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억 버는 전업투자자의 주식투자 매수 타이밍 (재테크, 김종봉)

2021. 01. 18.
1 042 812 조회수

1억 버는 전업투자자의 주식투자 매수 타이밍 (재테크, 김종봉)
- 전업투자자 김종봉 (3부)
📚 『돈의 시나리오』 도서 구매 📚
👉 bit.ly/3iU106U
💜 『김작가 TV 채널 멤버십』 가입
👉 bit.ly/2WhlxZd
📚 『김작가 출간』 도서 구매
👉 bit.ly/32HO3Gx
✔ 출연 신청/제휴 문의/강연 요청: smilekdy7@naver.com
✔ 인스타그램: bit.ly/2WxMN5T
#1억 #주식투자 #재테크 #주식

댓글
  •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는 2탄 영상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올린 김종봉입니다. 아직 유튜브는 시작하지 않았지만 좋은 컨텐츠로 공부할 수 있도록 좋은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도록 천천히 시작할 예정입니다. 제가 쓴 책 [돈의 시나리오]는 김작가에서 공개한 시나리오만큼의 어그로성 기법이나 이런건 없습니다. 단지 저는 여러분들이 스스로 [지수] 라는 큰 틀에서 여러분들의 생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그리고 물고기를 스스로 잡을 수 있도록 제가 제 기준을 선택하고 만드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기본에 그리고 원리에 충실하며 누구나 생각할 수 있지만 누구나 실행하지 않은 것들을 꾸준히 행했던 이유와 방법을 담았습니다. 그러니 화려한 스킬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실망하실테니 책 구입을 안하셨음 좋겠습니다 ㅠ 여러분들이 스스로 성장하시는 투자자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JBJB개월 전
    • 영상처음에 지수를 확인하는 것은 어디로 들어가서 확인할수있나요?

      양혀기양혀기22 시간 전
    • 책 구입완료요 ㅋㅋ

      김수현김수현7 일 전
    • 가상화폐로 3년동안모아둔돈 날리고 대출받아서 2천 날려먹고 너무힘들었는데 카카오톡 오픈채팅 검색에서 별님투자 검색해서 손실본거 대부분다 매꿨습니다

      -채널 봇 --채널 봇 -11 일 전
    • 통제를 잃어버리고 기준선을 몰라 허우적 거렸는데 다시 한 번 주식시장의 두려움을 일깨워 줘서 감사해요 잘 보고 듣고 갑니다~^^

      써니써니11 일 전
    • 김종봉 대표님 영상초반에 말씀하신 신세계건설 12/1일날 지수보다 높았는데 같은섹터도 움직이는지 보라고 하셨는데 다른 건설사들 찾아봤는데 다른건설은 오르지않는데요 제가 잘못 이해한걸까요?

      스타솜사탕스타솜사탕11 일 전
  • 도움 안되는 말 그만 하세요 듣기도 안좋으네요

    윤 ᆞ좋은 프로감사 합니다재수윤 ᆞ좋은 프로감사 합니다재수2 시간 전
  • 귀에서 음성지원될것 같아요 이제 ㅌㅋㅋㅋ 맞아요 !! 이거 ㅋㅋㅋㅋ 중독성있음 불사조가 맨날 양봉 축복 하는거 귀에 들리듯이 ㅎㅎㅎ

    조아영조아영2 일 전
  • 단타는 타고난 인간의 영역이다. 괜히 영상보고 나도 되겠지란 헛된꿈을 갖는사람이 없길 바란다. 단타로 꾸준히 시장에서 살아남는사람이 몇이나될까? 3000만 주식투자 인구중에 약 1000명도 안된다. 0.1%안에 들어야된다는건데, 학창시절부터 직장생활까지 한번이라도 0.1%에 들었던적이 있는지부터 생각해봐라 각분야별로 0.1%의 사람들이 돈을 쓸어담는데 그안에 들어갈수있을거란 착각하지말자 타고난 사람이 있다 누군가는 노력이라는 말로 희망을 포장하겠지만, 유전자 자체가 트레이딩에 적합한 사람이 있다 인간이 태어나서부터 불평등으로 시작하겠지만 트레이딩도 마찬가지다 보컬님만봐도 실패기간이 3년을 넘지않는다. 실제로는 깡통찬 방황시절부터 실전대회 입상까지 2년이다 지금 이장문의 댓글을 읽는 당신은 2년넘었지? 안될안에 해당하는 인간이다. 당신 잘못이 아니다 그냥 그저 그렇게 태어난것뿐이다 그만큼 노력으로 메꿀수없는 천재성이 존재한다. 어떤분야든 그분야에 특화된 사람들이 있다

    이바람이바람3 일 전
  • 운과실력..너무와닿습니다.주린이2달째 개인과외 특별수업받는거가타서 넘 감사합니다~❤

    holly hollyholly holly3 일 전
  • 우리 종봉아우님..낮술 한잔 걸치신듯.^^

    임장군임장군5 일 전
  • 요약: 우상향인 것들을 지켜보고 쌀 때 사라

    ryo hellbenryo hellben5 일 전
  • 이영상 진짜 대박이에요 대표님 와 ~

    크크크크크크크크5 일 전
  • 공짜로 봐서 미안할뿐~♡

    이주영이주영6 일 전
  • 😍💝👍

    한정현한정현6 일 전
  • 냉##v가 이 영상을 안좋아합니다

    Super AntSuper Ant6 일 전
  • 작가님 지금 엄청 진지함.

    오명호오명호7 일 전
  • 으구 이거 믿는사람 없지? 그냥 말을 아낄란다. 아는거 공개는 안하지만 그냥 이것만 말해주자면 믿지마라

    ᄌᄃᄌᄌᄃᄅᄃᄌᄅᄌᄃᄌᄌᄃᄅᄃᄌᄅ8 일 전
  •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진솔한말씀 정말감사드립니다

    김길상화김길상화8 일 전
  • 돈먹은것은자랑하고 잃은것은얘기않 는다 아무도 몰라 않하고사는것이 최고 이고 단순히 전문가라하는것들 그들대로하면 다 재벌 되었어야지 오로지 많이 깨져야 배울수있지

    이인호이인호8 일 전
  • 한 줄 요약 - 지수보다 강한 종목을 사자, 손절은 빠르게 이득은 길게

    임은택임은택9 일 전
  • 알고리즘으로 보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내용이네요 저는 불사조 유튜브를 보고있는데 김종봉 대표님의 분석도 같이 보고싶어요!! 구독합니다♥

    김재헌김재헌10 일 전
  • 감사합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이영월이영월10 일 전
  • 감사합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이영월이영월10 일 전
  •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이대근이대근11 일 전
  • 잘 읽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행복이행복이11 일 전
  • 이거보고 따라했다가 거지된다 주식장에 왕도없다 자기스스로 깨달아야한다

    공버핏공버핏11 일 전
  • 책을 구입해서 바로 읽었는데..2시간이면 충분히 읽겠더라구요.. 알려주기는 알려줬다고 글에는 많이 나오는데.. 추상적이고 맘 다스리는 내용으로 봅니다.. 시간되면 다시 한번 더 읽버봐야겠네요..유뷰브내 김작가를 비롯해 여러채널에서 김선생 얘기해주는게 더 실용적이고 현실감 있네요.. 그저 유튜브 강의료 냈다고 생각하면 편할듯합니다. 내가 보는 견지에서는 책은 내지말고 빠른시간내 유튜브체널을 개설하는게 좋을듯합니다.

    김성환김성환11 일 전
  • 김종봉 대표님 영상초반에 말씀하신 신세계건설 12/1일날 지수보다 높았는데 같은섹터도 움직이는지 보라고 하셨는데 다른 건설사들 찾아봤는데 다른건설은 오르지않는데요 제가 잘못 이해한걸까요?

    스타솜사탕스타솜사탕11 일 전
  • 주식은 안하는게 돈 버는거다 티끌모아 태산 2%라도 복리계산으로 제 2금융권에 적금들어라,,

    Sugar FreeSugar Free14 일 전
  • 자기 실력의 위치를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최경민최경민14 일 전
  • 레전드다 이분은 고수다

    김jjang김jjang15 일 전
  • 주린이 입니다 주식하는 사람들이 쓰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ques hivisques hivis15 일 전
  • ㅈㄲ

    이정목이정목15 일 전
  • 위험~~ 주린이에겐

    스타스타스타스타15 일 전
  • 매수가대비 5~10%이하면 손절 진리인듯 반대로 5~10%수익나면익절 다른분들처럼 쓸데없이 잡다한 얘기보다 훨씬조음

    제트원제트원16 일 전
  • 얼른 찾아보자..

    롱쮸님이 나가신다!!롱쮸님이 나가신다!!17 일 전
  • 잘봤습니다 이제 삭제 해주세요 ㅋ

    최재원최재원18 일 전
  • 이렇게 맞는 말, 주옥 같은 말을 하시는 분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옥호옥호18 일 전
  • 감사합니다♡

    박선영박선영19 일 전
  • 정말 궁금합니다. 자칭,타칭 주식전문가라는 분들은 왜 그렇게 방송을 못해서 안달일까요? 유튭방송수익, 종목추천수수료 같은 푼돈보다 본인이 강추하는 종목에 빚내서 몰빵하면 수십배는 벌텐데... 정말 서민을 위한 봉사정신이나, 어떤 사명감이라고 보기엔 방송에 너무 집착하고, 게다가 유료종목추천, 구독필수는 모순 아닌가요? 그분들에겐 '불편한 진실'인가요? 주식전문가님! 제발 답좀 부탁드립니다.

    최인호최인호19 일 전
  • 이 강사분이 그나마 내 승률 100프로 필승법 이론에 5퍼센트 정도 따라온 분이네 ㅋㅋ 개미님들 힘내세유. 저 먼저 1조 부자된 후에 공개할게요 ㅋㄷ

    l2factl2fact20 일 전
  • 이러다 주식 전문가분들 점쟁이 되시겠네요 ㅎㅎㅎ

    신영웅신영웅20 일 전
  • 100번 듣자!!

    김조르봐김조르봐20 일 전
  • 반복해서 보고있는데... 계속 보고 싶네요.

    J JJ J20 일 전
  • 참~~똑똑한 분이네여~그니까 벌지ᆞ멍청하면 못벌어

    나다가나다가21 일 전
  • 여지껏 여유로운 사람들이 헛우물 파듯이 하는얘기만 듣다가 가장 현실적으로 공부해서 수익을 낼수잇는 방법을 알려시는 유일한 분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수퍼베이비수퍼베이비21 일 전
  • 우와 1조 대단하다

    신중원신중원22 일 전
  • 네~명심하겠습니다.

    나유나유나유나유22 일 전
  • 귀한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달리는하니달리는하니22 일 전
  • 간단하고 직관적이게 확률이 높은 원칙을 제시해 주시네요... 저같은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리 하자면 1. 지수와 비교해서 강한 종목을 매수한다. 2.확률이 높을뿐 절대적인것은 아니다. 하락하면 짧게 손절, 하락에 의미부여 하지말자. 3.기준을 정해놓고 10%~20% 수익실현한다.

    쿠용쿠용22 일 전
  • 마자요

    홍승찬홍승찬22 일 전
  • 그래서 전재산 몇조 되시나여??대박~

    Little_Ghost_ PVPLittle_Ghost_ PVP22 일 전
  • 안녕하세요? "돈의 시나리오" 책을 몇일전에 구매 했는데... 인쇄에 다소 아쉬운점이 있어 몇가지 적어봅니다. 재출판시 참고하여 주시면 좋겠네요. 저는 60대 중년입니다. 활자체 조금 키워 주시고 또한 활자가 눈에 확 띄지 않네요(종이 색과 활자체의 색이 비슷하여..) 조금 찐하게 인쇄하여 주시면 보는데 편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철수철수22 일 전
  • 와 이분찐이다!! 귀인이시네요~!!!감사합니다 !!

    검은참치검은참치23 일 전
  • 오~~👍👍👍👍

    존버영존버영23 일 전
  • 봐도 모르겠다 어떻게 해야할지

    men menmen men24 일 전
  • 마자요~ 마자요~! 만 머리속에 맴돌아요 ㅎㅎ

    얼음왕자얼음왕자24 일 전
  • 김종봉님 코스닥보는기준과 나스닥보는기준도 같다고보면돼나요? 아님 다른가요?

    Huiseon ChungHuiseon Chung25 일 전
  • ㅋㅋ 맞아요

    보물방TV보물방TV25 일 전
  • 나만의 주식투자 기준이 있어야하는데 ,참 어렵습니다.욕심때문이겠죠?? ㅎ

    윤숙이윤숙이25 일 전
  • 주식 배우러왔다가 인생을 배우고갑니다

    TV꼬질TV꼬질25 일 전
  • 조회수 대박이네요 100만 가즈아~~~~~~~

    doowhi kimdoowhi kim26 일 전
  • 종봉이 형님 사투리 넘나 매력적이시네요 억양이 너무조아요 ㅋㅋㅋ 잘배우고있습니다 ㅎㅅㅎ

    최재성최재성26 일 전
  • 늘좋은영상 감사합니다ㆍ솜결

    정솜결정솜결26 일 전
  • 시장을 바라보는 방법을 알려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안세경안세경26 일 전
  •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물개바위물개바위27 일 전
  • 핸드폰어플으로도똑같이볼수있나요 피씨로만볼수있나요 12월에시작한주바보입니다;;

    얼죽아얼죽아27 일 전
  • 귀에 쏙쏙들어온다 와

    행복한아빠행복한아빠28 일 전
  • 지수보다 강한 종목이라는 말이 잘 이해가 안돼요 ㅠ

    김민섭김민섭28 일 전
  • 맞아여~! 맞아여~! ㅋㅋㅋ 넘 중독성있어요 영상 잘봤습니다~~

    b limb lim28 일 전
  • 안녕하세요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알려주신대로 보면 코스피 코스닥과 종목 상관 없이 코스피 지수에 맞춰서 지수가 하락할때 종목(코스닥)이 상승하는 종목으로 봐야 되는게 맞나요??(지수는 코스피, 종목은 코스닥)

    배탈배탈28 일 전
  • 주식 고르는법도같네요

    이찬원불멸왕찬님 불사조이찬원불멸왕찬님 불사조28 일 전
  • 30년만에 동지만났네요 공감 인정

    이찬원불멸왕찬님 불사조이찬원불멸왕찬님 불사조28 일 전
  • 저는 예전에 미래에셋대우에서 30분간 거래안된적이 있었습니다

    봄29 일 전
  • 김종봉대표님 고급정보를 많이 알려주시네요 감사드립니다

    김영화김영화29 일 전
  • 손절해야하는 주식은 애초에 사지도마라

    IM ON ITIM ON IT29 일 전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김영화김영화29 일 전
  • 정말 지수가 이렇게 중요한지 다시 힌번 가르쳐 주셔 감사드립니다

    lmdvictory khslmdvictory khs29 일 전
  • 이사람 다갈차주네요ㅎ 급등.테마주 매매스킬만 배우면 승리할수 잇시유. 너무 다 갈차주면 버는액수 줄어요ㅎ

    정열정열개월 전
  • 100프로 다 이해는 못 하지만, 마치 주식 과외 받는 느낌이네요. 쪽집게..종목 추천보다 롱텀 레슨 같습니다.

    민빵의 핀란드생활민빵의 핀란드생활개월 전
  • 지수보다 강하다고 하셨는데 뭐가 지수인가요 초보입니다 ㅠ

    즐거운인생즐거운인생개월 전
  • 몇번을 듣고 또 듣고 하네요

    강은주강은주개월 전
  • 참고하겠습니다!!

    일프로일프로개월 전
  • 대표님 유익한 정보와 시원한 언행 최고입니다.

    이상철이상철개월 전
  • Mts로도 저렇게 지수와같이볼수잇나요??

    이재숙이재숙개월 전
  • 김종봉

    한용수한용수개월 전
  • 김종

    박사랑박사랑개월 전
  • 지수랑 차트보고 계신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저도 시기별로 끊어서 확대해서 비교해보고싶은데 저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장혜진장혜진개월 전
  • 에이에프더블류(2차전지 전극 삼성SI 테슬라 납품 배당금o 영업평가서 긍정 무상증자 초대박)

    이재남이재남개월 전
  • 설명 고맙습니다

    김비오김비오개월 전
  • 감사합니다~ 목소리 넘 좋아서 잘 듣고 배웁니당 ㅎㅎ 짱~!입니당^^

    민들레민들레개월 전
  • 이 신호가 오는 미국 바이오 AUPH 신약 독점으로 제대로 터질듯...

    최혁재최혁재개월 전
  • 벌떼처럼 달라들때 싹 정리하고 튀고... 한강 여러명 찾을때 슬슬 들어가면 되지않나

    14 1414 14개월 전
  • 얼마를 투자 했는데 월 일억씩 버는지 ? 꼭 답하기 바란다

    robert kangrobert kang개월 전
  • 김종봉대표님 자주 나와 주세요

    강은주강은주개월 전
  • 김작가님 주식방송으러 나가사는것 아니예요 ㅋ

    강은주강은주개월 전
  • 진짜다. 뻔한 말 같지만 진리죠. 저걸 못해서 다 망하는거죠.

    므찐남자life므찐남자life개월 전
  • 그간 봐왔던 주식고수들 방송보다 가장 와닿는 이야기이네요. 뜬구름잡는 소리하나없이 팩트로 ㅎㅎ 감사합니다.

    papa kimpapa kim개월 전
  • 부자되게 해주세요🙏

    절친ASMR BFF, 코르나 직장 개힘들다ᅮ 힘내요절친ASMR BFF, 코르나 직장 개힘들다ᅮ 힘내요개월 전
  • 이것도 결과적으로 짜맞추기 아닌가요? 그럼 앞으로 저 차트 방법으로 어떤 주식들 올라가나요?? 말해주면 인정. 세력 따라가다가 한방에 훅 가는 사람 많이 봤네요.

    김이상김이상개월 전
  • 깜짝이야~~~양상국 인줄~~~~

    제크제크개월 전
  • 그럼 미국 주식은 나스닥 다우 s&p500 지수를 보면 되는건가요?

    Taeyeong KwonTaeyeong Kwon개월 전
  • 맞아요~ 맞아요~~^^

    양경숙양경숙개월 전
  • 볼때마다 배워서 성장하는 기쁨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y hiy hi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