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다 분노 폭팔한 미어캣

2021. 04. 06.
31 067 조회수

--------------------------------------------------
티몬이네 구독하기
koworld.info/tools/VvPi6vztLioOiuEg5JYavw
--------------------------------------------------
티몬이네 출생부
이름 : 이버찌 ♂ (Maltese)
생일 : 2011.12
애칭 : 할아버찌
이름 : 이바니 ♀ (Poodle)
생일 : 2012.02
애칭 : 붸니
이름 : 이다비 ♂ (Poodle)
생일 : 2016.03
애칭 : 분리불안미친놈
이름 : 이뮤 ♀ (Sphynx)
생일 : 2016.10
애칭 : 곤듀 뮤뚱(뮤뚱땡이)
이름 : 이에몽 ♂ (Sphynx)
생일 : 2017.08.11
애칭 : 에이몽
이름 : 이뚜이 ♀ (Sphynx)
생일 : 2018.02.11
애칭 : 비루스
이름 : 이품바 ♂ (Sphynx)
생일 : 2018.10.25
애칭 : 숏다리 새알만두
이름 : 이뿌까 ♀ (Sphynx)
생일 : 2019.04.10
애칭 : 뚠뚠이 뿌뚱(뿌까뚱땡이)
이름 : 이티몬 ♀ (Meerkat)
생일 : 2019.09.16
애칭 : 이티몽구스
--------------------------------------------------
티몬이 사료 : koworld.info/tools/VvPi6vztLioOiuEg5JYavwjoin
--------------------------------------------------
티몬이 인스타 : instagram.com/timon_sns/
티몬 투네이션 : toon.at/donate/timon
티몬이 메일 : xhrldi13@naver.com
------------------------------------------------

댓글
  • 두분 혹시 ...?

    난소랭난소랭2 시간 전
  • 티몬 품바 귀여워 다귀여워!!!!!!!!!!

    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2 일 전
  • 캣휠등산객 이티씨 ㅋㅋㅋㅋ

    짱럽짱럽4 일 전
  • 공중에 메달아야... 계속 달리지..

    짜-릿짜-릿5 일 전
  • 품바 너무 귀여워!!!!!!!!!

    김은미김은미5 일 전
  • 이렇게 또 다이어트 실패ㅋㅋㅋ

    조지똥강아지조지똥강아지6 일 전
  • 근데 버찌만 남잔가여?

    조누림조누림6 일 전
    • 알려주세요.

      조누림조누림6 일 전
    • 궁금 해요ㅜ.ㅜ

      조누림조누림6 일 전
  • 품바 넘 귀여워여ㅋ 되게 깜찍하게 생겼어요ㅎ 얘들이랑, 테라님이랑 ,강테님도 똑같이 예쁘세여 그리구 버찌야 짖지 마렴ㅎㅎ 버찌 할아버찌 넘 귀여워여ㅎㅋ

    조누림조누림6 일 전
    • ㅇㅈ

      ᄋᄉᄂᄇᄋᄉᄂᄇ4 일 전
  • 티몬 무시해 주세요

    서효숙서효숙6 일 전
  • 티몬이는 밀웜 이 얼마나 좋길렄 ㅋ

    욤이욤이7 일 전
  • Series of the Did not

    정옥점정옥점7 일 전
  • 3:31 pumbaa is so cute! 💖💖💖

    RebekahRebekah7 일 전
  • 우리오빠랑20키로차이나셔

    이먼지이먼지7 일 전
  • 품바 뛰어오는게 라이언이쥴~ 이티몽구스 너도 다욧의길을...ㅋㅋ 버찌씨 맞다 .. 할아버찌씨였어 근데 한복넘이뿌다요🥰

    암흑마녀암흑마녀7 일 전
  • 꺄~~~~~품바스

    김철김철7 일 전
  • 2:08 지옥에서온 티몬이 귀엽다

    이상윤이나윤이상윤이나윤7 일 전
  • 1:57에 버찌의 화난 똥꼬 ㅋㅋ

    김채은김채은7 일 전
  • 이거 생방송에서 이 빵(?) 먹는 거 봤어요 ㅎㅎㅎㅎ

    김채은김채은7 일 전
  • 밀웜하게 들고 강태님이 복도랑 게석 뛰어다니면서 티몬아 부르고 계속 반복하는거 어때염

    채영채영7 일 전
  • 우리집에 있는 체종기야...

    김은주김은주김은주김은주7 일 전
  • 동물 몸무게는 저렇게 재는거였구나...?! (지식 +1)

    Unknown IdeaUnknown Idea7 일 전
  • 우리 귀염뽕짝 티몬이는 돼지 아니라 돼지 할배가 되도.... 사랑입니다... ㅎㅎ

    KiHong KimKiHong Kim7 일 전
  • 안녕하세요 전 보고있는 시간이 학교가 기전 입니다!

    박나은이박나은이7 일 전
  • 어제 피곤해서 빨리 잔다고 .... 못봤어용 스트래스 받지마세용 ^^헤

    eun woo kimeun woo kim7 일 전
  • 근데 혹시 두분 남매 예요 ??

    신예진신예진7 일 전
    • 부부

      츄츄츄츄7 일 전
  • Overweight meerkats can get sick and die. They develop cholesterol buildup in their brain.

    misspinkpunkykatmisspinkpunkykat8 일 전
  • If Timon loses weight, I'll put myself on diet. If a meerkat can, I can.

    Sofía TexcahuaSofía Texcahua8 일 전
  • 티몬아 이모 눈에는 날씬해 보여^^

    진송진송8 일 전
  • 귀요미 품바씌❤️❤️

    가을이와가지가을이와가지8 일 전
  • Timon looks more cute a little more plump tho😂😂

    Joshua KimJoshua Kim8 일 전
  • 버찌 조아 ~

    유윤서의 삼시세끼 Life유윤서의 삼시세끼 Life8 일 전
  • I think mealworms are pretty high in fat-maybe try feeding Timon something different?

    Christine HanChristine Han8 일 전
  • 싸우나봐 ㅋ-'???--안댜 ㅋㅋㅋㅋ

    바람의깜둥이바람의깜둥이8 일 전
  • 뿜바 사룽행 ~~~~~~ 티몬이는 아직 어리니까 지금은 빼지 말고 현재진행형으로 조금씩 줄이면 될것 같아욤 !!~~~ 한통 다 주는 뷔페 금지 !!!!

    예진이의 VLOG예진이의 VLOG8 일 전
  • 품바 옷입은거 진짜 잘어울려요!❤😍 품바 티몬이 오늘도 너무 귀엽다❤❤

    이티몽구스이티몽구스8 일 전
  • Lol please keep that dress on bohji forever! It's the cutest on him ever! I put my dog in dresses sometimes because he looks like a girl because he is a pretty Papillion so everyone mistakes him for a girl lol but a cute dress looks good on every animal! Will you find Timon a dress too?

    superchic4usuperchic4u8 일 전
    • Timon would be so cute with a dress or outfit on

      misspinkpunkykatmisspinkpunkykat8 일 전
  • 근데 둘이 연애하는거에여? 아님 결혼 했어여?

    비밀이야!비밀이야!8 일 전
  • You need to Google how to exercise a Meerkat. Feeding b him more will definitely not help him lose weight :)

    Ana VasquezAna Vasquez8 일 전
  • 궈여운 품바 귀여워

    seo Parkseo Park8 일 전
  • Timon is the most cutest pet in the world, not just by looks but the way it lives and specially that landmark standing position, may be that's why they chose a Meerkat as cute character

    Sudharson NSudharson N8 일 전
  • 여성이신가요 강태님....? 몸무게가....?

    레고레고8 일 전
  • 정재성정재성8 일 전
  • 귀여오

    나나희주나나희주8 일 전
  • 언니 라이온킹에 나오는 맷돼지가 품바인가요? 미어캣이 티몬이에요?

    강진호강진호8 일 전
  • 다이어트는 사람이나동물이나 힘들어ㅠㅠ 티몬아~힘네!

    이유나이유나8 일 전
  • 버찌의 한복엣지와 티몬이의 근육돌을 응원합니다!

    이완주이완주8 일 전
  • 아 귀여워ㅠㅠ

    시누시누시누시누8 일 전
  •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미어캣이면 거의 기네스북 등재급 ㅋㅋ

    정병욱정병욱8 일 전
  • 근데 미어캣도 항문낭 있나요?????

    이하은이하은8 일 전
  • 엉 언니도 다이어트 하고 잇는데 티몬과품바 사랑해요!!

    또니또니또니또니8 일 전
  • 5:48 뚜이 날씬하다..! 우와......

    지원*•*지원*•*8 일 전
  • 역식애들은궈엽네요

    김희영김희영8 일 전
  • 강아지 발톱 잘 깍이는 방법이 있나요

    깡이왕이면깡이왕이면8 일 전
  • 품바 처음에 귀엽네요 항상 티몬이 말만 하는데 오늘은 다 칭찬할고입니다 티몬이 다이어트 화이팅! 티몬아 다이어트....... 화....이...팅 버찌야 너 오늘 쫌 귀엽다🤨

    마스크마스크8 일 전
  • 꺄버찌 언니 ㅋㅋㅋ넘귀욥네용 즐건하루 잘보냈어?편히쉬어^^

    Jennifer yooJennifer yoo8 일 전
  • 티몬이 너무 깜찍해 이름도 티몬이야 ㅠㅠ

    CANDY LEECANDY LEE8 일 전
  • 이제 티몬이 말고 뚱몬이?ㅋㅋ

    ᄂᄋᄒᄂᄋᄒ8 일 전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ㅓ~~~

    NYC진모NYC진모8 일 전
  • 동물 다이어트하는방법 산책한다 운동한다

    킹가디안킹가디안8 일 전
  • 똥쌌다고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몸무게가 빠진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Sl LeeSl Lee8 일 전
  • 어 저기 구움과자파는집 저도단골인데ㅎㅎ 맛있어요♥︎

    한혜지한혜지8 일 전
  • 강아지산책다녀오느라못봤네요ㅜㅜ 출첵완료!❤❤❤❤

    박예은박예은8 일 전
  • 저도고양이있어용(1제는뿐잉)(2제는빠닝)(마직막쓔민)ㅎㅎㅎㅎ

    직딩스크린골프TV직딩스크린골프TV8 일 전
  • 1:56 버찌의 급발진 부스터!!!

    1학년 12반 9번 김희원1학년 12반 9번 김희원8 일 전
  • 3:23 멋쟁이 품바😎👍👍👍

    핑거뱅핑거뱅8 일 전
  • 품바 뛰는가 봐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개로롱ᄒᄒ개로롱ᄒᄒ8 일 전
  • 티몬이ㅋㅋ폭발하였다ㅋ난 그런 티몬이도 귀엽당ㅋ😚😚♥️♥️

    서아서아8 일 전
  • 2:32 밀웜밀웜밀웜밀웜밀웜밀웜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밀웜밀웜밀웜 (하지말라면 해야징^♡^)

    쪼꼬쪼꼬8 일 전
  • The dog girl is cute 💗, hallo from Germany🙋‍♀️

    Finnja *Finnja *8 일 전
  • 졸귀태이ㅣㅇ~~~

    신범식신범식8 일 전
  • 진짜 정말 좋은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아지강아지강8 일 전
  • 0:55 이강태씌 존맛탱을 느꼈닷..!

    안재인안재인8 일 전
  • 오늘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김동환김동환8 일 전
  • 품바 커여운 다리짧둥이라서 달려올 때 진짜 귀여움😘

    Su Ra KimSu Ra Kim8 일 전
  • Timon 😹

    The JisooThe Jisoo8 일 전
  • 버찌가 남자지만 한복 치마 너무너무 졸귀탱 그리고 품바 카리스마 무엇? 너무 귀여워요♥♥♥

    유자매유자매8 일 전
  • 다들 너무 귀엽네요~♡

    소년 사육사 키퍼TV소년 사육사 키퍼TV8 일 전
  • 오늘도 개 꿀

    박지연박지연8 일 전
  • 귀염귀염 😁

    INFINITYINFINITY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smiya Alajmi AlajmiWasmiya Alajmi Alajmi8 일 전
  • 귀여워 😍

    데이투다현의데이투다현의8 일 전
  • 오눌도 잘봤어요ㅠㅠ

    기여운 티몬씨기여운 티몬씨8 일 전
  • 다들졸귀탱이다

    꾸미꾸미8 일 전
  • 품바야. 니동생 이티몬어디같니??

    장남감게봉박두!!장남감게봉박두!!8 일 전
  • 이티티 졸귀ㅜㅜㅜ오늘도 좋아요 누르고 가용

    카마로사랑해용카마로사랑해용8 일 전
  • 아 오늘도 늦었다ㅑ

    꾸미꾸미8 일 전
  • 꺄~~~귀여운 품바씌~~~~

    이티이티8 일 전
  • 귀여워ㅠㅠㅠㅠ품바ㅠ

    달노달노8 일 전
  • 4:45 손은 눈보다 빠르다 6:12 운동기구(캣휠) 타는 밀웜씌~ 7:25 버찌넘 귀여움 이건 구독을 누를수 밖에 없음

    고양이산책 찐팬 지윤고양이산책 찐팬 지윤8 일 전
  • ❤️❤️

    뽀뿡뽀뿡8 일 전
  • 1빠

    황건호황건호8 일 전
  • 6

    김아람김아람8 일 전
  • 1빠 사랑해요❤️

    햄토리햄토리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