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마스크 쓴 존잘존예가 3대3 소개팅하다 마스크를 벗었더니 (충격적 결말/마기꾼) #마스크팅 #NEW룩개팅24

2021. 02. 26.
2 009 713 조회수

마스크 쓴 존예는 ㄹㅇ 존예일까?!
과연 그녀는 마기꾼..?
존예인지 확인하러 ㄱㄱ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출연자와 제작진을 비방하는 악플은 임의로 삭제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촬영했습니다
※If you have difficulty understanding Korean, please select English in the KOworld settings

#마스크팅 #소개팅 #잼스터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댓글
  • **이 영상에 연옌 마스크 총 6개 나옴!! (남자 1,2,6 / 여자 1,2,5) 누구 건지 다 맞히면 다음 룩개팅 영상에 아이디 작게 적어줌//여자 5번 마스크의 점은 제작진이 찍은 거임** [instagram ID] Boy1 @juha._.21 Boy2 @00_shiniest Boy3 @190_kyung Girl1 @yeahram_99 Girl2 @m_sunny0 Girl3 @boyuum [출연진 모집] !!NEW룩개팅의 새로운 콘텐츠에 출연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ex 음식, 신발, 게임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신 분!(혹은 쌩얼 공개가능하신 분))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나이/키/연락처/인스타그램 아이디(없으면 자동탈락)/무보정 사진/ 평소패션스타일 / 평소 성격을 적어 lookdate@naver.com으로 보내주세용!

    잼스터잼스터개월 전
    • 여자5 마스크 야~~악간 문채원 생각나기도 하고 모르겠다..🤔

      I Have NoLifeI Have NoLife3 일 전
    • 1번 커플 진짜 잘어울리고 멋있고 예뻐요^^

      김지영김지영5 일 전
    • 8:40 치명적인데

      음악차트음악차트개월 전
    • 그래서 존잘 존예는 언제나오나요?

      Cardi XCardi X개월 전
    • please add english subtitles >

      aisyahaisyah개월 전
  • it's the best episode ever 😭❤️

    leeknow is skz' fake maknaeleeknow is skz' fake maknae6 시간 전
  • 3:32 나만 병규닮았어?..

    SeeunッミSeeunッミ10 시간 전
  • 1:32 아니 갑툭twilight이라서 놀랬자낳ㅎㅎㅎ

    삐삐롱스타킹삐삐롱스타킹일 전
  • Why is everyone so handsome and pretty 😍 so glad they all found a match, date please 😂

    Dilrabo SaydalievaDilrabo Saydalieva일 전
  • 나만 3번녀 이쁘냐

    장어장어일 전
  • 1번년 말하는거 존나불편하네 ; 범죄자 들먹이질 않ㄴ나 마스크 보고 여기없었음 좋겠네 웃는게 기분나쁘네 ㅇㅈㄹ해대는데 말 좀 가려서 하세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석대마석대일 전
  • 진짜 다 이쁘고 잘생겼다..

    123123일 전
  • 다 매칭이 됐다는 게.......

    uam Yuam Y2 일 전
  • 저 마스크 어디서 살수있나요 입모양 나와있는 마스크요

    펫찌pezzi펫찌pezzi2 일 전
  • 이번삼번녀 ㅈㄴ예쁘네

    혜원혜원2 일 전
  • 여자 1번 자꾸 선넘네

    삥뽕삥뽕2 일 전
  • 아 여자 1번 말하는꼬라지 역겨울정도네;

    박별이박별이3 일 전
  • 난 처음부터 2번픽함ㅎㅎㅎㅎ

    ᄏᄏᄏᄏᄏᄏ4 일 전
  • 하관이 중요하구나

    ᄋᄋᄋᄋᄋᄋᄋᄋᄋᄋᄋᄋ4 일 전
  • 2번남 약간 왕대륙 닮았다

    돌온돌온4 일 전
  • 제니 하관 졸귀다ㅠㅠ

    ᄋᄌᄋᄌ4 일 전
  • 성깔 가장 있어보이는사람 1번아닌가 3번을 선택 ㅋㅋ 재미있네 ㅋㅋ

    뉴커팅뉴커팅5 일 전
  • Is it just me or i think Girl 3 sounds like Rose 😶

    QilQil5 일 전
  • 6:19 여기 노래 뭔지 아시는 분ㅠㅠ

    희정희정5 일 전
    • 저도 알고싶어연ㅠ

      유자 uja유자 uja2 일 전
  • 하관 진짜 중요하긴 해요... 친구들이 마스크 쓴 저보고 엄청 이쁘다고 했는데 밥 먹을 때 마스크 벗으니까 못생겼다고 하더라구요...ㅎ... 장난식으로 비꼬아서 말해서 좀 상처 받긴 했는데... 뭐 사실이니까....

    죠5 일 전
    • 사실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그건 상대방을 존중하지 않는 나쁜 언행이에요 다음부터 친구들이 또 그러면 너네도 만만치 않다고 웃으며 받아치세요

      그래몰라그래몰라2 일 전
  • 3번 개이쁜뎅

    슈화슈화5 일 전
  • 3번남 비율 ㄸ

    Marlin Goguma 말린고구마Marlin Goguma 말린고구마5 일 전
  • 5:53 속이 뻥~

    Marlin Goguma 말린고구마Marlin Goguma 말린고구마5 일 전
  •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게 익숙해진 시대가 오니까 코가 정말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느끼는 중

    ᄋᄋᄋᄋ5 일 전
  • 1:56 이게 상식이 있으면 할말인가..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영상찍는 도중에 저렇게 말할정도면 평소에 얼마나 가볍게 말하는지 가늠이 안됨..저 말들은 남자분 이 영상 다 봤을건데 어이없을듯

    예아예아6 일 전
  • Dude. Those guys are so tall.

    Trang NguyenTrang Nguyen6 일 전
  • The last couple is soo cuteere 😭😭😭😭😭😭

    SINTA PSINTA P6 일 전
  • 2번녀 바지알고 싶어용! 너무 이쁘네요!!!!@@!!

    뽀작귀염공쥬뽀작귀염공쥬7 일 전
  • 나도 대구 사는뎁

    하은별하은별7 일 전
  • 다 존잘존예자나 그냥....

    윤종호윤종호7 일 전
  • 2번분 존예

    Qkr tlgn0403Qkr tlgn04037 일 전
  • 3번남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찌할라고워찌할라고7 일 전
  • 1번분 처음부터 눈이 높다느니 범죄자라느니 말을 너무 기분 나쁘게한다

    김윤김윤8 일 전
  • Yeay happy ending

    Aina YunitaAina Yunita8 일 전
  • The girl who have an ideal type like Choi Byungchan, have good taste

    Aina YunitaAina Yunita8 일 전
  • 3번남 마스크매치한거ㅠ ㄹㅇㅠㅠㅋㅋㅌㅌㅋㅋㅋ

    머리콩했어머리콩했어8 일 전
  • 2번 여자분 이쁘다

    호박고구미호박고구미9 일 전
  • 3녀님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닷닷닷닷9 일 전
  • Does anyone know the guy in trench coat IG acc ?

    orange0925orange09259 일 전
  • This show just reveal that beauty face and nice body (High pyshical standard) are the most important for korean. And just see how they easily judge the other based on their look even behind the mask, lol cant believe that. Luckily i dont live in korean

    Alifia Nur PurnamaAlifia Nur Purnama9 일 전
  • 3번 남자분 비율 개부럽다

    ᄅᄅᄅᄅ9 일 전
    • ㅇㅈ존잘...제일존잘임

      루루루루7 일 전
  • 3번녀 너무 청순하구 이뿌당

    기지개를킬꼬야기지개를킬꼬야9 일 전
  • 6:09 3번녀 완전 청순하시다..ㄷㄷ

    ᅵᅵᅵᅵ10 일 전
    • +6:12

      ᅵᅵᅵᅵ8 일 전
  • 여기서 병찬이를 볼줄이야ㅜㅜ

    사비나사비나10 일 전
  • 마스크썼을땐 3번남 분이 젤 별로라고생각했는데 마스크 벗으니까 3번남 분이 젤 잘생기셨네..ㄷㄷ

    프렌디모녀 Freindy mother and daughter프렌디모녀 Freindy mother and daughter10 일 전
  • หล่อจังเลยยย

    wawa_Weewawa_Wee10 일 전
  • 1번여자분 크리스탈 닮았는데??

    오무오무10 일 전
  • 머야 진짜 다 훈훈하네 세커플 다 겁나 잘 어울리고 미모 쩐다

    あいあい11 일 전
  • 3번 분 넘무 쁘띠하게 생기심...예쁜 아기 어피치상...뿌셔

    링클링클11 일 전
  • I squealed when girl #02 mentioned Choi Byungchan. Everyone who stans Victon are beautiful.

    玉石Jae玉石Jae12 일 전
  • El chico alto es mi tipo 😭💖

    AnotherZT_ Momo2AnotherZT_ Momo212 일 전
  • 런스타 키뽕 오지는데

    섹시가이섹시가이13 일 전
  • 헐 경산사람 처음 본다 ㅠ

    뗭이뗭이13 일 전
  • 남자 웃고있는 마스크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사인간유사인간13 일 전
  • 5:53 우리가 해줄말 대신 해주시네......

    공주공주13 일 전
  • 와 인스타사진 다 사기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juyfulleejuyful13 일 전
  • 1번존나예쁘다맛난거

    헬창개구리헬창개구리13 일 전
  • 3번 언니 너무 예뻐..

    Viviana HeoViviana Heo13 일 전
  • Where to get the mask?

    Emily WongEmily Wong15 일 전
  • Jungkook and Jennie 😌💕 i immediately liked 2nd girl and 3rd guy

    Jfarmer's watermelonღJfarmer's watermelonღ15 일 전
  • ㅗㅡㅡㅡㅡㄷㄴㄱ 계엄령과 격리를 시행하기 위해 바이러스 유행병을 사용할 그들의 계획이 드러난 2010년 록펠러 재단의 문서 www.brighteon.com/7849ca15-439e-4bf0-bd55-8090029c2846 한국여성의 자궁이 공격 받고있다 m.koworld.info/club/rNqgYrfZpoSbppA/bidio.html 미국의 저명한 의학평론가인 프레데릭 박사왈 "영양요법이 살리는 환자를, 약을쓰고 수술을하는 의학은 죽여버리고만다." 라며 탄식하고있다. 미국 뉴욕 내과외과 대학교수인 알론조클락크 박사왈 "우리들이 쓰는 치료약은 모두가 독이며 따라서 한번 먹을 때마다 환자의 활력을 떨어뜨린다. 병을 낫게하려는 의사들의 열성이 도리어 심한 해를 입히고 있는 것이다. 자연에 맡기면 저절로 회복될 것으로 믿어지는 많은사람들을 서둘러 묘지로 보내고있다." 며 분개하고있다. [뉴잉글랜드 의학저널지]에서메이어박사왈 미국과 캐나다에서 알려지지않은최대의 영양불량 지구는 지방의 슬럼도 도시의 빈민가가 아니다.바로 대도시의 병원 입원실이 있는 병동이다." 라고 규탄하고 있다. 피아보 에어롤라 박사의 견해 '지난 2세기 동안 화학적 물리학적인 과학은 급속히 발달되었지만 이것은 의학적 사상에 아주 나쁜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고 치료 기술도 퇴보 시켰다.표면상으로는 의학이대단히 진보되었다고 선전하고 있지만장래에 언젠가 때가오면 20세기는 역사상 의학의 암흑시기였다고 기록될것이다." 5G 무선주파수 방사선의 위험성 의사들의 경고 m.koworld.info/club/bdeOq7e62I6vqqY/bidio.html 아일랜드 아이들 5G반대 "우리는 방사선이 필요없어요" m.koworld.info/club/fsF7qMeyqH7fbWs/bidio.html 대조선 삼한역사학회 최보식 고문님 연설 COVID19와 5G 그리고 인구감축 m.koworld.info/club/b6tppqrXz6jcnow/bidio.html 코로나 사기극 m.koworld.info/club/hrCFhN7F0ZenfXw/bidio.html 제약회사 돈벌이 위한사기극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을 죽인다는 증거를 보여라!! 백신을 맞은 아이가 더 많이 질병에 걸리는 미스테리m.koworld.info/club/oaV3o5bbsIu9rXg/bidio.html 100조원 이 다국적 제약회사로빠져나가고있다m.koworld.info/club/b6irZJidzqrVYZ4/bidio.html 손녀가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할아버지가 보아야 할 영상 [ 자궁경부암 백신사기극 ]m.koworld.info/club/fcpmetnL14LbaaI/bidio.html 세계 최고 최대의 의학 경전이며 원전이라고 일컬어지는 "황제내경"의 영추, 종시편 서문에 보면, 만병의 근원은 오장 육부의 음양, 허실, 한열에 있다 하였으며, 또 말하기를 만병의 근원이 오장 육부에 있음은 하늘의 도리인데, 이 도리를 믿지 않고 되지 못한 사방, 즉, 증상 치료, 병명 치료, 국소 치료, 통계 치료를 하면 하늘의 파멸이 내린다고 하였습니다 전미의학협회총회에서 프리스박사의 고백 "현재 미국은 세계 유수의 의학국이 되었다.그러나동시에 세계 제일의 환자국이 되고 말았다. 의학의 진보란주장은 완전히 넌센스다.지금 우리는 현대의학을 버려야하는 단계에 와 있는 것이다." 10년 전에 계획된 록펠러 재단의 코로나 사기극 m.koworld.info/club/kZdphNqWtY-nlaY/bidio.html 백신사기극 m.koworld.info/club/e9yAhpbRt4Sdlp4/bidio.html 눈에 보이지 않는 세상(바이러스) 이 조화롭게 되있으면 탈이 안나는것이고 너무 크게 조화로움이 께지면 탈이나게되는 거야 ! ! 특정한 바이러스가 병을 만드는게 아니라고 .! ! 백신팔이 할려고 전염병이네, 특정바이러스가 병을 만드네, 등등세뇌 작업이 언론 학교를 통해 이루어진거지 수십년 동안... 코로나가 사기극임을 보여주는 영상 m.koworld.info/club/hrCFhN7F0ZenfXw/bidio.html 백신에 독성 수은 들어있다 다큐멘터리 안전한 백신 m.koworld.info/club/ibeoirqdqJu8p6o/bidio.html 제약회사 와 자본가들이 전세계늘 지배하는 상황 m.koworld.info/club/i9ucdbefxm23f5A/bidio.html 러시아는 2014년 2월 GMO 식품 재배금지법을 채택하면서 GMO가 포함된 모든 식품의 생산을 중단했다. 그리고 러시아 정부는 GMO를 생산 또는 수입/판매한 사람은 테러범에 준하는 형벌로 다스린다는 의회 결의를 발표했다. 미국은 GMO를 의무적으로 표시하는 법안이 시행하고 있고 일본은 ‘GMO 때문에 영구치가 없는 아이들이 늘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GMO를 가축사료용으로만 사용하도록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트럼프 는 광대인가 영웅 인가 ? m.tv.naver.com/v/17803055

    dldlckdtndldlckdtn15 일 전
  • My favorite video❤️❤️, because everyone has a couples, and the video is so funny... I love watching it again❤️❤️

    mdrm _07mdrm _0715 일 전
  • 7:19 와 근데 2번 진짜 존예다...

    ArielRArielR16 일 전
    • 이분 인서타 알려주싷 뷴..

      뭘보니뭘보니일 전
    • 귀염과 시크 이미지 둘 다 가진듯 존예 ..

      대한민국대한민국4 일 전
  • 남자비율 미쳣

    donghyeon kimdonghyeon kim16 일 전
  • 눈진짜예쁘면 어느정도 평타치든대

    saeam Shinsaeam Shin18 일 전
  • 2 3 여자 개 이쁘다 3번운 사나 분위기 잇음

    진수진수18 일 전
  • 5:34 aaaaaaaa it’s ATEEZ THANXX

    R MR M18 일 전
  • The thumbnail. I thought the other girl was I-land’s K

    Penguin YukaPenguin Yuka18 일 전
  • 5:48 왤케 잘어울리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ᄏᄏᄏᄏᄏᄏᄏᄏ19 일 전
  • 4:11 와 이쁘셔

    ᄏᄏᄏᄏᄏᄏᄏᄏ19 일 전
  • 대박대박 ㅎㅎㅎㅎ이런소개팅굿 이런데서만나면은 대박이겟네여 ㅎㅎㅎ

    김보민TV김보민TV19 일 전
  • 갠적 취향 3번녀 ㅎㅎ 난 여자닷!

    쇼리쇼리19 일 전
  • 3번녀 목소리가 고보결이랑 되게 비슷한데??

    하루살이이틀살이하루살이이틀살이19 일 전
  • 2번녀 마스크썼을때도 제일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벗으니까 더 이쁘셔... 😳

    유진유진19 일 전
  • Wow girl 1 is a bit... when the episode airs and their able to listen to her comments... wow.

    Nicole MelissaNicole Melissa20 일 전
  • 9:10 She really is

    Afoma OfforAfoma Offor20 일 전
  • 4:17 Am I tripping isn’t that Jennie from BP smile?

    Afoma OfforAfoma Offor20 일 전
  • 뭐하냐?

    not fleenot flee21 일 전
  • 4:52 she looks like Miihi from NiziU

    Sonia MontielSonia Montiel21 일 전
  • 솔직히 초면인 사람한테 범죄자 닮았다고하는거는 선 넘었다

    로즈제니로즈제니21 일 전
  • 소망하시눈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 닷컴코카콜벳cccb01 닷컴22 일 전
    •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하루보내세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 닷컴코카콜벳cccb01 닷컴22 일 전
  •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하루보내세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2 일 전
  • 아디에 존잘 존예가 이써여?? 진심 궁금해서.. 단어 선택을 잘하세요ㅎㅎㅎㅎㅎ

    박은희박은희22 일 전
  • 다 커플된것도 신기한데 다 서로 잘어울리고 하나같이 존잘존예ㄷㄷ 역대급 편인듯ㅋㅋ 진짜 다들 마스크 쓸때나 벗을때나 훈훈....

    꿩꿩이꿩꿩이23 일 전
  • 3번남께서 쓰신 하관 마스크 골든차일드 주찬 얼굴 같은데?ㅋㅋ

    서다원서다원23 일 전
  • 🤩❤😍❤❤❤🤩❤😍

    Listiani DiahListiani Diah23 일 전
  • We need an update on the couples someday hehe they all seem to really fit together

    Alica CAlica C23 일 전
  • 진짜 얼굴형이 예뻐야 얼굴이 예뻐보임 우스갯소리로 머리빨은 얼굴에서 나온다고하는데 얼굴보다 얼굴형에서 나오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임 그러니 부작용 심하고 위험해도 사람들이 광대깍고 안면윤곽하는 이유라 생각함 눈코입이 아무리 이뻐도 얼굴형 이상하면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자신감 떨어지는데 얼굴형 이쁘면 우선 모든 머리가 잘 어울려서 나머지는 매력으로 승화하면 된다는게 내 평소생각!

    꽃피다꽃피다23 일 전
  • 와 근데 저런 곳에 나가는거 자체가 다들 잘생기시고 예쁘셔서 가능할듯....내가 나갔으면 마기꾼이라고 도망갈것같다

    김똥똥김똥똥23 일 전
  • 1:15 울 뿅알 나와서 깜짝놀랏네 나 자꾸만 얼타 ~ 왜 이런걸까 ~ 무야호 ~~~~ 💙💛

    암욱언아암욱언아24 일 전
  • 하... 난 처음부터 3번남 원픽이었닥오!!! 진자 다리가 얼마나 길면 앉은키가 제일 작아보이능거야ㅜㅠㅜㅜ

    박재하박재하24 일 전
  • 나두 경산 인데

    Chokolatka ChokolatkaChokolatka Chokolatka24 일 전
  • 딱 비주얼만 봤을 땐 1번커플들이 내스탈이긴 한데 내가 친해지고싶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사람들이 향기가 난다랄까

    장나현장나현24 일 전
  • 키 큰 남자 분 엔하이픈 김선우 닮음

    ᄏᄏᄏᄏ24 일 전
  • The first one that has all the match I think🥲

    llosucykollosucyko25 일 전
  • 9:39 설레는 키차이

    멀꺼라봐멀꺼라봐25 일 전
  • The second girl is so cute!! I love her

    Rotse B-CRotse B-C25 일 전
  • 여자 2번분 먼가 친해지고 싶음 같이 놀러다니면 재밋을 거 같아

    유자맛구름이유자맛구름이25 일 전
  • 와 근디 언니들 너무 이쁘시다 스타일도 댑악

    언어유희왕언어유희왕2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