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짖어! 딸내미 진정시키는 엄마

2021. 01. 12.
51 943 조회수

즐겁게 시청해 주세요~^^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말 좀 들어라 - koworld.info/club/bq2Zopqz04HRrIA/bidio.html
Track : 뚱땅뚱땅 - koworld.info/club/rKufermzomjcpXg/bidio.html
Track : Piece of Cake 2 - koworld.info/club/eo9qp9q82X-9ZYA/bidio.html

댓글
  • 안녕하세요. 명랑한 봄달래입니다. 시청해 주시고 구독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봄(엄마) 2018년 9월 2일 달래(딸) 2020년 6월 2일 달래는 현재 7개월이고 요즘은 5개월때 찍은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어릴적 성장모습이라서 찍어 놨던 영상들을 순서대로 올리고 있습니다. 계절과 맞지 않는 장면이 나오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다시 한번 큰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보고 또 봐도 넘 귀엽네요. 봄이와 달래. 짱

      고영희고영희6 일 전
  • 엄마의 사랑과 보호속에서 자라는 달래를 보니 엄마품에서 일찍 떨어지고 저희집에 온 반려견이 너무 애처롭게 느껴 졌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홍호호홍호호일 전
    •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일 전
  • ㅋㅋㅋ 토깽이 보다 너가 더 구엽다~^^봄이는 흔드는 자세가 아주 한터프함^^

    貞民安貞民安2 일 전
  • 달래도 제법 으르렁 소리가 그럴듯하네...ㅋㅋ 승우오빠 항상 재밌게 놀아줘서 고마워요~

    tomihiratomihira4 일 전
    •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4 일 전
  • 봄이랑달래가 요러케이쁘게 클수있게 엄빠에베려 박수보냅니다. 거실전체에깔린 메트를보면알수있죠. 아이들생각하는 엄빠에맘을~~ㅎㅎ

    최신옥최신옥5 일 전
    •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5 일 전
  • 윽.너무 귀엽자나아아아아아.......

    김민영김민영5 일 전
  • 달래 슬리퍼가 무서웠나봐요 귀여워용♥♥♥

    0 _ 00 _ 06 일 전
  • 진짜 귀엽다

    진창범진창범6 일 전
  • 달리가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어우르르~ 하면서 짖던 모습이 눈에 아른거리는 귀요미 달래♥ 봄이랑 달래랑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 ~~

    감성한장 Shin Taeri Painting감성한장 Shin Taeri Painting6 일 전
    •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6 일 전
  • 봄이 딸바보

    김미혜김미혜6 일 전
  • 저희집 래미랑 너무 닮았는데요? 똑띠 ..

    래미볼래TV래미볼래TV6 일 전
    • 진짜닮은거 같네요!

      고난은연속고난은연속6 일 전
    • 닮았네욬ㅋㅋㅋㅋㅋㅋ말티즈 진짜 귀여유ㅓ!!!

      아쟁맘아쟁맘6 일 전
  • 달래 진짜 사람 애기같아요ㅋㅋㅋ 봄이도 사람 엄마같고ㅋㅋㅋㅋㄱ

    우물우물6 일 전
  • 이쁜 봄이💖달래 넘 사랑스러워

    heemong kimheemong kim6 일 전
  • 아휴 영원한 아가들 엄마가 되도 아가 •••봄 달래 야!! 헤어지지 않고 같이 있었서ㅡ좋지!!ㅋㅋㅋㅋㅋ

    young Leeyoung Lee6 일 전
  • 봄이 표정 개귀여워 ^^

    장갱수장갱수6 일 전
  • 말티즈는 참지않긔 ㅎㅎ

    김대수김대수6 일 전
  • 모녀가 재미 있네요

    Jackie OhJackie Oh7 일 전
  • 봄이달래 넘 이쁘네요

    눈꽃눈꽃7 일 전
  • 와 진심 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young KIMyoung KIM7 일 전
  • 넘사랑스러운 아가들 사랑해♥♥♥

    송수목송수목7 일 전
  • 나이도 어린 봄이는 천사 엄마봄이네요 귀여운 달래는 진짜 복받은 아이 엄마 잘만남을 소중히 여기면서 행복하게 오손도손 잘살아가길 바랄께 귀여운 봄이와 귀여운 달래야 건강하게 잘지내 안녕

    우명숙우명숙7 일 전
    •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7 일 전
  • 이제는 딸이 엄마만하드 ㅋㅋ

    뚠지안뚠지안7 일 전
  • 귀여워♡ 영상이 짧아서 아쉬워요♡

    Heeseok LeeHeeseok Lee7 일 전
  • 이젠 딱 보고 있어도 둘이 너무 똑같아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용 글로 이름좀 써주셈ㅋ

    왕프로왕프로7 일 전
  • 어우 봄이 엄마라고 어찌 엄마짓 하는지 미치것네

    왕프로왕프로7 일 전
  • 둘다 애기같은데 봄이가 달래한데하는거보면 정말현명하구 차분하구자상한 엄마인듯해 보고있으면 너무마음이 푸근해지는거갔아서 행복합니다

    임인기임인기7 일 전
  • 구독 안하구 영상 챙겨보다가 최근에 구독 누르구 영상 보는데 벌써 애기가 엄마보다 더 컸넹 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는 짓은 여전히 아가아가야 ㅜㅜ♥️

    조도리맘조도리맘7 일 전
    • 털이 많아서 커보이네요. 아직 봄이 반밖에 안돼요.^^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7 일 전
  • 둘 다 넘 사랑스러워요^^

    말티푸웅이네말티푸웅이네7 일 전
  • 우리봄이도 영상보다가 아가가우니까 갸우뚱 갸우뚱 하네요^^

    서경란서경란7 일 전
  • 감사합니다

    Sangdon ParkSangdon Park7 일 전
  • 강아지 아르르르르 우르르르르 귀욥당 ㅋ

    sw msw m7 일 전
  • 아이구 봄아 이렇게예쁜널어쩜좋으냐 참말로이뿌네

    이미향이미향7 일 전
  • 봄이 훌륭한 엄마네요 ㅎㅎ 아드님두 잘 놀아주네요 봄달래는 항상 사랑입니다 ♡

    임숙희임숙희7 일 전
  • 성격이 정말 좋은 봄이의 실내화 응징 ㅋㅋㅋ 🤣👍🏻

    gonabi 2008gonabi 20087 일 전
  • 덜래가 확실히 아직 똥꼬발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모습으로는 구분 잘 안가는데 노는 모습에서 초딩끼가 나온당ㅋㅋㅋㅋㅋㅋㅋㅋ

    MIYU LMIYU L7 일 전
    • 태어나서부터 엄마랑만 있어서 그런지 아직 애기에요. ^^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7 일 전
  • 달래 ㅡ엄마랑비슷하네ㅋ 누군지 말티즈. 강지 소리는 다 똑 같네ㅡㅡ우리강지도ㅡ앙. 앙. 앙

    이정ih이정ih7 일 전
  • 우왕 달래 마이 컸네~😍😍😍 엄마랑 칭구쵸롬 잘 지내~😁💕

    J KJ K8 일 전
  • 토끼 슬리퍼도 허락받아야하는 두솜뭉치 모녀, 너무 귀여워서 심쿵 💜👍🥰😍🐕

    gwen hgwen h8 일 전
  • 달래가 어느새 많이 컸네요 ㅎㅎ엄마랑 비슷해졌어요ㅋ

    다이어트지적하는 남자다이어트지적하는 남자8 일 전
    • 강아지들은 너무 금방 자라서 아쉬워요.ㅎㅎ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7 일 전
  • 진정하라구~하는장면ㅋㅋ 분양결정했고 분양알아보는중입니다ㅎㅎ 저도유튜브도전각ㅋ

    마리[ua]마리[ua]8 일 전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7 일 전
  • 봄이가 달래를 아가다루듯이 대하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기특하기 그지없어요💗 토끼실내화 무서운게 아니란 걸 봄이가 알려줘서 달래도 이제 신나게 잘 놀게 되었네요🥳

    구름토끼구름토끼8 일 전
  • 엄마한테 가정교육 충분히 받으며 커가는 걸 보니 보기 좋아요. 둘이 몰려다니는거 보고있으면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을수가 없어요.

    상희상희8 일 전
  • 달래 봄이가 볼수록 사랑스럽네요~~♡♡♡

    gh parkgh park8 일 전
  • 미챴어ㅠㅠㅠㅠㅠㅠㅠ존귀태유ㅠㅠㅠㅠ말티즈 세젤귀ㅠㅠㅠㅠ

    냥냥냥냥8 일 전
  • 아이구 귀여워라 ㅠㅠㅠㅠ 민들레 홀씨같은게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규민규민8 일 전
  • ㅎ 달래가 많이커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네요

    김영순김영순8 일 전
  • 엄마가 있어서 달래는 든든하겠어요^^♡

    숑숑이와 동동이숑숑이와 동동이8 일 전
  • 조만간 저 토끼슬리퍼 쓰레기통으로 들어간다에 내 , ,걸겠어..ㅋㅋ

    최경미최경미8 일 전
  • 쪼고만게 으르렁 너무 귀여워요 ㅋㅋ

    정재연정재연8 일 전
  • 달래가 많이 컸네요. 처음에는 누가 달래고 누가 봄이인지 몰랐어요^^

    찡긋씨찡긋씨8 일 전
    • 둘이 비슷합니다. 체중은 많이 차이나지만 ㅎㅎ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봄이도 아가인데 아가가 아가를 말리네 ㅎㅎ 기요미들 건강하게 지내ㅐㅐ

    챙 in My Area챙 in My Area8 일 전
  • 봄이는 최고의 엄마네요. 달래는 봄이가 엄마여서 넘 행복하겠어요. 봄 달래 사랑해요 💜

    밥주세요밥주세요8 일 전
    •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저희 강아지가 달래 짖는 거 보고 짖네요ㅎㅎ

    H ayulH ayul8 일 전
  • 봄이가 달래를 달래보네요 ㅋㅋㅋ

    블루사파이어블루사파이어8 일 전
  • 잠은깼는데 일어나기싫어서 누워있었어 생리시작이라 배도 아프고

    황남주황남주8 일 전
  • 러빙유^^

    황남주황남주8 일 전
  • 누가누군지 몰라서..ㅋ 넘나행복하고 깜찍한모녀네요.달래야~봄이야~건행!!!

    박향이박향이8 일 전
  • 슬리퍼가 셋째 진,넷째 꽃? 봄진달래꽃

    헬크덕헬크덕8 일 전
  • 봄이가 엄마노릇을 톡톡히 하네요? 짓는 달래를 손으로 달래는 모습은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근디 한짝씩 헤드뱅잉~~ 같이놀자 달래야~ 이거지요? ㅋㅋㅋㅋ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봄달래야 건강하구 더시 놀러올게. 안뇽~ 🙆‍♀️😘😘🥳🥳👋👋👋👋

    리디아강리디아강8 일 전
  • 봄이 볼수록 너무 이쁘네요 하는짓도 ~~^^

    쩡윤쩡윤8 일 전
  • 꼴에 강아지라구,,짖어,,, 하나도 안무섭고 하찮아서 귀여워

    혜민혜민8 일 전
  • 14년 키우던 말티즈종이 하늘나라가서 4달째 아직도 우는데 .. 너무 힐링 돼요 넘 예쁘다 우리아가 어렸을적이 기억난다

    우엑우엥우엑우엑우엥우엑8 일 전
    • 많이 생각 나시겠어요. 감사합니다.ㅜㅜ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달래도 너무 이쁘지만 봄이가 달래한테하는 행동을 보면 너무 귀여워요 둘이 오래오래 각각23살까지 건강하게 살기 바랄께요 참 애들 엄마 목소리는 성우 목소리같이 맑고 청아해요

    박영미박영미8 일 전
  • 봄이는 어린엄마지만 달래 애지중지하는게 보여서 울컥할때가있어요 똥고발랄 달래는 세상 천진난만 두모녀보고있음 그냥미소가 번지네요

    아리코아리코8 일 전
  • 늘 행복하세요

    솔향기솔향기8 일 전
  • 우리 애들 생각나서 영상 본거 또보고 동생한테도 영상보라고하고 저혼자 난리네요ㅋㅋㅋ 너무 보고싶은 아가들인데.... 봄달래보며 항상 맘 진정시키는 중이랍니다~^_^

    Eileen BaeEileen Bae8 일 전
  • ㅋㅋㅋㅋ

    sunnysunny8 일 전
  • 달래 많이 컷다~~ 사랑스러워♥

    김혜경김혜경8 일 전
  • 역시 말티즈가 집에서 키우기에는 가장 적합하고 무난하죠. 저도 다시 키우게 된다면 말티즈로 키울듯. 그리고 인트로 깔끔하니 보기좋네요bb

    짜파짜파8 일 전
    • 감사합니다. ㅜㅜ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너무 귀여워요 ㅠㅠ 어쩜 솜뭉치들 짖는 것도 이리 귀여울까요 ㅠㅠ

    Jinsol LEEJinsol LEE8 일 전
  • 세상에ᆢ봄이볼때마다 기특해서 뭉클ᆢ덩치도 비슷한데 자식이라고 챙기고 놀아주고 훈육하고 ᆢ둘다 어쩜 그렇게 예쁘니ᆢ이쁜 울아가 봄💗달래

    hea phea p8 일 전
  • ㅋㅋㅋ봄달래ㅋㅋ보들보들 한결같이 귀엽네요~~

    김진하김진하8 일 전
  • 역시 봄이덕에 달래가 진정을 했다 역시 봄이ㅠㅠㅠㅠㅠㅠ너무 대단하고~~~봄,달래 오늘도 되게 이쁘다!

    박상효박상효8 일 전
  • 달래 웃기네 재밌네~

    웰시코기좋아하는남웰시코기좋아하는남8 일 전
  • 봄이가 참 좋은엄마에요^^ 오늘도 넘 사랑스런 봄달래♥♥

    박영선박영선8 일 전
  • 진짜 너무 귀여워요.. 너무귀여워ㅜㅜㅜ

    Hi JHi J8 일 전
  • 너무 행복해보이는 가족^^

    내이름은밍쿠내이름은밍쿠8 일 전
  • 너무 짧아요ㅠㅎ

    정미강정미강8 일 전
    • 담에 조금 더길게해주세요ㅎㅎ

      정미강정미강7 일 전
    • 너무 줄였나요? ㅠㅠ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아고 오늘도 쪼꼬미랑 봄이가 심장폭격하네요 ㅎㅎ

    koung min1004 choikoung min1004 choi8 일 전
  • 봄이랑 달래 넘 사랑스러으너요^^

    GABSOOK PARKGABSOOK PARK8 일 전
  • 달래 많이 컸네요:) 봄이 모성애는 여전한가용 ㅎㅎ 넘 영상 기다렸어용💜

    stella leestella lee8 일 전
    • 자주 올리고 싶은데 혼자 하다 보니 여의치가 않네요.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달래가 덩치가 커져서 자세히 안보면 누가 엄마고 누가 딸인지 잘 모르겠어요.그래도 봄이가 엄마로서 잘 하고 있어요. 봄달래는 언제나 행복해요💕

    sandstormkangsandstormkang8 일 전
    • 눈 큰아이가 봄이, 작은아이가 달래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봄이홀릭😍💚 마음이 어쩜 이리 따뜻할까..❣️ 달래! 정말 좋은 엄마 둬서 좋겠엉😆ㅋㅋ 든든하게 지켜주고 토끼 신발? 인형? 적응하게 도와주고~ 정말 봄이 너무 멋지고 달래도! 잘 따라와줘서 너무멋져!! 우리 달래! 털쪘네용>.< 아직 아가아가해서ㅋㅋ털도 보드라와보여영🤗

    장혜진장혜진8 일 전
    • 봄이가 매력이 넘쳐요.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I am extreme lover of pets. I have an awesome collection.

    Wow cats and dogsWow cats and dogs8 일 전
  • 그러니까, 누가 봄이고 달래인가요? 폭풍성장!!! 달래를 눈도 못뜰때부터 봐선지 너무 놀랍네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지않고 지금도 그럴생각이 없어요. 근데, 참 이상한건 봄달래 영상을 본이후로 마음이 힘들땨 자꾸 얘녜들 보게되요. 힐링이 이런거구나~~~!!! 고마워, 봄이, 달래.♡

    이영란이영란8 일 전
  • 저희집 콩이란 38개월 된 기지배가 있는데요, 어디 사돈 맺을 말티즈가 없을까요..ㅎ

    곰발바닥곰발바닥8 일 전
    • 좋은 사위감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

    권선미권선미8 일 전
  • 저희 강아지가 동물병원에서 다른 강아지를 보면 딱 달래처럼 행동하는데 ㅋㅋㅋㅋ 아무리 앞을 막아도 고개를 휙휙 돌려서 엄청 으르렁거려요 ㅋㅋㅠ 봄아 화이팅..!!

    뚱이라니깐요뚱이라니깐요8 일 전
  • 실내화 하나 가지고도 저렇게 귀엽게 놀 수 있는건가ㅠ

    춘봉쓰Chunbong춘봉쓰Chunbong8 일 전
  • 아 엄마보고싶다

    밍밍이는참지않아밍밍이는참지않아8 일 전
  • 봄이랑 달래 너무 사랑스러워용 달래는 이제 다컸넹 엄마 덩치랑 똑같아

    리첼리첼8 일 전
  • 역시 남의 자식은 빨리 큰다더니 아가가 엄청컸네여

    MerlotMerlot8 일 전
  • 우리 봄이도 아가아가인데 그래도 엄마 역할 잘하니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네요^*^

    최정임최정임8 일 전
    • 봄이가 참 기특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이제는아가가마니커서엄마보다더크넿ㅎㅎ 꼬꼬마시절이엇그제같더니 ㅎ

    장기원장기원8 일 전
    • 털이 쪄서 더 커보이죠?^^ 감사합니다.^^

      명랑한 봄달래명랑한 봄달래8 일 전
  • 촉감이 좋나봐요 ㅋㅋㅋㅋ

    마미도연마미도연8 일 전
  • 너무 이뻐요 봄달래 덕분에 많이 웃고갑니다~ㅋㅋㅋ

    전연옥전연옥8 일 전
  • .강아지도 이렇게 엄마랑 사는게 좋은거네요~~ 봄이가 기특해요

    정복향정복향8 일 전
  • 하유ㅋㅌㅋㅌㅋㅌㅋㅋㅋ 전 봄이가 왜이리 귀엽죠ㅠㅠ 꼬옥 안아주고 싶어요 귀염둥이❤️❤️❤️❤️ 저 아가가 엄마라니 오구오구ㅜㅜ 1:03 혹시 봄이가 대신 실내화를 혼내주는건지,,😭❤️

    Heart PurpleHeart Purple8 일 전
  • 아이고 착해라 딸내미한테 양보하넹~^^

    강현아강현아8 일 전
  • 털찐 봄달래도 귀여워요 달래가 신발보고 짖으니까 당황하면서 달래주는 봄이 착하고 이쁘네요^^

    Hwoun ShinHwoun Shin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