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방에 들어갔는데 참교육 시켜준다는 상대ㄷㄷ

2020. 11. 19.
201 308 조회수

스타크래프트 테란 STX전프로 ★알파고★김성현의 공식채널입니다:D
#알튜브#좋아요#댓글#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 : www.afreecatv.com/rlatjdgus228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ome on! - koworld.info/club/jqSfndq1z5-deoA/bidio.html

댓글
  • 꼬름하다네.. 너 경상도네 ㅋㅋㅋㅋㅋ

    손장호손장호일 전
  • 스타안해서 잘 모르는데 하이래더 1등이란게 어떤거죠?? 대회같은건가요??

    AKK choiAKK choi3 일 전
  • 상대사기맵아닌가요? 질럿숫자가 말도안되는데요..요즘 얍삽하게 질럿50원 포토 100원이런맵도있습니다

    매직LT매직LT3 일 전
  • 이야.. 성현이 한테는 시시해도 우리들한텐 고수다.. 너무 재밌다ㅜㅜ 저렇게 오프유저랑 싸우는거 ㅋㅋ

    큐리어스큐리어스3 일 전
  • 개꼬롬하게 하네라고 하는거 보니까 대구쪽 사는가보네.

    sh kangsh kang3 일 전
  • 스타로 이렇게 방송하시는건 능력입니다.

    Kim민영Kim민영3 일 전
  • 알튜브라고 딱 써있는데 못믿네ㅋㅋㅋ

    릭노스릭노스4 일 전
  • 스타1에서 초보방에서 진짜 초보를 만날 가능성은 한없이 0에 가까움.

    Sea OhSea Oh5 일 전
  • 뭔가 빈틈없이 치사하다.

    지구탈출지구탈출5 일 전
  • 상대 귀엽네ㅋㅋㅋㅋ 센터먹었댘ㅋㅋㅋ

    김tw김tw5 일 전
  • 개꼬롬하게하네 = 절묘한 수에 벽을 느껴 부정이라도 하고 싶습니다

    히드라리스크히드라리스크5 일 전
  • 양대리그 우승자고수였을줄은 생각도 못했겠누

    이석훈이석훈5 일 전
  • 해처리 방송보는 나도 몰랐다ㅋㅋㅋ

    근육맨근육맨5 일 전
  • 상대는 성현님께 혼나야한다구

    이우향이우향5 일 전
  • 꼬롬 꼬롬!

    인생은한번뿐인생은한번뿐5 일 전
  • 넌 내꺼야... 깝치지말고 내껄로 살아...

    노밍구빙구노밍구빙구5 일 전
  • 스타판은 다 초보방 파지 않나 ㅋㅋㅋㅋㅋ

    5월이슬5월이슬5 일 전
  • 재밌게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얼굴 왜케 후덕한가요...호빵맨인줄

    강유준강유준5 일 전
  • 알튜브보다보니 진짜 추잡한 인간들 많네 ㅋㅋㅋ

    우왕굿우왕굿5 일 전
  • 11시간전인데.. 채팅창에 왜 추석 잘 보냈냐는..? 그 때 영상인가??

    강원기강원기5 일 전
  • 지저분한놈이네.. 승복할줄 모르네

    구성환구성환5 일 전
  • 영상 자주보는데 늘 궁금한게있다 성현님 옷 저거 엄~청좋아하나요? 거의 회색 저옷만 입었던데

    최윤식최윤식5 일 전
  • 가난은 상대하다구~~

    장한울장한울5 일 전
  • 드론 대놓고 들어갔는데.. 왜 저걸 못봤지? 프로브 컨과 질럿 찌르기에 자겐했노-

    Designer KDesigner K5 일 전
  • 성현님 영상 마지막에 채널홍보나 '구독해주세요'같은 글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먹구름먹구름5 일 전
  • 햇규 보고있나

    라울라울5 일 전
  • 미니맵 적 빨간표시 로 바꿔줬으면. .

    조양래조양래5 일 전
  • 13:04 누구인가?

    궁예궁예5 일 전
  • 네가이김 ㅋㅋㅋ 정신승리도 못함

    Kim두부Kim두부5 일 전
  • 내가 예전에 카오스 15년 했을때 썩다 못해 말라비틀어진 물이라 혼자서 3명 넘게 감당하던 시절이 있었음. 그때 패기가 하늘을 찔렀고, 프로게이머 따위 아무것도 아니었을때라고 보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인생 쓸데없이 시간 낭비한 시절이라구. 즉, 아무 쓰잘데기 없는 패기라는 거. 현실은 시궁창 뭐 이런거임.

    마래마래5 일 전
    • 그게 맞음. 결국 가현실은 아무런 의미가없음. 판이커서 지금 이성현처럼 수익창출 할꺼아닌이상.... 참 나도 카오스 좋아했었는데ㅋㅋ

      on goingon going4 일 전
  • 그래도 쌍욕 박는 애들보단 훨씬 매너맨이네

    민학식민학식5 일 전
  • ㅆㅏㅇ 욕은 안하는...^^

    윤씨형님윤씨형님5 일 전
  • 스타는 잼민이 급식들이 없어서 좋음 ㅋㅋㅋ 욕들어도 진짜 극찬 받는 기분 ㅋㅋ

    츄츄츄츄5 일 전
  • 지금 분당선 바로 옆자리 갑자기 시야에 파고얼굴 보이길래 봤더니 같은 영상 보고계시네ㅋㅋ 반갑

    헛둘헛둘5 일 전
  • 지면 깔끔하게 인정하기로해놓고 으휴ㅋㅋ

    토끼풀토끼풀5 일 전
  • 그냥 상대는 가난하다구~ 이유는 없다구~

    나나야나나야5 일 전
  • 진짜 상대도 잘했는데 ㅋㅋㅋ 당하는입장에서 이런식으로 흔들면 진짜 정신없겠네요 ㅋㅋㅋㅋ

    김우형김우형5 일 전
  • 정작 당하면 쿨해지지 못한다구~

    🇰🇷🐿🇰🇷🐿5 일 전
  • 게임이 10년이 넘었는데도 초보들이 판치는 게임

    이상한 나라의Paul이상한 나라의Paul5 일 전
    • 스타는 선천적으로 못하게 태어나는 경우가 많은거같음

      이태양이태양5 일 전
  • 하이래더가 뭐에요??

    김우형김우형5 일 전
  • 센터 먹었다~ 내가 이겼다ㅋㅋㅋㅋ

    Ho shiHo shi5 일 전
  • 너무추한데

    BC ABC A5 일 전
  • 그랑사가 광고 존잼 ㅋㅋㅋㅋㅋ

    HAN YCGDHAN YCGD5 일 전
  • 상대 추하네 ㅋㅋ

    김아무개김아무개5 일 전
  • 센터먹어서 승리ㅋㅋㅋㅋ 그래서 본진 내줬나ㅋㅋㅋ

    aker Maker M5 일 전
  • 결국 네가 이김이라고 무의식적으로 인정하네 ㅋㅋ

    ᄒᄒᄒᄒ5 일 전
  • 센터 먹으면 승리 ㅋㅋㅋ 존나 웃기네

    홍정민홍정민5 일 전
  • 누구나 다 자신이 고수라고 한다.. 쳐 발리기 전까진....ㅎㅎㅎ

    용반용반5 일 전
  • 아기리충 씹사망 ㅋㅋㅋㅋ

    엽떡엽떡5 일 전
  • 이게 추석영상이라니

    대부대부5 일 전
  • 1:10 허진아~ 신규유저 일수도 있쟈나~~ 왜케 꼬였니~~ 초보 찾을수도 있지 그걸 뭐라하냐 에휴..

    맞춤법살인마맞춤법살인마5 일 전
    • ㅋㅋㅋㅋ 이거찾아서 머라하는 니가더꼬인듯

      이태양이태양5 일 전
  • 스타 비제이분들 덕분에 스타 유저들이 많이 늘었나봐요. 초보방이 많아졌네용 ㅎㅎ

    ks Mks M5 일 전
  • 한국인 종특ㅋㅋㅋㅋ 겜쳐발리는데 어떻게든 정신승리 ㅋㅋㅋㅋㅋ 국룰이다

    껍던씸껍던씸5 일 전
  • 상대방은 이세돌 느낌이었을거야.. 사람도아닌것이 섬뜩함을 느끼고 은퇴..

    이경태이경태5 일 전
  • 그렇게 유튜브 각이 나왔습니다. 항상 재미있는 파고님 ㅋㅋㅋ

    더블엘프더블엘프5 일 전
  • 16:09

    요아니요아니5 일 전
  • 아직 영상 다 안봤는데 상대방 맵탓,주종탓 -> 리방요청. 안하나요? ㅋㅋ 다들 그래서

    쭈용쭈용쭈용쭈용5 일 전
  • 먼 🐕 쌉소리임 ㅋ ㅋㅋ ㅋㅋㅋ

    임프로님임프로님5 일 전
  • 공방이면 대부분시청자임ㅋㅋ

    김해선김해선5 일 전
  • 와 성현이 진짜 귀엽게 생겨서 스타할땐 카리스마 있음

    김부자김부자5 일 전
  • 11시를 어떻게 알지...대단하네

    Djunx디준스Djunx디준스5 일 전
  • 파고형 말투로 공포게임하는거 보고싶다 ㅋㅋㅋ

    yeongjinyeongjin5 일 전
    • 막 호들갑떨면서 소리질렀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기여워

      SJ HSJ H5 일 전
  • 시청자랑 생컨으로 해서 성현님 혼자 시청자 생산 컨트롤 나누어서 해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DH KDH K5 일 전
  • 극찬을 못받았네.

    배재현배재현5 일 전
  • 어떻게 초보가 없는 게임에서 초보방밖에 없냐

    이주영이주영5 일 전
  • 우리한테는 반찬이어서 좋지만 왜 항상 상대는 화나있지 ㅋㅋㅋ

    노래하겠곰노래하겠곰5 일 전
  • 6:24 밑장은 본인이 빼서면서 상대에게 밑장 빼지 말라는 파고...

    크아아아앙크아아아앙5 일 전
  • 솔직히 알파고 테란 안하면 이길 자신있음 ㄹㅇ ㅋㅋ

    락이락이5 일 전
  • 토스 겁나 못하네 ㅋㅋㅋㅋ

    마셔마셔5 일 전
  • ㅋㅋ이쯤되면 상대가 얼마나 재밌게 채팅하는지가 중요한거가타..

    이강현이강현5 일 전
  • 저그vs프로 2게이트 하드코어질럿 최적화된 저그빌드가몬가여?

    장민호장민호5 일 전
    • 근데 질럿올인치는놈이있음..저글링 많아야함. 입구무시하고 갈수도있음..언제나 정찰이 중요

      박진우박진우5 일 전
    • 2해처리 하고 성큰한두개 박고 저글링 조금만 뽑으면 짤막이에요 그러면서 멀티하고 히드라나 뮤탈가면 프로토스 겜 터져있음

      5월이슬5월이슬5 일 전
  • 이번판은 삼국지에 전술을 보는거같네 ㅋㅋ

    유명욱유명욱5 일 전
  • 악마고 : 고수? 그거 쌀국수에 얹어먹는 건가요? 우걱우걱

    Jackal KJackal K5 일 전
  • 센터먹은건 인정이지;;

    Hoon sHoon s5 일 전
  • 난 진짜 프로들도 있는 게임에서 뭔 자신감으로 저러나 싶다 ㅋㅋㅋㅋ

    DoughDough5 일 전
  • 요즘은 가스짓고 취소해서 10드론 하는 빌드는 안씀??

    이재학이재학5 일 전
  • 파고는 오늘도 악마라구~

    에코피즈에코피즈5 일 전
  • 상대는 부들충이라구

    조성원조성원5 일 전
  • 2:46 자기소개 ㅋㅋㅋㅋㅋ

    TripleCTripleC5 일 전
  • 16:09

    한우한우5 일 전
  • 래더 몇? "1등" 이거 누가 안낚이냐

    RakkuRakku5 일 전
  • 11:30 파고는 행복하다구.....ㅋㅋㅋㅋ

    OB GARAGEOB GARAGE6 일 전
  • 내가다 대리만족된다구ㅠ

    도도도도도도6 일 전
  • 극찬 좋아하는 파고는 M성향이 확실하다구.... 오히려 좋아....

    OB GARAGEOB GARAGE6 일 전
  • 100

    kk kkk k6 일 전
  • 다른거 보려고 유튭 들어왔다가 썸네일을 못지나치겠네

    2짱정2짱정6 일 전
  • 플토는 케넌러쉬 되고 저그 썽러하면 꼬롬한거임? 무슨 논리야 ㅎㅎㅎㅎㅎ 시원한 운영게임 보고갑니다

    김문석김문석6 일 전
  • "개 꼬롬하게 하네" = "예상치 못한 변수에 한수 배우고 갑니다"

    Siho LeeSiho Lee6 일 전
    • ㅋㅋㅋㅋ번역굳

      메쏘메쏘일 전
    • 앞으로는 드론 들어가는 걸 잘 봐야겠습니다. 한 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정도ㅋㅋ

      히드라리스크히드라리스크5 일 전
    • @마인츠 앞마당저글링으로 기억초기화 ㅋ

      흐엉은흐엉흐엉흐엉은흐엉흐엉5 일 전
    • 드론 들어가는 동안 왜 못봣을까

      마인츠마인츠5 일 전
  • 근데 본진 정찰온 드론이 갑자기 사라졌는데 의심조차 안 하나...

    흙곰미미흙곰미미6 일 전
  • 오늘점심은 닭가슴살에 현ㅁ... 아 여기가 아니구나

    구경석타타아아구경석타타아아6 일 전
  • 20년 넘은 게임에 초보밖에없나

    정발산 • 20년전정발산 • 20년전6 일 전
  • 근데 왜 파고님은 영상 오전 11시에 올려여?? 물론 점심시간 알람같아서 좋지만ㅋㅋ

    김윤우김윤우6 일 전
  • 11:27 네가이기 이김 이건 내가 이김 오타일까 아니면 네가 이김 인정일까

    경현양경현양6 일 전
  • 히든 먹으면서 앞에 신경쓰게 하면서 질럿 유인 각개격파 한게 컸네.. 엽기장인 알파고에 깝죽거리다 골로감....ㅎㅎ

    J Dr.J Dr.6 일 전
  • 뭐 지금까지 스타판에 남은 사람은 다 고수긴하지ㅋㅋ 이제 무서워서 들어가지도 못하긋다

    전용환전용환6 일 전
  • 9:58 개꼬롬하게 하네 ex) 요환이형이 게임을 제일 꼬롬하게 했다

    OH MY HOTOH MY HOT6 일 전
    • ??: 꼼수대마왕 ??: 꼼수대마왕

      권영민권영민2 일 전
  • 상대방이 김성현인 거 모르는 게 더 재밌을 거 같아요. 아이디가 알튜브여서 스타방송 조금이라도 본 사람이면 바로 알아차릴 거 같아요. 방들어갈 때 시청자들도 다 보니깐 저격하기도 쉬울 거 같고요

    가분오가분오6 일 전
    • 원래 아이디 못 알아보게 했었는데 불편충들이 프로가 신분 숨기고 양학하고 다닌다고 해서 이렇게 바꾼 거에요

      Z koZ ko5 일 전
    • @수현 네 파고형이 수동으로 시작전에 가리고 게임시작하면 가리개 치우고 그래요~

      영구짱구맹구영구짱구맹구5 일 전
    • @영구짱구맹구 본방에서도 아이디 가려지나요?

      수현수현5 일 전
    • 이제 아이디 가리고 해서 귓 못할거에요

      영구짱구맹구영구짱구맹구5 일 전
    • 어짜피 귓해서 알지 않을까요?

      꽃길만 걷고싶다.꽃길만 걷고싶다.5 일 전
  • 추석 얘기가 나오는거면 언제적 영상을...

    최정우최정우6 일 전
  • 9:56 이제까지 본적없는 신박한 극찬(feat. game joggachihane)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6 일 전
  • 꼬롬하다는 표현 쓰는거보니 상대가 경상도사람인듯 하네요 ㅎㅎㅎ

    용반용반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