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잼민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11. 20.
210 361 조회수

#임선비 #홍형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은 댓글,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악플은 너무 아파요..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starfish@starfishentertainment.co.kr
------------------------------------------------------------
[임선비 방송 관련 주소]
임선비 방송 바로보기 : afreecatv.com/sang033
[임선비 SNS]
●임선비 페이스북 : goo.gl/EsBBxK
●임선비 유튜브 : goo.gl/MmtEsE
●임선비 인스타그램 : goo.gl/VPjLb3
------------------------------------------------------------

댓글
  • 홍형 나오면 웃김터짐

    신영남신영남4 분 전
  • 둘이 합쳐서 30 아님ㅋㅋ

    김준현김준현5 시간 전
  • 3:46 브금 뭐에요?

    dongjin heodongjin heo7 시간 전
  • 7:17 킬퐄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론나웃기네 ㅋㅋ

    해강해강7 시간 전
  • 4:18

    김설임김설임11 시간 전
  • 0:01 로..?

    김해야스머신김찬호김해야스머신김찬호14 시간 전
  • 후드티 오디꺼에용??

    소공녀소공녀14 시간 전
  • 3:20 진짜 찡찡거리는거 너무 보기 힘겨워서 영상 끈다 쿠티뉴 나올때 다시올게..

    신진혁신진혁14 시간 전
  • 와 둘이 30살이야? 그래보이네

    윤진원윤진원일 전
  • 홍형은 유튜브는 안하시나ㅠ 팬인데

    와마와마일 전
  • 시발ㅋㅋㅋㅋㅋ라라라라라라 존나빨라

    hyeok KRhyeok KR일 전
  • 5:55 전령을 왜 14분 이후에 푸냐 그전에 풀어야지 ㅋㅋㅋㅋㅋㅋ 불편하네

    jay nicejay nice일 전
  • 홍형 혀컨트롤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정남주정남일 전
  • 꿀잼민이 ㅠㅠ

    Ride outRide out일 전
  • 아 홍혜리.....ㅋㅋㅋㅋ

    홍형바라기홍형바라기일 전
  • 다리우스 에이디 누누 에이피 선비 에이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선비 처음봤을때는 진짜 진상 쌉꽐라여서 존나 꼴보기 싫었는데 이렇게 귀여워질줄은 몰랐다

    Kevin KwonKevin Kwon일 전
  • 8:23

    ma5041 mma5041 m일 전
  • 홍형 랄랄랄랄랄하는거 매력적이네

    선플맨선플맨일 전
  • 30대님등이 너무 재밌게 노시는거 같아서 즐겁게 보고가요

    고원형고원형일 전
  • 인트로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대장님대장일 전
  • 02:42 발성보소 ㅋㅋ

    김성현김성현일 전
  • 삼위가 맞지

    해태제과.해태제과.일 전
  • 1:56 하임이:?

    뽕시뽕시일 전
  • 썸네일 안들어올수가 없네

    김주영김주영일 전
  • 5:29

    사과두개SaCADO사과두개SaCADO일 전
  • 첨에 홍형 개심하다

    조생필조생필일 전
  • 홍형 얼굴좀 많이보여줭

    조민조민일 전
  • 귀엽네 선비 ㅋ

    nisekoinisekoi일 전
  • 왜 홍형 유투브 접음?

    차왕공차왕공일 전
  • 와 역대급이다 ㅋㅋ

    공대웅이공대웅이일 전
  • 간만에 탑은 임튜브죠 영상 잘 만들었다 근데 홍형은 이제 쿵푸허슬 아줌마 같은데

    Mansour ChangMansour Chang일 전
  • 매번 영상볼때 마다 눈동자가 초롱초롱 해서 아름답네요~

    뽀뽀로롱뽀뽀로롱일 전
  • 사귀고싶다

    백퍼진실백퍼진실일 전
  • 아.. 영상 처음부터 정신없어..

    제웅이제웅이2 일 전
  • 2:20 그게 본토의 바르미야?? 말투 개웃기네 ㅋㅋㅋ

    재룡이재룡이2 일 전
  • 항상 생각하는건데 누나는 가만히있어도 편집자랑 시청자가 유튭각을 만들어주는거같아 ㅋㄱㅋㄱㅋㄱ

    김민재김민재2 일 전
  • 키는 잼민이 맞지

    임동수임동수2 일 전
  • 5:46 쥑이네

    거북이거북이2 일 전
  • "랄로"

    김와규김와규2 일 전
  • 누나 저 벌레의삶인데요 제가 한말 유튜브에 올라와서 기분이 좋아요~♥️

    지나가는나그네!지나가는나그네!2 일 전
  • ㄱㅋㅋㄱㅋㄱㅋ언니는 타격감이 너무 좋아

    주와주와2 일 전
  • 인트로부터 빡세다..

    김주호김주호2 일 전
  • 시작하자마자 소리 존나 줄였내 ㅋㅋㅋ

    김태성김태성2 일 전
  • 발언이 상당히 아슬아슬하네 ㅋㅋㅋ

    H쥰셴H쥰셴2 일 전
  • 미니맵 옆에 대포 미니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에상에세에상에2 일 전
  • 혜리홍!!ㅋㅋㅋ

    김GM원김GM원2 일 전
  • 이게 어떻게 서른이야 개귀엽네 진짜

    bay dombay dom2 일 전
  • ’랄’..?

    토란토란2 일 전
  • 홍형 싸랑해 하지만 오늘 영상에선 선비이모가 앱도했네 ㅠㅠ

    TV XOXOTV XOXO2 일 전
  • 잼민이라하니 오히려 약간 좋아하는거 같은데??

    Doctor ChoDoctor Cho2 일 전
  • Rrrrrrrrr라라라라랄rrrrrr

    hong택hong택2 일 전
  • 항상 좋은 컨텐츠의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랴 업로드 하시랴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저의 '좋아요'를 받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용!! 😍😍😍😍😍😍😍😍😍😍😍😍😍😍😍 임선비 너무너무 이뿌다

    영혼영혼2 일 전
  • 아프리카 대상투표하시오 다들

    최원우최원우2 일 전
  • 00:01 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

    libra 99libra 992 일 전
  • 나?? 하는거 왤캐 웃겨 ㅋㅋㅋㅋ

    ZILEZILE2 일 전
  • 시작부터 빵터지네 홍형 시부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 hsw h2 일 전
  • ㅋㅋㅋ 스트롱베이비 승리 역시 ㅋㅋ

    종이컵종이컵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혜s소혜s2 일 전
  • 진짜 피시방 한자리에 팔받침대에 앉아서 컵라면먹으면 떠드는 잼민이같음 ㅋㄱㅋ 홍형 혀에 모터 달린줄

    남자한지원남자한지원2 일 전
  • 00:01 스폰지밥 뚱이 눈싸움 편

    꽃잎꽃잎2 일 전
  • 선비♡현동

    윤현동윤현동2 일 전
  • 선비님안녕하세요

    윤현동윤현동2 일 전
  • 크카TV크카TV2 일 전
  • 0:24 Sin185=0.34662118009

    양재영양재영2 일 전
  • 오우오우

    하리보하리보2 일 전
  • 홍형 이쁘네

    고삼고삼2 일 전
  • 0:00 무한반복으로 보게 되자나..

    산곤산곤2 일 전
  • 2:04 ㄹㅇ 졸귀탱 그자체네

    한찬희한찬희2 일 전
  • 오늘 광고 쥰나 많네여

    현지현지2 일 전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할게없네할게없네2 일 전
  • 너무 이뻐용~!! 홍형 영상 자주 올려줭ㅋㅋㅋㅋㅋ

    아무고토상아무고토상2 일 전
  • 진심 청혼하고싶다

    Lions ParkLions Park2 일 전
  • 발언들이 좀 논란 있겠는데?

    #fanPD Studio#fanPD Studio2 일 전
    • 안보이는데 찾기가 더 어렵네요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2 일 전
  • 선비님 이쁘시고 항상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영우조영우2 일 전
  • 랄??김해의 슬픈눈을 가진 청년이 기억이.나네요....어라...누구더라?

    김문혁김문혁2 일 전
  • 5:42 이거 요즘 잇는 버근데 제대로 눌렷는데 뒤로 조준범위나오는데 그냥 뒤로 눌리면 날라가져요

    마하트마간디마하트마간디2 일 전
  • 내가 구독하는 유일한 남자유튜버 임선비

    김평강김평강2 일 전
  • ㅈㄴ재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진이영진2 일 전
  • 30살 잼민이 = 임선민

    M atM at2 일 전
  • 2:04이겼다 이겼다 졸귄데?? ㅋㅋㅋㅋㅋ

    엠씨캉엠씨캉2 일 전
  • 아지매 x2

    대박법사대박법사2 일 전
  • 길게 안말할께 하트줘

    부캐다부캐다2 일 전
  • 0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형님 말투 개웃겨 진짜 개뒤질거같다 아

    스헌스헌2 일 전
  • 롤 1도 몰라서 다른bj 롤 영상은 안 보는데 이 집 거는 본다.

    글쏘글쏘2 일 전
  • 시작부터 정신나갈거같네

    우에에에엥우에에에엥2 일 전
  • 선비야 월요일 표준어 발음은 워료일이다.. 목요일도 모교일이고.. 일요일도 이료일이고.. 아.. 금요일도 그묘일로 읽는거다... 이 바보야...

    게임게임2 일 전
  • 이모 잘 쉬다와

    junheak woojunheak woo2 일 전
  • 아 티키타카 지린다..

    해팡이해팡이2 일 전
  • 홍형 오랜만 어서오고~~

    은골로캉테은골로캉테2 일 전
  • 4:17 ㅗㅜㅕ

    김용수김용수2 일 전
  • 4:12 30살 아줌마들 주접

    주니주니2 일 전
  • 봉준봉준하다보니 진짜 봉준이 닮아가는거 같앜ㅋㅋㅋㅋ

    허동현허동현2 일 전
  • 선비는 엉덩이를 좋아해

    유진호유진호2 일 전
  • 레전드

    이세훈이세훈2 일 전
  • 새삼느끼는데 홍형은 찐텐이야

    중용중용2 일 전
  • @랄랄

    신종원신종원2 일 전
  • 홍형 미국야동봤나요?

    영갓영갓2 일 전
  • 4:22 나?!

    Hye eHye e2 일 전
  • 인트로 선비는 왜이렇게 말랐음??

    김현동김현동2 일 전
  • 아웃트로 미쳤나고 ㅋㅋㅋㅋ

    로당수이로당수이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