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홀더의 모든 것...포르쉐에 이상한 컵홀더 들어간 이유 등...장진택의 요건 몰랐지. 미디어오토만의 고품격 자동차 콘텐츠 CUP HOLDER, HISTORY, ORIGIN

2020. 07. 07.
47 830 조회수

#컵홀더 #모든것 #요건몰랐지
컵홀더에 대해서만 16분 털어 드립니다. 이것만 보면 컵홀더 전문가 보장!
반응 좋으면 '단품' 스토리 계속 털어드립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
  • 와 이런 차이야기도 잼있네요~ ㅊㅊ

    투덜이스머프투덜이스머프개월 전
  • 싸브 컵홀더 같은거는 경차에 적용하면 좋을것 같네용

    정은효정은효개월 전
  • 랜드로버 있는데요. 2000년이전에...

    McCoy realMcCoy real개월 전
  • 생각보다 컵홀더가 굉장히 늦게 적용되었네요~

    꼰디기꼰디기2 개월 전
  • 요즘 미디어 오토 영상주제 너무 취저입니다

    Fixed기어Fixed기어2 개월 전
  • 캬....컵홀더의 역사...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김유신김유신2 개월 전
  • 대한민국 유일 콘텐츠 장진택 기자님만 할 수 있는 이야기 너무 재밌습니다

    House TravelHouse Travel2 개월 전
  • 이렇게 음성변조가 잘 어울리는 기자분이 또 있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품격 자동차 콘텐츠가 어울리는 기자님. 미디어오토. 띠리링띠리링~

    abcd coachabcd coach2 개월 전
  • 사브껀 지금 봐도 멋있는데요ㅋㅋㅋㅋ

    Sik PSik P2 개월 전
  • 영상 잼있게 잘봤습니다! 근데 영상 중간중간에 나오는 디리릭디리릭 이거 첨엔 웃겨서 그냥저냥 넘어갓는데 계속보닌까 듣기 거북하고 노이로제 걸릴꺼같아요 뭐때문에 나오는걸까 생각해봤는데 편집하면서 잘린부분에 넣는거같은데 효과음이라도 바꾸면 더좋을꺼같습니다 젬있고 좋은 정보는 정말로 감사함니다!!!

    이승민이승민2 개월 전
  • 그랜져 화제건도 유튭각인데 방송 안하시나요? 궁금해서 기다리는 중인데..관심없으신듯해서요^^

    달타냥H달타냥H2 개월 전
  • 잼나요ㅋㅋ 이렇게 차에서 수다떨듯 얘기하니까 더 재밌는듯

    표호근표호근2 개월 전
  • 이야~ 이런 내용 너무 재밌어요~ 새로운 지식!

    JohnnyHoonJohnnyHoon2 개월 전
  • 르노 QM6 타는데 컵홀더 불편... 2개는 보통보다 작고 다른 2개는 너무 작고 1L짜리 생수 들고타면 둘 곳이 없음 전 현대 I30CW에서는 잘 들어갔었는데

    Dong DongDong Dong2 개월 전
  • e39 오너인데 독일 엔지니어는 머그컵을 들고다니나 싶었습니다. 정말 순정 컵홀더는 그당시 어떤 용기를 기준으로 만들었나 싶었는데..잘 배우고 갑니다 ㅎ

    Wooseok JangWooseok Jang2 개월 전
  • 2:10 솔직히 다른거 생각한 사람 손

    Eric .KEric .K2 개월 전
  • 제 E53 X5는 2003년식인데도 클립달린 멀쩡한 컵홀더인데 역시 미국에 팔려고 만든 차는 적용이 빨랐던거군요... 왜 지금껏 불편한거 없이 타는지 생각해보니 컵홀더가 편해요... 연비는 시밤인데...

    Ellescalicia ElesEllescalicia Eles2 개월 전
  • 유익하네요.

    정성수정성수2 개월 전
  • 👍👍

    이지민이지민2 개월 전
  • 역시는~~역시 진택이형 최고~^^

    JD KKKJD KKK2 개월 전
  • 게임전문가 중에 장기자님이랑 비슷한사람이 있었습니다 엄재경이라고..

    HW KHW K2 개월 전
  • 이런 컨텐츠는 장기자님 아니면 불가능 하죠 ^^

    초록이초록이2 개월 전
  • 헐...어제 대우 스테이츠맨 리뷰보며, 컵홀더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사브에서 먼저 나왔군요 ㅎㄷㄷ

    beerenbeeren2 개월 전
  • 역대급이네요. 컵홀더 리뷰는 처음 봤어요. 문짝에 이어 또 역대급!!

    조한석조한석2 개월 전
  • 갓진택 ㄷㄷㄷ 크라이슬러 그랜드 카라반 연식까지 다 알고있다니..... 컵홀더학 같은거 전공하셨나요? 그저 빛★

    두빔도두빔도2 개월 전
  • 이형 뭐야? 모르는게없어 b

    성이없음성이없음2 개월 전
  • 사설로다가 올려도 1년은 우려 드실분이시군요^^ 재미있엇습니다. ㅋㅋ

    변근효변근효2 개월 전
  • 이 동영상 보고 첫차였던 뉴프린스 생각해보니 컵홀더 없었네요 ㅋㅋ 97년식이었는데

    손용현손용현2 개월 전
  • 장교수님은 장황하게 말로만 설명하면 되는데 감독님은 뒤처리로 영상도 찾아서 짜맞혀야 된다는 ㅋㅋㅋㅋㅋ 감독님때문에 진택이형 아~주 편아아아아안합니다. ㅎㅎ

    Move Move LeeMove Move Lee2 개월 전
  • 가면,갈수록ㄱ시끄러워지네ㅔ

    크크레이티브크크레이티브2 개월 전
  • 정말 미디어오토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고급 이야기네요^^

    D.Y. KimD.Y. Kim2 개월 전
  • 진택이형. 형이 이런것까지 하면 어떻게해. 우주 뚫을라고? 형같은 디자이너가 컵홀더 리뷰 해버리면 그 바닥 생태계는 줄빠따 후두러 치는거야?? 너무 좋다 형. 나 무조건 형이 추천하는거 산다!!!

    Howard DHoward D2 개월 전
  • 와아! 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

    Kim GT Kim GTKim GT Kim GT2 개월 전
  • 역시.리뷰계의 프리미엄입니다

    전승호전승호2 개월 전
  • 이제 문짝에 이어 컵홀더라니!! 최고심 👍🏻 다음엔 백미러 디자인편 해주세요오오오~~

    jeicijeici2 개월 전
  • 개인적으로 컵홀더는 bmw나 벤츠처럼 센터페시아 하단에 좌우 2개 대칭으로 들어간게 편하더라구요 현대처럼 기어봉 옆에 앞뒤로 있으면 좀 불편ㅠ

    용짱용짱2 개월 전
  • 즐겁게 잘 봤습니다. 사브는 뭔가 넘사벽이네요^^ 다른분 말씀처럼 시리즈로 나오길 기대합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이민이민2 개월 전
  • 와,... 정보가 대단하세용 ㅋㅋ 뭐 보는 것도 없이 술술 나오시네요 유감독님은 사진자료 찾느라 고생하셨을듯 ㅋㅋ

    B.S KB.S K2 개월 전
  • 5:02 구아방이랑 쏘나타2에도 저 컵홀더를 썻던걸로 기억해요ㅎㅎㅎㅎㅎ

    준형박준형박2 개월 전
  • 진짜.대박 컨텐츠. 택형의 지식은 어디까지인가???

    대전충청대전충청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