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남자가 빨리 죽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 Why men die earlier LOL

2021. 01. 10.
522 306 조회수

#지기 #까로 #겨울게임 #빙판 #가짜사나이
업로드 시간 ■화 수 목 금 토 일■ 저녁 7시 !!!
각종 SNS에 무단으로 영상 불펌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크리에이터의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존중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무단으로 불펌 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협찬, 문의 ipokid@naver.com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ipokid/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댓글
  • 진짜로 또 기절할 뻔 했네... 체감온도 -25 실화..?

    caro Vlogs 까로caro Vlogs 까로10 일 전
    • @win T 너 또

      이콩이콩7 일 전
    • 그와중에 힘으로 밀어버리셔서 50만원 타간거 왤케 웃기냨ㅋㅋ큐ㅠㅠ까로님 추운데 고생 많으셨어여ㅠ

      호주지수호주지수7 일 전
    • 추운 거에 약한 까로님ㅋㅋㅋ복근에 살짝 살얼음 낀 거 아닌가여? 추운데 고생많았어요😄

      EuniceEunice7 일 전
    • @최고다윽박EUGBAK 형

      일진루피일진루피8 일 전
    • 제 프로필 들어오셔서 꽁돈 받아가셔요🤩🤩🤩🤩

      win Twin T9 일 전
  • 윽박이는 누가 위험하면 소리를 지르면서 그 사람한테 뛰어가네.. 뭘해도 행동이 먼저다.. 멋지넹;

    배범배범19 시간 전
  • 웃으며보긴해도 진짜 심정지올수 있는거아님?

    21 Covid21 Covid일 전
    • 18도 하는 냉탕만 들어가도 개추운데

      21 Covid21 Covid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캌카카카캌카캌뭐

    Gogo JuGogo Ju일 전
  • 5:15인정

    이철환이철환2 일 전
  • 3:55 겨울왕국 1 '그'아저씨(그 케릭터 이름을 몰라여)

    I PI P2 일 전
  • 저렇게 놀면 몸에 코로나 옴기전에 코로나 얼어서 뒤지겠다;

    NSFWNSFW2 일 전
  • 5:17 전혀 평범하지 않은데 그리고 겨울에 남자들 중에 저거 해보신분? 없죠?

    jh123pjh123p3 일 전
  • 셋이 존나귀엽닼ㅋㅋ

    라미라미4 일 전
  • 10:59

    킹야돈킹야돈4 일 전
  • 윽빠기 아저씨(?)

    득쿠듴쿠득쿠듴쿠4 일 전
  • 까로님보면 김종국형님이 떠오르네.. ㅋㅋ

    인생은단 한번인생은단 한번4 일 전
  • 지기님 계속지기 ㅋㅋ루삥뽕

    표중욱표중욱4 일 전
  • 명품:윽박이 강아지

    im火 suim火 su5 일 전
  • 그러면동상걸리는거아니에요?

    김영애김영애5 일 전
  • 가짜사나이토하는거삭제부탁합니다

    차영숙차영숙5 일 전
  • ㅈㄴ 춥게다

    로로로로로로6 일 전
  • 아닠ㅋㅋㅋㅋ 견=댕댕이=댕 댕찰서 가고 쉬풔??!!

    최정현최정현6 일 전
  • 까로형 케미 또라이급

    신발충신발충6 일 전
  • 발음이 술 거하게 드신줄 알았어요 웃음주시려고 고생하많으셨네요 덕분에 웃고갑니다 감사해요!-!

    젤리뽀오젤리뽀오6 일 전
  • 9:51 ㅈㄴ 훅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베베에베베6 일 전
  • 오 보기만해도 춥다 ㄸ

    ᄏᄏᄏᄏ6 일 전
  • 모닥불 피여나해야되는대물론준비했겠지 얼름 물웅덩이 매기잡은 추억 파이팅 윽박 과.그들

    윤홍규윤홍규6 일 전
  • 7:05 하이라이트 냉동문어

    카트라이더예준카트라이더예준6 일 전
  • 0:49 이때 지기님 약간 정브르 닮은거 같다

    카트라이더예준카트라이더예준6 일 전
  • 2:30 여성분들이 많이신나셨네요

    웁사랑해요웁사랑해요6 일 전
  • 하고풍거(河鼓風去) 삭다해라(削多海蘿) 우리윽박(友里笨蛋) 세상간지(世上間地) 용안에서(用安恚西) 비치난다(費治難多) 매일이론(每日理論) 덕후마음(德厚馬音) 주접이라(主楪伊亽) 할지라도(轄地羅道) 내가알게(來駕謁揭) 모야시불(暮夜時拂) 대글알람(簡書謁覽) 구독조아(購讀助雅)

    SorangTube소랑튜브SorangTube소랑튜브6 일 전
  • 잘하셨어용.....서로에게 좋은 시간들? ㅋㅋ 되셨을거 같아용....보기좋아용

    khl111183khl1111836 일 전
  • 셋이 케미 오지네 ㅋㅋㅋ

    걝샊읽앾닑낡놁삵앍꿁꼵걝샊읽앾닑낡놁삵앍꿁꼵7 일 전
  • 까로님이 야 인뫄!!!!!!!!!!! 견찰서 가고 시퍼!! 이거넘웃김ㅋㅋ

    김쓰리배 님 매니저 채널김쓰리배 님 매니저 채널7 일 전
  • 7:17 이시국에 코로나 왔네 지렁이가 ~.~

    손동석손동석7 일 전
  • 이거모데카이저1대1대결인가

    백호백호7 일 전
  • 지기 오빠 양털 모자 어디서 샀는지 아시는분요..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 제발 알려주세용..

    혜진혜진7 일 전
  • 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진의 게임세상박성진의 게임세상7 일 전
  • 진짜 추운데... 추운게 아니라 아픈데

    김bliss김bliss7 일 전
  • CC CCC C7 일 전
  • 수고했어요

    평범한 일반인들을위하여평범한 일반인들을위하여8 일 전
  • 까로님 박지성 선수도 조금 닮은것 같은데 저만그런가요?

    프리불프리불8 일 전
  • 이게 뭐다는 짓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쟁이족쟁이8 일 전
  • 형은 여자니까 오래 살겠다

    ????????8 일 전
  • 와~~~~완전 최고. 빨리 옷들 입어요. 너무 웃었더니 배가 아프당!!

    목표가백억목표가백억8 일 전
  • 5:31

    D. VAD. VA8 일 전
  • 괜찮아요???

    Yumin AnYumin An8 일 전
  • 눈찢어지고 몸좋으면 다들 소프라노구나

    Kingkong LouinKingkong Louin8 일 전
  • 추운데 콘텐트 살려주신 세분 고생많으셨어요 역시 윽박님 방송 리얼쵝오 ..^^

    Rosa RoseRosa Rose8 일 전
  • 가즈아~

    로또TV사주TV로또TV사주TV8 일 전
  • 윽박이형 비염 진짜 심하긴 한가부다

    ekd shekd sh8 일 전
  • 여기서 생기는 의문점 (1)지기->까로,(2)까로->윽박 이렇게 2라운드가 진행 됬는데 어떻게 지기님이 2등이 신거지ㅋㅋㅋㅋ 윽박이랑 지기님은 대결 안했는데ㅋㅋㅋㅋ 역시 문어형님ㅋㅋㅋㅋ문어계산법 굿굿👍👍👍👏👏👏

    bs jbs j8 일 전
  • 9:59 꽈찌쭈아닌가?

    론타론타8 일 전
  • 까로 빨래판 머선 129

    Yasuo MasterYasuo Master8 일 전
  • 우리 윽박이 귀욤미 뿡뿡... 섹쉬함까지..😆🥰😍

    쑤기쑤기8 일 전
  • 만들고 저 동동뜬얼음위로 뛰어서 지나가기 했으면재밌었을듯

    돌돌이돌돌이8 일 전
  • 어우 씨바라 지기 몸봐.... 개인 체널 구독ㄱ

    김진아김진아8 일 전
  • 상어들 옆에 오징어

    김민준김민준8 일 전
  • 몸지린다

    쿱젠쿱젠8 일 전
  • 저지역 10돜ㅋㅋㅋ

    샌드위치맛 쿠키샌드위치맛 쿠키8 일 전
  • T

    w 팅팅 TVw 팅팅 TV8 일 전
  • 와 지기 행님 힘무엇ㅎㄷㄷㄷ

    장민혁장민혁8 일 전
  • 와~ 지기 행님이랑 까로 행님들 몸이 ㅎㄷㄷㄷ 그래도 윽박님은 질거같고 하지만.... 우리의 마동석 행님이 있다!!!

    장민혁장민혁8 일 전
  • 와 공격하라다 밀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김민석8 일 전
  • 7:48 살짝 중간 왼쪽에 모르는사람이 쳐다보는대 검정색갈 아저씨인

    겜뭉뭉뭉이 의 하루겜뭉뭉뭉이 의 하루8 일 전
  • 김치로 영상만들어주세요 중국유트버가김치는중국고유음식래요 이말도안되는.유명유트버님 김치는대한민국거다 강력하게

    육달자육달자8 일 전
  • 으크빡

    악어악어9 일 전
  • 윽박님 오프로드해주세요

    옴모스TV옴모스TV9 일 전
  • 요즘 얼음위에서 영상많이찍고계신대 구독잘하고있습니다. 개웃김 ㅎㅎ 한가지더해주세요 1 수영복입고 얼음위에앉아서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어먹기 ㅎㅎ콧물 흐르는 모습 상상만해도 웃기내요

    레드존레드존9 일 전
  • 추운

    정효숙정효숙9 일 전
  • 윽박이 안경 우리 할아버지가 쓰던 안경이다 ㅋㅋ 그리고 윽박이 텐션과 오두방정은 누구도 못따라가 ㅋㅋ 너무 재밌게 보고 가요 ㅋㅋ 하루종일 웃다가 가네요 ㅋㅋ 다들 너무 잘생기셨다~ 윽박이 몸도 살아있네 ㅋㅋ

    노수미노수미9 일 전
  • 190만 빨리가자

    헐대박헐대박9 일 전
  • 콧물ㅋㅋㅋ

    mave losemave lose9 일 전
  • 와 깜짝 놀람.... 이제 진짜 게임광고 얻었네 ㅋㅋ크크ㅡ크크크크ㅡ크크크크크 ㅇㅋㅂ

    youtub동짝 월드youtub동짝 월드9 일 전
  • 8:48 윽박이 형 왜이렇게 작아보이냐 ㅋㅋㅋㅋㅋ

    잔디잔디9 일 전
  • 1:33 일시키러 대려온줄

    매우화남매우화남9 일 전
  • 하지마 세요

    정로운정로운9 일 전
  • 0:10 머쉬베놈?

    정원재정원재9 일 전
  • 힐링되는방송 ! 까로 지기님 최고에요♥

    픽업아티스트밀면픽업아티스트밀면9 일 전
  • 셋다 몸짱ㅇㅈ!

    홍은찬홍은찬9 일 전
  • 감기 결렸나요? 쉬엄쉬엄 올려요

    이이케이이케9 일 전
  • 오 ㅏㅏㅏㅏㅏㅏㅏㅏ 케미 좋다 ~~~~~~ 이 조합으로 콘텐츠 하나 하면 존잼일듯

    주민주민9 일 전
  • 셋 조합 좋네 ㅋㄹㅋㄹㅋㄹㅋㄹ

    정원정원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성대모사ㅋㅋㅋㅋ

    꿀깸TV꿀깸TV9 일 전
  • 지기님 안경 벗으시짘ㅋㅋㅋㅋ

    ᄋ혜성ᄋ혜성9 일 전
  • 역시 윽박이 윽박이는 레전드다 매일매일 영상을 올린다는거 자체도 레전드지만 암튼 남자가 빨리죽는 이유를 알려주는 좋은 영상이었다 암튼 윽박이는 레전드다 인정 하는 사람은 좋아여좀 눌러주세연

    앙병우앙병우9 일 전
  • 윽박아 몸은 챙기면서 해라 걱정된다.

    바나나의슬픈인생바나나의슬픈인생9 일 전
  • 영상 딱 보는데 브베님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람보르기니람보르기니9 일 전
  • 영상 업로드 플리즈

    ᅳᅳᅳᅳᅳᅳᅳᅳ9 일 전
  • 윽박님 그거 비키니 언제 입어요? 1등 그거 뽑기 나와서 비키니 당첨 언제 입나요? 제발 입어 주세요

    파엘이파엘이9 일 전
  • 와.... 보기만하는데 내가다 춥냐 ㄷㄷㄷㄷ

    일규일규9 일 전
  • 윽박님 다음 컨텐츠로 작게얼음 구멍 뚫어서 미니 폭죽을 느면 얼음이 폭발하고 얼음에 금이 가요.

    YOU위즈원YOU위즈원9 일 전
  • 괜찮아 형 중국은 영화52°래

    이상봉이상봉9 일 전
  • 와우

    바람TV-로스쿨준비 꿈꾸는 N포세대 아빠바람TV-로스쿨준비 꿈꾸는 N포세대 아빠9 일 전
  • 현역vs공익 공익은 위대하다.

    whan jungwhan jung9 일 전
  • SOS 광고 봤어 앜ㅋㅋㅋㅋㅋ

    꿀벌ヘ꿀벌ヘ9 일 전
  • 까로 복근 겁나 선명하네

    기무기무기무기무9 일 전
  • 남자들이빨리죽는이유를 아주 쉽게 영상으로 만들어 주셨군요...

    쀼커플존버단쀼커플존버단9 일 전
  • 형 ㅋㅋㅋㅋㅋㅋ

    한재윤한재윤9 일 전
  • 형 저기서 손벽치기 하자

    사직사직9 일 전
  • 속보입니다윽박익고양으로도라갔다고함니다

    노래부르자노래부르자9 일 전
  • 형 명자 보고싶어

    이강우이강우9 일 전
  • 형 항상말하지만 건강보단 방송이야 !

    Kin MinkeeKin Minkee9 일 전
  • 톱으로하자.....

    김현우김현우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