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만두 100개 이상 먹기 도전 먹방] 히밥이는 만두를 과연.. 몇개나 먹을까..? korean mukbang eating show 히밥

2021. 04. 30.
769 698 조회수

#홍콩참치만두#도전먹방#히밥
타임라인
00:00인트로
01:55 첫 만두 등장
02:09 만두 먹방 시작
09:56 배테랑 매니저의 별풍(후원) 유도
10:59 먹방 끝 아웃트로
아프리카 다시 보기 링크 ↓
vod.afreecatv.com/PLAYER/STATION/71393254
▣아프리카tv 히밥 : bj.afreecatv.com/jwa0523
▣네이버TV tv.naver.com/14tv
▣인스타그램 hee_bab
▣틱톡 hee__bab
▣비즈니스 문의 Ricecompany2815@gmail.com
📸Instagram: @fennykiim
▣편집자: [이소정] tinyjeong96@gmail.com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컨텐츠 플라이]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홍콩참치만두
#참치만두
#만두
#히밥
#푸드파이터
#먹방
#도전먹방
#히밥먹방
#추천
#mukbang
#koreamukbang

댓글
  • 배고파

    Humble KimHumble Kim49 분 전
  • 언제 가위 불리 시킨적 있나요??

    문서현문서현3 시간 전
  • 씹고 있어요 저가 봤느데요

    문서현문서현3 시간 전
  • 씹는데 몇 번 씹는지 봤어요 2번 씹고 넘기 든데요

    문서현문서현3 시간 전
  • 와 물릴지도 않남ㄷ 대단

    동글뱅이동글뱅이12 시간 전
  • 7:12 중국어

    ᄋᄋᄋᄋ23 시간 전
  • 정말 믿기지가 않아요 제발 일주일 동안 먹은거라고

    다정마늘다정마늘일 전
  • 분명 목구멍에 이빨이 있다~!!!

    S.W. ParkS.W. Park일 전
  • 저기 어딘가요? 가보고 싶다 만두 짱 좋아하는데 아~~~~~~~

    기배기배일 전
  • 씹지도 않으면서 무슨 맛을 평가하지????

    임병성임병성일 전
  • 사장님 목소리가 신나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보잠만보잠일 전
  • 평택 평택항 국수집 추천해요 가게이름이 국수집인데 진짜양많은곳이라 양이진짜진짜많은데궁금하네요 대부분남기는사람많거든요 혹시메뉴별로가능하신지궁금ㅎㅎ..

    모찌뚝뚝모찌뚝뚝일 전
  • 씹어서 먹어요! 보는사람이 체할듯 ㅋ

    빵탄중년단빵탄중년단일 전
  • 대단해요

    박미영박미영2 일 전
  • 만두맛있게요

    박미영박미영2 일 전
  • 만두 좋아함

    이나경이나경2 일 전
  • 안씹고삼키면 소화되나 정준하도 보믄 안씹고삼키든데 신기행

    초코송이초코송이2 일 전
  • 보다가 만두시킴

    울랄라울랄라2 일 전
  • 히밥이 중국어 왜 잘해?

    headol theadol t2 일 전
  • 히밥씨는 북경대 나왔다고 하는데 고추볶음을 왜 페이꿔로우라고 하지? 炒辣椒가 맞지요... 炒볶다 辣椒 고추 ... 난 58세 아줌마이고 중국어 4개월 배워도 그정도는 아는데?! ~

    한태길한태길3 일 전
  • Act wacky. The intro was so funny 😄😊 Love it ♥️

    Sinie RoseSinie Rose3 일 전
  • 덕자님 건 뜨는디

    조인기조인기3 일 전
  • 오랫만 히밥..왜 알람이 안 땡? ㅎㅎ

    조인기조인기3 일 전
  • 목젖에 차원이동 게이트가 있는게 분명하다

    라니라니3 일 전
  • 경이로운히밥..

    왕세자왕세자4 일 전
  • 언니 제발 기초대사량 좀 알려주세요

    무야호Ii무야호Ii4 일 전
  • 진짜 세계적인 푸파나가서 몇등할지 궁금하다

    지훈김지훈김4 일 전
  • 매니저 고기좀 언저주지 ㅠㅠ

    박현영박현영5 일 전
  • 그냥 삼키는거 같누 ㅜㅜ

    최석환최석환5 일 전
  • 와 나도 저기는 100개 먹을 수 있겠어ㅠ 넘 맛있어보임 ㅜㅜ

    Bella KIMBella KIM6 일 전
  • 브금 잘어울리네 ㅋㅋㅋㅋㅋ진짜 많이 드신다 부럽 많이 먹어보고싶다

    고영인고영인6 일 전
  • 누가 접시보면 한접시에 한두개 정도 나오는중 알겠네 ㅋㅋ

    크라시타크라시타6 일 전
  • 사장님... 그거... 이분한테는... 모잘라요...

    플레이온플레이온6 일 전
  • 만두가 잘못했네

    동글이동글이6 일 전
  • 누...누나... 씹기는 하는거야....? 그냥 사라지는데??

    하하힛호호힛하하힛호호힛6 일 전
  • 히밥이 많이이뻐졌내

    ᄏᄒᄏᄒ6 일 전
  • wow! so fluent in Chinese. 中文说的好好🤩

    Carina ChongCarina Chong6 일 전
  • 군만두만 씹는거같고 다른 만두는 오물오물하다가 삼키는거같아여ㅠ 그래도 너무 잘드셔서 찐으로다가 좋네유ㅋ

    홍령홍령6 일 전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많이먹는거여ㅡㅡ 나도 만두는 잘먹는디 나보다 세배정도 더먹네 으리으리허고만

    토순이토순이6 일 전
  • I want that tooooo🤤🤤🤤 so appetizing how you eat 👍👍👍👍

    Ely GEly G7 일 전
  • 그러고 보니 어느덧 구독자가 77만명이네요. 와우~~

    SC KimSC Kim7 일 전
  • 간급사태 먹방괴물이 등장했다 이사람 (?)은 먹는 양만해도 주작임 이러고도 후식 먹었을 수도?

    SANGCHUL LEESANGCHUL LEE7 일 전
  • 삼대장

    Doug RHEEDoug RHEE7 일 전
  • 쵝오! 말이 필요 없네요. 짱!

    유경호유경호7 일 전
  • 중국어를 언제 함??

    김고로깅김고로깅7 일 전
  • 우리 히밥언니한테 여자라 하지 마세요 우리 언니 여자 아니고 괴물이에요 하 기분 나쁘네 아 물론 예쁜 괴물^^ 저걸 어케 다 먹냐고..

    귀욤e귀욤e7 일 전
  • 넣기전에 사라지면 마법사 넣고나서 사라지면 마"밥"사

    하랑하랑7 일 전
  • ㅎㅎ다람쥐 귀엽 귀엽🥰

    sun ju _sun ju _7 일 전
  • 와 진짜 맛있겠다... 츄릅..

    yeona1210yeona12107 일 전
  • 먹는거 보는게 이리 힐링이 되나 ㅋㅋ 넘좋네

    쪼매난뽀식이쪼매난뽀식이8 일 전
  • 대학교 1학년때딱 100개씩 먹어봤는데 그이후로는 50개도 힘듬.. 지금은 30개면끝인듯합니다.

    비오는날하루비오는날하루8 일 전
  • 3번씹고 넘기시네요. 와!!

    Mimi ChoiMimi Choi8 일 전
  • 만두 많이 먹으면 느끼 하던데 역시 히밥님 잘 드시네 ㅎㅎㅎㅎ

    nalra 777nalra 7778 일 전
  • 보통 고기, 김치 만두가 개당 50~70칼로리 이고 16개니까 크게 잡아서 1120칼로리 100개를 먹었을때 7000칼로리 히밥님께서 드신 칼로리 대략 10000칼로리 히밥님의 기초대사량이 굉장히 궁금....

    레드볼레드볼9 일 전
  • 와,,, 여긴 진짜 가보고싶어요!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SOHA LEESOHA LEE9 일 전
  • 수정수정9 일 전
  • 만두 ㅊ대 25개 먹어봨ㅅ는뎅....와...진짜 대단 ㅜㅜㅠ

    sae yean choisae yean choi9 일 전
  • 뭔 솜사탕먹는거 같네 ㅋㅋㅋ

    GGGG9 일 전
  • 히밥님 화교? 아니죠?

    김현우김현우9 일 전
  • 우리동네다대박

    이승호이승호9 일 전
  • 저거 중국식 만두 만두피 무지 두꺼운데 ~~ 근데 만두 먹는 모습이 애니에서 만두 먹는 모습 같음

    오졌다리지렸다리오졌다리지렸다리9 일 전
  • 이거밖에 용 ㅇ.ㅇ?

    오지나오지나9 일 전
  • 히밥국적 궁금해요

    유인철유인철9 일 전
  • 나도 누나랑 중화요리 먹고싶다..나도 향신료맛 좋아하는데 진짜 아쉽네요ㅠㅠ 항상 잘 보고있어요!

    빵상레인져빵상레인져9 일 전
  • 잘먹네 잘먹어.

    좋아요구독좋아요구독9 일 전
  • 히밥언니 위는....... 뭘까.. 나도 들어가면 소화될것같아..

    팝둥이휴학팝둥이휴학9 일 전
  • 히밥님 목 체험 해보고싶네 어떻게 안 씹고 삼키지 ㅋㅋㄱ 내 목은 제대로안 씹으면 목에서 거부하던데 넘기지말라고

    타타바코타타바코9 일 전
  • 아 나두 만두 좋아하는데 자다가도 만두소리에 깨는데 너무 먹고싶다. 간절히 먹고싶다. 으악 먹고싶다.

    소나무소나무10 일 전
  • 이번엔 사이다를 마셨네?(콜라가 없었나?)

    채유나채유나10 일 전
  • 141

    한지완한지완10 일 전
  • 잘보고 있어요 대단한거 같아요

    김나경김나경11 일 전
  • 귀여워요 이뻐요 꼭꼭 씹어 드삼

    홍정아홍정아11 일 전
  • I want Thai subtitles 🙏🙋

    palm palmpalm palm11 일 전
  • 희밥님이 여자 먹방 통틀어서 제일 보기에 편안해요ㅋㅋ거슬리는것 없이 털털담백한 성격까지 굿

    가갸구규가갸구규11 일 전
    • 히밥

      정발산 • 20년전정발산 • 20년전일 전
  • Hi.love

    Thelma FaustinoThelma Faustino11 일 전
  • 많이 씹지를 않는구나.4번씹고 끝!

    지니지니지니지니11 일 전
  • 역시 맛 설명을 잘해주심 만두때문에 울겠다 ㅜㅠ

    재빈파파TV재빈파파TV11 일 전
  • 쿵쿠팬더인가?

    이주니이주니11 일 전
  • 뭔가 귀여운 소동물... 그래... 다람쥐 같이 생겼는데... 최상위 포식자셨네...

    골드키위골드키위11 일 전
  • 만두 25개까지 먹어봤습니다. 숨 도 못 쉬 겠 던 데

    골드키위골드키위11 일 전
  • 쯔양도 야식이도 그정도는 못먹는다 그래도 국내에서 먹방계의 5섯 손가락에 안에 들어오는 사람이내

    붉은 꽃 장미 100송이Red Rose붉은 꽃 장미 100송이Red Rose11 일 전
  • 진짜 주작이라고 해줬으면 좋겠는 유일한 채널

    CURA JangCURA Jang11 일 전
  • 만두가 액체인가......

    임독이맥타통한후환골탈태한자임독이맥타통한후환골탈태한자11 일 전
  • ??? : 주..주작이에요....

    MINTMINT11 일 전
  • 많이 안 씹고 삼키네 오래씹으면 또 색다르게 맛있는데 쩝... 배고프다

    신진미.신진미.12 일 전
  • 저렇게 먹으면 맛이 느껴지나??? 그저 신기 신기~^^

    서은영서은영12 일 전
  • You kinda look like Kim go eun ..the goblin actress

    xiaobaek nanaxiaobaek nana12 일 전
  • 씹지 않고 삼키네 ~

    이빈이빈12 일 전
  • 소는키울수 있어도 히밥은 못키우겠다

    김쌍칼김쌍칼12 일 전
  • 먹방유튭중 최고인듯...늦었지만 잘보고 있어요.

    신토불이신토불이12 일 전
  • 모든 가게사장님들이 히밥님을 아시는날까지! 화이팅~

    장한솔장한솔12 일 전
  • 진짜 먹는거 너무 이쁘다..

    강태현강태현12 일 전
  • 허니콤보를 넘어서 4콤보ㅋㅋㅋ

    Pa PapapapaPa Papapapa12 일 전
  • 히밥님 뜨거운거 잘드시는거 보면 부럽내요...

    인더치즈인더치즈12 일 전
  • 저렇게 꿀떡꿀떡 먹는걸 보니 식도에 이빨이 붙어있는걸까? 진짜 넘 맛있게 먹는데 넘 신기하당 만,,,두,,, 낼 일나서 먹어야뒤~~~

    려원려원13 일 전
  • 진짜 몇번 안씹으시네...

    차댕차댕13 일 전
  • 이분진짜 먹방세계관 최강자인듯.. ㅠ 시원시원하게 드시고 정착했슴다 300만 유튜버 가즈아

    가나다가나다13 일 전
  • 뱃속에 위장밖에 없는가... 저게 다 어디로 들어간데??

    한상윤한상윤13 일 전
  • 맛을알기전에 삼켜버리네...

    이수연이수연13 일 전
  • 히밥 최고

    정희석정희석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