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실이가 두더지한테 사귀자고 고백했습니다...

2020. 11. 19.
416 257 조회수

#급식왕 #커플 #몰카
급식커플 비즈니스 메일
schoolfoodcouple@sandbox.co.kr
급식왕
koworld.info/tools/JundLkbjldzL60kFfKm1vQ
급식게임즈 채널 링크
koworld.info/tools/CWHOI_Xth7mINE98Nprz6A
급식걸즈 채널 링크
koworld.info/tools/GS6cF75ZieNdszK_3BrQZQ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instagram.com/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facebook.com/profile.php?id=100040932466628

댓글
  • 방실이 고백을 받을꺼 같나요?ㅋㅋ

    급식커플급식커플7 일 전
    • 차소영차소영7 시간 전
    • 그럴것 같아요

      레고피규어레고피규어일 전
    • 나 같으면 방실이

      김순자김순자일 전
    • 그러게요 진짜방실이님에고백안바들수밨에없어요생각해보니까

      최성묵최성묵일 전
    • KJY499KJY4992 일 전
  • 얘들아 팬티가 아니라 속바지야 변태들아

    마프유튜브마프유튜브2 시간 전
  • 방실이언니는 옐언니 닮았네여♥♥

    구름이구름이4 시간 전
  • 방식인 ㅇㅅ

    황다미황다미5 시간 전
  • 방실이님더지님 계인님보다진짜로 잘어올려요 그리고 저는계인님예뻐했는대 이제방실이님이 들어와서 방실이님이 저한때유행하는것가타요

    황다미황다미5 시간 전
  • 계인님

    리사채널YouTube리사채널YouTube16 시간 전
  • 3:01 방실이언니 두더지님 따라가는거 넘 귀여워여~♡♡♡

    러브러브18 시간 전
  • 두더지님이랑 계인님 안사귀면 구치 할거애요

    TV래꿍TV래꿍19 시간 전
  • 희정언니 뒷모습 진짜 어리다♡

    [][]A분홍빛A[][]'-'[][]예원찡_tv[][][][]A분홍빛A[][]'-'[][]예원찡_tv[][]20 시간 전
  • 두더지쒸 안녕 ㅋㅋ

    [][]A분홍빛A[][]'-'[][]예원찡_tv[][][][]A분홍빛A[][]'-'[][]예원찡_tv[][]20 시간 전
  • 방실이님 정체가 뭐에요? 근데 방실이님 볼때마다 출연할때마다 볼때 방ㅅ리이님 기엽고 예뻐용!!! 비결이 뭐에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피부가 너무 좋더라고요!!

    이승오이승오21 시간 전
  • 계인언니랑방실이언니는 언제나봐도이뻐용

    채아.리.채아.리.21 시간 전
  • 방실이 넘 이뽀

    황진수황진수21 시간 전
  • 방실이는 귀엽고, 계인님은 예뻐요♥

    이신애이신애23 시간 전
  • 꼬망이꼬망이일 전
  • 방실이 너무 너무 귀엽고 예쁘당~~♡

    변인철변인철일 전
  • 야.. 급식왕 은 계인이랑 방실이 보건쌤 안 예쁘사람 이없다.♡

    김도영김도영일 전
    • ?

      유미유튭버유미유튭버15 시간 전
    • @Kang yulim 인정

      유림yulim유림yulim15 시간 전
    • 박공주는 아닌 것 같다

      Kang yulimKang yulim15 시간 전
  • 이거제아이디언대 계방계방보다 방계방계가더날것같아서요

    박수연박수연일 전
  • 처음애PD님 이서님인줄ㅋㅋㅋ

    초코도넛츠초코도넛츠일 전
  • 두더지 감히 세다리를 걸쳐 봉쥬에 이은 바람둥이네 아주

    유진유진일 전
  • 방실님 연기 짱

    강만규강만규일 전
  • 급식커플은몰카만하세요궁금해요

    표가연표가연일 전
  • 너무하다두더지님았태ㅠㅠ

    최성묵최성묵일 전
  • 근데진짜이상해요 저도이런거당하면진짜당황하거듣요

    최성묵최성묵일 전
  • 저도두더지님이빨한번만져보고싶어용

    최성묵최성묵일 전
    • 띄어쓰기 좀 부탁합니다... 어우

      오물오물20 시간 전
  • 계인이님그래도몰카라고해도너무두더지님았태심하내요

    최성묵최성묵일 전
  • 헐 진짜라면좋아요가아니라싫어요눌루뻔

    최성묵최성묵일 전
  • 저거두더지님이랑방실이님이랑계인이님몰카하는거라면 실제인주알고두더지싸대구나겠다

    최성묵최성묵2 일 전
    • 띄어쓰기좀...

      어몽어스좋아어몽어스좋아일 전
  • 계인이님이게실제이면 얼마나슬펐을가

    최성묵최성묵2 일 전
    • ㅇㅈ

      조경숙조경숙일 전
  • 헐 방실임님 아직안죽었어요

    최성묵최성묵2 일 전
  • 양하린님 선을 넘었어요............... .

    김상덕김상덕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박하빈박하빈2 일 전
  • 방실이 넘 예쁘다ㅠ

    율비와 숩이율비와 숩이2 일 전
  • 몰카로 복수하는거 아니에요?😁ㅋㅋ 급식걸즈화이팅!

    유튜버예주유튜버예주2 일 전
  • 방실이 나오는거 노잼

    박해리박해리2 일 전
  • ㅋㅋㅋ

    이효은이효은2 일 전
  • 효PD님도갔네.

    이효은이효은2 일 전
  • 네.

    이효은이효은2 일 전
  • 이효은이효은2 일 전
  • 이제 방울이 말고 방실이가 대신 하는거에요?

    꿀벌{로블닉:aeoiaiq}꿀벌{로블닉:aeoiaiq}2 일 전
  • 우우악사우우으애 카캬캐ㆍ꺼ㆍㄴ큭ㆍ내ㅓㅖㅡ느ㅡ흣ㅌㄴㄷㄱㅌㄴㄷㄱㄷ???????????????????ㅁㅊ

    하숙정하숙정2 일 전
  • 야!!!!!!!!!!!!!!!!

    하숙정하숙정2 일 전
  • 계방계방 웃겨용

    ᄋᄋᄋᄋ2 일 전
  • 뭔섹시해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응계인이있어.너는.안돼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응안돼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꺼져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응안돼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너는이제.클일났다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두더지님.계인이차.함부로기스내면.안돼입니다.두더지님계인누나차기스내면집주소번호찻아서경찰신고할께

    엄정희엄정희2 일 전
  • 두더지랑 방실이너무잘울리는댕...........

    김가민김가민2 일 전
  • 아방실이랑계인이이르케안반는데실망이다

    지은조지은조2 일 전
  • 방실이못생겨서

    지은조지은조2 일 전
  • 또 이커플로몰카해주세욥!!

    봄이봄이2 일 전
  • 방실이님 띠미 닮았어요!!

    배아라배아라2 일 전
  • ㅇㅈ방실게~~~~~~~~~귀여움그치만게인님이더귀여움ㅋ급시커플사랑해요!!!!

    이동현이동현3 일 전
  • 이거 보고 빵터져서 구독이랑 알림설정이랑 좋아요 눌렀어요 ㅋㄱㄱㄱㄱㄱㄱㄱㄲㅋㄱㄱㄱㅋ

    젤젤망고젤젤망고3 일 전
  • 두피 응아니야 피 뭐였지 마지막쪽에 두피라고말한분 못생겼어 두피라구했던분너 너는 지금 뭐해요! 뭐해너는 ㅉㅉ

    희원이라궁희원이라궁3 일 전
  • 뽕이에요

    김안선김안선3 일 전
  • 방실이예쁘고귀엽다😍😍😍😍😍😍😍

    전희영전희영3 일 전
  • 두더지 너~어~~

    마크돼지고기 TV마크돼지고기 TV3 일 전
  • 방실 계인넘이뿐듯 계인 머리더입뻐짐

    이서은이서은3 일 전
  • 방실이 예쁘당 계인이 보닿ㅎㅎ

    tv카리 카리tv카리 카리3 일 전
  • 방실이 바지 입었죠??

    팬나낭이팬나낭이3 일 전
  • 계방 했다!!

    배지윤배지윤3 일 전
  • 귀여운척 하지마세료😑

    박미니뀨쮸박미니뀨쮸3 일 전
  • 방실이 귀엽어😍

    또영뽕버실이 좋은또영뽕버실이 좋은3 일 전
  • 방실이 누나도 이쁘넹

    김세훈김세훈3 일 전
  • ㅋㅋㅋㅋㅋㅋPD님까지ㅋㅋㅋㅋㅋㅋㅋ

    선옥희선옥희3 일 전
  • 방실이언니 미스트롯 나오지 않았어요?

    선옥희선옥희3 일 전
  • 방실이는 젊고 이쁘고 귀엽고, 계인이도 젊고 이쁘고 귀여운뎅....

    김보예김보예3 일 전
  • 방실이님 처음에 ㄷㄷㄷ할때 엄청 귀여워여

    장만월장만월3 일 전
  • 방실이는머리가길어서예쁘고 계인이는얼굴이작아서귀엽당!!!

    pls구독누르면 999.999% 행운이온다pls구독누르면 999.999% 행운이온다3 일 전
  • 두더지 하고 계인님 진짜 사겨요?? 아님 비지니스 인가요?

    귀염뽀짝청청미남 김태형귀염뽀짝청청미남 김태형4 일 전
  • 04:54

    최시은최시은4 일 전
  • 이정도면 찐 사귀는거 아님??...

    흠흠흠흠4 일 전
  • 더지님아방실이안나옴?

    혜림최혜림최4 일 전
  • 두더지 도망가 노란 괴물이 쫓아와

    이복난이복난4 일 전
  • 방실이랑 두더지 잘 어울린다 둘이 사겨라

    김광민김광민4 일 전
  • 더지님이 메붕왔엌ㅋㅋㅋㅋㅋㅋㅋ

    고예율고예율4 일 전
  • 방실이 귀여워잉~~

    코난좋아하는일반인코난좋아하는일반인4 일 전
  • 뭐얌 ㅠㅠㅠㅠ 나 너무 설레면서 봤오 ㅠㅠㅠㅠㅠ

    신민경신민경4 일 전
  • 엌ㅋㅋㅋㅋㅋㅋㄹㅋㄹㄹㅋ 너무 웃기네옄ㅋㅋㅋ 잘보고 갑니닼ㅋㅋㅋ

    레빗LEVIT레빗LEVIT4 일 전
  • 계인님이랑 두더지님이랑 실제로 사귀는거에엿??

    이찬희이찬희4 일 전
  • 전방실이도좋고계인이도좋은데... 솔직히말해서...방실님이더좋아요... 기분나쁘면죄송하고요...

    김서연김서연4 일 전
  • 두명이 사람이 몰카로 한명이 이용되다.

    정민서정민서4 일 전
  • 아망함?

    어유러어유러4 일 전
  • 계인이 언니 진짜 봉주랑 사겨요????

    코바초코바초4 일 전
  • 방실이님 기여워

    성백현성백현4 일 전
  • 귀엽당 방실잌ㅋㅋㅋㅋㅋ ^^♡♡♡♡♡♡♡사랑해요!^^~~♤♡♧☆♡♡♡

    배경옥배경옥4 일 전
  • 개인이 vs 방실이 두더지 누구 선택할 건가 선택할 건가

    Zosboo BbZosboo Bb4 일 전
    • 방실이!!

      배지윤배지윤3 일 전
  • 이계인하고방실이가 더온어림ㅋㅋㅋㅋ

    임주혁임주혁4 일 전
  • 희정씨 너무 미스트롯 매력과 유튜브 채널 매력과 너무 다르당..👍미스트롯에선 예쁘고 여기서는 귀여움❤

    김동훈김동훈4 일 전
    • ㅇㅇ 미스트롯때그사람임

      TY게임팽이TY게임팽이일 전
    • 방실이언니너무예뻐요

      락이좋아락이좋아3 일 전
  • 곕아아얄아라랑이야어ㅏㅇ아타ㅏ아ㅏㅇㅇ아아아아앙아아앙아아앙ㅇ아아앙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아아아앙아ㅏㅇ아아아아앙ㅇ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앙아아앙

    선크림성장일기선크림성장일기4 일 전
  • 방실이 이름이 뭔가요

    이대희이대희4 일 전
  • 미스트롯에나왔져 1년전에 방실이 이름은 바로바로 남희정 빠밤 ㅎㅎ

    박래환박래환4 일 전
  • 이거 어이없는게 카메라를 몰랐으면 본명으로 불렀을텐데 왜계인이라고하지?

    갈비찜라면갈비찜라면4 일 전
  • 근데 방실이는 진짜 꿀렁이랑 실제로 사귀나여? 걍 궁금해서..ㅋㅋ

    예리예리4 일 전
  • 바실이귀여워

    연은조연은조4 일 전
  • 계방계방 해주세요.

    홍지현홍지현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