4 일 전
  • 누나를 여기 다 올려놓고

    호두남호두남4 일 전
  • ㄹㅇ 창조경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성준성5 일 전
  • 손안에서.나왔다.들어갔다.하는.손재주인것 같은데여? 손만.잘.봐보세요. 손가락 모으고 있을때.있고 의심 없애주듯이 쫙.펴줄때도 있고.

    김나리김나리5 일 전
  • 꼬투리 잡을수 있게 긴팔이라도 입어라 좀

    Nathan JoNathan Jo5 일 전
  • 카산드라의 거울이네

    연석연석5 일 전
  • 이래서 저 방이 세트장이라는 썰이 있음

    토니토니5 일 전
  • 자세히보면 동전 거울안에 동전 윗부분하고 나왔을때하고 약간 다름

    해해haha해해haha5 일 전
  • 여러분 0.5배속 하시면 다보입니다 는 개소리고 왠 술취한 사람이 마술합니다

    리키리키5 일 전
  • 동전 방향이 다름 ㅋㅋ

    탑신병자탑신병자5 일 전
  • 마술을 설명하니까 더 이상해

    황새황새5 일 전
  • 0:56 기억해서 어따 쓰는데 ㅋㅋㅋ

    최시피최시피5 일 전
  • 아니저 특유 무표정 ㅋㅋㅋ

    겜미르겜미르5 일 전
  • 엽전가능???

    땅콩이땅콩이5 일 전
  • 복사하러 갑니다

    사람사람5 일 전
  • 아 선수치네

    에몽가!에몽가!6 일 전
  • 형 제발 마술이라고 사기치지마요 마법인거 다 아니까

    궁금증궁금증6 일 전
  • 이게 바로 눈뜨고 코베인다는 것입니다.

    D CD C6 일 전
  • 머리털은 복사가 안됨..

    Tyche JoTyche Jo6 일 전
  • 능청스러움ㅋㅋㅋㅋ

    준범이준범이6 일 전
  • 감은 오나 도저히 준표님처럼 하기가 어려움...

    모자장수모자장수6 일 전
  • 저 거울 얼마인가요?

    오성준오성준6 일 전
  • 어떻게 했는지는 대충 알것 같은데 아무리봐도 이상한걸 찾을 수가 없어

    대학F학년대학F학년7 일 전
  • 손을 쫙 펴주시오!!!^~^

    이찬민이찬민7 일 전
  • 거울 뒤에 동전 두개가 있는 듯 처음 동전 복사될 때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동전을 살짝 미는듯한 제스쳐와 거울 뒷면을 보여주지 않는 점 거울을 잡는 손의 모양등... 이상 뇌절

    박상현박상현7 일 전
  • 아ㅋㅋ 인플레이션 온다고 말했잖아요 해그리드 아저씨..

    HERMESHERMES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