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을 지켜츄🌏 보스의 존맛 떡볶이 레시피 공개(빠밤) | [미선이네👩‍🍳]

2021. 04. 30.
378 773 조회수

요원들 ~ 요하🙋‍♀️
오늘은 정말 요즘 대세인 분을 초대했습니다.
바로 이달의 소녀 츄! 👏👏
정말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는 어디서 온거야? ㅎ
너무 귀엽더라 지우야 ~🥰
오늘은 츄랑 떡볶이를 같이 만들어볼라고 하는데
츄가 요똥? 이라고 하던데 😅 그래도 먹을 만... 했거덩
내껀 괜찮았지? 지우야 ? ㅎㅎ🙂
요원들 ! 우리 츄 많이 사랑해주고 잘 응원해줘
나도 잊지말고... 😎
그럼 다음에 봐 ~ 안녕
미선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미선임파서블]
[지켜츄] bit.ly/3xASfFF
[미선임파서블 구독] bit.ly/34ZhsNX
#박미선 #미선임파서블 #지켜츄 #츄 #미선이네 #박미선유튜브 #요즘것들
STAFF
촬영: 그림형제
믹싱: 매드벅스

댓글
  • 안녕하세요~ 츄예여 ღゝ◡╹)ノ❤ 미선선배님과 떡볶이를 만들러 미선임파서블에 출연할 수 있어서 넘 영광이었어요!! 좋은 얘기 많이 나누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다음에도 또 봬요 😍 아 그리고 선배님 ! 지켜츄도 출연해주실래요?!💫 그러면 츄는 오늘 미선 선배님을 지켰다츄! ❤ -(๑˙ー˙๑)-❤

    지켜츄 Chuu Can Do It지켜츄 Chuu Can Do It8 일 전
    • 겁나 귀엽네....

      김태일김태일일 전
    • 오 ㄹㅇ 츄당!!

      혜안이 젤좋아혜안이 젤좋아일 전
    • 악 말투 넘모 귀엽잖아... 근데 이제 사랑을 곁들인..♥️

      k-고사미k-고사미2 일 전
    • 츄ㅑㅠㅠㅠㅠ 내가 매일 먹는 감자점보핫도그 너줄게ㅠㅠㅠㅠ 항상 웃는 츄가 됬느면 좋겟당

      DS JangDS Jang4 일 전
    • I really really love 츄예여!

      Hatto0467Hatto04674 일 전
  • 4:00 ... ok so we are going to forget abt that moment ok

    twice_YOUTUBE_officialtwice_YOUTUBE_official시간 전
  • 2:21 아니 물 양을 왜 손가락으로 재 ㅋㅋㅋ 그냥 물병 옆에 같이 해보고 재면 되는걸 ㅋㅋㅋㅋ 츄 너무 귀엽츄 ㅋㅋㅋ

    우왕좌왕우왕좌왕7 시간 전
  • 며느리랑 시어머니 같아 ㅋㄱㅋㅋㅋㅋㄱ

    보고보고11 시간 전
  • 5:14

    미스터 츄미스터 츄14 시간 전
  • 귀여워

    인간사람인간사람일 전
  • 귀여워 미치겠츄...

    재밌고싶은 사람재밌고싶은 사람일 전
  • 나으 최애들.. 요런 무해캐들 조합 언제나 찬성

    황은비명예발닦개황은비명예발닦개일 전
  • Loona comeback please

    Jung EunjiJung Eunji일 전
  • 물에 다시다 + 후추 적당히 풀고 고춧가루 고추장 설탕 떡 이랑 어묵 각종 파 넣고 끓이면 돼는데 .... 제일 간단 한 떡볶이 만들기 ㅋㅋㅋㅋㅋ

    깜양깜양일 전
  • 츄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듕절듕절듕절듕절일 전
  • 5:01 그... 그게 관심이 많은건데....

    黑眞月黑眞月일 전
  • 엄마랑 딸 같아여ㅠㅠ 우리 츄 편하게 대해줘서 감사함다!

    에엥에엥일 전
  • It's a good thing some members know how to cook 🤣 they can feed Chuu home cook meals every now and then

    Vivi From LOONA??Vivi From LOONA??일 전
  • 웃음만 나는 떡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이]TV[서이]TV2 일 전
  •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우리강아지ㅠㅠㅠ너무귀여워..아이고..아이고...

    서백지서백지2 일 전
  • 진짜 츄 너무 귀여워.....

    이우필이우필2 일 전
  • 엄마와 딸같당

    이름이름2 일 전
  • 썸네일에 츄가 떠있어서 잘보고 갑니다~ 미선님께서도 츄를 엄청 귀여워하시네요 ㅎㅎㅎ

    김종성김종성3 일 전
  • 이 조합 너무 꿀잼인데! 두분다 너무 귀여부려~

    민주민주3 일 전
  • 나보다 두살 많은 언니가 귀엽게보이는건 처음이넵,,

    심지은심지은3 일 전
  • 날 지켜츄 보러 오신 분??

    달려라하늬달려라하늬3 일 전
  • 아 사람들이 왜 연예인들을 좋아하는지 알겠어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 이제 입덕합니다

    V_병아리인생V_병아리인생3 일 전
  • ㅎㅎ 츄깜찍하네요~~^^ 맛난 떡볶이 ㅎㅎ

    뽕써니 줌마렐라뽕써니 줌마렐라3 일 전
  • 10:13 wow

    남재혁남재혁3 일 전
  • 아니 이누야샤 츄 가 더빙 한거였나?............

    신주원신주원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박미선님도 성대모사 잘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MLI M3 일 전
  • 미선님 찐 웃음 너무 조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LI MLI M3 일 전
  • 0:35 등장부터 미친 건가ㅜㅜㅜㅜㅜㅜㅜㅜ 찐 쫄귀다ㅠ💖

    LI MLI M3 일 전
  • 우리 츄는 손에 물붙히면 안되는데. 진짜 아침에 꽃입에 이슬만 먹고 자랐을꺼 같은데 떵도 안싸고 방귀고 안뀌고 온리 청정한 츄 ...이렇게 포장하면 버릇나빠지겠지 ㅋㅋ 하지만 그녀도 사람이니까 쌀꺼 다 싸고 가끔 욕도하겠지.....ㅋㅋ 이넘의 뎃글은 어떻게 키보드만 잡으면 작두를 탈려고 하는지 ...뿅

    진짜환장진짜환장4 일 전
    • 진짜 환장하겠다

      커피커피3 일 전
  • 박미선님이 츄에게 해주는 조언이나 말 한마디 한마디가 3자 입장에서 들어도 너무 따뜻하고 뼈가되고 살이되는 조언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너무좋고 화목한 방송이였당

    MIS IMIMIS IMI4 일 전
  • 러블리의 의인화다ㅜㅜㅜㅜ

    귀양귀양4 일 전
  • hey check out loona!! they have great songs

    cosmicxistencecosmicxistence4 일 전
  • chuu so cutee

    cosmicxistencecosmicxistence4 일 전
  • 핫도그맛있겠다

    용부영용부영4 일 전
  • 힐링^^

    프린세스찬희프린세스찬희4 일 전
  • 아 혈중츄농도 치사량..........................😘

    Golden MeanGolden Mean4 일 전
  • 두 분 다 웃을 때 입모양이 너무 예뻐요!!! :)

    보라돌송보라돌송4 일 전
  • 12:11 이렇게 깨물어서 두개골을 반으로 가르겠다는 건가

    스스스스4 일 전
  • 13:11

    ᄋ4 일 전
  • 좋은 콜라보다♡

    ee yee y4 일 전
  • 츄 너무 기여워ㅠㅠㅠ

    방먹방먹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은 조합이다ㅠㅠ

    I DI D4 일 전
  • 저런 딸내미 있으면 시집보낼때 대성통곡 하겠네

    tr mtr m4 일 전
  • 7:36 치인다 치여 ㅠㅠ 편집자님 편집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O OIIO OI4 일 전
  • 미선이누나 팬이에요~~ 미선이누님만의 편안한 웃음 해피투게더때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

    Jyani KimJyani Kim4 일 전
  • 1:34 표정변화ㅋㅋㅋ

    GyeongJae LeeGyeongJae Lee5 일 전
  • She’s too cute I’m dying from her adorableness

    MinaMina5 일 전
  • 10:21 표정은 심각한데 손모양이 심각하게 귀엽네ㅠ ㅋㅋㅋㅋ

    Sung HanSung Han5 일 전
  • 11:01 가만히 보다가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아따 발성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ᄂ류ᄂ5 일 전
  • Park Misun and Chuu 🤩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I LOVE THIS 🥰🥰🥰🥰🥰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THAT LOOKS SO DELICIOUS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WAH TTEOKBOKI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SO WHOLESOME😅😅😅😅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CHUUGUMMY

    inmy heartwithinmy heartwith5 일 전
  • Hahahaa

    Jasonz WJasonz W5 일 전
  • 츄님 너무 귀여우시고 미선님은 너무 고우세요^^

    유리volg유리volg5 일 전
  • 츄에요만 오조 오억 번 돌려봤다

    랑민랑민5 일 전
  • 4:00여기서부터 츄가 개귀여운듯...나만 그런가

    광모광모5 일 전
  • 13:11

    4번째 구독자 구함4번째 구독자 구함5 일 전
  • 박미선이가 김미화과 좌파라니? 종북좌파 인가? 삶은 소대가리 하늘보고 웃는상의 똥개인가? 좋아했는데 이젠 꼴도 보기 싫다.

    정정순정정순5 일 전
  • 나 엄청 흐뭇하게 웃고있었네

    Vvs VvsVvs Vvs5 일 전
  • 잉 귀엽다 츄♡

    핫솔뷰[핫플솔직리뷰]핫솔뷰[핫플솔직리뷰]5 일 전
  • 츄다~!~!~!

    흰컵흰컵5 일 전
  • 알고리즘으로 지구를지켜츄를 보고 자꾸만 보게되네요 츄애긔 소녀 넘나 귀여움 ㅠ ㅋㅋㅋㅋㅋ

    달구르잠달구르잠5 일 전
  • 헐 어떻게 이렇게까지 귀여울수있는거지ㅠㅠㅠㅠㅠㅠ 넘 귀엽다 이름도 넘 귀엽다ㅠㅠㅠㅠ

    김아현김아현5 일 전
  • 12:08 하..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

    버디버디5 일 전
  • 5:16 누구야아앜ㅋㅋㅋㅋㅋㅋㅋ

    박준후박준후5 일 전
  • 처음으로 알고리즘에게 고맙네

    이름이름5 일 전
  • 츄 다!!!!!!!!!!!!!!!!!!!!!!!!!!!!!!!!!!!!!!!!!!!!!!!!!!!!!!!!!!!!!!!!!!!!

    멜로#멜로#5 일 전
  • 진짜 사랑스럽다....

    자몽다자몽다5 일 전
  • 너무 따스하다

    신수정신수정5 일 전
  • 미소지어지는 조합

    수면진정제수면진정제5 일 전
  • 대세녀 cun님 이시네요 !! 너무귀엽 💖⁺◟(●˙▾˙●)◞⁺💖 보는데 눈과 귀가 즐거워용 ~~~

    수진수진5 일 전
  • 그만 좀 귀여워라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

    내가콥이야내가콥이야5 일 전
  • 츄누나 사랑해요

    옥영인옥영인5 일 전
  • Shes so adorable and definitely more comfortable around woman MC, and i think i need to rewatch Running Girls for sure. Hopefully all LOONA members visit her next time if they had a comeback (not sure when tho) i need the current godmother of korean comedienne to adopt 12 adorable, charming & diverse personalities girls!

    Gen YGen Y5 일 전
  • ㅋㅎㅋㅎㅋㅎㅋ 츄도 너무 귀엽고 미선씨도 귀여우셔 ㅋㅎㅋㅎㅋㅎㅋ

    에이블리사랑한다고에이블리사랑한다고5 일 전
  • 그럼 못먹는다고 말을해야지 좋아한다고 했다가 싫어한다고 말장난 오지네 ㅋ

    야생고양이야생고양이5 일 전
  • 23살 아니고 13살 같다

    Joy JangJoy Jang5 일 전
  • 미선언니 진짜 좋으신분이다.

    다보현다보현6 일 전
  •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선누님 직접 보셨으니 얼마나 더 귀여우셨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틴아틴6 일 전
  • 9:37 ㅋㅋㅋㅋㅋㅋ도깨비 방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주김민주6 일 전
  • 츄♡

    Hyun Cheol KwonHyun Cheol Kwon6 일 전
  • 딸바보 아버지들이 딸들 보며 웃고 있다는게 뭔지 몰랐는데 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웃고있넽ㅋㅋㅋ

    민수민수6 일 전
    • ㄹㅇ ㅋㅋㅋㅋㅋ

      임재현임재현3 일 전
  • 내가 아는 생명체 중 가장 귀여움

    황금향황금향6 일 전
  • 영상 스킵안하고 다본거 흔치않은데 떡볶이도 맛나보이네요!

    김원우김원우6 일 전
  • 츄 츄 ..좀 마이 ....오바하네 ....목소리 ....좀 짜 증 ...

    장난해장난해6 일 전
    • 니얼굴이 더 오바야

      돌아온남궁지니돌아온남궁지니6 일 전
  • 츄 무서움

    띵곡띵곡6 일 전
  • ㅎㅎㅎㅎㅎ 역시 츄.....머선말이 필요하노?! 이누야샤는 진짜 장인급이다!!!

    쮼티비쮼티비6 일 전
  • 츄는 클스마스 직캠이 레전드라고 해서 본 이후로 호감이 항상 있었는데 진짜 텐션 장난아냐 귀엽다ㅠㅠㅠㅠ

    소원소원6 일 전
  • 11:14 내가 보고싶어서 만든 타임라인..

    HJ WHJ W6 일 전
  • 츄정밖에 모르겠

    DestroyerDestroyer6 일 전
  • 아구...ㅠㅠㅠ귀여워ㅠㅠ츄언니 넘 이뻐

    존잘AB6IX존잘AB6IX6 일 전
  • I know this episode will interesting and funny just by looking the thumbnail Aaah cute but savage Chuuuuu 💜

    Vio NugrohoVio Nugroho6 일 전
  •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김밥6 일 전
  • two adorable persons

    Guilherme RodriguesGuilherme Rodrigues6 일 전
  • 허둥지둥하츄~ 욀케 귀여워~

    립츄하시겠습니까?립츄하시겠습니까?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