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시즌2] 2회 리뷰 하은별 임신한다고? 그날밤 남친은 주석훈 아닌 'ㅇㅁㅎ'인 이유 [아담TV]

2021. 02. 21.
487 700 조회수

펜트하우스시즌2 2회 리뷰입니다.
#펜트하우스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

댓글
  • ㄹㅇ 임신이면 ㅈㄴ 막장아님?ㅋㅋㅋ 이게 뭔 드라마냐 아이들성악+이혼+재혼+살인사건+삼각관계+임신?ㅋㅋㅋ

    tv모찌tv모찌4 시간 전
  • 갠적 시즌2 은별이만 메이크업 붉은색으로 하고 나온것도 떡밥인가싶음

    ᄋᄉᄋᄋᄉᄋ5 시간 전
  • ㅋㅋㅋㅋ어처구니없음ㅋㅋㅋㅋ수험생은 생리주기도 신경써요 더구나저런집에 식습관까지 케어하는거면 직접 생리체크할만함..ㅇㅇ..유별나니까 뭔미성년자 연기에 키스마크ㅋㅋ때문에 외투ㅋㅋㅋ너무갔음

    달달무슨달달달무슨달5 시간 전
  • ..이장면 별생각없이봤는데..

    리솔리솔6 시간 전
  • 그래서 집사가 요리할때 이어폰끼고 요리한건강...

    효지효지8 시간 전
  • 하은별 이민혁 붕가붕가 투게더 👌👈 아이 쫌 변태같다;;;

    개별루개별루10 시간 전
  • (오피셜) 주석훈...

    로이현로이현11 시간 전
  • 아무리 막장이라지만 이건 아닌것 같네요

    똑스니네언니똑스니네언니13 시간 전
  • 허허.. 펜트는 원래 맞장 이죠 .. 아니아닞 막장이죠..

    은채은채23 시간 전
  • 생리주기는 몸이 안좋으면 일정치 않으니까 체크하라는거지 무슨 임신이여 미성년자한테 ㅡㅡ ;;; 아무리 막장이라도 글치

    김뽀레시피김뽀레시피일 전
  • 민혁이는 진짜 아닌 거 같은데ㅠㅠ 민혁이는 아이돌이라 그냥 엑스트라 겸 조연으로 끝날 거 같음 이때까지...별로 그런 낌새도 별..

    sh esh e일 전
  • ᕙ(•̀‸•́‶)ᕗ 내가?

    이민혁이민혁일 전
  • 난 이민혁여친이 제니인줄

    양채은양채은일 전
  • 틀렸쥬? 석훈이죠

    OH요리사OH요리사일 전
  • 그냥 아무생각 없이 생방 보면서 석훈이겠구나 했는데 이 영상 보고 잠깐 흔들렸지 모니

    놜수염_놜수염_일 전
  • 난 아빠가 딸얼굴보고싶어서 엄마몰래 왔다가 가는건줄 알았는데..

    모닝모닝일 전
  • 넹 주석훈이였습니당

    윤남힝윤남힝일 전
  • 이민혁아니야? 애아빠라면?

    이진영이진영일 전
  • 이민혁 이라고

    깡다람깡다람일 전
  • 이..민..혁..?

    예지_ZEPETO예지_ZEPETO일 전
  • 이민혁 아님 주석훈 임

    최병열최병열일 전
  • 이민혁 아녀?

    장숙장숙일 전
  • 결국 주석훈ㅋㅋ

    혜렁렁혜렁렁일 전
  • ㅋㅋㅋㅋ얼빵한 소라하고잇놐ㅋㅋ 맞는게 하나도없내

    김민석김민석2 일 전
  • 이민혁은 아니였다는 ....

    황서영황서영2 일 전
  • ㅋㅋㅋ 아니 임신은 에바지

    또치또치2 일 전
  • 석훈이였습니다

    밳졳밳졳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해라

    사랑콩이지녁사랑콩이지녁2 일 전
  • 하은별이 주석훈을 지 남친 만들려고 글케 난리치는데 이민혁이랑 새벽3시에 저러고 노는건 아니지

    MS KimMS Kim2 일 전
    • 가끔씩 눈깔(?)이 도니까 홧김에 저지를수도..아님 이모든게 주석훈,선생님을 속일 연기일수도..

      송이송이송이송이일 전
  • 저 남자가 주석훈이면 대체 코트는 왜 입고있는거예요???

    화티잉화티잉2 일 전
  • 임hel1125임hel11252 일 전
  • 봤는데 주석훈이에여

    뿌까뿌까2 일 전
  • 이민혁 이었어소름

    권체리권체리2 일 전
    • 뭔소리세영ㅎㅎ

      슬지seulji슬지seulji일 전
  • 이민혁인거 예상했

    이지훈이지훈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세요?

    FO DOFO DO2 일 전
  • 웬 임신??

    ᄒᄒᄒᄒ2 일 전
  • 석훈이랑 오토바이타고 방금돌아와서 아닌가 ㅋ

    Lover SimLover Sim2 일 전
  • 이민혁

    미나미나2 일 전
  • 주석훈으로 밝혀졌네요...

    조세영조세영2 일 전
  • 유제니가 민혁이를 좋아해서

    하송이하송이2 일 전
  • 이민혁...?

    문가은GAEUN문가은GAEUN2 일 전
  • 결국 그 남자는 주석훈이였다..

    이서진이서진2 일 전
  • 결론:임신아님

    애플바애플바2 일 전
  • 혹시..이민혁..?

    정SUGA정SUGA2 일 전
  • 아니잖아

    윤준성윤준성2 일 전
  • 주서쿤이였자나여..

    황인엽 짱짱맨뿡뿡맨황인엽 짱짱맨뿡뿡맨2 일 전
  • 아니쥬

    임버즈임버즈2 일 전
  • 뭔가 피해망상 오지실거같아영

    오구라유방오구라유방2 일 전
  • 다틀려버렸네유 ..

    혜이니혜이니3 일 전
  • 근데 안은후가 새벽 3시에 해라펠리스를 간다고 ?

    Frédéric ChopinFrédéric Chopin3 일 전
  • 임신은 무슨 임신이에요 ㅠㅠ 펜하 세계관이랑 관련도 없고 의미도 없고 수험기간동안 스트레스로 주기가 불규칙해지거나 생리통때문에 시험에 힘들어하기 때문에 실제론 시험기간에 주기를 미루기위해 피임약을 복용하는 경우도 있어요. 극성엄마 컨셉이니까 생리주기까지 관리하는거겠죠

    Head StoneHead Stone3 일 전
  • 아닌데영 주석훈임

    윌벤져스윌벤져스3 일 전
  • 주석훈이랑 오토바이 타고 놀러갔다왔다보네

    이유림이유림3 일 전
  • 응 주석훈이 공부하러왔어

    김신우김신우3 일 전
  • 이민혁임

    편집하는잉꼬편집하는잉꼬3 일 전
  • 이민혁

    우힛GC우힛GC3 일 전
  • 양미희?

    주석경주석경3 일 전
  • 이거 몆화지

    김정은김정은3 일 전
  • 은별이 임신이면 천서진 할머니됌 그럼 펜하 끝남

    로블록스올리는닝겐로블록스올리는닝겐3 일 전
  • 이밈혁이 강제로 했다면 키스마크까지 남겼을까

    제이린다제이린다3 일 전
  • 근데 어제 드라마보니까 진짜 반전...ㄷㄷ 주석훈이었어요...완전 막장이네

    일상생활일상생활3 일 전
  • 응 결국 주석훈

    apofallips Aapofallips A4 일 전
  • 주서쿵

    snessnes4 일 전
  • 다른데인가 여긴가 다른계정으로 임신은 에바라했다가 욕먹었는데 ㅋㅋㅋ 그분들어디가셨을까

    모구모구4 일 전
  • 예?

    이민혁이민혁4 일 전
  • 2:49 불장난 하면 애기가져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설아 • 21년 전민설아 • 21년 전4 일 전
  • 주석훈 맞네요...ㅎㅎ

    혜정_혜정_4 일 전
  • 근데 그게 주석훈인뎅

    사람사람4 일 전
  • 결국... 석훈쓰였구만..

    하휴하휴4 일 전
  • ㅇㅁㅎ?은뭐게이민혁임

    핑키솔방울핑키솔방울4 일 전
  • 주석훈이였쥬...?

    땜에서럽다코로나땜에서럽다코로나4 일 전
    • 뒷문으로 몰래 나가라고 했는데 주석훈이 왜 불렀냐며 오겠냐고 게다가 과외 정보같은거 공유한다고 불렀는데 왜 뒷문으로 튐

      베로레로베로레로23 시간 전
    • @ᄏᄏ 주석훈 아니였는데 ㅋㅋㅋ 주석훈은 그 다음 장면에 새롭게 문열고 들어오지

      베로레로베로레로23 시간 전
    • @ᄏᄏ 음 스킨십 말하는거였어요.. 너무 포괄적으로 말했네요ㅎㅎ 은별이가 괜히 코트만 안입고 있었어도 석훈이었겠구나 하겠는데 코트입은게 너무 이상ㅋㅋㅋ

      동봄동봄2 일 전
    • @동봄 몸에 닿는게 싫은게 아니라... 애정표현하듯이 껴앉거나 손 잡는걸 싫어하는거지 방 들락날락 거리면서 은별이 마음 잡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거 같은데

      ᄏᄏᄏᄏ2 일 전
    • 근데 주석훈은 보니까 하은별이 몸에 닿는 것도 싫어하던데 새벽 세시에 하은별 방에서 간식먹으면서 둘이 시간을 보냈을까요?ㅋㅋㅋ

      동봄동봄2 일 전
  • 이민혁아닌데요 주석훈이잖아

    홀리몰리홀리몰리4 일 전
  • 아니네요

    영은 young-eun영은 young-eun4 일 전
  • 이 영상은 거짓으로 밝혀졌다

    성한성한4 일 전
  • 모두의 예상은 틀렸었다... 그실루엣은....주.석.훈..

    그래이그래이4 일 전
  • 워낙 반전이 큰 드라마라서 어떻게 갈지 모르겠네

    오오오오4 일 전
  • 주석훈이네요

    희준본계희준본계4 일 전
  • 이제와서 막장 아니길 기대하는건 ㅋㅋㅋ

    바보바보4 일 전
  • 석훈이랑 가족되서 이제 민혁이 노리는건가...

    프사도금루뜨ლ프사도금루뜨ლ4 일 전
  • 우리 은별이 임신..아닐거야.. 나 할아버지 되기 싫어..

    곰둥곰둥4 일 전
  • 저는 하윤철이 찾아온거 같아요 먼가 천서진한테 다급하게 아빠가 어떻게 배로나에서 엄마랑 그럴수가있냐고 이런식으로 천서진을 안심시키고 아빠는 다른여자한테가서 배신감느껴 이런걸 천서진한테 나는 아빠편이아니라 엄마편이다라는걸 일무러 보여주는거같음....

    용요용용요용4 일 전
  • 헤드셋낀게 아흐흥소리안들리게낀거고 은별이외투입은건 남자하고 아흐흥하다가 알몸이여서라니. 이거 뭔데 무슨 갑자기 야설이되냐. 이건좀아닌듯ㅋㅋ

    dhbdndnd dhbdbsdhbdndnd dhbdbs4 일 전
  • 이민혁? 유제니하고 커플이아니라 절친이었구나 근데 하은별 악마도 울고가겠다

    상상이 현실로상상이 현실로4 일 전
  • 정확하진 않음 근데 누가 예고편에서 오윤희가 천서진한테 너 딸도 계획에 포함 되어있다고 하면서 말했다고 2화에서 주석군이 오윤희 집에 왔을 때 같이 계획 짠거 아니냐고 막 그러던데 ㅋㅋ

    1219 JA_IN1219 JA_IN4 일 전
  • 나는 순옥킴 드라마라면 가능성 없지않다고 생각한다

    황욱희뭔데 오늘도 잘생겼냐황욱희뭔데 오늘도 잘생겼냐4 일 전
  • 이민혁은 애초에 제니를 괴롭힐마음이 없었는데 주변애들이 그러니까 따라서 괴롭히는척 하다가 하은별한테 제니에대한 복수하는걸수도 있지 않을까요

    비스킷비스킷4 일 전
  • 엄마가 딸 생리 챙기는게 별일 아닌건 맞는데 임신설 들리고 나니 자신들도 모르게 의미부여한거 아닐까

    John DoeJohn Doe4 일 전
  • 은별이 섹시함

    슐레이만슐레이만4 일 전
  • 그거 주석쿤 임 그거 주석쿤 옷

    립텝LT-LIPTEB립텝LT-LIPTEB4 일 전
  • 그 천서진비서 남자 아닐까요? 하도 순옥킴님은 어디로 튈지몰라서 별별상상이 다 되네요

    박현주박현주4 일 전
  • ㅇㅁㅎ은... 펜트하우스에... 이민혁?...

    빵덕이빵덕이4 일 전
  • 아니근데 청소년임신이 불법은아니잖음 매로나가햇던 술담배는 불법이지만

    한시아한시아4 일 전
  • 주단태가 임신시킨거

    walte zumwalte zum4 일 전
  • ㅇㅁㅎ=이만희;;;;ㅋㅋㅋㅋㅋ

    김남유김남유5 일 전
  • 으그럼 안은후비중늘어나잖아 으 우웩 너무짜증나

    ᄒ5 일 전
  • 그건만 알자 석훈이 로나거임 ㅅㄱ

    양은주양은주5 일 전
  • 이런 것 좀 안 올리면 안돼낭 ㅋㅋ

    정다혜정다혜5 일 전
  • ㅇㅁㅎ 이라니까 유제니랑 가치다녔던 이민혁 인가

    로블은비로블가현Tv로블은비로블가현Tv5 일 전
  • 아그리고 하은별 그 남친썰 그거증명할수있는게 1화 학교에서 끝나고 '모텔갈래?' 라고 한 사람이 맞아요!

    뽀작뽀작5 일 전
  • 안은후 일듯도 한데 이민혁같기도 함 그림자만 자세히 보면 민혁같기도한데 민혁이면 찐 막장 아님??

    배로나배로나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