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도생존기 ep.3 불지피고 식사준비

2021. 02. 22.
451 767 조회수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광고문의 : 771tube@naver.com
수정/건의사항 : a55555bb@naver.com
킹기훈 아프리카 TV : bit.ly/34DZ3mG
킹기훈 페이스북: bit.ly/32s8a8x
킹기훈 인스타: bit.ly/2Q0oaMs

댓글
  • 안녕하세요 메인편집자입니다 이번 영상은 오타가 조금 있네요 ㅠㅠ 다음부턴 확실히 검수 후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나이 김기훈사나이 김기훈14 일 전
    • 바닥에 불 피우면 우짜노 자연 회손이다 밑에 철판 같은거 깔고 해야지 머하노

      대갈체리대길체리대갈체리대길체리13 일 전
    • 이번 영상 예~~~전꺼에다가 아프리카 풀방송으로 봣엇는데 편집으로 이만큼 살린것도 대단한거임 풀영상보다 이거보면 편집실력에 감탄할 수 밖에 없음

      인수성인수성13 일 전
    • 재밌음

      리치리치13 일 전
    • @김민수 재미없으면 보지마라 누가 보랬냐

      jh kimjh kim13 일 전
    • 잼민이들이 미쳐 날뛰네요^^편집자님 이대로 무인도 올려주세요!!!!!!!!!!

      마이콜마이콜13 일 전
  • 태경이형 개착하다 말하는고 부터 인성 갑인듯

    wow ohwow oh2 시간 전
  • 저거 나무톱이아니라 쇠톱아님??ㅋㅋㅋ

    N지니어N지니어2 일 전
  • 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탑

    도르도르짝짝도르도르짝짝5 일 전
  • 다음 무인도편은 안나오나요?ㅠㅠ 무인도편 젼내 재밋는데 왜 조회수가 잘 안나오노

    황영규황영규5 일 전
  • 20:48

    03년생03년생6 일 전
  • 17: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겁나웃기긴한데ㅋㅋㅋ저렇게까지 모를일??

    다다다다7 일 전
  • 태경님 진짜 진행 잘하시네

    승현승현7 일 전
  • 진짜 노잼 조회수 빨라고 고생한다

    사사장사사장8 일 전
  • 진짜 문찬2 웃는거 봐라 너무 귀엽다 진짜 ㅠㅠㅠㅋㅋㅋㅋㅋ

    김한별김한별8 일 전
  • 코카콜벳 만이 이용해주세요 잘 보고 갑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0 일 전
    • 늘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코카콜벳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0 일 전
  • 11:34 나만 핫소스 낫 놓고 왔네 시벌 생각남?

    최재민최재민11 일 전
  • 11:39 밥말은 라면 먹고싶다...

    유샤샤원정대유샤샤원정대11 일 전
  • 진짜 무인도편 빡성민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린이TV헬린이TV11 일 전
  • 아진짜 졸라웃기네 시너지효과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퀸즐랜드퀸즐랜드11 일 전
  • 언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따라하누

    테스트테스트11 일 전
  • 게임 진행 없이 그냥 생존 하듯이 해도 재밌었을듯

    마세마세12 일 전
  • 풀영상 다 보신분들은 아실텐데 와 편집 진짜 리스팩입니다.. 고생하십니다

    승범승범12 일 전
  • 0:15 이것은 치킨인가 통닭인가 이지랄 해놓고 0:45 이것도 거의 비슷했는데 땡이면 ㅈㄴ 애바지

    게임월드GW게임월드GW12 일 전
  • 17:50 와마 귀여워서 돌아뿌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앙앙잉앙앙잉12 일 전
  • 괴물에서 배우가 아니라 괴물을 재현해버리네 ㅋㅋ

    JinYoung JangJinYoung Jang12 일 전
  • 역트 어디갔노

    분성배분성배12 일 전
  • 쇠톱으로 나무 자르고 있는거 아인교?

    ywh 01ywh 0112 일 전
  • 0:14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예 수원왕갈비통닭입니다 인데

    기바로기바로12 일 전
  • 진짜 성미 좀비보고 웃겨서 똥지릴뻔 봤네 아 존나 웃기네 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

    정태민정태민12 일 전
  • 역시 믿고 거르는 무인도

    KkKkKkKkKkKk12 일 전
  • 독서실에서 보는데 개빠겠씁니다 행님들ㅋ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

    전오전오12 일 전
  • 개노잼

    정현봉정현봉12 일 전
  • 4편마렵다..

    쵸리짱쵸리짱12 일 전
  • 19:07 아여기서부터 문찬이 개웃기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치료사 아니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

    워도비이즈자유워도비이즈자유12 일 전
    • 오늘도 힘든하루 이겨내고 화이팅 코카콜벳 인사올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0 일 전
  • 초록색 개웃기노ㅋㅋㅋㅋ

    강굿강굿13 일 전
  • 개꿀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a gleBea gle13 일 전
  • 언수 존나 웃기다

    정치유정치유13 일 전
  • 0:55 기생충 명대사는 시계방향 이지

    이성은이성은13 일 전
  • 1박2일보ㅠ다ㅓ 잼있내 ㅋㅋ

    만돌장군만돌장군13 일 전
  • 20분 분삭

    박경식박경식13 일 전
  • 무식해도 개안다 돈잘번다이가

    방구석솔로몬방구석솔로몬13 일 전
  • 두 빡통들 ㅋㅋㅋ

    최준범최준범13 일 전
  • 마동석 예능 나온적이없는데

    윤재훈윤재훈13 일 전
  • 일 론나 안하네 역트가 더 낫네예~

    김석진김석진13 일 전
  • 토게피 ㅋㅋㅋㅋㅋ

    쌉고수쌉고수13 일 전
  • 다몽땅연필인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양양양13 일 전
  • 태경이 진행 나영석 급이네 그립다

    DYNAFITDYNAFIT13 일 전
  • 킹기훈님 한양 가서 살드만 더 재밌어졌네 힐링 많이 시키주이소~

    감자튀김감자튀김13 일 전
  • 17:41 어감이 쥑이네ㅋㅋ 역시 햄벅

    Y MCAY MCA13 일 전
  • 낮말은 새가 듣고 밥말은 라면 먹고 싶다

    최동수최동수13 일 전
  • 기생충 명대사는 아~시계방향이지

    s ys y13 일 전
  • 햄벅이 진짜 뚱뚱하네

    Sanghyun LeeSanghyun Lee13 일 전
  • 와 진짜 개ㄹㅈㄷ네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진짜 낙이다

    윤강욱윤강욱13 일 전
  • ㅋㅋㅋ강림이 잘하노 ㅋㅋㅋ

    호이짜호이짜13 일 전
  • 8:10 손날장작패기 뒀다 어디쓰노~~~~

    경민김경민김14 일 전
  • 최악의세대 그립다

    Hh PHh P14 일 전
  • 문찬이형 양세찬 게임 왜이리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깍두기파란깍두기14 일 전
  • 00:18 강리미 행님 치킨이랑 통닭이랑 같은거 아님니꺼

    수발수발14 일 전
  • 개 꿀 잼 ㅋㅋㅋㅋㅋ

    김민석김민석14 일 전
  • 태경아 보고싶다~~~~~

    이빛나이빛나14 일 전
  • 강림 이새끼 혼자 안어울리는데. 점마 빼라 누고

    공사의신공사의신14 일 전
  • 16:44 애메한x --> 애매한

    waniwani14 일 전
  • 햄 곽철용겜 함 해주소

    헷데헷데14 일 전
  • 그립다 이 조합

    mg cmg c14 일 전
  • 10:34 햄벅이랑 언뚜 왜이렇게 기여옹 팔장낀거 귀여옹>

    김나연김나연14 일 전
  • 햄벅이는 질문을 왜하는거야? 어쩜 저리 못 맞추냐 ㅋㅋ

    가라아가라아가라아가라아14 일 전
  • 11:38 낮말은 새가듣고 밥말을라면먹고 싶다 빠그

    김수진김수진14 일 전
  • 오타가 많아서 거슬리긴하네

    Cartman EricCartman Eric14 일 전
  • 이거 무인도편 다 나오면 모아서 한번에 봐야겠다 그게 ㅈㄴ 재밌을 듯

    조우현조우현14 일 전
  • 사회적 거리두기 하는 모습이...

    이상규이상규14 일 전
  • 어째 친구들 여섯이 모여도 가현이랑 집에서 둘이 하는것보다 조회수가 안나오누 ㅋㅋㅋ 이컨텐츠 망했누

    SplendidbrillerSplendidbriller14 일 전
  • 초록색 불에 넣으면 안돼여??

    구구구구구구14 일 전
  • 존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

    VictoriaVictoria14 일 전
  • 10:27 기훈님 버억하시고 문찬님이 귀여워하시는거 넘 귀여우어이이여ㅠㅠ

    씬은-log씬은-log14 일 전
  • ㅋㅋㅋㅋ넘 웃기다

    임 모델 [Model Lim]임 모델 [Model Lim]14 일 전
  • 양세형게임인가 양세찬게임인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su isu i14 일 전
  • 태경님볼수있다 여기서 ㅋㅋㅋㅋ

    괜히분위기 깨서미안해괜히분위기 깨서미안해14 일 전
  • 1:38초 같은팀인줄 상상도못한 매니저님 ㅋㅋ

    김남희김남희14 일 전
  • 엉...엉웅ㅇ...어으흣 어우 시계방향 저아 어우 흣

    찬영찬영14 일 전
  • 일박이일이 진짜 재밋는거였구나.... 이건 너무재미없다....ㅜㅜ..

    이미녁이미녁14 일 전
    • @바밤바 주무세요

      이미녁이미녁14 일 전
    • 이게훨씬재밋는데...ㅋ

      진진진진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한거아니냐? 방송국 짬밥높은 제작진들에다가 연예인들 데리고 찍는 프로그램이랑 쳐 비교를하고있네 저사람들 말이 인터넷방송인이지 다 일반인이고 기획한사람이랑 편집자들도 전부 일반인인데 이걸 1박2일이랑 비교를하네ㅋㅋㅋㅋ 비교할걸 비교하세요

      바밤바바밤바14 일 전
    • 재밌는데ㅋ

      진진진진14 일 전
  • 강림이 얼굴 쥑이네

    전현후전현후14 일 전
  • 아 진심 햄버거먹다가 햄벅이보고 다 뿜었네

    Jang승국Jang승국14 일 전
  • 햄벅이 ㄹㅇ 개같이 알려준다

    지나감지나감14 일 전
  • 10:34 언수ㅋㅋㅋㅋㅋㅋㅋㅋ

    연두연두14 일 전
  • 오랜만에 보니까 겁나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차리니까 20분 지나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유도리!유도리!14 일 전
  • 5:16 언수 입은 후드티정보좀여

    김민석김민석14 일 전
  • 이런거 하지마라 개노잼이다

    88라이트88라이트14 일 전
  • 11:40 밥말은 라면먹고 싶다

    김정현김정현14 일 전
  • 햄벅이형 지금이랑 너무 다른 사람 아닌교 ...

    오태경오태경14 일 전
  • 왐마 이걸 이제올리네 얼마나 기다렷는지 참...ㅠㅠ

    으아아좋아연으아아좋아연14 일 전
  • 아 개노잼..

    마니마니14 일 전
  • 0:57 ㅈㄴ 개패고싶다 진짜ㅠㅠ

    벌꿀오소리벌꿀오소리14 일 전
  • 솔직히 이거 업로드 안했으면 좋겠다

    박하람박하람14 일 전
  • 0:15똑같은거 아인교

    이혁주이혁주14 일 전
  • 19:19 ㄹㅇ귀신들림ㅠㅋㅋㅋㅋ

    힘을숨기고있는찐따힘을숨기고있는찐따14 일 전
  • ㄱㄴㅈ

    현빈현빈14 일 전
  • 0:33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Yeon seoYeon seo14 일 전
  • 스뭄비 아니고 스몸비아인교

    이상우이상우14 일 전
  • 처음에 치킨인가 통닭인가는 똑같은 말이잖아 ㅋㅋㅋㅋㅋ

    박도히에용박도히에용14 일 전
  • 11:35 왔다 시발

    정승호정승호14 일 전
  • 이거 존나재밋네 진짜ㅋㅋㅋㅋㄱ기

    고지건고지건14 일 전
  • 14:00 갑겹살

    김지서김지서14 일 전
  • 16:45에 애메한 질문 오타난거 같아요 애매한 질문으로 고쳐주세용

    pyeng _S2pyeng _S214 일 전
  • 와tv예능 보는거 같다 ㅋㅋㅋ

    허민길허민길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