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은걸 잃게 된 실수.....

2021. 02. 09.
901 710 조회수

너무 많은걸 잃게 된 실수.....
돌이킬수 없는 실수(...)를 한 순간들 크흡 😭ㅠㅠㅠ
사실상 한번의 실수로 트로피가 날아간 순간들입니다.
그러면 즐감하시길! ㅋㅅㅋ

댓글
  • 01:55 이거 월드컵 아니였나요?? 초딩때 뉴스로 본장면인데 기억외곡인지 넘 당황스럽네요

    •2 시간 전
  • 드록바가 중계카메라에 돌발발언 한게 두갠데 한개가 코트디부아르 내전멈추자한거랑 매수셀로나 경기 끝나고 카메라에 얼굴 맞대고 디스그레이스풀 게임하고 경기장 박차고 나간거 두갠데 이때 3골은 나오는걸 심판이 무효시킴ㅋㅋ 희대의 오심경기하면 빼놓지 않고 들어가는 경기 인터넷으로 본 세대라 모를수 있겠는데 이당시 진짜 장난도 아녔음ㅋ 이뒤로 바르샤 경기보면 한동안 12vs11 피켓들고 오는 관중들 있었음

    Kim VaKim Va4 시간 전
  • 이탈리아가 얼마나 미개하냐면 마조 멱살 캐리로 결승전 간건데 저때 실축 한번했다고 살해협박 하고 난리도 아니였음

    미움받을용기미움받을용기5 시간 전
  • 2:15 이거 머냐 그냥 퇴장감인데

    김성진김성진6 시간 전
  • 2:02초부터 나오는 브금 제목이 뭔가요?

    이현근이현근10 시간 전
  • 훔바훔바ㅋㅋ

    Kim VaKim Va10 시간 전
  • 4:10 카를로스 맨날 수비레전드다 뭐다하는데 공격력만 만렙찍었지 진짜 수비는 볼때마다 개구데기네 레알시절 돌아오지않는 수비수의 대표

    정승호정승호23 시간 전
  • 0:50 대한한국의 영웅 야쿠부...

    정승호정승호23 시간 전
  • 1:09 아 이게 뭔가요!

    JIWONJIWON일 전
  • 2:48 시메오네 대가리개쌔게때리네 ㅋㅋㅋㅋ

    홍슈홍슈일 전
  • 08 존테리 실축은 ㅎㄷㄷ 하다 다시봐도

    고호건고호건일 전
  • 근데 처음꺼 로벤 실축이라고 하기에는 그날 체흐 pk 90%는 방향 다 맞췄음.

    zettonzetton일 전
  • 썸네일 땜에 끌렸다

    nba팬nba팬일 전
  • 저중 최강은 충견이지 ㅋㅋㅋㅋ

    드안암드안암일 전
  • 발이 세모인가? ㅋㅋ

    Xelnaga KXelnaga K일 전
  • 제라드 ㅋ 훔바훔바 ㅋㅋㅋ 제라드때문에 리그 우승 날라감

    마쉬멜로마쉬멜로일 전
  • 바조는 진짜... 하...ㅜㅜ

    이차차차이차차차2 일 전
  • 4:07 이심판분 살아계심? 최악의 오심 바셀vs첼시일때 심판인데ㅋㅋㅋ

    다지나가는 비둘기다지나가는 비둘기2 일 전
  • 로벤은 머리카락을 너무 많이 잃었다는줄..

    SSunday kimSSunday kim2 일 전
  • 2:49에 머리 때리는 소리가 ㅋㅋㅋㅋㅋㅋ

    김현빈김현빈2 일 전
  • 고마워요 야쿠부

    까까귀신까까귀신2 일 전
  • 훔바훔바가 올타임 레게노

    modan Azmodan Az3 일 전
  • 이노무 알고뤼즘쉐끼 난 축구의 축도 모룬다규

    김툥김툥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기네

    김툥김툥3 일 전
  • 1:09 h....humba?

    Dea-hawn KimDea-hawn Kim3 일 전
  • 0:41 ,.................에휴.....

    겐덴니 TV겐덴니 TV3 일 전
  • 훔ㅂ...

    조현서조현서3 일 전
  • 01:08 Manchester United 팬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안타까웠음

    李聖根李聖根3 일 전
  • 우리가 원하는거 1:08 제목 : 뎀바바의 충견 훔바훔바

    Alco HolicAlco Holic3 일 전
  • 이런거 볼때마다 영상 주제보다 꽉 들어찬 관중속 경기가 그립다..

    DAYSDAYS3 일 전
  • 헐리웃으로 챔스먹은 역겨운 제라드

    앞뒤위아래앞뒤위아래3 일 전
  • Wow! Its only Korean in here. Lemme say this, that Silva foul doesnt seem THAT big a mistake as the others.

    Abhishek DharAbhishek Dhar3 일 전
  • 그리즈만 뒤통수 맞는거 뻘하게 웃기네 ㅋㅋ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3 일 전
  • 훔바훔바

    Philippe DoPhilippe Do3 일 전
  • ???:축구를 피파로배운사람

    박지성박지성3 일 전
  • 몇개는 실시간으로본거네ㅋㅋ

    최광호최광호3 일 전
  • 야쿠부 업사이드 아님?

    YG KYG K3 일 전
  • 그와중에 성용이 씨발 ㅋㅋㅋ

    김시현김시현3 일 전
  • 다른 건 모르겠는데 지단같은 경우는 참는게 더 ㅂㅅ아님??

    김도윤김도윤4 일 전
  • 개메졷 ㅋㅋㅋ

    다니엘레메로시다니엘레메로시4 일 전
  • 제라드 저 실수하나로 우승의 희망은 물거품으로 비기기만해도 됏던걸로 아는데 저것땜에 만회할려고 후반에 수비자원빼고 공격수 넣다가 한골더먹히고 졋던거같은데

    austin steveaustin steve4 일 전
  • 로토아로로토아로4 일 전
  • 제라드가 무술을 배웠다면 넘어지지 않고 앞구르기를 해서 공을 받지 않았을까

    땀내땀내4 일 전
  • 쏘공형들은 인간미임 ㅋㅋㅋㅋ

    아무거나아무거나4 일 전
  • 훔크나이트 1부의 시작 "훔바 더 비기닝"

    램재앙램재앙4 일 전
  • 하석주 빽테클은?

    오찬물오찬물5 일 전
  • 축구가 잔인한 스포츠임

    Bari HanBari Han5 일 전
  • 4:06 톰과 제리노 ㅋㅋ

    ᄊᄆᄋ.ᄊᄆᄋ.5 일 전
  • 아! 이게 뭔가요! 자! 끊어내고 올라갑니다 뎀바바! 골키퍼와 일대일 기회 뎀바바! 뎀바바! 골!!! 첼시가 선제골을 뽑아냅니다 자! 전반전내내 약간 끌려갔었는데 제라드의 치명적인 실숩니다 결정적인 실책을 스티븐 제라드가 하나요 자 리버풀의 심장 제라드가 전반전 막판에 집중력을 잃었습니다 안필드에서 선제골을 뽑아낸건 무리뉴의 첼시 뎀바바입니다 자 그리고 실수한건 안필드의 심장이자 주인공인 제라든데요 자 여기서 공을 흘리고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아 정말 치명적인 실책입니다.

    검은색검은색5 일 전
  • 썸네일 ㅈㄴ 너무했닼ㅋㅋㅋ

    배상빈배상빈5 일 전
  • 뎀바바 ㅋㅋ

    최악의 상황최악의 상황5 일 전
  • 1:52 그 유명한 런던 대공황슛 2:29 문과였으면 넣었을골 3:52 바르샤의 4-3-3-3 전술,효과는 엄청났다 4:30 원희형 보단 한참안됨

    Craig. H.Craig. H.6 일 전
  • 오브레도는 런던 갔으면 바로 총살인데;;

    침착해침착해6 일 전
  • 아킨페프가 이근호의 슛을 너무 ignore한 나머지..

    돌도끼돌도끼6 일 전
  • 와 대댓 많은거 몇개 들어가보니까 막히기 전 네이버스포츠 댓글들이랑 똑같네 이느낌 존나 오랜만이다

    23 21 5023 21 506 일 전
  • 3:52 첼시전 오심이 역대급인듯 편파판정 개오지네 빡빡이

    e clipse_e clipse_6 일 전
  • 우리 원희형은 왜없징

    HenryHenry6 일 전
  • 훔....

    펩빡이 대머리펩빡이 대머리6 일 전
  • 물회오리슛 기대했는데...

    조형민조형민6 일 전
  • 장면 하나하나가 다 어질어질 하네

    si 1si 16 일 전
  • 자막도 없는데 다 이해되네 ㅎㅎ

    Jungkyu ChoJungkyu Cho6 일 전
  • 사람은 누구나 다 실수를 할수있다는걸..

    성민혁성민혁6 일 전
  • 리중딱 리중딱 신나는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조철민조철민6 일 전
  • 아.. 조원희 기가막힌 원더"자책골"이 없네

    Wnjc EneWnjc Ene6 일 전
    • 그건 무게감이 없지ㅋㅋ

      나법경나법경3 일 전
  • 처음건 로번이 못한게 아니라 체흐가 ㅈㄴ 잘막은거 아니냐 ㅋㅋ

    올라프올라프6 일 전
  • 훔바훔바

    담요담요6 일 전
  • 1:09 모두가 원하는 “그” 장면

    정효성정효성6 일 전
    • ㅎㅂㅎㅂ

      MusclemanDanceMusclemanDance3 일 전
    • '훔'

      21년9월9일21년9월9일3 일 전
    • 골키퍼 진격의거인이고

      김장연김장연4 일 전
    • ㅇ ㅇㄱ ㅁㄱㅇ

      elee0531elee05314 일 전
  • 4:10 수십골은 합작했을거 같지만 역대 유일한 지단어시-앙리골.

    CrazyBoyWolf MediaCrazyBoyWolf Media6 일 전
  • 내일은뭐할까내일은뭐할까6 일 전
  • 심판 오심은 다시 봐도 빡친다

    흑형흑형6 일 전
  • 1:41 ???: 완전 때땡큐죠!

    Resonance EffectResonance Effect6 일 전
  • 제라드 장면 제목 ....이 킬포네 ㅋㅋ

    희재희재6 일 전
  • 2:48 왜 때려 ㅅㅂ

    에에에에에에엥에에에에에에엥7 일 전
  • 1:09 어우 이번영상은 1분밖에 안 되네

    허갤러허갤러7 일 전
  • 02:15 실수 했는데 상대팀이 뒷통수 때리네 ㅋㅋ

    박진호박진호7 일 전
  • 시소코 손이 없네 덕분에 닭집 챔스 첫결승간거 아주쉽게 날렸는데

    예지예지7 일 전
  • 썸네일 보니까 안봤어도 뭔가 느낌이 요란해요!!

    P remier LeagueP remier League7 일 전
    • 구독하십쇼 동지

      P remier LeagueP remier League7 일 전
  • 4:42 한숨 나오는 편안함 와우 대갈스

    더브라워너더브라워너7 일 전
  • 0:47 지도 웃기긴한가봄 ㅋㅋㅋㅋ 웃참하는거보소

    RTX 2070 SUPERRTX 2070 SUPER7 일 전
    • 니가 가라 16강

      MusclemanDanceMusclemanDance3 일 전
    • 생긴거 스파이더맨에 나오는 리자드맨같이 생겼네 ㅋㅋ

      김재민김재민5 일 전
    • 심지어 귀여움ㅋㅋㅋ

      이성우이성우5 일 전
  • 실수는 그렇다 치고 오심은 진짜 억울하것다..

    칠칠팔일칠칠팔일7 일 전
  • 2:15퇴장 안당함?손으로 머리를 치는데

    류민석류민석7 일 전
  • 그리즈만 이새낀 pk진짜 ㅈㄴ 못찬다 예전부터

    아개귀차나아개귀차나7 일 전
  • 베컴은 진짜 ㅈㄴ 잘생겼다

    박건민박건민7 일 전
  • 뎀바바의 개

    rkes alalrkes alal7 일 전
  • 1. 제라드 모든 커리어를 뒤집어 버린 실수 2. 베컴 살해협박까지 받고 영국 귀국 늦춤. 지단은 오히려 패죽이지 않은게 다행이라고 동감 여론.

    보봉보봉7 일 전
  • 3:40 구르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핑니핑니7 일 전
  • 1:35 배경음이랑 해설위원말이랑 자연스럽게 맞아 ㅋㅋㅋㅋ 랩같아 ㅋㅋㅋㅋㅋ

    파란불파란불7 일 전
    • @박상현 어머나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ㅠㅠ

      파란불파란불7 일 전
    • 해설위원이요 ;;

      박상현박상현7 일 전
  • 1:08 차마 캡션을 달지 못하고..

    Josh SeoJosh Seo8 일 전
  • 야쿠부 ㅋㅋㅋㅋㅋ레전드

    마피아마피아8 일 전
    • ㅋㅋㅋ 그러나 매우 쿨한표정

      ArtSoccer OfficialArtSoccer Official7 일 전
  • 역시 칠전드..

    dark and bluedark and blue8 일 전
  • 2:15 고개 들지마 이ㅂㅅ!!!ㅋㅋㅋㅋㅋ

    박새로이박새로이8 일 전
  • 2:00 저길 찼는데 뒤로 넘어지는건 오버액션 아니냐

    김도원김도원8 일 전
    • 원래 축구판이 헐리웃 액션이 즐비함 ㅋㄷㅋㄷ

      ArtSoccer OfficialArtSoccer Official7 일 전
  • 야 훔바는 좀,,,

    함형우함형우8 일 전
  • 축알못이긴한데 궁금하긴 해서 들어온 저같은 사람을 위해 뭐땜에 선정된건지 자막 달아주셨음 더 좋았을듯...

    EVIL USIEVIL USI8 일 전
    • ㅇㅈ합니다...그저 축구 안보는분들은 안볼거라 생각해서..

      ArtSoccer OfficialArtSoccer Official7 일 전
  • 0:49 이때 해설: 말이 안나오네요! 껌이나 뱉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204김막심1204김막심8 일 전
    • ㅋㅋㅋ 껌이나 뱉어 ㅋㅋㅋㅋㅋ

      ArtSoccer OfficialArtSoccer Official7 일 전
    • 근데 차피 옵사임

      OHYESOHYES8 일 전
  • 제라드는 첼시 레전드입니다

    이재서이재서8 일 전
  • 이시절에 축구가 재밌긴했지

    위닝돌이위닝돌이9 일 전
    • ㅇㅈ합니다

      ArtSoccer OfficialArtSoccer Official7 일 전
  • 훔바훔바....

    DongJun ShinDongJun Shin9 일 전
  • 저게 그 마라도나 신의 손인가 하는 그거군요 내가봐도 손으로 점수낸건데 저걸 못본척했다니 심판눈이 곯은게 틀림없군요마라도나가 죽었다는데 아마도 어쩌면 저 신의 손때문에 벌을받은건지도 모르겠군요..

    김삼기김삼기9 일 전
  • 이썸네일을 보고 어떻게 참아;;;

    누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