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선수들 플레이 보면서 킹받아하는 안정환.. 나였어도 당연히 그럴듯ㅋㅋ #KBS 150905 방송

2021. 02. 15.
114 499 조회수

댓글
  • 출연자들에게 칭찬과 따뜻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

    esports KBSesports KBS8 일 전
  • 2:30 윙크스인줄...

    KPKP일 전
  • 김신 혹시 최근에.... 뉴스 나온 그 선수 인가요

    JH KIMJH KIM일 전
  • 챔스 8강 수준 세계적인 리옹한테 2대0 으로 앞서면서도 만족못하는 갓정환 수준 ㄷㄷㄷㄷㄷㄷㄷㄷ

    LeggieroLeggiero일 전
  • 리옹도 별거 없네 ! 근데 어떻게 챔스 8강 자주갔지?

    LeggieroLeggiero일 전
  • 도훈이 잘 생겼다.

    정현진정현진2 일 전
    • 도한이네 ㅋ

      정현진정현진2 일 전
  • 김동우 빼고는 보이질않네

    핵스매싱핵스매싱2 일 전
  • 느그들은 선수때 뭘그리 잘 찼냐 주둥이로 100골도 넣겠다

    박기성박기성5 일 전
    • 안정환은 2002 일한 월드컵 때문에 과대평가 됐죠 !!! 손흥민 차범근 이영표 이청용 기성용 박주영 등등 보다 한수아래임

      LeggieroLeggiero일 전
  • 동우 진짜 존나 잘한다 ㅋㅋㅋㅋㅋ 멱살잡고 끌고가네

    팬첼시팬첼시5 일 전
  • ㅋㅋㅋㅋㅋ슬라이딩 지려버리넼ㅋㅋㅋㅋ

    하이5하이56 일 전
  • 리옹은?뒤져야 하는거 아님? 아니 저런애들한태 지내

    관상인관상인7 일 전
    • 그러게요 프랑스 리그 최고 이자 챔스 8,16강 전력 팀이 아마추어 한테 지다니

      LeggieroLeggiero일 전
  • 김동우 나만 미나미노 느낌있냐..

    에이전트김찬호에이전트김찬호7 일 전
  • 리옹애들 고딩인가 실수 ㅈㄴ하네, 2번째 골은.. 성인 레벨이었다면 가슴 맞고 튕길때 컷 되었을 듯, 그정도 공간, 시간 안나옴..

    kenji takumakenji takuma8 일 전
  • 리옹선수들... 중고딩인가요? 왜케 작아보이지...

    kenji takumakenji takuma8 일 전
    • u19입니다

      이도영이도영2 일 전
  • 새 생명에 지장이 없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승우오승우8 일 전
  • 리옹 선수들 선발선수들아니네 듣보잡선수들

    Coconut HHCoconut HH9 일 전
  • GK 포함 3명 정도만 열정있게 하네 ㅠ

    for instancefor instance9 일 전
  • 15:32 이건 빡칠만 했다 휘슬불렸는데 개띠겁게 밀어버리네 ㅋㅋㅋ

    Blice PureBlice Pure10 일 전
  • 축구 이해도가 떨어지는 선수들도 보이는데 ....

    치킨먹자치킨먹자10 일 전
  • 근데 모든 스포츠가 원래 저럼? 훈련도 쿠사리 ㅈㄴ 심하고 경기도 쿠사리 ㅈㄴ 심하고 ㅋㅋㅋㅋ 나같으면 그냥 스포츠 안하고 말듯 ㅋㅋ

    tt fftt ff10 일 전
    •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지ㅋㅋ 만약 스포츠 하고 싶다는 애가 저거 듣기 싫어서 안한다고하면 ㅇㅇ하지마 너 말고도 할 선수 많아 이렇게 되는거임 스포츠계는 쓴소리 좋은소리 가릴 처지가 아님

      hoo 321hoo 321일 전
    • ㅈㄴ 편하게 살아왔나보네 ㅋㅋㅋ 누가보면 쌍욕한줄

      Seong.USeong.U9 일 전
    • 방송인것도 있고 안정환이 어릴 때 경험한 것들도 있어서 굉장히 신사적으로 하는편입니다.

      서코비서코비10 일 전
    • 정말 인간적이죠 선출 운동했던 사람들이 저정도 욕도 안먹었다면 거의 천재일듯 하네요

      이지성이지성10 일 전
  • 광고좀 애지간히

    하은파하은파12 일 전
  • 어린 선수들은 이기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기본을 잘해야 하는데..

    코라아티코라아티12 일 전
  • 감사합니다 히히

    박승길박승길12 일 전
  • 근데 궁금한 게 안정환 ㅇㅙ 이렇게 욕을 못해서 안달임? 경기 중에 계속 왜 그따구로밖에 못하냐고 욕하면 경험 없는 애들이 퍽이나 잘하겠다

    수능준비하는카투사수능준비하는카투사12 일 전
    • 경험 없는 사람들한테 욕 안해야하는 경우는 어쩌다fc 감독할때고ㅋ

      hoo 321hoo 321일 전
  • 5:05 상대 골키퍼만봐도 경기에 임하는 태도가 남다름. 사실 리옹 선수들은 그냥 방송용 친선전이었을텐데도 저렇게 몸을 내던짐.

    유붕이유붕이12 일 전
    • 저 상황이면 본능적으로 저럴수밖에 없지 팀에서 살살해라 했어도 ㅋㅋ

      B BB B8 일 전
  • 16:20 용섭 패스미스 후 안감독 : 아~나ㅅㅂ진짜

    Jihoon HhJihoon Hh13 일 전
    • ㅋㅋㅋ 너무 잘들리는데 ㅋㅋㅋㅋ

      백영창백영창12 일 전
  • 청춘fc선수들은 지금 안감독님 이코치님한테만 욕먹지만...저분들은 5천만 국민들한테 욕먹던 분들이다.ㅋㅋㅋ

    박진석박진석13 일 전
    • 패널티킥 날리고 ㅋㅋㅋ

      C JyC Jy일 전
  • 이도한 얼굴만보면 날씬해 보이는데 인터뷰보니 어깨도 넓고 몸좋네

    아침햇살아침햇살13 일 전
  • 근데 잘하는 선수들은 너무 잘해서 아쉽다 ㅠㅠ

    조재현조재현13 일 전
  • 못하긴 못하네.. 몇몇은 축구 전술에대한 이해력도 떨어지는거같아보이고..

    Daniel S. KDaniel S. K13 일 전
    • 그보단 열정이 없어보임.... 벨기에 까지 가서 들떠있고 마음은 딴데 가 있는데

      for instancefor instance9 일 전
  • 주병남이랑 김바른은 그냥 안되겠다;;

    폭군연산폭군연산13 일 전
  • 기본기가 안되서 경기력이 떨어지는것도 문제지만 기본기는 어느정도 있는데 변화하는 매번 다른 그 상황 상황마다 어떤 선택을 하냐에 따라 골이되고 허무하게 막히고 결정되는데 그 선택을 치냐 주냐 끄냐 바로 차냐 상황에 따라 적절한 판단을 내리는 센스가 정말 중요하다

    cyx0406cyx040613 일 전
  • 저런친구들 특징이 드리블 길게하면 잘하는줄 안다는것. 그러니 공간, 짧은 패스, 퍼스트터치의 중요성을 모름. 그러니 안정환의 말 절대 이해 못함

    개굴개굴개굴개굴13 일 전
  • 이거보고 epl보면 개꿀잼

    in join jo13 일 전
  • 논스톱으로넣었어야지 !!

    HK zzangHK zzang14 일 전
  • 지경훈 골장면 저 스피드 저 높이의 공을 어떻게 논스톱으로 슛을 연결합니까 안감독님 .. 아실만한분이 괜히 ..

    개동춘개동춘14 일 전
    • @개동춘 어휴 🐕ㅅㄲ

      레알가자레알가자11 일 전
    • 헤딩이 맞는데?

      sm kimsm kim12 일 전
    • @아침햇살 가서 피파 더 해라

      개동춘개동춘12 일 전
    • 헤딩

      아침햇살아침햇살13 일 전
  • 리옹 대놓고 봐주는게 보인다 그럼에도 실력차가 나는건 어쩔수가 없네

    123 21123 2114 일 전
    • 개 돼지

      Seong.USeong.U9 일 전
    • 지랄하네 머 안다고 ㅋㅋㅋ

      sima sonsima son11 일 전
    • @123 21 ㅂㅅ아 뭘 봐줘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풀타임 경기도 아니고 ㅅㅂ 몇몇 주요장면만 편집해서 나온 거 보고 ㄱ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ㅃ대갈아

      레알가자레알가자12 일 전
    • @123 21 애들이 왜 봐줌 ㅋㅋ

      재호재호12 일 전
    • @재호 그니까 u19 애들이 봐주는거라고 누가 u19인거 모르냐?

      123 21123 2112 일 전
  • 2도 한판하쟈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14 일 전
  •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ly begotten Son, that whosoever believeth in him should not perish, but have everlasting life. If you are reading this God loves you and want to forgive your sins. Repent and follow Jesus Christ. Amen.

    Shawn KimShawn Kim14 일 전
  • 김동우는 나이만 어렸으면 진짜... 너무 아쉽다

    짬수짬수14 일 전
    • 저때가 20대후반이였죠? 성치호나이만 됐어도

      아침햇살아침햇살13 일 전
    • 초등학교 때 축구 선생님이셨음, 진짜 잘 가르쳐서 선수보단 지도자의 길을 걷는게 나음

      DBS xodlsDBS xodls14 일 전
  • 훌륭한 선수출신 감독일수록 '어?난 선수때 이렇게 하면 되었는데 애들은 왜 안하지?'라는 답답함 때문에 명감독으로 거듭나기 힘들다고 함

    씨무명씨무명14 일 전
    • 펩은 돈빨!!! 그전력이면 축알못인 내가 감독해도 리그2위

      LeggieroLeggiero일 전
    • @Georges Rossi 크루이프는 몰라도 펩이랑 지단은 세얼간이랑 크카모가 있어서ㅋㅋㅋ

      토마토재배자토마토재배자13 일 전
    • 앙리 생각 나네요 ㅋㅋㅋㅋ

      L.M.G.P K.D.WL.M.G.P K.D.W13 일 전
    • 지단, 크루이프,펩과르디올라 : ???

      Georges RossiGeorges Rossi14 일 전
  • 아마추어가 보기에 청춘fc 잘하는데 k리그 1 뛰는 선수나 국대들은 얼마나 잘한다는겨

    patriot KRpatriot KR14 일 전
  • 혹시 리옹 2군임?

    김경태김경태14 일 전
    • 리옹 2군이였으면 10대0으로 줮발렸겠지 ㅋㅋ

      조주환조주환6 일 전
    • 2군도 아니고 u19 유스팀

      Dean JamesDean James14 일 전
  • 그렇게 답답해하던 안정환감독은 결국 농구공을 들고 코트를 누비게 되는데..

    FC맷돌FC맷돌14 일 전
    • 종나웃기당

      이용석이용석8 일 전
  • 시즌2 해주세요.

    크레토스크레토스14 일 전
  • 요새 청춘 fc 많이 올라오네요 고맙습니다~~ 자주 올려주세요

    Ds DDs D14 일 전
  • 김동우 왜 주전인지 모르겠네

    이진현이진현14 일 전
    • 이때 저자리 경쟁자가 이강 정도였는데 체력이 아예안되서 15분정도밖에 못뜀, 실질적으로 전체적으로 판읽고 만들어가는 선수중에 김동우 외에는 선택지가 없었음, 그나마 가능성있을법한 염호덕(염강륜), 최희영 등등은 다른포지션 펑크난거 메꾸기 바빴으니..

      FC맷돌FC맷돌14 일 전
    • ?????????????????? 진현아 너 뭐하는 애임?

      레알가자레알가자14 일 전
    • ?

      구게누구게누14 일 전
  • 진짜 운이없어서 선수가 안되거나 못해서 선수를 못하는게 잘보이긴하네요

    ᆞDNCEᆞDNCE14 일 전
    • 운이없는 선수의 수

      ᄏᄏᄏᄏ11 일 전
  • 리옹 몇군이에요??

    유승우유승우14 일 전
    • @g row 아 감사합니당

      유승우유승우14 일 전
    • 19세 이하 팀일겁니다!

      g rowg row14 일 전
  • 진짜 업로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reamCream14 일 전
  • 17:15 나겔스만인줄

    fghi abcdefghi abcde14 일 전
  • 바른이는 바르게 수비하지 못하네 ㅋㅋㅋ

    전하영전하영14 일 전
    • @조리돌 무논리로 집단으로 쳐맞은 애 아니냐 ㅋㅋㅋㅋㅋㅌ 여기서도 시비 걸고 다니네 ㄹㅇ 시궁창 인생.

      레알가자레알가자12 일 전
    • @조리돌 네

      전하영전하영14 일 전
    • 재밋나

      조리돌조리돌14 일 전
  • 시즌2가즈아

    신호성신호성14 일 전
  • 못넣을뻔했어 발에 어거지로 얻어걸려 굴러가는거봐 바로앞에서도...그전에 헛발차더니 ㅋㅋㅋㅋㅋㅋㅋ

    박한박한14 일 전
  • 이 다음 감독직이 어쩌다FC ......

    김동현김동현14 일 전
  • 수비 기본상식 너무 없는거 아니냐

    ꧁ ꧂꧁ ꧂14 일 전
  • 매일 이것만 기다려요 감사합니다!

    갓정인갓정인14 일 전
  • 4:12 자막 이렇게 달지 말라곸ㅋ큐ㅠㅋㅋ 13:16 앞에 아무도 없었는데 공격진영으로 몰고 가지

    펠라이온펠라이온14 일 전
  • 썸네일 미치겄다ㅋㅋ

    HYUN에르메스HYUN에르메스14 일 전
  • 킹받아가 무슨 말이여????

    시골사람시골사람14 일 전
    • 형님세대 말투로 하자면 왕 열받는다구요 ㅋㅋㅋㅋ

      이동휘이동휘14 일 전
    • @시골사람 형님?풋 귀엽네

      하하하하14 일 전
    • @시골사람 박정현이 맞음

      w sw s14 일 전
    • 그니깐 박정현이가 이 형님을 가지고 놀은거네

      시골사람시골사람14 일 전
    • 열받네

      킹받네킹받네14 일 전
  • 13:27 피파4 민밸 50 역동작 15:26 옵사아닌데? 그리고 파울이잖아 16:02 ㅋㅋ 바로찻으면 찬스였는데 아쉽

    최수용 뭐하누최수용 뭐하누14 일 전
    • 왼발잡이라 오른발로 찰까 고민하다 저런듯??

      SCARFACESCARFACE14 일 전
    • 저각도로 옵사이드 판단 ㄷㄷㄷㄷㄷ

      MonkeyDance-BillyMonkeyDance-Billy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민밸50 인정합니다

      디바광교보안관디바광교보안관14 일 전
  • 11:49 용섭아 넌 나가면 안돼 12:21 용섭이가 골넣으면 안되지~ 정현이 부상이 아쉽네 ㅠㅠ 원래 진짜 잘햇엇는데 패스미스에 판단미스 드리블하다 공뺏기고

    최수용 뭐하누최수용 뭐하누14 일 전
  • 요즘 재밋게 봐여

    Jae Un HyeonJae Un Hyeon14 일 전
    • 저두여

      이승훈이승훈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