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상황] 벤츠 마이바흐 길에서 퍼졌습니다...차라리 주작이였으면 좋겠네요

2020. 11. 16.
187 606 조회수

구독/좋아요~ 알람설정은 사랑입니다!♥
#마이바흐 #벤츠 #저주
※자동차와 관련된 이슈&사건사고 전문 유튜버
※ 광고 & 협찬 & 제보 문의 : caraculatv@gmail.com
※ 카라큘라 구독하기: bitly.kr/mGkF0E2w
※ 카라큘라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caracula_/

댓글
  • 마이바흐개조 퍼졌습니다..

    방맹이방맹이일 전
  • 0:13 자 여러분 자세히 보시면 삼각대 쓰러져있습니다

    KAIRO TVKAIRO TV일 전
  • ㅋㅋㅋㅋ

    슥삭슥삭슥삭슥삭2 일 전
  • A1에서 해준다는데 다 정품으로 하시는게?? ㅎㅎ

    홍순창홍순창2 일 전
  • 요즘벤츠심각하네요ㅠ 어제도,벤츠시동꺼짐올라왔던데~아이쿠,,,정말,짱츠되는건가요~

    이안칙칙이이안칙칙이2 일 전
  • 중고차를 먼저사서 점검하는 건 돈 많은 호구가 아니라면 지양하시는 게 좋습니다. 주행해보다가 안 뱉어도 되겠다 싶을 때 정비해도 안 늦습니당

    WONJUN JUNGWONJUN JUNG3 일 전
  • 사자마자 퍼질만한 차 좀 구매하고 싶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신켄신3 일 전
  • 역시 유튭을 위해 태어난 남자

    호계콜택시호계콜택시3 일 전
  • 돈이 없으면 안타시는게 ㅋㅋㅋ

    Soo Young ParkSoo Young Park3 일 전
  • 제성한뎈ㅋㅋㅋ 비제이 커맨더지코삘나시네욬ㅋㅋㅋㅋㅋ

    권성재권성재4 일 전
  • 일본차 탑시다

    b db d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지 얼마안되셨는데 ㅋㅋㅋㅋ 퍼지셨네요 ㅋㅋㅋㅋㅋㅋ

    자격'S TV자격'S TV4 일 전
  • 그럴수 있지. 벤츠도 고장날수있지. 관리 잘해야죠.

    이lee이lee5 일 전
  • 차사면 고사를 한번 지내시죠ㅠ

    홈홈브레홈홈브레5 일 전
  • 비싼 외제차 허구한날 고장나서 고쳐타고 국산 좋은차놔두고 저게 뭐하는거냐 ㅋ 호구들 ㅋㅋ

    조세이조세이5 일 전
  • 과잉정비 아니에요?! 1. 점화코일도 테스트를 통해 불량만 골라낼수 있을거고 2. 엔진미미? 굳이 해달라고 하지 않음 할필요 있나요?! 3. 미션미미?! 굳이?! 왜?! 4. 케미컬은 얼마전 했는데 왜?! 이번 컨텐츠는 동일증상을 겪는 구독자들이 정비에 오해할 소지가 다분합니다. 물론.. 이번 기회에 소모품 싹 손보신거라면 이해됩니다.^^

    임세혁임세혁5 일 전
  • 1.뭔가를 산다 2.와이프 눈치를 본다 3.망가진다거나 뭔가 문제가 생긴다 4.수리나 사후 처리를 하러 간다 5.뭔가를 산다 6.와이프 눈치를 본다 7.망가진다거나 뭔가 문제가 생긴다 8.수리나 사후 처리를 하러 간다 매번 같은패턴의 컨텐츠들...... 항상 의도치않았는데 우연의 일치처럼 매번 같은 패턴으로 인생이 돌아가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제니제니5 일 전
  • 길가에 퍼져서 비상등 켜고있는 모닝 본적있나요? 모닝이 짱

    bara parkbara park5 일 전
  • 삼백이한테 밀리는거같네요~

    쿄쿄쿄쿄쿄쿄5 일 전
  • 외제차 중고사면 이리 된다 보여주는 컨텐츠 로 큰그림 그릴수 있을듯 한데요

    김태근김태근5 일 전
  • 푸형이 여기 나오네 ㅎ

    김중연김중연5 일 전
  • 사장님 모트라인에서 보다 여기서 보니까 엄청 반갑네요 ㅋ

    Yongjae YooYongjae Yoo5 일 전
  • 모트라인에서도 나오는 비샥이네요

    김병기김병기5 일 전
  • 이제 유튜브 끈어야겠다

    김대중김대중6 일 전
  • 총 비용이 얼마들어갔나요

    후이후이6 일 전
  • 도봉구님처럼 중고차 사면 바로 점검부터 ㄱ

    VOL KYUVOL KYU6 일 전
  • 나중에 저한테 팔아주시면 안될까요? 믿고 사고싶어요ㅎㅎ

    jun2457jun24576 일 전
  • 정비소를 그냥 차리세요 전국어 체인점으로 ㅋㅋ

    이호룡이호룡6 일 전
  • 왜 아동용컨텐츠로 나올까요?

    hd yhd y6 일 전
  • A1사장님이 고쳐줘야져 다손보시고 판다고한거같은디

    모털엔진모털엔진6 일 전
  • 덜덜이인데 미미는 왜갈죠?

    모털엔진모털엔진6 일 전
  • 카민스님 존나웃겻는데 아쉽네......

    크롬하츠사장95크롬하츠사장956 일 전
  • 피늘 빨아야지 매일 흘리고 다니네~~

    거상거상6 일 전
  • 형 왜 영상 삭제한겨 ㅋㅋㅋㅋ 너무 빨간맛이였나 ? ㅋㅋㅋㅋㅋ

    2000 SeokJun2000 SeokJun6 일 전
  • 익스플로러 17년식 중고로 중파 님한테 구매 이후 ADAS 문제 생겨서 일부 비용 부담 하고 해결 보고 이후에 문제 없이 잘 타고있답니다 후훗..

    호구탈출라이프쇼호구탈출라이프쇼6 일 전
  • 아니 벤츠가 고장이그렇게잘나요~? 국산차도고장안나는데

    최현수최현수6 일 전
  • 왜 뜨지?

    김낙현김낙현6 일 전
  • 저기 사장님 모트라인에 비샥 모터스 거기 아니에요?

    월jun 6월jun 66 일 전
  • ㅎㅎ 진짜 블러드타임 이네요

    된장차돌박이된장차돌박이6 일 전
  • 큘라형 사랑해 ~

    Park STPark ST6 일 전
  • 이쯤되면 차 어디서 다 구입을 한건지 봐야 된다 ㅋ

    정지현정지현6 일 전
  • 카라큘라님 컨버젼하시구 차선이랑이랑 이런 안전 센서 정상작동하나여!?

    영앤리치영앤리치6 일 전
  • 퍼지는 벤츠 ㄷㄷㄷ 오지내 믿고걸러야지

    마스크브로들마스크브로들6 일 전
  • 옷 정보좀 주세여

    신민규신민규6 일 전
  • 이정도믄 주작아닌가..?

    고양이싫어요고양이싫어요6 일 전
  • 그래도 차가 움직이긴 하나보네요ㅎ 좀더 디테일하게 영상 찍어서 보여주시면 좋았을껀데ㅋ 주행은 가능하나 타고다니기 불안해 정비하신걸로 보면 되는것 같네요ㅎㅎㅎ a1에서 사면 일반 고객들도 전화로 이것저것 불편해 고객이 가던 정비소에서 이렇게 수리했습니다 하면 as가 될까요...ㅠㅠ 성능보험에서는 보장 받으셨는지 궁굼해요 ㅎ

    김주호김주호6 일 전
  • 역시 중고차는 믿거

    FTG FILM For your. To emotion graphFTG FILM For your. To emotion graph6 일 전
  • 일반인이 퍼진다면 과연?

    Tree CudTree Cud7 일 전
  • 3장이 3천인가요? 3백인가요?

    흑곰TV흑곰TV7 일 전
  • 정비소 어딘지 여쭤봐도되나요

    JJFC제이제이JJFC제이제이7 일 전
  • 형.....그냥 새차를사

    심쿵루이Louis's story심쿵루이Louis's story7 일 전
  • 주작이 아니길 바랍니다

    이구이구7 일 전
  • ㄴ ㅔ 에~~호갱님 과실입니다~~^^ㅋㅋ

    두바퀴두바퀴7 일 전
  • 엔진 마운트도 소모품이었군요

    갈릴레이싫어요갈릴레이싫어요7 일 전
  • 하....카라큘라백작님! 혹시 이거 월미도 뺑소니사고 차량인건.......아니겠죠..? 하...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 (떡상각이다..증말..ㅋㅋ)

    김진욱김진욱7 일 전
  • 용느는 주식만사면 작살나고 이형은 차만 사면 작살나네

    내꿈은용남이내꿈은용남이7 일 전
  • 돈도 많은 양반이 그니까 중고를 왜삽니까 에휴

    Hc kimHc kim7 일 전
  • 안산 그랑시티자이 주차갑질 추적해주세용

    말랑한몽상가말랑한몽상가7 일 전
  • 드라마네

    이우준이우준7 일 전
  • 구독말고취소는 어떰? ㅋㅋ

    killerkiller7 일 전
  • 고난과 역경 채널

    개또Like개또Like7 일 전
  • 역쉬 중고차는 신뢰할수 있는 업체에서 구입해야됨 ㅋㅋ

    콧털콧털7 일 전
  • 마이바흐의 굴욕이네요...이런일이 ㄷㄷㄷ

    에어조던에어조던7 일 전
  • 비샥이다 ㅋ

    Big man빅맨Big man빅맨7 일 전
  • 중고차도 구매후 보증기간있지않나요? ㅎㅎ 역시 시도때도 없이 블러디 타임... 멘탈갑 인정

    mrienphongmrienphong7 일 전
  • 나 이형 너무좋아

    박종학박종학7 일 전
  • 연료필터도 교환하세요~

    존1999존19997 일 전
  • 아니 점화랑 연료계통중에 연료쪽이 문제가 있는데 왜 점화 부품을 가는거지...

    정훈정훈7 일 전
  • 진단기 찍자마자 어떻해 알고 저부품수급을 다했지?? ㅋㅋㅋㅋ

    모나리 자이모나리 자이7 일 전
  • ㅋㅋㅋ 웃으면 안 되는데 엔진오일 잘못 갈으신거 아닌감요??

    Moby DickMoby Dick7 일 전
  • 짭이어서 퍼진거야 ㅋㅋㅋ

    SHAQ heftySHAQ hefty7 일 전
  • 진짜~~~왜??그러는지 ㅋㅋㅋ

    parleeparlee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seongjune Baekseongjune Baek7 일 전
  • 꽝 당첨

    갓초키갓초키7 일 전
  • 퍼지는 영상은없고 서있는영상만있네요 ㅎㅎ 소모품교환하는영상 잘봤습니다

    jehuan choijehuan choi7 일 전
  • 솔까말해서 코일이랑 플러그 , 내돈주고 가는거면, 진단기에 나온것만 교환한다. ㅎㅎㅎ

    JackJack7 일 전
  • 스파크 플러그는 그냥 집에서 갈으시지, 재수없으면 엔진에 대가리 박혀서 안빠지지만,

    JackJack7 일 전
  • 그냥.. 정비소 하나 차리시는게 더 싸게먹힐듯. ㅎㅎ

    JackJack7 일 전
  • 안산그랑시티자이 주차장갑질에 대해 컨텐츠해주세요 ㅎㅎ

    잭슨잭슨7 일 전
  • 카라큘라행님 안산벤츠양아치 응징해주세요.양아치는 안건디나요?

    김원태김원태7 일 전
  • 유튜브는 이형 블러디타임 하라고 도와주는 듯ㅋㅋㅋㅋㅋㅋㅋ 컨텐츠 소재가 화수분이야~~~ㅋㅋ

    나인TV - 쉽게 배우는 주식나인TV - 쉽게 배우는 주식7 일 전
  • 벤츠인데요 ㅡㅡ

    허연철허연철7 일 전
  • 카라큘라님의 차는 맨날 퍼져서 마음이 아프네요 ㅠ

    Chef KChef K7 일 전
  • 유튭신이 강림해서 유튭각은 잘나오는데....구독자가 안늘어ㅋㅋㅋ큐ㅠㅠ

    kk ongkk ong7 일 전
  • 아닠ㅋㅋㅋㅋ 진짜 이분은 컨셉에 아주 잡아먹힌 분이닼ㅋㅋㅋㅋ

    DOLLMASTER HongDOLLMASTER Hong7 일 전
  • 차는 모름지기 겉보다 속이 더 중요한것을...

    DL RDL R7 일 전
  • ㅋㅋㅋㅋㅋㅋ중고차 타고 카센터 가는 사람들은 다 아는 기분 스캐너 물리면 심장 쿵쾅쿵쾅 떨리는거 ㅜㅜ

    Sim SimSim Sim7 일 전
  • 주작입니다 ㅋㅋㅋ

    jeyjey7 일 전
  • 저도 CA 에서 Benz 3 대 타봤는데 코일 , plug ,mount 는 8 만마일 이면 기본적으로 고장납니다 . 그래서 7 만 mile 넘게 타지않고 6 만 마일이면 lease 했다 다 return 합니다 조금 더타시면 앞 air 써스 나가고 1 년 뒤에는 뒤에꺼 나갈겁니다 다 주기가 어쩌면 비슷한지 차는 좋은데 좋아서 비싸요 그래도 부품가격은 Genesis 보다 싸요

    young limyoung lim7 일 전
  • 교훈 중고차 절대 사지말자..

    김태영김태영7 일 전
  • 중고차 구매 부터 정비 보험 사후 서비스 이런거 순차적으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유튭 찾아보면 나오기는 하는데 카라큘라님이 하시면 훨씬 재밌고 알기 쉬울꺼 같네요

    조혁수조혁수7 일 전
  • 환불해. 호구질그만하고

    ck kimck kim7 일 전
  • 마이바흐 튜닝이 맞지 않음?

    흑우없제?흑우없제?7 일 전
  • 진짜로 왜 맨날 블러디타임 이러나 했어요... 정말 피흘리며 촬영하는 채널이네요

    하라라하라라7 일 전
  • 비샥사장님 오랜만에 뵙네용 모트라인에서 자주뵀었는뎅^^ 좋아보입니당

    끼룩끼룩7 일 전
  • 돈이 많으시다면 제가 할얘기는 아니지만 년식 키로대비 점화계통 케미컬류 정비는 맞다고보는데 엔진?구동계통 미미는 굳이 지금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직접보지않아서 영상많으로는 모르겠네요..벤츠s 미미류가 내구성이 나쁘진않은데말입니다

    Peter KimPeter Kim8 일 전
  • 카라큘라님!! 안산 G바겐 촬영해주세요!! 심각합니다!!

    킴꼬르킴꼬르8 일 전
  • 형 이럴때가아니야 .. 안산 g바겐 아파트 갑질좀 다뤄줘 제발

    정의구현정의구현8 일 전
  • 힘내시고 👍👍😊😊

    이용주이용주8 일 전
  • 현대G80하고 형님동생 하면되것네!

    박영춘박영춘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