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2021. 04. 06.
2 059 854 조회수

※해당 영상은 우측 상단, 유료광고 배너를 포함하고있습니다
여자친구 소개합니다 #나는미도
○광고문의: wndrb1123@nate.com
○편집문의 : kbj3898@naver.com
■아프리카TV: afreecatv.com/zpdl1313
■페이스북: facebook.com/junggyu2?fref=ts
■인스타그램: wndrb1123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world.info/club/hZWgYbWx1J6uhJo/bidio.html
Music provided by Tido Kang

댓글
  • 안녕하세요. 미도입니다. 저라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모든 이에게 사랑을 받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제가 분명 달갑지 않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생각이 드실 수도 있다고 생각도 하고요. 그냥 저는 잔잔하게 사람 대 사람으로서 이 사람을 지금 정말 좋아하고 있습니다. 함께 있으면 시간도 빠르고 즐겁고 행복해요. 서로를 응원해 주며 지내는 사이로써 저희는 특별한 연애가 아닌 잔잔한 연애를 하는 그런 사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 사이에서는 특별할 수 있겠지만 모든 분들이 저희와 같이 느끼진 않으실 수도 있으니까요. 서로를 향한 비난은 하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잘못을 했다면 비판하셔도 좋습니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케이 님이 제가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는 것처럼 저의 생각도 같습니다. 모든 분들에게도 늘 감사하고 또 감사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도 고마워요. 표현해 주셔서요. 그럼, 우리 만나서 더 좋은 이야기해요.

    나는미도나는미도4 일 전
    • 이쁜말하니 케미커플(케이&미도) 쭉쭉 가요!!!

      홍시홍시시간 전
    • 누나....어쩔수 없지만 보내줄게,,

      백민욱백민욱3 시간 전
    • 축하받을일에 안좋은 얘기 있을까 걱정하지마세요 팬들은 다 응원합니다

      샤르미얀샤르미얀7 시간 전
    • 말 왜케 이뿌게 잘 하셔...

      qwerty Aqwerty A10 시간 전
    • 리플s 애청자입니다. 연애 소식 있으셔서 보니까 케이님이시네요 두분이 만나신게 의외이긴하지만 이쁜 사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키움휴zI스틸러키움휴zI스틸러15 시간 전
  • 케이야 이제 자주 가던 그곳들 끊어라~ㅋㅋㅋㅋ

    SplendidbrillerSplendidbriller14 분 전
  • 여기에 차고있는 목걸이가 선물해준거구만

    이똘이똘33 분 전
  • 누군지....몰라 여자분 잘생겼어요 이쁘면서....공개연애라 왔더니ㅋㅋㅋㅋ 뉴구...?이쁜사랑 하세요

    aa하잉aa하잉시간 전
  • 케이 그동안 이미지 안좋아서 별로였는데 와.. 여자분 진짜 찐으로 좋아하는거 느껴짐... 이래서 사람은 입체적인거같다 둘이 오래갔음 좋겠다

    꼬미맘꼬미맘3 시간 전
  • 풉 ㅋㅋ

    올치올치3 시간 전
  • 그래서 너네가 누군데,.?

    누.누.3 시간 전
  • 아니 여친이 미도였다고? 야발...

    ᄋᄋᄋᄋ3 시간 전
  • Kang Sinko88Kang Sinko884 시간 전
    • ㅋㅋㅋㅋㅋㅋ ♡♡♡♡♡♡♡

      유성유성3 시간 전
  • 케이가 이래저래 사건사고 많은거 사실이긴하지만 일단 공개연애 올린것만큼 책임감 있게한다는 본인의 의지, 취지는 좋은거 같다.근데 혹여나 안일어났음 하지만 실수나 사건사고 또터지면 여친분 상처크실거 같다. 그러니 안일어나도록 신경잘쓰시고 감안하고 잘연애 하셨음 좋겠다.

    훈재훈재4 시간 전
  • 여자 얼굴이 큰건가여 케이가 작은건가요?

    개같은주식개같은주식4 시간 전
    • 케이가 뒤에

      하루의끝하루의끝4 시간 전
  • 케이님 mbti가 뭐예요?

    비비빅비비빅4 시간 전
  • ㅇㅉㄹㄱ

    익명익명4 시간 전
  • 아프리카비제이 세계관 어렵네

    h kh k5 시간 전
  • 케이형 행복하게 만나세요 선남선녀시네요 너무 두분 이뿌세요

    만화책만화책5 시간 전
  • 여자분 트렌스젠더삘 나네

    love lylove ly5 시간 전
    • 미도님 채널 가서 보고 오세요 트젠인지 아닌지

      좋아햏ᄒᄒ행복아좋아햏ᄒᄒ행복아5 시간 전
  • 개귀엽네

    밤눈에 보이는밤눈에 보이는6 시간 전
  • 둘다 ㅈㄹ 몬....생,.....

    모씨모씨모씨모씨6 시간 전
    • @효콩 너부터

      하루하루5 시간 전
    • 거울 ㄱㄱ

      효콩효콩6 시간 전
  • 제가 촉이 개좋은 편인데 이 두사람 결혼할거같아요 3년내에 성지순례오세요 댓글도 처음 달아보는데 느낌이 팍 오는데 걍

    김링링김링링6 시간 전
  • 혹시 언니나 여동생은 없으신가요?

    으진수으진수7 시간 전
    • 친오빠가 오래된 케이팬 이랍니다

      유성유성4 시간 전
  • 알리고즘 ㅈ같네 이게왜떠

    윤지호윤지호7 시간 전
  • 이 둘을 보는데 모둠회 땡기는 사람

    교츄와뿌츄교츄와뿌츄7 시간 전
  • 감스트는 어쩔거야 케이형ㅠㅠㅠㅠㅠㅠ

    너굴너굴7 시간 전
  • 그래 사고만 치지 말고 이상한짓 하지 말고 당당하게 하라고 당당하게 맞는 방법으로

    Lim재민Lim재민8 시간 전
  • 168cm 도 여친이 생기는 구나

    Lolp LoLolp Lo8 시간 전
    • ㅋㅋㅋㅋ 177인데 본인 키 얘기하심

      유성유성3 시간 전
    • @love ly 뭔ㅋ

      하루하루5 시간 전
    • 돈 많자나

      love lylove ly6 시간 전
  • 케이님께서 공개 절대 안하려고 했어요 공개 한다고 한들 좀 오래 만났을 정도인 날에 밝히려고 하였으나 방송에서 지인들에게 여친 있다는 걸 컨텐츠로 풀어나가는 도중에 태림님이 절대 안믿으셔서 사귀는 증거를 대보라 하였고 카톡으로 사진을 보냈는데 태림님이 방송중에 텐션이 높아져서 (사진이 노출 됨)폰을 손으로 가리고 캡쳐하는 장난을 쳤는데 제대로 안가려져서 얼굴이 공개가 되었고 결국 서로 이야기하고 합의 하에 공개커플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그런거지 사건이 아무리 많았어도 이렇게 사람의 진심을 짓밟는 짓은 안하셨으면 합니다 서로 좋아서 사귀는데 과거 끄집어 내고 흠집을 내려는 이유가 뭡니까? 왜 다 까내려고만 하시는지 도통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과거의 연애사들을 무슨 일들이 있었고 무엇때문에 다투었고 어떤일로 인하여 싸우게 되어서 정리가 됐다 라고 가정하에 옆에서 다 보셨나요? 아니잖아요 카더라~ 말들이 많았고 케이님께서는 진실을 말을 하지 않았으며 일일이 말을 해봤자 믿지도 않을거며 눈가리고 귀닫고 자신들 말이 맞다며 우기실려고 하시려고 하지않으셨는지 묻고싶습니다 뿐더러 진실을 이야기 한들 여성분이 일반인 이였으며 비제이도 있었고 아이의 엄마였고 여러 사건이 겹치면서 크게 터진건지 살다 보면 자기는 정리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상대방은 그렇게 안받아들였던것도 있지 않았는지 생각을 좀 해보셨으면 합니다 제발 둥글게 봤으면 하고 예쁜 말만 하셨으면 바램입니다. 현재 여자친구께서 잔잔한 연애를 원하셨고 이런 댓글을 현 여자친구께서 보시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영이영이8 시간 전
  • 관심없다 왜 이영상 나한테 나오는거냐 아프리카 티비는 있는걸 알지만 넌 누구냐

    김희열김희열8 시간 전
  • 끼리끼리만난다는게 뭔말인지알겠네 ㅉㅉ 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강예헌예헌강예헌예헌8 시간 전
    • @이준민선남선녀

      유성유성3 시간 전
    • 왜 끼리끼리임

      이준민이준민7 시간 전
  • 근데 두분 되게 잘 어울리셔요! 뭐랄까 느낌이 비슷하다 해야되나 아무튼 전 솔로지만 두분 이쁜연애 응원합니당🙏🏻

    그저빛그저빛8 시간 전
  • 그래서 얘네 몇일 됨?

    아름다운두깨씌아름다운두깨씌8 시간 전
  • K 네티즌들 악플은 가볍게 무시하세요 ~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

    보겸BK보겸BK9 시간 전
  • 흑뱀두마리

    노바노바9 시간 전
  • 짜증나 커플 헤어져라 ㅏ

    헷살헷살9 시간 전
  • 와~~ 왜 눈에서 땀이나지~~~??? 근데 너무 여자친구 존예인데??? 근데 진짜 둘이 잘어울려요~~~ 근데 하하하 왜 나는 뭔가 읍 하...하....하하하하하흐흐흐흐흐흐르르라아ㅏ는마ㅓ마나자쟈쟈댜오어아나마마ㅡ야발...

    민슈가Min Sungฅoᄉoฅ민슈가Min Sungฅoᄉoฅ9 시간 전
  • 미도님 새벽 방송 유튜브 했을때 이상하긴했음 방송 안남긴다하고ㅋㅋ새벽6시에 잠 안오신다고 텐션 높아서 머지 했는데 시청자들이 남자 만나냐고 물었을때 나 좋아해주는 남자 없다 누구랑 사귀는거 아닌가?했었는데 다 맞았네요 ㅋㅋ그 새벽방송이 레전드였음

    이정우이정우9 시간 전
  • 3개월 봅니다

    Terry jungTerry jung9 시간 전
  • 리플의 그 미도네 ㅋㅋㅋ

    얀아지이얀아지이11 시간 전
  • 돈이짱이네ㅋㅋㅋㄹㅇ

    파타쿡파타쿡11 시간 전
    • 방송도 안보면서 돈 ㅇㅈㄹ

      슈빗뚜슈빗뚜5 시간 전
    • 에휴~ 누가보면 재벌인줄 알겠네~

      안성열안성열11 시간 전
  • 축하합니다.

    송희영송희영11 시간 전
  • 리플아....

    백수FC백수FC12 시간 전
  • 어그론줄 알았는데 진짜에요?

    real greenreal green12 시간 전
  • 이제 회개하고 여친 분 생각해서 잘하자

    밍힝밍힝13 시간 전
  • 🌟로

    세훈세훈13 시간 전
  • 미도언니 내껀데,, 내꺼라구... 여친 자리라도 내주라..

    김혜원김혜원13 시간 전
  • 이걸 왜 보고 있는거지 :(

    9 one9 one13 시간 전
  • 안킹스안킹스14 시간 전
  • 1.방송 케이 2.인간 케이 요즘은 2번이다.

    dh kimdh kim14 시간 전
  • 이렇게는 살지 말아야지

    아모아아모아14 시간 전
  • 트젠인줄알았음

    찐이다찐이다15 시간 전
  • 여자분이 굉장히 보이시하다

    이lee이lee15 시간 전
  • 그냥 서로 상처 받지 않는 관계가 되길 바랄 뿐..

    승승승승15 시간 전
  • 이딴 영상이 인기 영상이라니 ㅋ

    Villain. MaJJangVillain. MaJJang15 시간 전
  • 오로치마루 닮았누

    원조빅파이원조빅파이16 시간 전
  • 케순이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whats what17 시간 전
  • 어쩌라고 케이야 보기실타

    하루하루17 시간 전
  • 광어랑도미당

    정수환정수환17 시간 전
  • 컨셉인가...

    흑우먼흑우먼17 시간 전
  • 창남의 연애시작 ㅋㅋㅋ

    Bum ParkBum Park17 시간 전
  • 오래 가세요 오빠

    황해성황해성17 시간 전
  • 헤어질 날까지 카운트다운 합니다

    운터코딱지운터코딱지17 시간 전
  • 케이가 죄인은 맞지 9살차면 도동놈이니까,,

    하트콩하트콩17 시간 전
  • 죄송하지만여자친구분좀약간많이많이많이마네킹이랑똑같으셔

    김복화김복화17 시간 전
  • 얘가 누군데

    계정팜계정팜18 시간 전
  • 3개월본다

    박대박박대박18 시간 전
  • 와 여자분 미인이당ㅎㅎ 예쁘십니다

    장하준장하준18 시간 전
  • 참고로 내가 저여자분팬이라 아는데 저 여자분도 금수저임 아버지가 중소기업 사장임 차도 벤츠s타고다니는것 같던데 본가편에서 진짜 엄친딸임

    보수우파보수우파19 시간 전
  • ㅋㅋㅋ나중에 딴남자 만나것냐? ㅋㅋㅋ영상 평생 따라다닌다

    보푸레기보푸레기19 시간 전
    • @황성준 저게 이쁘냐?ㅋㅋㅋ

      보푸레기보푸레기7 시간 전
    • @보푸레기 그래 알겠어 너 모쏠아다인거 ㅋㅋ

      1 k1 k9 시간 전
    • @안성열 그냥 돈많고 이쁜 남녀가 사귀는게 부러운 방구석 여포임 무시하세요~ 요즘 뭐 전 남친 여친 있으면 나중에 문제생기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

      황성준황성준11 시간 전
    • @안성열 꼭 그렇게 되길 ㅎㅎ너네 엄마한테 효도해라 ㅎㅎ

      보푸레기보푸레기12 시간 전
    • @보푸레기 저렇게가 뭔데?? 저 둘이 연애하는게 큰일이냐?? 누가보면 큰사건 생긴줄 알겠네..ㅋㅋ

      안성열안성열14 시간 전
  • 1:12 뭐예요?

    치킨치킨19 시간 전
  • 케이님이 연애 하겠다잖앙 낄낄빠빠좀

    희주희주20 시간 전
  • 와 나도 내가좋아하는 유튜버 선바님 만나보고싶다.. 진짜 헌신할 자신있는데...부럽다..

    SUNBA QUEENSUNBA QUEEN20 시간 전
  • The International Coalition to End Transplant Abuse in China (ETAC) hosted a conference on February 24, 2021, on forced organ harvesting by the Chinese Communist Party (CCP). Over 100 medical and legal experts, as well as elected officials, attended the online discussion. Conference on the CCP’s Forced Organ Harvesting by the International Coalition to End Transplant Abuse in China on February 24, 2021 After forced organ harvesting in China was exposed to the public in 2006, a large number of independent investigations and research have confirmed the atrocity against Falun Gong practitioners and other prisoners of conscience. A Large-Scale Crime One of the keynote speakers was Sir Geoffrey Nice QC, a world-renowned lawyer and a professor of law with decades of experience. Between 1998 and 2006, he led the prosecution of Slobodan Milošević, former President of Serbia, at the UN’s International Criminal Tribunal for the former Yugoslavia. On June 17, 2019, the Independent Tribunal Into Forced Organ Harvesting from Prisoners Of Conscience in China (the China Tribunal), also led by Nice, released a 60-page summary of its final judgment on this brutality in China. The China Tribunal started on December 8, 2018, and lasted for several days. It convened once again in April 2019 to further explore the issue of organ harvesting in China. During the hearings, the panel heard evidence from over 50 witnesses and experts on the topic. The ultimate goal for the China Tribunal is to consider whether international crimes have been perpetrated such as genocide and crimes against humanity. The China Tribunal found that crimes against humanity, as defined in Article 7 of the Rome Statute, have been committed. This included, “murder; extermination; imprisonment or other severe deprivation of physical liberty in violation of fundamental rules of international law; torture; rape or any other form of sexual violence of comparable gravity; persecution on racial, national, ethnic, cultural or religious grounds that are universally recognized as impermissible under international law; and enforced disappearance,” reported an article from Forbes on June 17, 2019, with the title of “The China Tribunal Pronounced Its Verdict On Organ Harvesting In China.” During the speech at the ETAC conference on February 24, 2021, Nice said the verdict from the China Tribunal was not questioned or challenged by anyone. He said it is a people’s tribunal and it showed the rationality of the public. Like him, many citizens have found that forced organ harvesting is the worst crime since World War II. An organ harvesting amendment to the Medicines and Medical Devices Bill in the UK was recently passed in both Houses with government support. The Bill serves as a legislature to prevent complicity in forced organ harvesting within the UK medicine industry. This is the first time that the UK has passed any legislation to combat China’s forced organ harvesting of prisoners of conscience. The Bill became law on February 11, 2021.

    Hui LiHui Li22 시간 전
  • 흑장미가 진짜 잘 어울리는 여성분이시다..

    헤르루우어헤르루우어23 시간 전
  • 헤어지면 영상지우고 오래가면 영상올리고 하겟지머

    새뮤얼헤이든새뮤얼헤이든일 전
  • 카사노바 케이 만나는 여친😂 헤어지면 레전드 무슨연예인이냐 네네👏👏

    손달이손달이일 전
  • 커플은 닮는다더니 코가 똑같다

    하이하이일 전
  • 슬슬 기어나오네

    Alnino LeeAlnino Lee일 전
    • @난니가 참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

      오빠함미도봐오빠함미도봐19 시간 전
    • 슬슬 기어들어오네

      난니가 참 좋아난니가 참 좋아일 전
  • 미도님 대학교 어디 나오심?

    박미영박미영일 전
  • 찐사랑만나셨네요 보여요 케이님이 어떤 부분에서 매력을 느꼈는지 둘이 얼마 안됐지만 닮은 부분이 많아보여요 특히 순간 순간 나오는 리액션이나 표정이..케이님이 매력적인 사람이라 닮은 미도님을 보고 매력을 느꼈나봐요 행복한 하루 되시구 예쁜 사랑 하세요 🌸

    김쿠쿠김쿠쿠일 전
  • 이쁜연애하면좋겠습니다 항상행복하셧음...사고치지마세요 ㅡㅡ

    진진광훈진진광훈일 전
  • 진짜 궁금해서그런데 여친 왜 공개하는거임? 무슨 이득이 있고 장점이 있길래? 유명bj인거같은데....

    ed deed de일 전
    • 왜 공개하는지 영상에서 말햇는디

      민경민경3 시간 전
    • 남들 시선에 신경쓰지않고 편하게 데이트하고 싶어서가 아닐까요?

      촉촉히굿나잇촉촉히굿나잇19 시간 전
  • 01038575838 욕좀 해주세요

    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일 전
  • 01038575838 욕좀 해주세요

    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일 전
  • 01038575838 욕좀 해주세요

    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네이버페이_멤버십플러스_친구추천5000원일 전
  • 진짜 왜 지들이 누가 아깝다를 정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방구석 키보드 워리어들 ㅅㅂ

    우니시우니시일 전
  • 내일 출근이나 잘 하자 시팔

    이효찬이효찬일 전
  • 뭐야... 연애한다는 말 하는건데 왜 죄인처럼 말해요 둘다....;;;;

    Given MomentGiven Moment일 전
    • 케이는 죄인맞지

      성이름성이름17 시간 전
  • 여자가 너무 아까운데ㅋㅋㅋㅋ

    온고잉온고잉일 전
  • 오로치마루님,,,,,, 케이랑 사귈줄이야

    V -_-V -_-일 전
  • 1:12 조심스럽지만 혹시 이런 행동은 어디 아프셔서 하는걸까요 ? 공황장애 같은건가요? ..,,

    플미니미니플미니미니일 전
    • @Uzin 케순이들은 하나같이 궁금해서 물어보면 말을 ㅈ같이하노 ㅋㅋ주인닮아가지고

      재영재영6 시간 전
    • 떨렸나보지 ㅋㅋ 공황장애 ㅇㅈㄹ

      UzinUzin12 시간 전
    • ㅋㅋㅋㅋㅋ웃긴게 왜저런건 편집 안하는거임? ㅋㅋㅋㅋ

      성이름성이름17 시간 전
    • 저렇게 공개하는게 처음이라서 많이 떨렸나봐요

      리짱구리짱구20 시간 전
  • 케이 입술 .... 그켬이네

    안희옥안희옥일 전
  • 7개월 언더 봅니다, 포항에 계신 부모님이 참..좋아하시겠어요.. 예쁜사랑하세요~!!

    Cy Young AwardCy Young Award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모무바모무일 전
  • 1:11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저 증상 어디서 본것같은데..

    Sungkwon MoonSungkwon Moon일 전
    • 떨려서 그러는거같아요

      녹이녹이21 시간 전
    • 헐 무서움 ... 뭐임?

      팩폭팩폭일 전
    • 틱 아님?

      하늘푸른하늘푸른일 전
  • 연애 하던 말던 관심 없다. 과거로 들쑤셔지는거나 감당잘하기나 하시길

    하늘미니하늘미니일 전
  • 미안한데.. 이마에 빵꾸 난것같아..

    앙용앙용일 전
  • 평생 숨기다 결혼한다고 갑자기 나올줄알았는데 의외네 ㅋㅋ추카추카링

    뿌나뿌나일 전
  • 존나 부럽다 케이야 너의 삶이

    maeng parkmaeng park일 전
  • 악플은 신경쓰지마세요 너무예쁜 커플이에요 화이팅^.^

    Rose FragranceRose Fragrance일 전
  • 개자식아

    지광섭지광섭일 전
  • 우리 반쌤 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김정은김정은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