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식탁과 의자에서 살아보겠습니다! 식탁 VS 의자 누가 더 힘들까요? 식탁에서 하루살기 가족 일상 챌린지ㅣ토깽이네

2021. 01. 13.
216 548 조회수

#토깽이네 #가족 #하루살기
식탁 VS 의자
과연 어디에서 사는게 더 힘들까요?
♥ 비즈니스 이메일 (Business e-mail)
- rabbitcym2@naver.com
♥ [토깽이네] 어떤 채널일까요?
토깽이네 채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가족형 채널입니다.
4가족의 신나는 일상에 빠져 볼까요?♡
♥[토깽이네] 사랑전달하기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 ★댓글 ★공유는 토깽이네에게 큰힘이 되고 더 좋은 영상을 만들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저희 영상 봐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하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라이센스표기]
1. Kevin MacLeod의 Barroom Ballet - Silent Film 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10
아티스트: incompetech.com/

2. Audionautix의 You So Zany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3. Kevin MacLeod의 Baltic Levity - Thatched Villager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20
아티스트: incompetech.com/
4. Audionautix의 Clowning Around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5. Audionautix의 Busybody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6. Kevin MacLeod의 Investigation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646
아티스트: incompetech.com/
7.Kevin MacLeod의 Baltic Levity - Thatched Villager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20
아티스트: incompetech.com/
8.Kevin MacLeod의 Jingle Bell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187
아티스트: incompetech.com/
======================================================
이 동영상의 저작권은 (주)래빗미디어(토깽이네)에게 있습니다. 영상 공유는 가능하나 허락 없이 무단 복제/배포하는 행위는 법적인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

댓글
  • 여러분이라면 식탁vs의자중 어디에 살고싶으신가요?😁

    토깽이네토깽이네10 일 전
    • @강영주 ?

      이예향이예향21 시간 전
    • 다음에는 침대에서 하루살기 해주세요

      마라탕마싯겟당마라탕마싯겟당4 일 전
    • 식탁이용

      마라탕마싯겟당마라탕마싯겟당4 일 전
    • 식닥이요!

      박상희박상희4 일 전
    • 토니님너무날라가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과자가저온거실화임~?

      박상희박상희4 일 전
  • 나다리러무커여워요(귀여워요💕)

    과일tv과일tv3 시간 전
  • 저는...식탁이요!

    이후신이후신일 전
  • 힘들겠어요~토니님ㅎ

    부스터부스터2 일 전
  • 토니안경버개해주세요

    유링유링유링유링3 일 전
  • 나린이일곱살데남자에조안한다몀

    유링유링유링유링3 일 전
  • 침대에서하루살기해주세요

    마라탕마싯겟당마라탕마싯겟당4 일 전
  • 다음엔 장난감으로 하루살기 어떤가요?

    별이의 별나라세상별이의 별나라세상4 일 전
  • 식탁이용

    강진형강진형4 일 전
  • 친구가 애가 너무 좋아하는 사랑해요

    성재순성재순5 일 전
  • 토깽님 하루살이도 엄~청 재밌는데 토깽이네에서 오래됐고 옜날 영상을 보는 그런 챌린지두 해주세욧!!!!!!!😆😆😆 그리고 내가 그린그림으로 가지고 하루살기를 해주세요!!!!!!!!!!!!!!!!!!!!!!!!!!! 인정하는 사람들은 좋아요를 꾹 안 인정하는 사람은 댓글!!!!!

    쏘이쏘이쏘이쏘이5 일 전
  • 다음에1층에서살기랑옥상에서살기해주세요

    이준영이준영5 일 전
  • 다린이는 젓가락으로 못했는데 먹내

    박유빈박유빈5 일 전
  • 독침ㅋㅋㅋㅋㅋ

    Josephina HongJosephina Hong5 일 전
    • ㅋㅋㅋ

      Josephina HongJosephina Hong5 일 전
  • 재밌다

    1231235 일 전
  • 저희 아빠도 회집 해요

    조선아조선아5 일 전
  • 다음 에도 하루살이 해주세요 너무재미 있어요>

    양경석양경석5 일 전
  • 직업 하루살기 해주세요 만약 토깽님이 요리사면 요리만 하고 토니님이 경찰이면 지키는 것처럼 해주세요!

    외그레외그레5 일 전
  • 14:26. 나도 끝에 안 먹는댕 ㅋㅋㅋ

    아린이는 숲의 아이. Arin아린이는 숲의 아이. Arin6 일 전
  • 이거 필터 끼셧나요??????

    신ᆞ수연신ᆞ수연6 일 전
  • 키진아트토스트기 리뷰해주세요 제발요

    흔한자매흔한자매6 일 전
  • 침대에서하루살기해주세요

    흔한자매흔한자매6 일 전
  • 토깽이네님아이스크림하루살기해주세요넹

    YINGMEI CUIYINGMEI CUI6 일 전
  • 토니님얼공안하시면 구독취소할꺼에요😣😔😭흥칫뿡

    심재령심재령6 일 전
  • 토깽님!하루살기 신청 입니답! 구역하루살기+색깔하루살기로 화장실은 무제한,게임을해서 1등 제일좋은 거실,2등 부엌,3등 나린이방,4등 화장실 어떤가요?괜찮은가요?

    박순자박순자6 일 전
  • 식탁에서 살기..............란

    이상근이상근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토깽이네 덕분에 웃었어요 항상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토니님 엄청 웃기고 재미있어요ㅎㅎ)

    토린토린6 일 전
  • 침대에서 하루 살기 해주세요

    이혜민이혜민6 일 전
  • 안녕하세요

    이동현이동현6 일 전
  • 나 같으면 의자 두개로 이동하겠다

    나나나나6 일 전
  • 시탁

    정서연현석정서연현석7 일 전
  • 2층에서하루살기 해주세요

    정승교정승교7 일 전
  • 이예림이라고 한 번만 말해 주세요 선물 드릴게요

    박후경박후경7 일 전
  • 침대에서살기해줘요 토깽이이모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

    몽떡이몽떡이7 일 전
  • 123다재밌다

    똥글똥글지유티비똥글똥글지유티비7 일 전
  • 옥상에서하루살기해주세요

    김혜연김혜연7 일 전
  • 언니 오빠 축하해 🎉 나 8살이야

    남은선남은선7 일 전
  • 다음에는 노래로 하루살기해주세여 예를들면 다린아~노올자 이렇게 해주세요

    주양주양7 일 전
  • 저만 피자에 꼬다리 조아하나욤?.....

    뽀떠아뽀떠아7 일 전
  • 참치 통안에 호르몬 많은데..

    다은다은7 일 전
  • 다린이 실패했는데 먹네요...?

    제니랜드_제니랜드_7 일 전
  • 저도 하루살기 해보고 싶은데 엄마가 못하게 해요 ㅜ

    김채윤김채윤7 일 전
  • 다린이는 왜 쫄면안먹나여?

    민트초코민트초코7 일 전
  • 오늘하루살기도 재밌게 봤어요! 그런데 왜 이번 하루살기는 누가 좋은지 왜 모르겠죠?ㅎㅎ

    차경인차경인7 일 전
  • 저는 식탁에서 살고싶어요

    김태기김태기7 일 전
  • 의자요!!토니님의자로끌고갈대웃겨요 ㅋㅋㅋㅋ

    시우지우시찌튜브시우지우시찌튜브7 일 전
  • 텐트에서하루살기vs자동차에서하루살기 텐트는기본이불이나침낭지급

    오네오오네오7 일 전
  • ㅋㅋㅋ

    김은정김은정8 일 전
  • 텐트를 집에펴서 1분동안 가지고 오고텐트에서 하루살기 해주세용!!!!!!!♡♡♡

    써니클로버써니클로버8 일 전
    • 텐트 에서하루살기 했어용

      유달티유달티7 일 전
  • 저 교촌 메날 먹어요!!!!!!!!♡♡

    써니클로버써니클로버8 일 전
  • 옥상에서 하루살기 해주세요 모 갔고오는시간 1분

    주진희주진희8 일 전
  • 재미다

    하린하린8 일 전
  • ㅋㅋ 둘이 부부 사이에 친 하게 좀 지내세요 ㅎㅎ 😂 그리고 오늘도 잘 봤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재미있는 거 많이 찍어서 보내주세요 ㅎ

    김영순김영순8 일 전
  • 근데의자로다니는거는충간소음아님??토껭이네집이1층이면ㄱㅊ

    난연애인입니당난연애인입니당8 일 전
  • ㅓㅓㅇ어아ㅣㄴ니닌 ㅔㅈㅈㅈ제벶ㅈㅈ제제제데ㅐㄷ댇

    이혜령이혜령8 일 전
  • 토깽님 한 발 하루살기 해주세요 한 발vs두 발

    이채민이채민8 일 전
  • 의자요

    슈니바위나리슈니바위나리8 일 전
  • 토니 얼굴 보임

    최준성최준성8 일 전
  • 토니님만시키내 토니님힘내새요

    고고남매TV고고남매TV8 일 전
  • ...

    고고남매TV고고남매TV8 일 전
  • 재미있는대

    고고남매TV고고남매TV8 일 전
  • 식탁에서 하루살기 하시느라 많이 힘드셨을껏같아요 힘네세요!!! (항상 영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매일 좋은영상 올려주셔셔 고맙습니다

    SUNNY ANSUNNY AN8 일 전
  • 이번에는 정해진 시간만큼만 놀기하고 무슨노리할거진 뽑기로 정해주세요

    홍성혁홍성혁8 일 전
    • 아 오타가났네요 노리가아니고 놀이에요

      홍성혁홍성혁8 일 전
  • 다음에 구름다리 하루살기 해주세요 룰은 쿠션이나 종이로 2장씩가눠가진다음 한장을 바닥에 깔고 나머지한장을 앞에 깔며 이동하는 게임인데 저는 이 게임이 재밌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 항상 화목해보여서 좋네요 항상 으원합니당 화이팅^^

    TheGuade00TheGuade008 일 전
  • 식탁에서 10분도 안돼서 나올거같아요ㅠㅠ

    손현영손현영손현영손현영8 일 전
  • 당연히의자요

    유재석유재석8 일 전
  • 근데요 궁금한게 있는데 뷔페 는 다먹었나요??

    노서우노서우8 일 전
  • 의자

    서호연서호연8 일 전
  • 근데 최다린은 피자 왜 먹음?

    크라운간 사람크라운간 사람8 일 전
    • 못 뽑았늣데

      크라운간 사람크라운간 사람8 일 전
  • 토니님 너무 불쌍해요 어떻게 그렇게 토니니만 시켜요 !! 식탁은 아무것도안하고 다른 의자에 앉은 나다린은 시키지않고 토니니만하는건 불공평헤요

    HaHa HaHaHa Ha8 일 전
  • 역시나린이언니는예뻥

    원윤재원윤재8 일 전
  • 저는 의자요 외냐 하면 의자는 조금한 식탁 으로 쓸수있거든요 그래서 전 의자요.

    오세진오세진8 일 전
  • .

    최영선최영선8 일 전
  • ㅋㅋ 나는 예전에 꼬다리만 먹었는데

    주도현주도현9 일 전
  • 악ㅋㅋㄲㄲㄲ,,,,오늘 이것 덕분에 많이 웃었네욤>&

    심플_심플_9 일 전
  • 토깽이님 저는 2021년 기준으로 11살입니다 나린이만 잘해주는 다린이 몰카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눌렀어요 다린이 모습이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나중에 나린이도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염지혜염지혜9 일 전
  • 근데나린이팔지토니가하고있네??

    별별tv별별tv9 일 전
  • 오늘따라 토니님이 불쌍해보인다 기분탓인가요?

    반은태반은태9 일 전
  • 발써서 움직이는건 안된다고 하시지 않으신가요? 쇼파에서 하루살기 또해주세요 그리고 화장실 에서 하루살기는 어떤가요 (1분동안 물건 골라서 밖에 주인은 토깽님 토깽님은 집안곳곳 다단일수있어요 음식은 토깽님깨 구매후 먹기 어때요?)

    호두스토리호두스토리9 일 전
  • 다린이 빼고 다좋음

    사이다히어로사이다히어로9 일 전
  • 오늘도 재미있게 영상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가요 내일은 또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궁금해요 내일은 '칭찬대로 하루살기 ' 찍어주세요 부탁이에요 나린이 언니는 올해 11살 인데 아직도 귀엽네요 전 올해 9살이에요 다린이 오빠도 여전히 멋지네요 토깽님은 예쁘시네요 토니님도 멋지세요 토깽이네 코로나 조심하시구 사랑해여

    XIANGYU LIXIANGYU LI9 일 전
  • 둘다요!다들재밌게 사네요!향상힘내시고 화이팅하시고 향상건강하세요!

    홍소희홍소희9 일 전
  • 토깽이님 제가 인스타에서 토깽이네 상상 놀이터른 쳐봤는데 거기 맨 첫번째로 나오는거 눌렀더니 나오는 사진이 있는데 거기 사람들이 밥을 먹고있고 카메라를 들고있는 사람이 토니님 같은데 맞나여? 이 글 불편하시면 죄송합니다 지울게여 그리고 영상 잘 보고 있어여

    로제돌이로제돌이9 일 전
  • 토깽이모 예뻥 ㅇㅁㅇ

    _요루세상_요루세상9 일 전
  • 토깽이네 너무재밌어요~ 전 나린이랑 같은 나이에요~

    k선인k선인9 일 전
  • 2층에서 하루살기해주세요.♥~

    박소원박소원9 일 전
  • 저는 꼬다리나 치즈피자민 먹어요

    보미로그{클둥이}보미로그{클둥이}9 일 전
  • 토깽님 편의점에서 다섯 가지 먹는걸 골라서 하루 살기 해주세요

    경민굔듀경민굔듀9 일 전
  • 토깽이님 혹시 박종석이라는사람아세요.

    사사랑 승희사사랑 승희9 일 전
  • 쪽지 하루살기 해주세영 !! 말할때 쪽지로 말하고 음식이나 놀꺼 뽑을때도 쪽지로 뽑고 !!

    수림수림9 일 전
  • 10:04토니님 살짝 얼공(?)

    옐아미옐아미9 일 전
  • 다음은토깽물건 하루살기해주세요

    송아린송아린9 일 전
  • 토깽님 나다린 키 몆인지 알려주세용 오늘도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강다원강다원9 일 전
  • 30초안에 물건가저오고 거실에나두면 되요

    고고고고9 일 전
  • 거실하루살기 하면어때요.

    고고고고9 일 전
  • 보드영상은 왜안올리시는거죠?

    네네네네네네네네9 일 전
  • 다음엔 침대1명토깽VS화장실변기1명토니 방1명다린VS쇼파1명나린

    jin soo Chajin soo Cha9 일 전
  • 아니그리고저보다어릴것같은데초밥을못먹개해야죠

    강연희강연희9 일 전
    • ?

      패티TV패티TV8 일 전
  • 의자 하루살기 하고 싶다, !

    jin soo Chajin soo Cha9 일 전
  • 토니얼공해주세요 재발요

    이옥희이옥희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