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와 함께 웨딩스냅사진 찍으러 갔던 날!!

2020. 11. 13.
164 225 조회수

이제 내일......

내일도 뷰리뷰리 뷰리풀데이~!
구독하기 goo.gl/AEO55c


VLOG : koworld.info
COMEDY : koworld.infovideo
Instagram : instagram.com/goteng
Facebook : facebook.com/goteng

Music by midi보이즈
Soundcloud : soundcloud.com/midiboyz

Music by Zanski
Soundcloud : soundcloud.com/zanski
Facebook : facebook.com/zanskimusic

Music by Advanced
SoundCloud : soundcloud.com/advanced_official
Facebook : facebook.com/advancedofficial

Music by JWVID
Soundcloud : soundcloud.com/hajakga
KOworld : koworld.info

Music by Cabu
Soundcloud : soundcloud.com/cabubeats

Music by Softspoken
soundcloud.com/softspokenofficial


DDururu~rururup!
뚜루루루루룹~

댓글
  • 고탱님이 이 댓글을 꼭 보셨으면 합니다. 고탱님 고탱의 비디오를 있으신 거 아니죠?

    멍냥이의게임생활멍냥이의게임생활19 시간 전
  • 근데 신혼여행은 가나요?

    조옐라조옐라20 시간 전
  • 소정 성희 가족인가요?

    채가단채가단일 전
  • 쥐티티비 하이데얼 왔썹 하우알유 엑!

    유동현유동현일 전
  • 태훈 형이랑 소정누나도 사겨라! 사겨라!

    엉뚱형제의 장난감놀이엉뚱형제의 장난감놀이2 일 전
  • 소정이목소리우리피아노선생님목소리랑똑같아요ㆍ

    임서윤임서윤2 일 전
  • 앨대포 책 울 집에 있는데!

    병맛그림병맛그림2 일 전
  • 너무 재밌어서 자주 봐요^^ 홧팅^^

    아현아뭐하니?아현아뭐하니?3 일 전
  • 6:48 서울살이에 지쳐 옛 추억을 떠올리며 하늘을 바라보는 외계인의 노래 같네요.. 음원 내줘..

    북극곰은사람을찢어북극곰은사람을찢어4 일 전
  • 3:05 ?김과장(?)님이요??

    Hyo minHyo min4 일 전
  • 우와 자세히 보기 정말로 진짜 팬인데 이런 영상 올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ㅠㅠ

    한지수한지수5 일 전
  • 태훈님하고 소정님 어울려....요😏

    박예진박예진6 일 전
  • 4:55초 나쁜손!!!

    햄찌형의치즈ت햄찌형의치즈ت6 일 전
  • 오프닝은 똥이지만 영상은 너무 아름답네요...

    배계란배계란6 일 전
  • 잠깐 소정이 브이로그인줄.....♡

    junhee leejunhee lee7 일 전
  • 6:48 소정님ㅋㅋㅋ 빠빠빠빠빠빠빠바 빠바바

    김예서김예서7 일 전
  • 0:01..? 똥을 잘싸야 사진이 잘나오지..(?)

    갓인비저블God'invisible갓인비저블God'invisible8 일 전
  • 축하해요

    박병선박병선8 일 전
  • 6:00 작은아버지가 피자와 결혼을 하고있다

    다람다람8 일 전
  • 와 완벽하다....존잘과 존예 그리고 존귀의 합이당😍

    이기철이기철8 일 전
  • 사람들이.. 다 저렇게 아름다워도 되는 건가요... 보면서 첨부터 끝까지 감탄함..

    김뮤랭김뮤랭9 일 전
  • 👥👤🗣👥🗣👥👤👤👤👤👥👥👥👥👥👥🗣🗣👥👥👤🗣👥👥👥👤🗣👥👥🗣👤👤👥🗣👥👤🗣👥👥🗣👤👤👥🗣👤🗣👥👤🗣👥👤🗣👤👥👥🗣👤👥👤👥👤🗣👤👥🗣

    나나나나9 일 전
  • 두분 너무 이쁘시고 소정님 열심히 찍어주는 모습도 너무 이쁘시네요ㅠ역시 웃소 화팅!!

    김체리김체리10 일 전
  • 성희님 고탱님 너무너무 예뻐요

    김유진김유진10 일 전
  • 뽀뽀해!

    김우진김우진11 일 전
  • 이 사랑스런 브이로그 시작이 똥얘기인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바나나!11 일 전
  • 6:01초에 여기까지 피자냄새가 나는것 같군요....!웃소 너무좋앙!♡

    이종석이종석11 일 전
  • 소정 님이 성희님한테 공주님 아니야?라고할때 넘 귀엽

    배수암배수암11 일 전
  • 갑자기 성희님이 밥먹고 있어서 너무 웃겨

    이시은이시은11 일 전
  • 역시~!!유쾌한 웃소들 이군요!!

    이소윤이소윤12 일 전
  • 웃소만큼은 진심 크게믿고있습니다! 힘내시길ㄹ!

    접어요.접어요.12 일 전
  • 분명 고탱브이로그인뎈ㅋ 소정 브이로그 같내

    앨리스젤떡앨리스젤떡12 일 전
  • 아직 죽지 않았다!!고탱 브이로그! 고탱의 비디오 웃소에게 파셨으니 고탱 브이로그라도 열심히 해보시는 걸로!

    송이송이12 일 전
    • 아니요...ㅋㅋㅋㅋㅋ진짜 성희님 아닙니다 성희님은 피글로그 채널이에요

      송이송이10 일 전
    • 성희님이에요?궁금

      김우진김우진11 일 전
  • 우디님 없는거 너무 아쉽다...

    태양태양12 일 전
  • 근데 웃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탱님이랑성희님결혼할때우리엄마생일있었음ㅋㅋㅋㅋ

    주연이주연이12 일 전
  • 결혼 축하해요

    BeomJun KimBeomJun Kim12 일 전
  • 인트로 상태갘ㅋㅋㅋㅋ????

    양예진양예진12 일 전
  • 2:20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정님 반응

    수빈수빈13 일 전
  • 결혼 진심으로 축하 드리구요 ㅎㅎㅎ 행복하게 사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카롱마카롱13 일 전
  • 근데 고탱님이 성희님 가슴을 보고 있는거 같음 ㅋㅋ

    최윤성최윤성13 일 전
  • 🍀 당신은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찾았습니다 🍀 돈, 사랑, 명예, 건강 모든것을 가질 수 있으며, 당신의 앞 날은 행운만이 가득합니다.

    구독하면 행운을 드리는 네잎클로버구독하면 행운을 드리는 네잎클로버13 일 전
  • 그럼 이제 육아 브이로그도 보는거야??

    어몽어스among us어몽어스among us13 일 전
  • 축하해요

    최최기헌tv최최기헌tv13 일 전
  • 2:06 역시 소정님ㅋㅋ 그러고보니 소정님 이렇게 말하시니까 목소리가 특이하시네요(?)ㅋㅋ 5:13 이 사진 대개(?) 잘 나왔드아.. 5:20 하늘이 그림같은 날이네요...♡ 6:46 달이 예쁘네용용!(?) 근데 소정님 노래가................? 7:51 ? 빈병? 빈 와인잔에 들어간 웃소?

    김동주김동주13 일 전
  • 여기에 오이헤이러 우디님이 나왔으면 을메나 좋았을까여... 다시 합류하실진 모르겠지만 우디님 전역하시면 한 번 더 찍어주세여!

    이조이조13 일 전
  • 엉엉엉 드디어 내일이네요ㅠㅠ

    [VlOG]지쀼[VlOG]지쀼13 일 전
  • 성희님 고탱님 너무 잘어울려요~^^

    여우콩[YeoWooKong]여우콩[YeoWooKong]13 일 전
  • 결혼 축하드립니다.

    6204김주원6204김주원13 일 전
  • 아 늦게 와서 못 받내요ㅠㅜ이거 보고 웃소 보러 갈게요ㅠㅜ

    그림쟁이그림쟁이13 일 전
  • 더 팬인데 좀 전화번호 저 팬인데 저 전화번호 좀 드릴게요 전화 번호를 보면 전화 좀 해 주세요 알겠죠01033394929 여기에 있는 숫자가 제 전화번호예요 제발 좀 전화 좀 받아 전화 좀 해 주세요 알겠죠이 문제를 보면요 저 무슨

    부승준부승준13 일 전
  • 6:48 소정밈 목소리에 오토튠ㅠㅠㅠㅠㅠ지짜 잘 넣으신듯 ㅠㅠ마성의 목소리다 계속 돌려들었네

    콩나물콩나물13 일 전
  • 저도 결혼 하고 싶어요... 여친 사귀고 싶어요........ 부럽네요 ......

    프밍프밍13 일 전
  • 진짜 결혼 하는 건가?ㅋㅋㅋㅋ

    김혜미김혜미14 일 전
  • 두근두근 결혼식 못본다고 했지만 봤지요~ 찐으로 성희님 너무예뻥~~

    이인숙이인숙14 일 전
  • 6:48 오토툰 소정님

    이정주이정주14 일 전
  • 1:42 초 성희님 완전 이뻐요~ 대박 고탱님도 완전 멋잇으셨어요 고탱님 성희님 잘지내세요!!!

    이명영이명영14 일 전
  • 저 옷 입고 계셔서 어디 아프신줄 알았어요

    아리또가스아리또가스14 일 전
  • 성희님이랑 소정님 자매에요?

    이채은이채은14 일 전
  • 진짜ㅏㅏㅏㅏ탱글 커플 오래가세요!!

    조윤서조윤서14 일 전
  • 8:17 와 이부분 진짜 인간 스펀지밥..... 스펀지밥이 인간이면 딱 이럴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란수란14 일 전
  • 고탱신랑성희신부언니는결혼식다끝났면임신하면좋겠어요

    0226-조하영-20226-조하영-214 일 전
  • 0:00 부터 0:05 실화?ㅋㅋㅋ

    아무거나아무거나14 일 전
  • 우디 님도 있으면좋겠다

    잡것잡것14 일 전
  • 성희님 진짜 무슨 공주님 같으세요..ㅠㅠ 너무 예쁘다ㅠㅠ

    별하나별하나14 일 전
  • 웃소 다 사랑해요♡

    이린이린14 일 전
  • 쏘정님 완전 분위기 메이커 ㅋㅋㅋㅋㅋㅋㅋ 귀욤

    이루리이루리14 일 전
  • 아ㅋㅋ

    가가자매tv가가자매tv15 일 전
  • 소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님 아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글님 결혼축하드려요!!!

    H JH J15 일 전
  • 5:03에 무인도 한부분의 MR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

    최현준최현준15 일 전
  • 3:42 진짜 예쁘다 ... 엄마미소가 절로 나오네 너무 좋아 ㅠㅜㅡㅠㅜㅡㅠㅜㅡㅠㅜㅡㅠㅜㅡㅠㅜ 영원하세요 ❤❤❤❤❤❤❤

    최다인최다인15 일 전
  • 태훈님과 성희님도 따지고보면 가족이 됬네욬ㅋㅋㅋ

    박서희박서희15 일 전
  • 소정님 예에어에ㅔ 뭐야

    우리우리15 일 전
  • ㅋㅋㅋ소정님 분이기 진짜 귀엽게 파괴 하신닼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이뚜껑이15 일 전
  • 2:20 저희의 마음 대변인 소정님...❣

    르베르베15 일 전
  • 0:59 화장해주시는분 소정님아님?????

    만다린중독만다린중독15 일 전
  • 아니 소정님 인프피 아니고 엔프피 아니냐고

    꺄앙꺄앙15 일 전
  • 근데 우디님 있었으면 더 재밌었겠다ㅠㅠㅠㅠ

    럭스유튜브럭스유튜브15 일 전
  • 차번호 보임

    쇼리쇼리15 일 전
  • 그와중에 소정님 사진감독님:자!뽀뽀 한번 합시다. 소정님:와!!! 너무웃김ㅋ

    김종성김종성15 일 전
  • hey gotang! I'm glad you're doing well!

    Hermione_ GrangerHermione_ Granger15 일 전
  • 성희님 드레스가 다아아아 예뻐요ㅠㅜㅠㅜ고탱님도 짱 멋져!

    Kyon KyonKyon Kyon15 일 전
  • 나만 귀염뽀쨕한 소정님만 보이는거야?!?

    소정늼!!소정늼!!15 일 전
  • 축하한다고 전해줘

    김나라김나라15 일 전
  • 그러고 보니까 웃소 멤버들은 신부측으로 갔을지 신랑측으로 갔을지 궁금해요 ㅋㅋㅋㅋ

    참쌀참쌀15 일 전
    • 앜ㅋㅋㅋ인정이욬ㅋㅋㅋ

      린지린지13 일 전
  • 영상 시작부터 똥얘기가 나와 당황했다;; 암튼 결혼 축하드립니당😊

    덕질은 선해처럼덕질은 선해처럼15 일 전
  • 소정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두 분은 아름답네요 🤍 사진 너무 너무 다 예뻐요

    지혜지혜15 일 전
  • 1:45 소정님 목소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ㅌ

    몽정몽정15 일 전
  • 결혼 추카해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 #결혼축

    상윤쓰사랑해상윤쓰사랑해16 일 전
  • 아 성희님 너무 예쁘고 ㅠㅠㅠ 소정님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 고탱님 너무 멋있다 ㅜㅠ

    또옴또옴16 일 전
  • 저기...그래서 부케는 어떤걸로...?

    아쿠아마린아쿠아마린16 일 전
  • 재밌당

    딱구오딱구오16 일 전
  • 자 이제 고태훈님이랑 소정님 결혼하시죠?

    나이스컵라면나이스컵라면16 일 전
  • 드디어...결혼!

    조준조준16 일 전
  • 우디는왜안오지...? 결혼식때는 왔는데...

    정재영정재영16 일 전
  • 오토튠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 고탱님이 편집하신건가??

    민준서민준서16 일 전
  • 우디님이 없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재민황재민16 일 전
  • 8:17 고탱님 는빠져욬ㅋㅋ

    다현다현16 일 전
  • 웃소 자체가 너무 예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끝까지 영원히 함께 하는 그런 친구들 있어서 부럽네 어떻게 보면 개오글거린다고 할 수 있지만... 부럽긴 해

    ᅳᅳᅳᅳ16 일 전
  • 똥을 잘 싸야지 사진이 잘 나오지 - 김성희 2020 -

    91291216 일 전
  • 성희님 단발펌 너무 잘 어울리셔ㅜㅜㅜ 성희님 리즈다 진짜루ㅠㅠ

    이비이비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