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데이트 😍‼️

2021. 04. 15.
284 383 조회수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Instagram ▶ instagram.com/seo941015/
AfreecaTV ▶ bj.afreecatv.com/tjqufl

#야간데이트엔 #역시살치살 #미쳤다

사용한 음원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귀여운 BGM 모음 2 - koworld.info/club/f82eXtvgjpitrZ4/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With you - koworld.info/club/qJRrYanZjpivnIA/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코믹한 BGM 모음 - koworld.info/club/hZWgYbWx1J6uhJo/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What Does It Taste Like? - koworld.info/club/rq2HpaXX1nvYiaI/bidio.html​

댓글
  • 깨박이존나멋있어 레알ㅠㅠ

    강효진강효진3 일 전
  • 여지껏 봐왔던 BJ커플중 최고! ㅜㅡㅜ 우리깨바기 마니 이뻐해주시길!

    차선주차선주5 일 전
  • 와 꽃 상상도 못했네

    JH KJH K6 일 전
  • 이게 나라냐.... ㅠㅠㅠ

    김용대김용대11 일 전
  • 얼굴도 이쁘고 애교도 많고 머리도 좋고

    남김동춘남김동춘11 일 전
  • 깨살치

    이기범이기범14 일 전
  • 5:06 깨박이 잘생겼네;;

    Minyong ParkMinyong Park19 일 전
  • 여잔 꽃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날 신경쓰는구나 그걸 좋아하는거임; 님들아 이 두개는 차이가 있는거에요 ^^

    냥냥냥냥20 일 전
  • ㅈㄹ한다ㄲㅋ기미노

    깡보검깡보검20 일 전
    • ㅈㄹ한다ㅁㅎ니인생

      수누피수누피18 일 전
  • ㅅㅂㅅㅅ

    김성현김성현20 일 전
  • 최악의 비제이 *"깨박"*

    PLA _GODPLA _GOD21 일 전
  • 매번봐도 제가 본 커플분들중에 제일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태클만은~~^^;; 지금처럼 서로 위하면서 예쁜사랑 하세요~♡

    싹쓰리클랜 S3ᆞ악마싹쓰리클랜 S3ᆞ악마23 일 전
  • 윷놀이보고 새로운 매력에 입성했습니당ㅋㅋ

    김훈김훈23 일 전
  • 싫어요는 불만이 많아서 인가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

    해결사우리해결사우리24 일 전
  • 웃음짓고 싶을때 보는 영상

    김성준김성준24 일 전
  • 돈벌기 힘들다 ㅋㅋㅋ 그치?

    백오백오25 일 전
  • 꽃벼리 너무아까워 깨박이 쫌생이 촌놈

    도치골도치골25 일 전
    • @도치골 그니깐 남 비교나 하지말고 본인 인생이나 잘 사시라고 누가 당신이랑 비교하고 그럼 좋아?

      수누피수누피9 일 전
    • @수누피 그런걱정은 말아라

      도치골도치골9 일 전
    • 그런가요? 그럼 님이랑 만나 줄 여자가 없겠네요 ㅎㅎ

      수누피수누피22 일 전
  • 강혜원 닮음.. 넘 예쁘다 게다가 천사

    지원지원25 일 전
  • 얘네는 결혼까지 가것다

    주정권주정권26 일 전
  • 깨박이 같은애 좋아하는 여자도 있네 ㅋㅋㅋ 유튜버 아니었으면 만났겠나 ㅋㅋㅋ

    공사공사26 일 전
    • 백수찡 힘내ㅜㅡ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24 일 전
    • 벼리님 여기입니다 차단각입니다! 멀리 안나갈게

      수누피수누피26 일 전
  • 나.깨박이 진촤 좋아했는데 진짜 놀라운건 깨박이가 🌹벼리 만나고 나서 진짜 나날이 잘생겨짐 사랑의힘 꽃벼리는짱짱

    김민지김민지27 일 전
  • 고사이 살 되게 많이 쪘네.. 볼때마다 SS501 김형중 떠오르는건 나뿐??

    서울시 사이버수사관서울시 사이버수사관27 일 전
  • 3분 30초쯤 나오는 노래 제목 좀

    김서연김서연27 일 전
    • @김서연 아 차에서 랩 따라하시는거면 쇼미9 에서 나온 '프릭' 이라는 곡입니당

      수누피수누피27 일 전
    • @수누피 빠르게 따라 부르시는 거요ㅜㅜ 알고싶네요

      김서연김서연27 일 전
    • 럼블피쉬 비와당신 이네용 길거리에 들리는 여성 가수분 노래 물어보시는게 맞다면용

      수누피수누피27 일 전
  • 왜 나 웃고있냐

    상케이팬입니다상케이팬입니다27 일 전
  • 12:50 부모님께서 내 이름을 참 잘 지어주신것 같다...

    김시온김시온27 일 전
  • 사자성어가 생각난다. ㅅㅂㅅㅅ

    배상철배상철27 일 전
  • 가디건 정보좀 알려주세욥

    혀나혀나28 일 전
  • 아들 딸 중요하겠냐고.... 일단 갖는거지 !

    l ll l28 일 전
  • 밥 먹다 토하긋다 이런걸 왜 올리는지

    바다동경바다동경28 일 전
    • 밥 먹다 토하긋다 이런댓글 왜다는지

      수누피수누피28 일 전
  • 두분 이쁘게 만나시는거 응원해요~*^^*

    Yunhwan HanYunhwan Han28 일 전
  • 여자애면 주짓수 꼭 배우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적은 힘으로도 상대방 제압이 가능한 이 험한 세상에서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게

    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28 일 전
  • 아니 어케 만났냐 ㅋㅋㅋㅋ

    O JO J28 일 전
  • 벼리님 너무 이뻐여...깨박님 벼리누나한테 지금보다 더 잘해주세용!~~

    이승랭이승랭28 일 전
  • 이거보면서 웃는 나 진짜 오열이네

    최강산최강산28 일 전
  • 창동이는 어떻게됨...

    진우진우28 일 전
  • 인동축하해요 누나~

    라인만라인만28 일 전
  • 아 겁나 이쁘다 진짜ㅋㅋㅋ 난왜 주위에 이런여자가 없냐...휴.. 인생...

    큭크큭크28 일 전
  • 둘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다쿠니스다쿠니스28 일 전
  • 벼리님 존예.... 휴ㅠ 여자인데도 심장 떨린다

    쩨이쩨이28 일 전
  • ㅈㄹㅎㄴ

    ????28 일 전
    • 곧 차단 될 댓글이군요 멀리 안나가요~

      수누피수누피28 일 전
  • 깨박이 성형함? 먼가 달라졌는데

    아잉뽕아잉뽕2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윷놀이 할때 진짜 개웃기네 ㅋㅋ

    Amoebapeople xAmoebapeople x28 일 전
  • 예전에 깨박이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줄 알았는데 진짜 여친보니 깨박이가 나라를 몇백번 구한듯하구나..ㅎㅎㅎ

    hj khj k29 일 전
    • ㅋ 감사

      장세호장세호27 일 전
  • 8:00 깨박이형 나랑 먹성이 같네

    최준혁최준혁29 일 전
  • 한국 남자들 거기(?) 길이가 8~13 정도 한 다고 합니다.

    김휘수김휘수29 일 전
  • 깨박이 연애하니까 잘쌩겨졋넴

    우희희우희희29 일 전
  • 너무너무너무 귀여운 커플 깨벼리~~~🥰 연애는 깨벼리 처럼 하자!!

    박지연박지연29 일 전
  • 진짜 꽃벼리 언니 팬인데 진짜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ㅜㅜㅜㅜㅜ❤️❤️ 오래가세요!!!! 항상 응원해요!!!!!!☺️

    양윤하양윤하29 일 전
  • 2쁘면 2편 귀엽다😍😍

    제로제로29 일 전
  • 둘다 너므 사랑스러워~♥ 그래서 두분 결혼 언제~?

    그리움그리움29 일 전
  • 우리 깨바기형 벼리누나 덕분에 사람됬네 예약도 할줄 알고 꽃도 사주고

    김종범김종범29 일 전
  • 6:48 근데 깨박이 왤케 잘생겨보이냐 연애하더니 물올랐누

    띵띵띵띵띵띵29 일 전
  • 5:46 졸귀

    띵띵띵띵띵띵29 일 전
  • 달달하네용~~보는이가 흐뭇ㅎ

    인정머리인정머리29 일 전
  • 이방송은 보다보면 웃고있는 나를 발견하는 방송

    K_he_K_he_29 일 전
  • 꽃 보고 미쳣다를 외쳤다🙊🙊🙊🙊🙊

    김지원김지원29 일 전
  • 이게 맞아? 맞는거냐고!ㅠㅠ

    도토리_도토리_29 일 전
  • 확실히 벼리님 만나고 깨박이 많이 안정되어 보임.

    Kow LowKow Low29 일 전
  • 꽃벼리님이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영상 보여주세여ㅠㅠ 화장품 정보 알고싶씀다!! 사랑합니댜❤️🙌🏻

    콩야콩야29 일 전
  • 이쁘다

    이경섭이경섭29 일 전
  • 와 한끼 고기값 ㅆㅂ

    이너프이너프29 일 전
  • 깨장군의 눈빛에서 농도 1000만 % 꿀이 뚝뚝 하고 마구 떨어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이드최이드29 일 전
  • 왜 직원분 센스는 칭찬 안해주시지 발음이 안좋다는 배려..멋지다 직원분

    정상규정상규29 일 전
  • 카톡에 검흰 or 파랑이라고 보냈다면..ㅋ 뭔가 2%허당미가 있으세요 ㅋ..ㅋ

    jm leejm lee29 일 전
  • 이렇게 이쁜 커플을 봤나 둘이 영상 볼 때마다 느끼는게 깨박이 드립 잘하는건 알았지만 벼리님도 엄청 재밌으심 ㅋㅋ 커플된 이유가 있구나 ㅋㅋ

    bluesanta21bluesanta2129 일 전
  • 벼리는 다 계획이 있구나 결혼 생각해야지

    wesley Bwesley B29 일 전
  • 딸 아들 아빠로 ㅋㅋ 딸이 첫째면 아들을. 유하게 잡아준다 딸키우는 재미 아들 키우는 재미 확실히 차이남 아들 3명이면. 엄마는 각성한 장군됨 ㅋㅋㅋㅋ100%

    유주유주유주유주29 일 전
  • 깨는 벼묻었고 벼는 깨묻었다.... 이다 썩는다!!!!!!!!!!!!!!!!

    소금소금29 일 전
  • 어이 편집자양반 내가 얼마나기달렸는뎅 ㅠㅠㅠ 너무한거 아니요 조금만더보고싶소

    검정색검정색29 일 전
  • 뭐 물어볼때마다 벼리 벼리 하시네 좋다

    장세준장세준29 일 전
  • 누나 너무 이쁘세요

    김태영김태영29 일 전
  • 잘 보고 갑니다.

    K헝아K헝아29 일 전
  • 이번 영상 업로드하면서 구독자가 400명이 늘었네요 빨리 10만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수누피수누피29 일 전
  • 뉴스를 안보는데 갑자기 뉴스를 보러가재. ㅎㅎㅎ~ 그리고 뉴스를 보러 가자구요? 뉴스를 볼려면 어디로 가세요? ㅎㅎㅎ~

    moss Junasmoss Junas29 일 전
  • 2편내놔!

    돌아다니는방랑자돌아다니는방랑자29 일 전
  • 둘이 뽀뽀하는걸 본적이없냐 ㅋㅋㅋ

    댓글로만 구독자 50명 얻기댓글로만 구독자 50명 얻기29 일 전
    • 공개 하는게 불편할수도 있죵 ㅎㅎ 딱히 보여줄 이유도 없고용

      수누피수누피29 일 전
  • 믿고보는 깨벼리 ㅋㅋ

    김성수김성수29 일 전
  • 14:32 형 부끄러워제발......

    현상킴현상킴29 일 전
  • 벼리님 이런 영상 너무 좋은데요. 재미있어요. ㅎㅎㅎ~

    moss Junasmoss Junas29 일 전
  • 검흰 가디건 어디껀지 아시는분?

    퐁듀모찌퐁듀모찌29 일 전
  • 아직 사귀노;

    nnara yerinnara yeri29 일 전
    • 아직 살아있노;

      수누피수누피29 일 전
  • 가디건 정보 부탁드려요 너무 이뻐요ㅠㅠ

    ᄉᄒᄀᄉᄒᄀ29 일 전
  • 언니 증말 왜이리 귀여우신거죠 으ㅡㅡ악

    전수빈전수빈29 일 전
  • 물어보면 젤안나가는거 줌

    내가그며느리다내가그며느리다29 일 전
  • ㅈ박이형 인생이 ㅈ같네요

    김재현김재현29 일 전
  • 이쁘다

    조재민조재민29 일 전
  • 진짜 자동으로 미소가 지어지네영 데이트 하기 전에 뭐 입을지 고민하는거 너무 귀엽고 설레하는게 눈에 보여서 넘넘 귀엽꼬용~~ 이 커플 보면 진짜 풋풋하고 예쁘고 엄마 미소지어지게 돼용 오늘도 벼리언니 영상 잼게 보셨다면 예쁜 댓글과 좋아요 눌러주세용!!!

    옐로옐로29 일 전
  • 진짜 진심으로 너무 부럽다 능력자 깨박 리

    이름이름29 일 전
  • ㅅㅂㅅㅅ

    이경섭이경섭29 일 전
  • 둘이 많이 친해졌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엉 둘 다

    김민김민29 일 전
  • 롱런하셨으면 좋겠어요 꽃 사오시는 마음부터 질문 하시는 거 들어보면 서로에게 다정다감한 것 같아 보기 좋아요

    근육물개근육물개29 일 전
  • 아으 달달혀라

    검정나무검정나무29 일 전
  • 아니근데 보고있는 내가 홀애비처럼 흐뭇하게 실실쪼개고 있음

    진민혁진민혁29 일 전
    • 한 명 추가여~~^^

      송민준송민준29 일 전
  • 깨박이는 답답이니 벼리님이 화끈하면 잘 되겠넷~^^☆ 이쁜커플☆ 영원하세요☆☆

    JiHoon 3JiHoon 329 일 전
  • 깨박이 꾀 잘생겨 졌네

    성k kim성k kim29 일 전
    • 아하!! ㅎㅎ

      성k kim성k kim23 일 전
    • 골반골반23 일 전
  • 치카이치코 몇혼지 알려주세요ㅠㅠㅠ

    핑팡퐁핑팡퐁29 일 전
  • 언제나 이쁘고 아름답고 행복한 사랑해서 결혼해서 이쁜딸 건강한 아들 낳아서 정말 많이많이 해피하길 바랄게 너희 호연이벼리응원하고 아끼고 사랑한다

    박재성박재성29 일 전
  • 에휴 답대가리없넼ㅋ

    김재균김재균29 일 전
  • 존나 보기좋다

    정호정정호정29 일 전
  • 유일하게 응원하는 커플ㅎ 깨박이도 먼가 더 잘생겨진거 같고ㅎ두분 너무 보기 좋아요

    김정환김정환29 일 전
    • ㅇㅈ이요

      경찰경찰27 일 전
    • 깨박이 부계정 ㅎㅇ

      악마악마28 일 전
    • ㅇㅈ 저도 깨박님 더 잘생겨지신 거 같다고 생각했어여

      이수빈이수빈2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