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영 블록 30,000개로 집 리모델링 하기 [특이취향 모씨]

2021. 05. 01.
165 579 조회수

■ [모아요] 인스타 : instagram.com/moayowagon/
■ [모아요] 트위치 : www.twitch.tv/moayo1
■ 모든 문의 : moayo@sandbox.co.kr
■ 주제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재밌게 봤다면 구독&좋아요 눌러주게! 큰 힘이 된다네 :D
#마인크래프트#특이취향모씨#모아요

댓글
  • 역대급으로 편집 오래 걸렸네. 3번씩 꼭꼭 씹어 먹어. + 모아요 트위치 : www.twitch.tv/moayo1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moayowagon/

    모아재모아재14 일 전
    • 매끄러운 석영블록으로 다시 설치해주세요

      TheMonstrosityTheMonstrosity13 일 전
    • ㄹㅇ 굉장하다 난 ㅋㅋㅋ 폰 마크 자연동굴 전부다 이어서 주민 전용 수용소는 만들어본적 있어도 ㅋㅋ 저렇게는 못만드는데 ㅋㅋ

      남진혁남진혁13 일 전
    • 인간은 역시 못된 동물입니다

      지나가는행인지나가는행인14 일 전
    • 기승전모 죠죠의 기묘한 모험 해주세요

      체리도넛체리도넛14 일 전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해주세요

      우지원우지원14 일 전
  • 13:55그럼이제 크리퍼 쭉 저기서 살것네

    아니야응아니야응18 시간 전
  • 집이 광기만 있어요...

    삐약삐얄삐약삐얄21 시간 전
  • 혹시 쉐이더 정보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ireum seongireum seong22 시간 전
  • 2:10 왜 나는 네더광질로 집을 석영으로 리모델링 했는가

    최건규최건규일 전
  • 모아형 기승전모로 죠죠는 안해줄꺼야? 기다리고있는뎅,,,

    이윤수이윤수일 전
  • 대똥꼬쇼주제:파이널기어

    때미짱때미짱일 전
  • ?

    석영 안석영 안2 일 전
  • 난 왜 브레인 파워만 들으면 모아요가 보고싶지

    bopip4bopip42 일 전
  • 형 드래곤볼 온라인 해줘

    기형제맏형기형제맏형3 일 전
  • 이쯤되면 걍 무섭다 ㄹㅇ

    퐁듀는퐁듀다퐁듀는퐁듀다6 일 전
  •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노노sh노노6 일 전
  • 우와 대단한걸?

    Brilliant WaterfallBrilliant Waterfall6 일 전
  • 왜 물 엘배가 아니지 불편

    Ku ShiroKu Shiro6 일 전
  • 광기네

    토끼파란토끼파란6 일 전
  • 노가다 멈춰!!

    잉?잉?6 일 전
  • 형 편집 정말 깔끔해..!

    람킹람킹7 일 전
  • 시참 어떠십니까 human? 많고 많은 잼민이들의 소리를 들어보십시요.

    요붕이요붕이7 일 전
  • 노동크레프트

    아이엠휴먼아이엠휴먼7 일 전
  • 흠... 입구부분도 석영으로 해야 진정한 석영집이G드래곤

    스피드왜건스피드왜건7 일 전
  • 계단을쓰세요 지옥문 있는데

    송나영송나영8 일 전
  • 진짜 이렇게 진심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 보면 정말 신기하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알아서피해라알아서피해라8 일 전
  • 정신나갈 작업을 ㄷㄷㄷ...대단합니다.

    김태훈김태훈8 일 전
  • 14:38 모아요 q스킬서른안 기본지속효과 시야20에서 10으로변경 추가효과 공격력 비례 5퍼

    pop catpop cat8 일 전
  • 14:23 11.1 패치노트 모아요 성장 공격력 - 10 체력 - 125 이제 모아요가 궁을 쓸때마다 조회수가 줄어듭니다

    KK8 일 전
  • 클래스101 강의 축하드립니다 모야호 :D

    Silver StarsSilver Stars8 일 전
  • 이정도면 광기 같아 보인다 뭔가 굉장히 잔인한거같아 좁은곳에 가둬놓고 번식시키고 노동하고..

    진수진수9 일 전
  • 이거보니까 야생땡기네

    진수진수9 일 전
  • 하앜 tnt터트려보고싶다...

    진수진수9 일 전
  • 성영블록을 양손들기하고 부스자마자 우클하면 아무일도없이 블럭만바뀔껀데

    의자의자9 일 전
  • 다시는 마크를 무시하지 않겠습니다.

    9811009 choi9811009 choi9 일 전
  • 다음 특이취향 모씨 할일 집에있는 동굴 매우기

    im윌보호위원회im윌보호위원회9 일 전
  • '광기'

    BG ChoiBG Choi10 일 전
  • 영화:아일랜드가 생각이나는군요

    Yooun YeoSunYooun YeoSun10 일 전
  • 이분은 타일 디자인 되게 좋아하시네 화장실에서 사셔도 행복하실 듯

    파즈파즈10 일 전
  • 역시 이상한 사람이시네요

    파즈파즈10 일 전
  • 주민을 때리면 가격이 올라서 라이터로 화형시키는게 나아여

    성실하다성실하다10 일 전
  • ㄹㅇ 신안 염전노예 주인은 아무것도아니었누

    다돌이다돌이10 일 전
  • 이상한 광고게임 대신 해줄때부터 알아봤어

    물개물개10 일 전
  • 이 영상을 보고 다시 마크 야생이 하고싶어졌읍니다

    레타레타10 일 전
  • 대단히 미친놈이에요

    ᄋᄋᄋᄋ10 일 전
  • 마크 중딩떄 까지만 하고 고딩떄 끊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뀨능이뀨능이10 일 전
  • Why?

    나라나라10 일 전
  • 층간소음때문에 골치아프시다구요? 그런 당신을 위한 동굴바닥 반블럭화프로젝트!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Twitch_네루안Twitch_네루안10 일 전
  • 1:17 오 모아요님도!?

    포돌Ye포돌Ye10 일 전
  • 모아요 형 마이티 아레나 라는 똥냄새 그윽한 겜 리뷰는 언재 하나여?

    파인애플피자빌런파인애플피자빌런10 일 전
  • 굉장히 자랑스러워 하고 있어

    hj hhj h10 일 전
  • 14:13 왘ㅋㅋㅋ

    새우김밥새우김밥11 일 전
  • 11:46 와 ㅋㅋ 나도 이런 자동공장 만들고 싶다 ㅋㅋ

    새우김밥새우김밥11 일 전
  • 오 하느님 맙소사

    불면증죽어라!불면증죽어라!11 일 전
  • 사람들이 다들 지하에서 행복하게 일하고 있네요

    새우김밥새우김밥11 일 전
  • 마치 1800년대의 영국을 보는 기분이였다.

    도감도감도감도감11 일 전
  • 11:26 ㅗㅜㅑ

    Boss 4Boss 411 일 전
  • 형 주민 발 밑 블록은 피스톤을 쓰면 쉽게 바꾸지 않을까..?

    CRN BRLLNTCRN BRLLNT11 일 전
  • 원신 해조,,,

    뀹.뀹.11 일 전
  • 14:20 약간 인별같은데서 아포칼립스 일어나서 지하에 땅파고 사는 게임 광고같다..

    zu4961_ Krandezu4961_ Krande11 일 전
  • 영상좀 많이 올려줘.. 형 마크 영상이 젤 재밌는거같음..

    G _YSG _YS11 일 전
  • 솔직히 말하면 매끄러운 석영이랑 그냥 석영이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음

    잠스터이잠스터이11 일 전
  • ??? :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모든것을가능화모든것을가능화11 일 전
  • 전 야생에서 네더라이트 64개 있는 때

    게임하는 햄스터게임하는 햄스터11 일 전
  • 이정도면 병이아닐까

    박현싱박현싱11 일 전
  • 집이 아니라 무슨 주민실험소 이런거 같아서 미치광이 연구소장의 실험실 같음 오싹함 ㅋㅋㅋㅋㄱ 자동시스템 오진당 이걸 야생에서 하시다니 ㄷㄷ

    옹뇽뇽옹뇽뇽12 일 전
  • 어쩔수없습니다 ㄷㄷ

    jane kimjane kim12 일 전
  • 노예 양성소

    최민승최민승12 일 전
  • 악마누

    묻지마살인범묻지마살인범12 일 전
  • 2:43 교환하여 얻을 수도 있ㅅ고

    진서진서12 일 전
  • 형 쿠킹덤 똥꼬쇼 해줘

    네모건달네모건달12 일 전
  • 집 소개 영상 해도린줄 ㅋㅋ

    정진우정진우12 일 전
  • 14:14 굴들의 배열이 불편하네요 다음에는 전부 평지로 바꾸는 영상으로 하시죠

    siorin zerosiorin zero12 일 전
  • 누구보다도 마인크래프트에 진심이신 분이시군 이제 모드를 하나씩 체험하시는건 어떠신지

    선난젠선난젠12 일 전
  • 최소 행보관 지망생

    안경필름안경필름12 일 전
  • (주민)납치, (주민)감금, (주민)강제노동

    안경필름안경필름12 일 전
  • 생일날 보는대 행복하당

    카멕카멕12 일 전
  • 세기말이네ㄹㅇ

    박준영박준영12 일 전
  • 이런거 너무 좋다 ㅎㅎ

    홍민우홍민우12 일 전
  • 1:46 명??: 왜..이런짓을 하는거지? ???: 왜냐니.. 그야, 재미있으니까

    시공좋아시공좋아12 일 전
  • 봉사중인지 가둬서 나쁜짓을 하는건지... ㅋㅋㅋㅋㅋ

    curacaocuracao12 일 전
  • 오, 광기 내 오랜 친구여

    쿠라시타츠키미쿠라시타츠키미12 일 전
  • 마크는 참 게임이라도 저건 좀....하는 게 많은 거 같다. 주민 가두기라든가, 주민 생산이라든가

    최민우최민우12 일 전
  • 12:18 모아요님 그냥 피스톤으로 교체하면 되지 않아요?

    카페 허니브레드카페 허니브레드12 일 전
  • 대체 왜 이런짓을..

    snalsnal12 일 전
  • 주민 저거 노동법위반 ㅋㅋㅋ

    스티브로저스스티브로저스12 일 전
  • 8:46 횟불 빼고 석영 드시면 더 편한데 ㅋㅋ 마크 초보임? (컨셉아님 😠(컨셉임))

    앞비전 킬러 (앞_킬)앞비전 킬러 (앞_킬)13 일 전
  • 평범한 홀로코스트를 고오급 홀로코스트로 바꿨다 하면 조화수가 더 잘나올거 같습니다

    도리토스도리토스13 일 전
  • 음, 이건 제 소견으로는 말이죠. 매끈한 표면, 매끈한 피부 같은 꺼끌꺼끌하지 않은 것에 집착을 느끼는 philimakeunfobia라는 증상으로 보이네요. 그렇게 큰 증상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급식급식13 일 전
  • 지옥은 알파버전에 삭제됬습니다. 네더라고해주세요

    치킨들의 왕kingchicken치킨들의 왕kingchicken13 일 전
  • 이제 광산 벽까지 석영으로 바꾸자

    이세민이세민13 일 전
  • 갈색M과 주황색M

    순돌댕댕순돌댕댕13 일 전
  • 이게 무슨 인간농장....

    나비캣나비캣13 일 전
  • 와 정말 부질 없.. 아니 정말 정성이 대단하군요!

    고양쥐고양쥐13 일 전
  • 메 중독 말기 현상임

    KFOKFO13 일 전
  • 아니 마인크래프트 안이라서 그렇지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Joon LeeJoon Lee13 일 전
  • 14:59 사탕수수 부분 석영 아닌거 ㄹㅇ 불편하네 ;

    ????13 일 전
  • 결국 에획은 다 자동이야

    미니사오미니사오13 일 전
  • 양털농장으로 침대 대량생산 한다음 그걸로 네더라이트를 캐는데 거의 침대 5개에 1개꼴... 그래도 지금은 다 수선 발라놔서 안심중인 1인..

    사이버 - Science lover사이버 - Science lover13 일 전
  • 이것이 바로 영화에서나 볼법한 인간농장...

    천사천사13 일 전
  • ?

    우석영우석영13 일 전
  • 12:55 그나마 덜 불편하게 계단블록 놓는건 어떄요? 아 더 불편하시려나

    찹쌀떡찹쌀떡13 일 전
  • 나 정도면 훌륭하게 미친줄 알았는데.. 오만이였군..

    임휘규임휘규13 일 전
  • 주민셔틀이라니....세상에 ㅋㅋㅋㅋ

    minarurminarur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