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누나 배그말고 현실에서 보네?

2020. 11. 21.
664 113 조회수

출연진 - 김블루 미라클 에일리 우기 레이나
미친..
》김블루의 숨겨진 혜택이 넘치는 사탄클럽가입하기!! : koworld.info/tools/NzcxCN_Hh_lu5RCSFXKgGQjoin
》유튜브 알림 문제 해결 하기! : support.google.com/youtube/troubleshooter/9334012?hl=ko
》김블루 인스타 : instagram.com/kimblue_37/?hl=ko
》트위치 바로가기: www.twitch.tv/rainblue37
》김블루 팬카페!! : cafe.naver.com/bloodang
★지금 구독하기와 좋아요버튼을 꾹 눌러달라구!!★
》제가 직접 3년째 사용 중인 컴퓨터 오버시스템 링크 - oversystem.co.kr/
사장님이 너무나 착하십니다 김블루 보고 왔다고 적어주세요!
문의 & 스폰문의 - rainblue37@naver.com
편집 - 늘풍님과 타비님
-------------------------------------------------------------------------------------
음원 - JWVID , 유튜브 라이브러리, 퍽픽, NCS
Kevin MacLeod의 음원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soundcloud.com/kevin-9-1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엔딩곡
koworld.info/club/qZetZrq-lammeGs/bidio.html

댓글
  • 김블루와 에일리님 서로 신기해하는게 포인트 겁나 신기해! 배그겜성 e스포츠 클라-쓰 1화 본편 보러가세요!! ㅋㅋㅋㅋ - koworld.info/club/na2igd3fr66orKY/bidio.html

    악동 김블루악동 김블루6 일 전
    • 혀유진짜 부럽다. ......

      김호진김호진일 전
    • 연예 하는 것 같다.컄캬컄캬캬ㅑ캬캬캬캬캬캬

      박수연박수연일 전
    • 둘이 사구ㅕ요??

      이정진이정진일 전
    • 우,우기님은여...??

      정현재정현재3 일 전
    • 덕질 행복

      그린포켓그린포켓5 일 전
  • pretty Ailee

    Alaa AnbearAlaa Anbear4 시간 전
  • 그...그 오캬 레이나??

    윤규동윤규동11 시간 전
  • 6:18 펍지 사옥을 향해 경례ㅋㅋㅋ 블루형 관종이구나...ㅋㅋ

    강아지투투Dog_toto강아지투투Dog_toto13 시간 전
  • 개쩐당ㅌ..

    서연_서연_18 시간 전
  • E스포츠의 전설 평균딜11인 존예 레이나쿠

    배드학생BADSTUDENT배드학생BADSTUDENT19 시간 전
  • 광고 타이밍 레전드

    강민하강민하22 시간 전
  • 형 그와중에 목에 벤드 설마...?🙊

    H iH i23 시간 전
  • 6:42 옆에서 와아ㅏㅜ하고있는거ㅠㅠ귀야우셔ㅠ

    TÄŠ メ ŠNIPERTÄŠ メ ŠNIPER23 시간 전
  • 와 에일리님 만나서 겁나 부럽겠다...... 심지어 첫연예인!! 나도 연예인 한번도 못봤는데..

    김호진김호진일 전
  • 너무 잘생긴거 아닙니까 블루니뮤ㅠㅠ

    장현우장현우일 전
  • 역시 돈이 최고야

    박준성박준성일 전
  • 내 강아지 이름도 쿠키인데 ㅋㅋㅋㅋ

    빵뚜빵뚜일 전
  • 4:39 감사하다면서 박제해버리네ㅋㅋㅋㅋㅋ

    감각의헤이스트감각의헤이스트일 전
  • 6:33 맞았는데 왜 행복해 보이지?

    대뚱냥이BFC대뚱냥이BFC일 전
  • 박수연박수연일 전
  • 목에 반창고가 있는데 왜 하셨을까..

    go gogo go일 전
  • 댓글 좋아요가 김블루님 댓글보다 에일리님 댓글의 좋아요가 더 많은ㄷ..

    케빈케빈일 전
  • 악동 김푸른님대신에 악동 김파랑씨가 나오네여 ^^

    도우찡N2O도우찡N2O일 전
  • 애들아 하는데 내가 다 부끄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석진강석진일 전
  • 1:14 뭔데 왜이렇게 잘생겼는데

    최상궁최상궁일 전
  • 블루형 잇몸이 마르다못해서 갈라지겠어ㅋㅋ

    BC ABC A일 전
  • 7:30 신개념 탈모 T자탈모..?

    cleare20cleare20일 전
  • ㄹㅇ 첫눈처럼 너에게 반한건ㄱ... (그것은 썸네일 분위기 함정일뿐....)

    피자유튜브피자유튜브일 전
  • 픽시님 안경끼고 계신다

    철가방마법의철가방마법의2 일 전
  • 부럽다아 형

    ROBLOX JEJU ROKAF 공식 유튜브ROBLOX JEJU ROKAF 공식 유튜브2 일 전
  • 어으어어어 손발이 사라진닥ㅋㅋ

    시퍼시퍼2 일 전
  • 와 우기님까지..! 블짱 월클됬넹

    이준호이준호2 일 전
  • 뭐야 블루님 살빼셨네......

    김서준김서준2 일 전
  • ㅁㅇㅁㅇ

    하늘색여우하늘색여우2 일 전
  • 사진에 우기님 떠서 비로 찾아봤 ㅎㅎ

    빡뀨빡뀨2 일 전
  • 와 블루님 힘내세용~/^^^^

    YOUTUBE민준YOUTUBE민준2 일 전
  • 와 연애인 대박이넹,,

    채영채영2 일 전
  • 하...c개부럽다

    IAHIMOTUVWX YIAHIMOTUVWX Y2 일 전
  • 블루님 라클님 잘생겼다!!

    강안녕 하세요.강안녕 하세요.2 일 전
  • 형 목에 밴드 뭐야

    우지원우지원2 일 전
  • 6:30 에일리누나한테 맞으시다니 ㅠ.ㅠ 부럽 ..

    정주황정주황2 일 전
  • 추아칸 김블루(갑자기?)

    샤크YouTube샤크YouTube2 일 전
  • 당신 누구야 아무리 입금 후이더라도 너무 다른데

    AI REAI RE2 일 전
  • 와 블루쨩 살빠지니까 개 훈훈하누;;; 어깨랑 키 어쩔거야 개설레 ; (31세, 무직)

    정선아정선아2 일 전
  • 아까는 아침에 부르지말라더니 끝날때는 감사합니다ㅋㅋ

    남현서남현서2 일 전
  • 블루짱 왜이리 잘생겨졌냐구~

    남현서남현서2 일 전
  • love your interactions with Ailee, you two really look like high school buddies :D

    kyoongLEEkyoongLEE2 일 전
  • 여러분들 화장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2 일 전
  • 왠지 제가 더 창피해요.....*^.^*

    김동현김동현2 일 전
  • 뜨뜨는 나와라 .

    최서진최서진2 일 전
  • 이것만 지금 3번째 보고있음

    한규상한규상2 일 전
  • 1:10 뭔디.....개쩌자나....

    BINO비노BINO비노2 일 전
  • 형.....나왜 형이 부끄럽지?

    ??????????2 일 전
  • 와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Dennis DenisDennis Denis2 일 전
  • 극락이네

    박래민박래민2 일 전
  • 연예인보다 성캐형만난게 더부럽다

    Js RanyJs Rany2 일 전
  • 가방으로 해드샷

    이혜경이혜경3 일 전
  • 아닠ㅋㅋ 왜 보면서 내가 부끄럽냐...

    심심해심심해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금만해면 달라지네요

    자매스자매스3 일 전
  • 와 에일리님 우기님 레이나님 개이쁘덩 브..블루님이랑 라클형도...

    넷플릭서넷플릭서3 일 전
  • 어...실화냐? 이거머임? 와 이게 177만 유튜버 클라스인가...?

    렛츠비누렛츠비누3 일 전
  • 우기 진짜 천사같다....잠깐밖에 안나오지만...

    엠도엠도3 일 전
  • 이게 대대대기업이구나 ㅠㅠ

    이원희이원희3 일 전
  • 5:45 광고덕에 덜 오그라들었다

    헭헭헭헭3 일 전
  • 왜케 살 많이 빠졌냐구~!~!~

    지문어지문어3 일 전
  • 형독형이 이영상을 봤어

    김주현김주현3 일 전
  • 내가 알던 그 김블루가 맞나 진짜 전설이다 전부터 느껴지는거지만 이제 뭐라 말하기도 어려운 머기업이시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투샷 뭐야..ㄷㄷ

    학생트수학생트수3 일 전
  • 나 오글거려 형

    블람_블람_3 일 전
  • 에일리님 김블루도 보시고 성공하셨네

    정우석정우석3 일 전
  • 블루님도 연예인인뎈 ㅋㅋㅋ ㅋㅋ ㅋㅋ

    김미옥김미옥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끝나고 배그하러가야된데 ㅋㅋㅋㅋㅋㅋㅋ 일하러가세요? 유튭각 잡혔다고 좋아하시네 안볼껍니다! 아마도...

    코코c꽐뿟코코c꽐뿟3 일 전
  • ㅋㅋㅋㅋㅋ

    jaehoon kimjaehoon kim3 일 전
  • 2:49

    장우성장우성3 일 전
  • 우기님 넘나예쁘시고

    Ie_ Time MusicIe_ Time Music3 일 전
  • 0:22 여기서 유튜브 자막봐봨ㅋㅋㅋㅋㅋㅋㅋ 알컨텐츠?ㅋ

    두둥탁!두둥탁!3 일 전
  • 집돌이 불루우우우우우우우우의 명언:집밖은 긴장되

    쏴탄의 게임세상쏴탄의 게임세상3 일 전
  • ??? : 애 . 들 . 아 ~ 애 .들 .아 빅-뉴-스 !!~~

    동띵몬의애니 채널동띵몬의애니 채널3 일 전
  • 잘생겼어 ..역시 ..굿굿..

    헤헤헤헤.헤헤헤헤.3 일 전
  • 우기야아아아아악!!!!!!!!!!!!!!!!!!!!!!!!!! 잠깐 나온!!!!!!!!!!!!!!!!!!!!!! 너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Roof topRoof top3 일 전
  • 6:30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님이 악감정 품고 있던거 아녜요 이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탄연탄3 일 전
  • 와 블형님 출세 했네~☆

    이주우니잉이주우니잉3 일 전
  • 쳇 바랑둥이!♡

    ᄏLipowonᄏLipowon3 일 전
  • 마지막에 수줍게 번호좀..하는거 귀여우셔 ㅋㅋㅋㅋㅋ

    감귤감귤3 일 전
  • 어으 내 손발...!!!!ㅋㅋㅋㅋㅋㅋ

    김상우김상우3 일 전
  • 5:45가라블루몬블루백만볼트

    유어진유어진3 일 전
  • 오우 내 손발 어디갔어 내가 다 민망하네;;

    김서현김서현3 일 전
  • 군림보 시청자가 이 채널을 시청합니다

    김민찬김민찬3 일 전
  • 와 에일리 성공했네 김블루랑 라클이도 만나고

    장우혁장우혁3 일 전
  • 와 연예인이 연예인 만났네

    뀨때뀨때3 일 전
  • 재밌다

    R종합R종합3 일 전
  • 어 저기 앞에 우리 아빠 회사인데!!!

    재윤이재윤이3 일 전
  • 5:53 가사를 까먹었어 ㅋㅋㅋ 김블루님 덕분에 재밌게 웃다 갑니다

    미나두미나두3 일 전
  • 보면 볼수록 벵기닮은 것같아..

    녹차티백녹차티백3 일 전
  • 아니 형 .. 뭐야 뭔데 이렇게 잘생겨졌어

    김주영김주영3 일 전
  • ㅋㅋㅋㄲㅋㄲㄲㅋㄱㅋㄲㅋㄱㅋㄲㅋㄱㄲㅋㄲㅋㄱㄲㄲㄱㅋㄲㅋㄲㄲㄱㅋㅋㅋㅋㄲㄲ

    우승연우승연3 일 전
  • 와 미친

    열기박사we열기박사we3 일 전
  • 보여줄게 완전히 달리진 배그ㅋㅋㅋ 몰랐는데 우기님 이쁘시네요ㅋㅋㅋ

    Sungjae JunSungjae Jun4 일 전
  • 블루님! 부트캠프 Y자 VS 주변 집들(삼창X)로 하는 것도 재밋을 거 같아요...

    OPL๛KILLER亗모 배 충OPL๛KILLER亗모 배 충4 일 전
  • 악동 대기업사장 ㅋ

    태한게임렌드태한게임렌드4 일 전
  • 아 진쫘...... 우기누나 너무이쁘다...ㅠㅠㅠㅠ

    생갈치1호의 행방불명.생갈치1호의 행방불명.4 일 전
  • 롸.. 우기가.. 욱이가ㅡ..우기가 나왔슈ㅡ.!!!블루넴 팬이었는뎅 오늘 우기가 나와서 깜짝놀랬다넹ㅋㅋㅋㅋㅋ

    선•seon선•seon4 일 전
  • 존예 3명 ㅋㅋ개부럽네 ㅋㅋ

    준석준석4 일 전
  • 케레헤ㅔㅎ헤헿ㅎㅎㅎ

    권가권가4 일 전
  • 관상 그만우려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융이태융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