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합사 성공을 선포합니다

2021. 02. 21.
152 098 조회수

는 고양이뿔
그냥 다들 인간들끼리 편히 사는 삶을 고마워하시오
-----------------------------------------------------------------------------------------------------

아리랑 인스타 : instagram.com/ariismasterimhousebuy/
아리랑 메일 : aricat2488@gmail.com

#고양이#아리랑#cat
[사용음악]
1)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pring Step - koworld.info/club/iNiskr7Hwn2moW8/bidio.html​
2)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이 오나봐요 - koworld.info/club/esh9odC2sWK8jms/bidio.html​
3)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Lazy Morning - koworld.info/club/fbqvqr2vtWisrW8/bidio.html​

댓글
  • 큰냥이빼고 진작합사성공했음ㅉㅉ

    레레오레오레ᅳᅳ.,ᅳᅳ레레오레오레ᅳᅳ.,ᅳᅳ23 시간 전
  • 리랑이같은 고양이 키우고싶다..ㅜ

    썌이썌이2 일 전
  • 아리 진짜 ㅠㅠ 자주 보자 ㅠㅠ 넘이쁘

    시궁쥐시궁쥐3 일 전
  • 존버가 답이겠죠...? 저희애들은 현실자매처럼 서로를 개보듯하고 붙어있는 꼴은 못봐요 12년째 그러네요 하핳핳

    김현우김현우5 일 전
  • 합성사공 ㄷㄷ..

    관현김관현김8 일 전
  • 큰고양이도 합사가 필요해보이는데 저기 쿠션에 같이 눕혀보는건 어떨까요?

    카카오카카오9 일 전
  • 열마리한테 물리시겠다는 엄청난 포부가 오프닝에.......

    Neokids123Neokids1239 일 전
  • 드디어 큰 고양이와 아리랑들이 합사에 성공하다니... 대단하네요...

    이재영이재영9 일 전
  • ... 큰고양이가 고양이들을 진짜 못찍는다는 댓글을 많이 봤는데 ㅋㅋㅋ... 다른 영상이랑 비교해보닌까 왜 이것만 잘찍었지?

    누구세요누구세요9 일 전
  • 3:50 고양이..처럼...?! 역시 사람이었군요....

    흠칫흠칫10 일 전
  • 큰고양이님 고양이 10마리 모시는 그날을 기대합니다 ㅋㅋㅋ

    Kwon-Jin KimKwon-Jin Kim10 일 전
  • 솔직히 몰아보기 하는중인데 물릴때마다 소리도 웃기고 아리랑도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올려주세용ㅋㅋㅋㅋㅋㅋ

    세현송세현송10 일 전
  • 아리가몇살이죠?

    햇살공주햇살공주10 일 전
  • 아리리랑아랑이 너무 귀여웡ㅠㅠㅠ

    김희선김희선10 일 전
  • 합사하려면 큰 집은 필수인것같아요 작은집에서 복작복작하면 고양이들 스트레스가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요 결론 1마리만 잘기르자

    John KimJohn Kim11 일 전
  • 세상에 아리와 리랑이가 이리도 다정하게 옆에서 사랑스럽게 잠을자다니~너무 평화로운 광경이네요 ㄷㄷㄷ 아 넘 보기좋아요~하지만 마지막은 늘 ㅎㅎㅎ

    박가연박가연11 일 전
  • 저도 합사 성공했을 때 진짜 감격스러웠는데 그때가 생각나네여 !̆̈ 전 일주일만에 성공었는데 일년이라니,,,, ㅠㅠㅠ 경험자로서 그동안 집사님 맘고생 얼마나 심하셨을지 ㅜㅜㅜㅜㅠㅠ

    티나TINA티나TINA11 일 전
  • 합성사고!!!

    ALT F4ALT F411 일 전
  • 아리도 이빨 다 빠졌네 ㅋㅋㅋㅋ 이 정도면 호랑이가 고양이 된 정도 ㅋㅋㅋ

    yonn hyonn h11 일 전
  • 큰 고양이님 이제 냥이주인님 열마리 모신데요!!!! 응원합니다

    최홍련최홍련11 일 전
  • 아 귀여워 😍

    익명익명11 일 전
  • 2:19 리랑 수염 움찔움찔

    선주선주11 일 전
  • 아니 근데 영상설명란에 뭐죸ㅋㅋㅋㅋㅋㅋ근데 영상에서 집사님 좋아서 입찢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ㅋㅋ

    remitaremita11 일 전
  • 아랑이가 들어온 건 신의 한수였던 듯. 아랑이 덕에 리랑이 힘이 빠져서 아리랑 어울리게 된 거로 보임. 결론적으로 딱히 큰고양이 덕분이 아님.

    YoongYoong11 일 전
  • 썸네일을 난 왜 합성성공으로봤지...?

    김진웅김진웅11 일 전
  • 큰고양이가 손올렸으면 바로 물었을건데

    DH KDH K11 일 전
  • 여전히 합사 성공이 애매한건 밑바닥 순위의 집사의 손아닌가여. 주인들이 그 손을 질겅질겅 씹는 날이 와야할텐데

    손물기달묘손물기달묘12 일 전
  • 혹시...코브라트위스트를말하시는지?ㅋㅋㅋㅋㅋ

    건더기건더기12 일 전
  • 아리 넘 예쁘고 착한 리랑이 털이 엄청 찰져보여용

    tattoolee leetattoolee lee12 일 전
  • 합성사공

    루빈루빈12 일 전
  • 같은 배에 타고있다 2년만에 내리셨군요. 전 11년째... 고양이 키우지 마세요. 평생 안친해지는 애들 많아요...

    장꽃님장꽃님12 일 전
  • 합성 공사인줄;;

    I현I현12 일 전
  • 이제 남은건 큰고양이인가요?

    김정관김정관12 일 전
  • 저를 고양이로 들여주세요! 잘 물어드릴수있습니다!

    MjasminMjasmin12 일 전
  • 리랑이 자면서 뒹구는 스타일이네~

    도토리_도토리_12 일 전
  • 감사합니다

    물범코물범코12 일 전
  • ??:S.O.N 흥민....

    zettonzetton12 일 전
  • 우리 길양이들은 딱 이틀 걸리드만요. 감동해서 얼마나 울었던지 ㅠ

    야구왕야구왕12 일 전
  • 우리 아리가 드디어...

    이상한놈이상한놈12 일 전
  • 합성사공

    포병포병12 일 전
  • 합!성!공!사!

    서민기서민기12 일 전
  • 합성사공이 뭔가했네...

    J YJ Y12 일 전
  • 합성사공이라니 얼마나힘들었을꼬

    따림입니다따림입니다12 일 전
  • 오랜만에 봤는데 두마리가 되어있네요ㅎㅎ

    달콩이달콩이12 일 전
  • 넓은 집으로 이사한게 큰 듯.

    [무자극 라이프 지향]Soori Angoon[무자극 라이프 지향]Soori Angoon12 일 전
  • 저희집 4년째 합사 성공을 못했는데 언제쯤 될까여 ㅠㅠ 아직도 둘이 안친해요 ㅠㅠ

    괘냥냥괘냥냥12 일 전
  • 큰고양이 됴용히햇....아랑이들 깨면 어째오....

    Lim JellyLim Jelly12 일 전
  • 합사 성공은 고양이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N LEEYUN LEE12 일 전
  • 합성사공

    숲의은자숲의은자12 일 전
  • 합성 사공 축하드립니다

    bryan eabryan ea12 일 전
  • ㅁㅋㅋㅋㅋㅋ ㅋ아 증말 넘 천사같다 ㅠㅠㅠㅠㅠㅠ

    은깨은깨12 일 전
  • 존버는 답이 아닙니다. 12년째 앙숙인 애들도 있습니다...ㅠ

    so214 _so214 _12 일 전
  • 리랑이 턱드름 귀엽네~

    양송이크림스프양송이크림스프12 일 전
  • 합성사공

    choiaychoiay12 일 전
  • 아리랑은 했는데 큰고양이는.....?? 마지막이 언제인지 기억은 나려나?

    수민수민12 일 전
  • 흑흑.. 너무 귀여워요.. 저희집 애기는 색은 아리인데 성격은 아맄ㅋㅋㅋㅋㅋ 집사에게 매번 놀아달라고 우애오오오옹오옹

    램수면램수면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네마리 집은 오늘도 화목(?)하다

    순원순원12 일 전
  • 큰고양이 입양하면 돈벌어와 주나요?ㅎ

    Fullerite 'Fullerite '12 일 전
  • 작품명 " 완성 "

    소랑소랑12 일 전
  • 그치만 이 채널의 정체성은 둘이 합사가 안 되서 큰고양이가 그거 받아주느라 괴로워하는게 정체성 아니었나요... 흐음... 물리는거 듣고 싶다아ㅏㅏㅏ

    레이레이12 일 전
  • 아리 승질내는거 모아서 아리 극대노 특집 영상 만들어주면 좋겟다

    pi pipi pi13 일 전
  • 3:03 리랑이도 아는 우리 흥민좌...

    니은니은13 일 전
  • 합사성공이 아닌 합성사고로 보인 사람 있나요?

    MilkTea KMilkTea K13 일 전
  • 아리랑이 고생많았어~~

    에비츄에비츄13 일 전
  • 집사님!! 축하드립니다!! 합사 성공 !!

    홍두 HONGDU TV홍두 HONGDU TV13 일 전
  • 맄ㅋㅋ랑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는포즈 자유롭다ㅋㅋㅋㅋㅋㅋ

    곰개곰개집사곰개곰개집사13 일 전
  • Congraturation~~

    John LemonJohn Lemon13 일 전
  • 매번 느끼는 거지만 아리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진짜 예쁘다..완벽하게 예쁜 치츠냥이의 정석 같은 느낌...ㅋㅋㅋ쿠ㅜㅜ

    조예본조예본13 일 전
  • 진짜 큰고양이 합사가 더 시급한거 같습니다☺️

    미효다이어리MihyoDiary미효다이어리MihyoDiary13 일 전
  • 4:43 "해치웠나"와 동급인 그 발언

    김나영김나영13 일 전
  • 큰고양이 합사 실패

    이선우이선우13 일 전
  • 아고 이뻐라😫💕 같은.자세로 자다니! 이제 진짜.가족으로 받아주었구나! 😭💕

    김나리김나리13 일 전
  • 존버 때문도 있는데 큰 공간뗌에 갠적 공간 생겨서 그런거일수 도 있송ㅅ! 그른데 큰고양이는 합사 언제하냐능 분이 마는데 평생 못할듯요

    지민이볼은 천국지민이볼은 천국13 일 전
  • Hahahaha daddy cat z in shock 🤣🤣🤣🤣🤣

    Princess dimpiPrincess dimpi13 일 전
  • 6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유접시유접시13 일 전
  • They are sooo cute!

    Nette NievesNette Nieves13 일 전
  • 합성사공

    아담한아담스미스아담한아담스미스13 일 전
  • 저도 고양이 입양에 관심이 있는데 큰고양이 입양하는데 한달에 어느정도 자금이 필요할까요?

    Jeein KimJeein Kim13 일 전
  • 아리도 아는거죠 모지리한테 뭐라해봤자라는걸 아리가 똑똑하다니깐요~

    최길최길13 일 전
  • 집사님 성공했네

    닉네임닉네임13 일 전
  • 고화질로 아리님 볼수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ㅜㅜ

    pi pipi pi13 일 전
  • 아 넘 귀여워 역시 배반하지않는 가족! 합사성공! ㅋㅋㅋ귀찮게해도 아끼니까 저걸로 마무리하고 쿨아랑~~~~♡♡♡

    힘비타민힘비타민13 일 전
  • 멀 합성했다는거지? 하고 들어와서 보니....아..합사..

    •39년 전•39년 전13 일 전
  • 합사가 뭡니까

    대충게임대충게임13 일 전
  • 라랑이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해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구미가 철철🥰

    임아트임아트13 일 전
  • ㄱㅇㅇ....

    낑깡낑깡-낑깡낑깡-13 일 전
  • 와...... 감동ㅠㅠㅠㅠㅠ 아리야 ㅠㅠㅠㅠ 존버는 성공한다아아

    2394 Y2394 Y13 일 전
  • 리랑이 자는거 진짜 ㅋㅋㅋㅋㅋ

    안성준안성준13 일 전
  • I wanted to boop their nose and ears and toes during the whole video 😭😭 sooo cutee ❤❤❤ Congratulations on them finally getting along really well ^^🌻

    Salted Caramel SundaeSalted Caramel Sundae13 일 전
  • 리랑이 아랑이 보다 내사랑♥♥♥ 아리♥♥♥

    김홁김홁13 일 전
  • 아리: 아 씨끄러.... 물어야지.

    정지만정지만13 일 전
  • 3:37 리랑이 뒤척이면서 손같은 앞발로 두 눈 가리는거 넘모넘모넘모넘모너몸넘모 귀여워ㅠ ㅠ 리랑아.. 양발 교차해서 가리는 것도 킬포ㅠ

    챈챈챈챈13 일 전
  • 고양이 키우지 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Only 「T」Only 「T」13 일 전
  • 이 채널에서 이런 달달구리한 모습을 보게될줄이야....

    홍승표홍승표13 일 전
  • Lol so cute!!!

    Cristina FigueroaCristina Figueroa13 일 전
  • 율,무차,세트는 좀 보고 배워주라 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율무앰율무앰13 일 전
  • 나만 합성사공이라 읽었나

    gang Uigang Ui13 일 전
  • 이제 큰고양이랑 합사만 성공하면 되네요 ㅋㅋ

    까미남까미남13 일 전
  • 2:47초 헤드시저스?

    내사랑내사랑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얌얌얌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