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초고수대결2편 조빠따가 돌아왔다?! 조영구 vs 안지환 최종승자는!?

2020. 11. 18.
177 138 조회수

* 본 영상은 “동문건설 “에서 제작지원을 받았습니다.
🔻동문건설 단지투어 영상보러가기🔻
koworld.info/club/eZSvlN6qqJeromc/bidio.html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 과연 승자는 누가 될까?!
두구두구두구!!!
끝까지 봐주세요!
#조영구 #안지환 #동문굿모닝힐맘시티 #맘시티

댓글
  • ☆★이글윙 스윙연습기 23일까지 할인행사☆★ >>> www.honggolf.com/product/eg

    홍인규 골프TV홍인규 골프TV6 일 전
    • ♡♡♥︎♥︎♡♡

      이무환이무환5 일 전
  • 평소 재미있게 잘 보고있는 시청자입니다! 아쉬운 점이있어서 한 문장 적어봅니다. 최종스코어기록은 전반이나 후반을 종료 했을때 (예)39ㆍ36으로 표기하는 것입니다 지금 홍tv에선 9홀 종료도 되지 않았는데 최종스코어를 표기하는 방식은 좀 맞지 않는것 같아요! 그때는 9홀 최종스코어는 비워두고 홀별 스코어를 표기하고 플러스 마이너스 숫자만 표기해야 올바른 스코어표기입니다ㅡ 편집자님께ㅡ 홍인규골프티비 날로 날로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스포츠맨스포츠맨일 전
  • 조영구씨 잘 하는 겁니다!!! 안지환 ,김국진씨하고 대결하는거 보고 싶네요^^

    K KK K2 일 전
  • 영구형님 나온다니 보러오게되네요^^

    Late NightLate Night2 일 전
  • 잼나네요

    신승지신승지2 일 전
  • 조 영구씨! 아니 왜 이리 못치지! 지난 번에는 엄청 잘 쳤는데! 조금 마음을 편히 하세요!

    이성한이성한2 일 전
  • 안지환님 상대로 이본님 추천합니다 초고수는 초고수로 상대해야죠 근데 갈수록더잘치는분 찾기가힘들듯

    doyoung kimdoyoung kim3 일 전
  • 오나미님 골프엄청 늘었던데 다시 한번 필드초대해주세요~~~먹방계김민경님두~~^^

    퐝블리퐝블리3 일 전
  • 김국진씨 나오시면 정말 잼나겠어요

    복숭아복숭아3 일 전
  • 페어웨이어서 드라이버샷이 가능한지요? 대박이십니다~ 안지환님 골프 진정한 프로이십니다~~ 짱!!

    장동주장동주3 일 전
  • 프로들 경기보다더 쫄깄 한건 왜 일까요 ..! 재미져요~~

    정영순정영순3 일 전
  • 잘 보고 있어요~ 인규님 다음고수는 윤석민씨 어떨까요 재미있을거 같아요~

    TV꿀잼TV꿀잼4 일 전
  • 김국진형님 섭외해주세요~~

    heeho leeheeho lee5 일 전
  • 다음은 김국진님 나오셔야 할 듯...

    Kwon PeterKwon Peter5 일 전
  • 다들 이쯤 궁금해하는거... 안지환님과 김국진님이 대결하면??? 진짜 기대됩니다. 국진님 섭외되는순간, 뻐꾸기골프 조회수.회원수이깁니다^^

    강석민강석민5 일 전
  • 조영구씨..음주 후 플레인가요? 발음이..

    김용신김용신5 일 전
  • 천하의 조영구씨도 멘탈이 흔들릴 때가 있네요. 조영구! 야 이사람아 골프갖고 왜그러나~ 항상 응원할게요

    남승표남승표5 일 전
  • 갑자기 노래시켜서 당황했네요ㅋㅋㅋ

    백봉기티븨 BBGtv백봉기티븨 BBGtv5 일 전
  • 안지환님 골프의 스윙폼이. 내가 본 어느 누구보다 좋습니다 프로선수라 해도 전혀 손색없어보입니다

    한교동한교동5 일 전
  • 안지환님 대박

    정진호정진호5 일 전
  • 홍인규씨 항상 힘내시고 흥하세요. 방금 몇년전 라디오 스타보다가 홍인규씨 힘들었던 사연듣고 응원해주고 싶어서 댓글남겨요ㅎㅎ.

    Minwoo JoMinwoo Jo5 일 전
  • 오늘의 후반홀 영상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배강열배강열5 일 전
  • 정말 많은 시간을기다렸니요... 영구행님이 뒷심을 해주길 바랬는디.. 역쉬 지환형님 실력 어질 안가네요 잘 보고 즐거웠습니다

    고해나고해나5 일 전
  • 재밌어요~

    인생은한번뿐인생은한번뿐5 일 전
  • 인규님..자꾸 못 쳤다고 하지 마세요. 방송에서 저 정도면 충분히 잘 치 시는거 아닌가요? 저 혼자만 그런가?

    네 눈속 천국_Heaven In Your Eyes네 눈속 천국_Heaven In Your Eyes5 일 전
    • 죄송합니다. 예능을 위해서 연출하였는데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홍인규 골프TV홍인규 골프TV5 일 전
  • 프로그램 재밋게할려고 애 써는거 보이거만...조영구씨 화이팅

    Tun KingTun King5 일 전
  • 홍인규 영원하라 .. 만세!

    왜물어!왜물어!5 일 전
  • 안지환씨의 "형. 김구라 골프나 가라"라는 말이 빈말은 아닌 것 같네요. 솔직히 조영구씨의 멘트가 영 귀에 거슬리게 들렸는데 저만 그랬을 수도 있고요.

    mega leeousmega leeous6 일 전
  • 영구형 재밌네ㅋㅋ

    땅까앞땅까앞6 일 전
  • 초고수 대결 김택수 감독 섭외 해주세요 ㅎㅎ

    귀염둥이귀염둥이6 일 전
  • 홍인규 골프/ 골프 유튜브 중 클라쓰가 다르네요. 계속 흥하세요.

    본두본두6 일 전
  • 조영구님85타^ 안지환님82타~

    이숙희이숙희6 일 전
  • 안지환 대 김택수 고수대결 한번 보고싶습니다~^^

    윌트윌트6 일 전
  • 영구형님 그렇게 해메신 것 같아도 91타시네..

    Loyal MDLoyal MD6 일 전
  • 서경님 후반에는 텐션이 많이 떨어지셨네요

    Loyal MDLoyal MD6 일 전
  • 인국씨 지환씨는 국진 형님이랑 쳐야 겠는데요?!

    차문철차문철6 일 전
  • 치매걸렸대 ㅋㅋㅋㅋ 영구님 연어유희는 최고입니다 ㅋㅋ 다음에 다시만나용♡♡

    Inok HwangInok Hwang6 일 전
  • 다음 대결은 김택수 감독님 정도 되야 안지환님 독주를 막을듯요.잼나게 잘봤습니다^^

    채채tv채채tv6 일 전
  • 안지환님 일정하게 잘 치시네요. 짱!! 홍인규골프 넘 재밌어요. 연예인골프TV 1위되길 기원!!!

    리키샤뜨리키샤뜨6 일 전
  • 코로나로 답답함 일상 홍인규 골프로 대리 만족 시설 좋은 골프장 스폰 받아서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홍인규 대박나라 다람쥐....

    성실이성실이6 일 전
  • 안지환님이 너무 고수이시라 김국진님이나 김택수 감독님과 대결해보면 좋은 승부가 될듯합니다.

    hyeong soo Kimhyeong soo Kim6 일 전
    • @김익현 김국진님이 준프로이시긴한데 백티에서 치면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hyeong soo Kimhyeong soo Kim6 일 전
    • 국진이 형한테는 힘들지 않을까요ㅎㅎ

      김익현김익현6 일 전
  • 안지환님 역시나 멋진 스윙~~ 최강자 인정입니다 그리고 조영구님 끝까지 유쾌한 모습으로 분위기 띄우시며 란딩해주신거 넘 멋지네요 앞으로도 더욱 강하고 유명하신 연예인분들 많이많이 나와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Oh곰팅주니Oh곰팅주니6 일 전
  • 안지환님이랑 조정현님이빅매치 꼭 보고 싶습니다~

    울재정울재정6 일 전
  • 09님 연습많이 하셔서 잘 못치는 분과 다시 한게임 하시길~~ㅎㅎ

    nang man'snang man's6 일 전
  • 초고수는 안닌듯 그냥 골프 즐기는 분들

    이무환이무환6 일 전
  • 후반전 너무 기다렸어요~ 기대되는 대결 안재환님 84 조영구님89 "화이팅"

    권해경권해경6 일 전
  • 연예인은 아니고 전 스포츠인이지만 요즘 윤석민선수 엄청나네 실력이 늘었더라구요. 초고수대결 보고싶네요. 김국진님은 준프로급이라 다른 레벨이시고요

    JIN진JIN진6 일 전
  • 3차 방어전은 정말 초초고수를 섭외해주시기바랍니다 그래야 챔피언 의미가있죠 김국진님 김택수님 신동엽님 이정도급은 되길 기대하겄습니다 이번 영상도 잘 봤습니다 영구형 기대했는데 이날은 컨디션이 아니였던것같아 아쉽네요 야~~~이사람아♪♬정신 좀 차리고 치지~~~♬♪♬♪

    유현석유현석6 일 전
  • 와 ㅋㅋ마지막 페어웨이드라이드샷 지환이형님 팬티좀 갈아입고올께요

    천가을의전설천가을의전설6 일 전
  • 스코어는 못 맞췄지만 잼있게 봤어~~요^^ 조영구님 평소 실력이 안나온듯 ㅠㅠ 홍인규님 에어샷 방향을 반대로 붙히신듯 ㅋㅋㅋㅋㅋ 얇은쪽이 코 쪽으로 가야하는뎅 ㅋㅋ 그래도 핑크가 산뜻하고 이뻐보여용^^ 핑크로 구매해야겠어요^^

    HJKHJK6 일 전
  • 댓글이 뇌를 안거치고 손가락이 지맘대로 움직여 나오는 사람들 많네요. 네이버 댓글보다 더러운 유튭 댓글들. 그런 댓글들 특징 중 하나 -> ~읍니다

    James ChoiJames Choi6 일 전
  • 국진이 형과 안지환 씨의 대결 기다려 지네요 . 영구 씨는 연습 좀 더 하셔도 지환 씨 한테는 안될듯 요 ㅋㅋ. 인규씨 방송 잘보고 갑니다. 골프방송 원탑 홍인규 골프 TV 파이팅 ... !!!

    김동윤김동윤6 일 전
  • 영구형 아쉽지만 잘보고갑니다 +_+

    송상윤송상윤6 일 전
  • 변기수TV에 나오신 김택수님 밖에는 안지환님을 상대할 사람이 없을듯 합니다. 초고수대결!!! 안지환VS김택수 가자~~~!!!! 꼭 보고싶네요^^

    이희선이희선6 일 전
  • 영구형님 뻐꾸기가서 뻐꾸기로, 실력으로 참교육 좀 해주세요 ㅋㅋ

    어니엘승수어니엘승수6 일 전
  • 조영구씨 그폼에 이렇게공치시면 어디서 레슨받고오라합니다 중요한자리면 ㅎㅎㅎ

    뮈틴토낅뮈틴토낅6 일 전
  • 라운드중에 스윙 연습 도구를 사용하면 벌타로 알고 있는데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Jung Hoon KimJung Hoon Kim6 일 전
    • 프로 선수들의 경기 중에는 실격처리 됩니다...

      그리운별맘그리운별맘일 전
  • 지환아 렛츠고!!!!!)친구라 반말 이해해주세요 ^^)

    spike leespike lee6 일 전
  • 항상 좋은 컨텐츠의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랴 업로드 하시랴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저의 '좋아요'를 받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용!! 😍😍😍😍😍😍😍😍😍😍😍😍😍

    영혼영혼6 일 전
  • 영구형 맨탈 약하네♡♡♡ 카메라 감독님 덕분에 좋은경기 보고 갑니다 인규님 좋은방송 쭈~~욱 부탁드립니다 ♡♡♡

    해병하사님해병하사님6 일 전
  • 허리회전이 전혀없는 조영구 연습이 필요한듯 ㅎ

    w leew lee6 일 전
  • 안녕하세요 도시골프김완기입니다. 홍인규골프tv 대인배 tv 골프유툽계의 엄마 우유좀 더 맥여주세요~~~다음엔 시상말고 치는거루 ~~감사합니다 인규엄마 ㅠㅠ 감동이야~~!!연습 많이해서 고수대결 2030년에 도저어어어어언~~!!!ㅋ

    김완기의도시골프김완기의도시골프6 일 전
    • 완기형 파이팅!

      용산나이키용산나이키6 일 전
  • 영구형님 시합 안풀리셔서 속으론 기분 안좋으셨을텐데 끝까지 웃으면서 즐거운 분위기 만들어 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The RichThe Rich6 일 전
  • 재밋네요. 오래기다렸습니다.

    river Hanriver Han6 일 전
  • 홍인규 티비 너무 재밌어요..^^* 고수분들의 멋진 샷들 잘 봤습니다~!! 역시 챔피언은 안흔들리네요.ㅎㅎㅎ 세미프로분을 붙혀드려야할듯~!! 서경님도 영구형님 지환참피언형님도 인규형님도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YA MOYA MO6 일 전
  • 썸네일이 멘트가 웃기네요. 쌀떨어지면 입맛돌아온다...ㅎㅎ 꼭 그래요 없는것만 찾아요.

    ICIC6 일 전
  • 후반에는 대결모드에서 레슨모드로 바뀐 느낌이~두 분 친하셔서 농담도 많이 하시고 즐겁게 치시면서 대결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서기원서기원6 일 전
  • 역시 홍인규골프가 젤 재밌어요~~~~👍👍👍

    나우시카나우시카6 일 전
  • 김택수 교수님 대 안지환 성우님 추진해 주세요.

    해리포터해리포터6 일 전
  • 두 분 다 잘 치시네요👍👍 역시~ 골프는 멘탈게임 🏌‍♂️🏌‍♀️🏌

    Princess OhPrincess Oh6 일 전
  • 조님 스윙 완전 아마추어 피니쉬도 못하는 시니어 그냥 필드 많이 나간 필드 구력 반면 골프 안지환 님 스윙 너무 좋아요 같이 치고 싶어요 프로테스트 받아도 될듯~~

    정준구정준구6 일 전
  • 잘 보고 갑니다~^^ 오래 기다린듯 한 느낌? ㅎㅎ

    Dongyeol HanDongyeol Han6 일 전
  • 영구형 말만 하지 마세요 실력을 보여주삼

    이윤국이윤국6 일 전
  • 홍인규 채널에 김국진님이 나오셔야 진짜 연예인 고수대결이 완성될텐데요

    PyoPyo6 일 전
    • 인정합니다

      진혁진혁6 일 전
  • 진짜 재밌어요 근데 이정도 클라스 되면 더 강한 상대를 붙여야 긴장감이 더 생긴다고 생각해요 ㅎ 재밌어요

    고정일고정일6 일 전
  • 요즘 영구형 왜 이래 백돌이도 아니고

    이윤국이윤국6 일 전
  • 조영구님 컨디션 좋았으면 치열한 라운드였을거 같네요 ㅎ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다~~

    이상훈이상훈6 일 전
  • 10번치면 1번 이길실력....

    summit pointsummit point6 일 전
  • 안지환씨 스윙 닮고 싶네요.김국진씨와 한 번 해볼만한 것 같은데요...

    김민환김민환6 일 전
  • 선댓글 후시청갑니다

    shin shinshin shin6 일 전
  • 영구형님 이기라고 응원했는데 정말 아쉽네요ㅜㅜ 건강하시고 좋은모습 항상 기대할게요 안치환님을 이기실 고수대결 바로잡아주세요 홍골티비~다람쥐 🐿

    아쿠아리온아쿠아리온6 일 전
  • 국진형님과 안지환형님 고수대결 진심 기대해 봅니다 두분매치 꼭성사 시켜주세용 홍인규 골프tv 화이팅

    비리몽파더비리몽파더6 일 전
  • 너무재밌게시청했네요.다음상대는김국진이면더욱볼만하겠습니다.😁

    오스카5오스카56 일 전
  • 같이 라운딩 하며 배우고 싶내요~~^^ 늘 좋은 영상 즐거운 영상 감사합니다ㅔ

    차윤재차윤재6 일 전
  • 두분다 엄청 잘치세요~~ 근데 골프면 매너인데 조영구님... 예능도 좋지만 골프예의는 필요하신듯... 그늘집에서 많은일이 있는듯한 느낌이예요

    Kyungmin KimKyungmin Kim6 일 전
    • 두분이 친하셔서 그런듯해요 ㅎㅎ 일부러 방송때메 더 그러시는듯^^..

      YA MOYA MO6 일 전
  • 안재모씨랑 붙으면 재미있을듯.

    hsy1308hsy13086 일 전
  • 모든면에서 안지환님이 확실히 좋네요. 조영구님 뻐꾸기골프쪽 같습니다ㅋㅋ스윙도..뻐꾸기...

    블루원블루원6 일 전
  • 편집팀 바꼈나요? 편집이 좀 촌스러워진거 같은데

    프리인프리인6 일 전
  • 윤석민어린이랑 택수형말고는 안프로 잡을 사람이 없엉 ㅋ

    BRUCE CHOBRUCE CHO6 일 전
  • 조영구님 드라이버 브랜드가 뭔가요? 타구음이 좋네요

    토리난다토리난다6 일 전
  • 넘 재밌다~~ ㅎㅎ

    어령해어령해6 일 전
  • 오래 기다렸어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다음 대결이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

    SIN WOO KimSIN WOO Kim6 일 전
  • 빵꾸 씨는 시끄럽고 변명도 많고 참.. 김구라 골프에 나가면 좋겠네요 다음번엔 찐 실력자가 나와 안지환씨와 진지한 대결 보고 싶습니다 고생하셨읍니다~

    이행복세상이행복세상6 일 전
  • 안지환 님은 도대체 못하는게 모에요? 노래도 잘하시드만, 끝까지 다봤네요

    윤세영윤세영6 일 전
  • 역시 골프는 멘탈 영구형 참 잘치는데 멘탈에서 잡혔네

    라베73라베736 일 전
  • 여기 1편에서 서경님 채널을 처음 알고서 방금도 서경님 채널에서 스카이뷰 스크린 치시는거 막 보고 이리 왔는데 여기 또 계시네요? 기분 이상해. 선댓글 후시청으로 재미나게 시청할 계획입니다. 잘 볼께요~~~ 홍인규 골프tv 화이팅. 20만 금방이야!!!

    여행자꾸뻬여행자꾸뻬6 일 전
    • 영구형 그늘집에서 막걸리 많이 드신듯.ㅋㅋ

      여행자꾸뻬여행자꾸뻬6 일 전
  • 홍인규 골프TV는 고수대결 콘텐츠가 제일 재미 있어요. 과연 3차 방어전을 이겨 낼지 다음 영상이 궁금해 집니다. 기대 만땅!!!!

    이진영이진영6 일 전
  • 안지환ㅡ김국진 갑시다

    수내초홍이수내초홍이6 일 전
    • 진짜 재밌을것같아요 ㅎㅎ

      Jay KimJay Kim일 전
  • 조영구님 실제치는거봤는데 정말잘칩니다 싱글플레이어 입니다

    Hiro HanHiro Han6 일 전
  • 핑크 핑크 인규님 오늘 부끄 부끄 컨셉 ㅎㅎㅎ 귀여우삼

    calvin heocalvin heo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