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따온 김으로 김밥만들기

2021. 02. 17.
983 262 조회수

바다부터 시작하는 대왕김밥과 접는김밥 만들기


                                                                                       #승우아빠 #접는김밥 #사드세요제발

✔️ 트위치 www.twitch.tv/swab85
✔️ 공식카페 cafe.naver.com/swab
📪 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 택배수령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 10:04 영상 끝물이라 넘기려다가 순간 작은 물체를 보고 뭐야 뭐야 뭐야 이러면서 광고까지 보고 왔다.. 갤주님 뭐야 콩콩뛰는거 숨막혀... ㅠ 살려줘요 개귀여워

    먕먕먕먕먕먕5 시간 전
  • 10:04 승우인가요? 김밥을 보더니 소풍 나온것 처럼 좋아하네요~

    RamBick람빛RamBick람빛17 시간 전
  • 뭐야 승우...!??!♡♡ 귀여월~~~ 아빠가 만들어준 왕김밥 좋아한당ㅋㅋㅋㅋ

    YoYo18 시간 전
  • 김 +계란말이 = 김계란 말이??

    쿠키쿠키19 시간 전
  • 바다에서 따온 김이라길래 그럼 김을 어디에서 따오는거야 하고 영상봤더니 세상에나..

    Marcianus LeeMarcianus Lee19 시간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웃었어요

    이미경이미경일 전
  • 베이컨 만들기해주세요!!

    루비쿡루비쿡일 전
  • 이 영상을 피지컬 갤러리 김계란이 배고파합니다

    박요한박요한일 전
  • 썸네일보고 김계란인줄 알았습니다

    전현진전현진일 전
  • 거인들 먹으라고 만든 김밥인가요 ㄷㄷ

    닌자 세키로닌자 세키로일 전
  • 잠봉 만들기..다들 좋아요좀 눌러주세요

    똑바로삶똑바로삶일 전
  • 승우 ㅎㅎㅎㅎㅎ왕김밥 승우얼굴보다 큰게 왜이렇게 귀엽냐...

    Tree PrimaryTree Primary일 전
  • 김부터 만들 줄이야

    신지섭신지섭일 전
  • 이거시 코리안 씨위드 웰링턴이다

    곽정민곽정민일 전
  • 김밥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 꼬다리. 꼬다리 못먹었으면 김밥 먹은것 아님.

    김경병김경병일 전
  • 7:04 와우 빡빡이야!

    박준수박준수일 전
  • 저기에서 랩이 신경쓰인다면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부차적으로는 튀김물 살짝 입혀서 덮어가지구 나중에 잘라먹어도 맛있을 것같아용 ㅎㅎ

    온란드온란드2 일 전
  • 승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ㅠ

    탄이탄이2 일 전
  • 썸네일 ㅋㅋㅋ '김계란'말이왕깁밥

    크리에이터크리에이터2 일 전
  • 2:14 김린아ෆ 김린이 귀엽

    설아건강하자설아건강하자2 일 전
  • 0:45 할수있는게....이 노래 밖에 없다....

    은지리진진은지리진진2 일 전
  • ㅋㅋㅋㅋ애기 너무 귀엽다

    원할머니보고쌈원할머니보고쌈2 일 전
  • 4:40 이게 김계란이지!

    아무개히요아무개히요2 일 전
  • 이게 그 도마인가요

    KP abyKP aby2 일 전
  • 랩이랑 같이 먹는거죠?

    YM ChoiYM Choi2 일 전
  • 김계란말잌ㅋㅋ

    김사탄김사탄2 일 전
  • 도마가 바뀌셨네여

    E therE ther2 일 전
  • 02:35 배트맨인 줄

    김쩡김쩡2 일 전
  • 아..승우 김밥 한손가득 들고 웃는거 너무 예쁘다.. 심장이 녹을꺼같아......

    바나왔쪄염바나왔쪄염2 일 전
  • '김계란'말이 대왕김밥

    Ka reNKa reN2 일 전
  • 대형김밥은 진짜 팔아도 좋겠다.. 한끼 식사

    은조은조2 일 전
  • ㅋㅋㅋㅋㅋ 믿고 있었다구요 아버님!!!!

    즐겁다즐겁다2 일 전
  • 10:04 귀여워ㅋㅋㅋ

    Ka rinKa rin3 일 전
  • 칼로리가 높을수록 조회수도 높다 공식임

    김펑고김펑고3 일 전
  • 10:05 채널 주인나오셨다!

    Min interpixMin interpix3 일 전
  • 저게 그 준하김밥?

    두둥탁두둥탁3 일 전
  • 극한직업 유튜버

    최도형최도형3 일 전
  • 썸넬보고 준하김밥인줄

    [피곤하냥][피곤하냥]3 일 전
  • 애기 귀여웡 ♥

    백곰아씨백곰아씨3 일 전
  • 이 도마가 노이호드님이 만들어주신 도마군🧐

    HK JJHK JJ3 일 전
  • 하아... '김계란'말이야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는... 계란도 만들어주세요

    SerotoninSerotonin3 일 전
  • 10:15 갤주님 한 손으로 못 집어서 두 손으로 잡는 거 왜이리 귀여워ㅜㅜ

    Kyun ZKyun Z3 일 전
  • 좋은김만 골라 그노래 요즘애들은 몰라요 아조씨....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알아들었습니다만... 흠흠

    이름없음이름없음3 일 전
  • 도마보고 영상보러 온 싸람들 쏘뤼질러~

    Mid MiaMid Mia3 일 전
  • 마지막이 메인이네 ㅠㅠㅠㅠㅠ 갤주 ㅜㅜㅜㅜㅜ

    제이데이제이데이3 일 전
  • 오늘은 준하김밥에 도전하신건가요?

    리뷰카페리뷰카페3 일 전
    • 야무디게 먹어야디!

      댓글댓글6 시간 전
    • 무1야1호

      마신멜리오다스마신멜리오다스일 전
    • 다시한번 말아줍니다

      I II I2 일 전
    • 그만큼 무도를 좋아하신다는거지

      ru Meru Me2 일 전
    • 그만큼 도전하고 싶으시다는 거지

      탬으탬으2 일 전
  • 승우가 최고다

    굑kroach굑kroach3 일 전
  • 김에 초콜릿 발라서 굳혀봐요 그럼 나름 바삭바삭 단짠단짠이라 먹을만 하지않을까요?ㅋㅋㅋ

    _은석_은석3 일 전
  • 1:44 어엇 이도마는.???!!!!!!

    어몽어몽3 일 전
  • 이도마가 그도마 군요

    W YW Y4 일 전
  • 갤주님 너무 귀여우십니다

    _ weny_ weny4 일 전
  • 이 아버님은 어디까지 가실것인가..

    이니이니4 일 전
  • 이제 저거 싸가지고 갤주님이랑 같이 소풍가서 돗자리 깔고 아구아구 먹는 것 만 찍으면 완벽한 김밥 영상이 되겠군요

    다크고냥이다크고냥이4 일 전
  • 승우 커여운거 보소...

    김필경김필경4 일 전
  • 승우가 언제 이렇게 많이 컸죠?☺ 마무리가 급 훈훈 합니다

    Rachel KimRachel Kim4 일 전
  • 으앙 ㅠㅠ 신난 승우 귀여워

    _ suucream_ suucream4 일 전
  • 내가 지금 멀본거지 @.@

    Ya HoYa Ho4 일 전
  • 갤주님 뛰는거 너무귀여워..

    겜라이프겜라이프4 일 전
  • 승우귀엽다~~!

    무아즈의게임!!무아즈의게임!!4 일 전
  • 2:54 이게 광고노래 가사인거 알면 진정 아재

    K KimK Kim4 일 전
  • 귀여워여!!!!!!

    i hyoi hyo4 일 전
  • 승트키를 사용하시다니... 이건 좋아요를 안누를수가 없잖아!

    네로네로4 일 전
  • 준하김밥급이당ㅋㅋㅋㅋㅋㅋㅋㅋ

    진현진현4 일 전
  • 멋지네요

    金武賢金武賢4 일 전
  • 좋아요를 안누르기 힘드네 ㅋ

    김경태김경태4 일 전
  • 백선생님 영상은 후라이팬에서 뭐하나 떨어지면 바로 모자이크 하던데 ㅋㅋ

    Max ChoiMax Choi4 일 전
  • 뭘 말아..?

    장래희망 골드메탈장래희망 골드메탈4 일 전
  • 5:02 매생이 계란말이 같다

    P AustinP Austin4 일 전
  • 나만 "김계란" 말이로 봄?

    SF는사이언스픽션SF는사이언스픽션4 일 전
  • 김밥은 건강식이다?

    고인환고인환4 일 전
  • 김계란 말이... 이건 귀하군요...

    오경묵오경묵4 일 전
  • 승우 너무 귀여워요🥰

    김란쥬김란쥬4 일 전
  • 소키우고 도축해서 스테이크 기대하겠습니다

    한도윤한도윤4 일 전
  • 7:04 "김계란" 말이

    초코동기초코동기4 일 전
  • 정준하 김밥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ㄷ;;

    SEUNGSEUNG4 일 전
  • 바다에서 따온 김을 넣은 계란말이 김밥에 넣기

    김준김준4 일 전
  • 아이 얼굴만마네

    칼날여왕556칼날여왕5564 일 전
  • 도마만드는 영상보고 온사람?

    일상음식dailyfood일상음식dailyfood4 일 전
  • 그와중에 승우 귀여웡

    시청자시청자4 일 전
  • 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tr smytr sm4 일 전
  • 너무 기니까 그냥 준하김밥이라 하죠..

    스님스님4 일 전
  • 김계란말이 ㅋㅋ

    지윤성지윤성5 일 전
  • 김밥 하나만 먹어도 한번에 세끼는 될것같은....

    bgyhhjmbgyhhjm5 일 전
  • 이 영상을 동맥과 정맥 심장이 싫어합니다

    Dong wan KimDong wan Kim5 일 전
  • 갤주님 기여어 ㅠㅠㅠ 😍😍😍

    Seong Heum YeonSeong Heum Yeon5 일 전
  • 김갑생할머니김 리뷰도 부탁드려요!

    이상진이상진5 일 전
  • 이 김밥 예전에 어디서 본거 같은데...이거 완전 준..읍읍!

    BlackLyricBlackLyric5 일 전
  • 저런 왕김밥을 후토마키라고 하나요? 후토마키랑 왕김밥이 같은 건가요, 다른 건가요..?

    김현아김현아5 일 전
  • 저게 새 도마인가

    하라릭ᅳᅥ얼하라릭ᅳᅥ얼5 일 전
  • '김계란'말이?? 이것은 피지컬갤러리와의 콜라보를 은연중에 표현한것인가.... 엌ㅋㅋㅋ

    천류연천류연5 일 전
  • " 이영상을 김계란이 좋아합니다 "

    신라면신라면5 일 전
  • 대박 ㅋㅋㅋㅋㅋ

    웁스웁스5 일 전
  • 이번 영상은 진짜 재밌게 찍으신 거 같다고 할까ㅋㅋㅋ 즐거운 소꿉놀이 느낌이라 넘 귀엽내요 순한맛 아버님도 쵝오~^^

    Seo hyun TaeSeo hyun Tae5 일 전
  • 10:02 하이라이트

    Jam MonJam Mon5 일 전
  • 목세득 ㄷㄷ

    eb wseb ws5 일 전
  • 좋은 김만 골라 살짝살짝 2번 구운 동* 약빤 김인가요?

    HAH_HappyHabitatsHAH_HappyHabitats5 일 전
  • TMI:이 영상에 나오는 도마는 크래프터 노이호드가 만들어 준것이다.

    물음표 노래 및 영어자막물음표 노래 및 영어자막5 일 전
  • 제목보고 움찔했다 김계란 말이 ㅋㅋㅋㅋ

    누구세용누구세용5 일 전
  • 고향이 어촌이신 어머니와 영상 같이 보면서 여쭤본 결과 김 말렸을 때 실패한 결과는 다음 둘중 하나일 것 같다구 하시네요.. 1. 충분히 다져지지가 않았다. (원초가 억세거나, 다지는 시간이 부족했다) - 승빠님도 시중에서 파는 김과 물에 풀어 비교하셨던것 같이, 아주 잘게 다져줘야 한다고 합니다. 다지는 시간이 부족하신것 같다구 하시네요... - 또한, 요즘 원초가 억세다고 합니다. 얼마전 마트에서 원초 사다가 김국 끓였는데, 부드러운 느낌이 조금 떨어지더군요. 그만큼 더 잘게 다져줘야 하구요... ^^; 2. 김발에 김을 뜰때 너무 두껍게 떳다. - 원래 김을 만들때 한지를 만들듯이 김발에 얇게 뜨고 말립니다. 시골에서 봐온 바로는 계량컵 두세개로 김발 한장이 떠질것 같네요... 김발에 조금만 올려놓으시면 될듯 합니다. 3. 이것은 제 의견입니다만, 말리실때 수평으로 놓아서 더 쭈글쭈글하지 않았나 합니다. - 시골에서 수작업으로 김을 말릴때는, 나무 각목을 격자모양으로 해서 말리는 틀을 만들고 김이 떠져있는 김발을 고정(주로 프레임에 큰 못을 박은 다음에, 김발을 못에 끼워 고정)시킨 다음에, 벽에 비스듬히 세워서 공기가 잘 통하게 하여 김을 말립니다. 수평으로 말리면서 공기가 잘 안통하여, 수분 증발이 잘 안되면서 더 쭈글쭈글해 지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암튼... 승우아빠 화이팅 입니다~ ^^

    RepairerRepairer5 일 전
  • 빛나는 갤주님의 미소....

    박라면맨박라면맨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