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퀴] 코난 홍장미(하이바라)소개서! 그녀의 정체는?

2020. 11. 20.
96 923 조회수

코난의 명실상부 초인기 캐릭터..였던 홍장미
하이바라 여사님
다시 예전 포스로 돌아와!!!

댓글
  • 코난보담큼ㅋㅋㅋㅋㅋㅋ

    송진서송진서4 시간 전
  • 진짜 초,중반에 작화문제로 하이바라 어른 모습이 작붕이였는데 작화만좋아진다면 어른모습도 더기대가되네요 ...크으 하이바라 아이,어른모습 둘다좋아여

    초이초이8 시간 전
  • 코난 안 챙겨보는 이유 여주가 미란이라,, 키드청하커플로 충분하잖아 굳이 코난미란해야긋어?ㅠ 소꿉친구광ㄹㅇ;

    잉아잉아일 전
  • 장미 머리 색 갈색이야 핑크야..자세히 보면 만날 바뀜ㅋㅋ

    HJKLaAkq이현정 HHJKLaAkq이현정 H2 일 전
    • 극장판-갈색 일반편-딸기우유

      『양달빛』『양달빛』4 시간 전
  •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건가...

    1420채휘성1420채휘성2 일 전
  • 6:56가 좆처럼이라들렸는데?

    김재빈김재빈2 일 전
  • 장미 누나나랑 결혼해주라!

    징크스징크스2 일 전
  • 하이바라 내 첫 애니 입덕캐라고 작가님아 장미도 좀 신경써줘라..ㅠㅜ

    Holiday 85Holiday 852 일 전
  • 난 솔직히 코난 장미파

    남으면안되죠남으면안되죠2 일 전
  • 와우...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드디어 장미소개서 나왔어ㅓㅓㅓㆍㅣ

    김미연김미연2 일 전
  • 다음에 우리존잘남 안기준 해주세요!!!!

    김민서김민서2 일 전
  • 하이바라 여사님~~~

    Jong-Duk KimJong-Duk Kim2 일 전
  • 근데 하이바라가 하쿠바랑 비슷하고 닮은 구석도 있어서 뭔가 친척 관계일 것 같음 만약 이게 맞다면 예측 전개 설명 가능 나중에 하쿠바랑 하이바라가 만나서 둘이 대화하다가 하쿠바가 괴도키드가 누군지 안다고 카이토 가리키면서 쟤야 하는데 하이바라가 코난한테도 알려줘서 코난이 카이토에 대한 정보를 캐낸 다음에 괴도키드한테 도발하고 둘이 대화하다가 괴도키드가 판도라 얘기 꺼내는데 괴도키드가 찾는 판도라는 불로불사의 보석이니까 분명 검은 조직과 연관이 있을 거임 검은 조직이라면 서로 같은 목적인 셈이니까 나중에 코난과 협력해서 명탐정과 대괴도의 오지는 케미로 검은 조직에게 극치를 보여준 다음 드디어 판도라를 손에 넣고 아작낼 듯 빨리 보고 싶은데 내가 죽기 전까진 나오려나

    괴도키드님빨리보석을훔쳐주세요ᅲᅲ괴도키드님빨리보석을훔쳐주세요ᅲᅲ3 일 전
  • 일본은 사촌이면 법적으로 괜찮은데;

    촉칙촉칙3 일 전
  • 18기 19회 처음쪽에 웃기면서 귀여워용

    초록구미호tv초록구미호tv3 일 전
  • 히고 류스케 그냥 명텀정 코난에서 지우면 안되나 캐릭터 완전히 작살 나가지곤....

    김영훈김영훈3 일 전
  • 5:54 장면을 보니 미스터리 트레인(701~704)편 같은데 맞나요?

    김영훈김영훈3 일 전
  • 구독에다 영상마다 좋아요 누르고 있어여~ (금강..?)

    박규리박규리4 일 전
  • 곧 코난이 완결되는거 아시는분

    유한걸유한걸4 일 전
  • 부캐가 장미 아녀..?

    그친구이상그친구이상4 일 전
  • 다음은 영상에서 아주 가끔언급 하는 뽀로로 합시다!?

    장재혁장재혁4 일 전
  • 근데 일본이랑 한국이랑 문화가 달라서 일본은 사촌도 결혼 가능하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함

    Kim청랑Kim청랑4 일 전
  • 여기서 금강 나오면 일류 유가영

    배텐유니버스배텐유니버스4 일 전
  • 왜 옆에서 금강이 떠오르는거지?

    배텐유니버스배텐유니버스4 일 전
  • 와 이거보고 알았누 나랑 생일이 같아 장미 눈ㅡㅡㅡ나

    남학현남학현4 일 전
  • 장미 고스로리 스타일 왜 없죠ㅠㅠ 진짜 개잘어울렸는데ㅠㅠㅠㅠ

    라리라리라라리라리라4 일 전
  • 내가 홍장미보다 생일 하류 빠르다 ㅋㅋㄹㅃㅃ

    블링로블록스블링로블록스4 일 전
  • 씹덕냄시

    이스타킹이스타킹4 일 전
  • 미란이도 미란인데 세라좀 그만나왔으면ㅋㅋ애가 언젠가부터 장미보다 많이나오고있음.. 미란이도 욕먹을포지션이아닌데 어거지로 나와서 사건해결엔 도움안되고 리액션 오지게하다 괴한이나 범인이발악할때만 확바뀌니 날먹충같음

    쟈나쟈나쟈나쟈나4 일 전
    • 맞음... 거기다 고딩인데 너무순수하다못해 멍청해보임... 착하긴 하지만

      tjdus Skatjdus Ska2 일 전
  • 작가님이 장미를 만든법 천재 한트럭 눈치 한 트럭 외모 한 트럭 츤데레(쿨내) 1트럭 귀여움 10000000000트럭 코난 사신의 자질 100000000트럭 잘생김 100트럭 노래 (신): 어이쿠 노래 한 트럭을 떨어트렸네 운동 100트럭 답: 홍장미:100점 코난:100점같은100점

    뽀용뽀용5 일 전
  • 장미도 학교생활하기 참 힘들것 같넿 ㅋㅋㅋㅋ 고등학교 교육 과정도 시시할 마당에 초등학교 과정을 다시 ㅋㅋㅋㅋ

    방송개노잼방송개노잼5 일 전
  • 0:39 초에 떠든사람이..희도랑 빠퀴님ㅋㅋ

    Namdongtan CDINamdongtan CDI5 일 전
  • 지금 신란 커플이 당연해졌지만, 전 아직도 꿋꿋하게 코하커플을 밀고 있습니다!

    James YiJames Yi5 일 전
  • 빠퀴님메일 주소나 연락할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송지영송지영5 일 전
  • ㅋㅋㅋ근댘ㅋ검은조직 은남도일이 누군지ㅠ지몰랔ㅋㅋ

    김기성김기성5 일 전
  • 어디서 들은소린데 하이바라 아이라는 이름을 정할때 브라운 박사님이 사랑이라는 뜻의 아이(愛)로 하자 했는데 하이바라가 저렇게 적었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조금 슬펐달까..요

    내알빠?내알빠?5 일 전
  • 빠퀴님 맹구 돌 모음 해주세요 ㅜㅜ

    재민재민5 일 전
  • 소꿉친구지상주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민이수민6 일 전
  • 장미솔직히 불쌍

    박하캔디박하캔디6 일 전
  • 스폰지밥 먹방좀 해주세요

    웨일스파하는웨일스파하는6 일 전
  • 나만 바라싫음?

    김과자김과자6 일 전
  • 정보) 장미는 조직에 있었을때 진과는 일반 남녀사이 그 이상이었다.

    주한주한6 일 전
  • 코난 눈치없는 새끼,그렇게 사람죽이더니 감정도 죽었네

    うちはイタチうちはイタチ6 일 전
  • 아니 이상윤 미친놈이 지 사촌이랑 사귄것도 미친짓인데 이용하고 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나쁜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동용동6 일 전
  • 형 존예 캐릭터 탑 5 부탁드려요

    노현준노현준6 일 전
  • 마지막 요크셔테리어 뭡니까..! 당황스럽

    꺄륵쿠륵꺄륵쿠륵6 일 전
  • 엄마가 코덕이고 아빠가 포덕이여서 어릴때부터 포켓몬을 언니와 같이보고 코난은 엄마와 같이 보아 이미 포덕과 코덕이 공생중인 저는 TV에 코난이 나오면 미친듯이 달려갑니다 코난 재밌어♡

    준띠브준띠브6 일 전
  • 내가 모든것에 해당하네?

    조은상조은상7 일 전
  • 진짜 뿔달린 눈치없은 암캐 미란이 보다 장미가 훨씬 조아따...

    감자ت감자ت7 일 전
  • 6:54 가 "족" 같은

    Jaemin KimJaemin Kim7 일 전
  • 이상윤도 소개해 주세요

    코난짱코난짱7 일 전
  • 근데 일본은 4촌이 근친이 아님

    박영하박영하7 일 전
  • 키:코난보다 큼 뭐냐

    홀라이껌홀라이껌7 일 전
  • 장미언니 나죽어...

    HIP라벨라 부계HIP라벨라 부계7 일 전
  • 너:[장미보고 있음] 코난:ㅎㅇ난코난이야 나:으으으으으그극코난아다꾸어어ㅓ엉ㄱ 코난:또사람이죽었군 ㅋ

    이름모를너의친구이름모를너의친구7 일 전
  • 다음엔 아이돌타임 프리파라 에 나오는 유메카와 유이 소개서 해주세요

    김지영김지영7 일 전
  • 0:44 어머...코난 뼈때리ㄴ...((지나갈께요^^

    다하월다하월7 일 전
  • 0:40 밑에 떠든 사람에 고희도 뭔데ㅠㄲㅋ큨큐ㅠㆍㅋㅋㄱ 희도야 수업시간에 떠들면 못써 떽!ㅋㅋㅋㄱㅋ

    다비켜괴도키드가 짱이야다비켜괴도키드가 짱이야7 일 전
    • ㅋㅋㅋㅋㅋ

      괴도1412괴도14126 일 전
  • 오 하이바라 여신님 드디어 소개서 나오셨네요^^

    커비별의요정커비별의요정7 일 전
  • ㅇㄴ 썸네일 코난보다 큼 팩트잖아요ㅋㅋㅋ

    하윤Hayun하윤Hayun7 일 전
  • 코난 인기투표에서도 항상 하이바라가 3위권 안에는 꼭 들어있음

    LL7 일 전
  • 장미가 코난을 좋아하는 걸 오늘 처음 안 내 인생이 래전드다

    김루이김루이7 일 전
    • ㄹㅇ 확실함

      은우은우4 일 전
    • 아 나도... 코하 커플은 봤지만 찐으로 좋아하는 줄은..

      권윤서권윤서7 일 전
  • 난 여자지만 홍장미가 첫사랑이었다 ㅋㅋㅋ

    정리요정정리요정8 일 전
  • 여사님과 성빼고 이름이 같아 행복합니다ㅏㅏㅏ

    Kim pal66Kim pal668 일 전
  • 4:40 코난→장미 해독제줰ㅋㅋㅋ

    쵸아쵸아8 일 전
  • 괴도코르보는소개안되나여?

    ᆞ괴도코르보ᆞ괴도코르보8 일 전
  • ㅋㅋ

    ᆞ괴도코르보ᆞ괴도코르보8 일 전
  • 4:57 6:15 몇화인가여

    ハイチ하이치ハイチ하이치8 일 전
    • 4:57 는 모르겠는데 6:15 는 953화입니다 아직 더빙은 없어요

      *남도일사랑해*남도일사랑해7 일 전
  • 하이바라❤

    박솔민박솔민8 일 전
  • 아니 저 이상윤이랑 홍장미가 검은조직 얘기로 작전회의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심 거품과 김과 연기 그 회차에서 와 둘이 케미가 진짜 오지고 지리고 재 심장 무리고ㅠㅠㅠㅠㅠ 흐엉엉ㅠㅠㅠㅠ 아니 여러분 코덕하세요ㅠㅠㅠ 근데.. 하이바라 정체는 순흑의 악몽에서 큐라소도 아는데...장미와 처지가 같게 되었기 때문에 큐라소가 죽었을때 꽤 슬퍼해주던거 같던데....

    유차유차8 일 전
  • 이거 안기준이 이상윤 싫어하는거 안기준이 안재희좋아해서 소꼽친구니까 질투해서 이상윤 싫어하는건 아니겠지..?

    222 222222 2228 일 전
    • @나윤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22 222222 2226 일 전
    • 아뇽 안기준이 이상윤 싫어하는건 안기준의 경찰동기중 하나인 코드명 스카치를 이상윤이 죽였다고 오해한것때문이예요

      나윤나윤7 일 전
  • 장미 소개서다아!! 장미는 예쁘고 시크하고 쿨하고 츤데레구 아무튼 장미 사랑합니다

    라클라클8 일 전
  • 부캨ㅋㅋㅋㅋㅋㅋㅋ

    ᄆᄉᄋᄆᄉᄋ8 일 전
  • 바퀴님 다음에 스폰지밥에서 자꾸 다리다치는 캐릭터 '프레드' 소개서 해주세요.

    크리태비크리태비8 일 전
  • 노진구 소개서도 해주세요ㅋㅋㅋㅋ

    슬무짱슬무짱8 일 전
  • 02:58 이야!~ 저게 2012년도에 제가 가입해서 쓰던 폰이네요 ㅋㅎㅎ

    편집자ᅳ스페스てspesつ편집자ᅳ스페스てspesつ8 일 전
    • LGㅋㅋㅋㅋㅋㅋㅋㅋ

      슬무짱슬무짱8 일 전
  • 엘레나와 메리 세라가 자매인건 처음 알았네요 ㄷㄷ

    Blue드래곤[둠상필,겐상필협회회장]Blue드래곤[둠상필,겐상필협회회장]8 일 전
  • 등장인물 폰은 바뀌어도 진작에 바뀌었어야 했지만 몇년째 그대로고 최근에 바뀐 인물은 코난정도라죠

    김kid김kid8 일 전
  • 8세 땡! 고2예요

    진순언니진순언니8 일 전
  • I found this in my recommendation...I don't speak korean and I only understood that you were talking about Ai Haibara from Detective Conan...Good video tho I guess (-v-;)❤

    Alexa MendozaAlexa Mendoza8 일 전
  • 빠퀴님 제가 란을 좋아해서 그런데 가능하면 란더 소개해주시면 안될까요 ?

    에도가와 코난에도가와 코난8 일 전
    • 마자요ㅜㅜ 란두 해주세요

      슬무짱슬무짱8 일 전
  • 역시나 머리가 커

    No shieldNo shield8 일 전
  • 아 뭐야 내8분돌려줘요

    비정상TV [BJS]비정상TV [BJS]8 일 전
  • 20/11/23 사촌끼리도 결혼이 가능해서 인물관계를 저렇게 짜놓은건가?

    김준필김준필8 일 전
  • 原가 왜 장미임? 薔薇가 장미지

    Sunjong BakSunjong Bak8 일 전
  • 하이바라 진짜 좋아하긴함.. 그래서 슬픔 난 코하 좋아했는데 ㅠㅠ

    제히제히8 일 전
  • 메리와 엘레나를 유키코와 에리의 경우 처럼 고교동창으로 설정하는 것이 더 낫지 않나요? 슈이치와 아케미를 사촌으로 설정할 이유는 없었다고 봅니다.

    고대경고대경8 일 전
  • 메리세라 소개서 비색의탄환 나오기전에 만들어주세요

    곽승우곽승우8 일 전
  • 코난 근황을 더 많이 알아갑니다 ㅋㅋㅋ

    권택현권택현8 일 전
  • 짱구보다 코난이 더 좋음

    가을의기적미라클두산가을의기적미라클두산8 일 전
  • 안녕하세요 코덕입니다 코란보다 코하 사랑은 ㄹㅇ입니다

    이재찬이재찬8 일 전
  • 근데 난 코하파인데 솔직히 모리란하고 쿠도 신이치가 이어질수밖에없는거 같아서 안타깝더라 완결나고 외전으로 코하만들어주면 좋겠다

    스틸ggg스틸ggg8 일 전
  • 그니까 예비해독제라도 좀주면 얼마나 좋아 눈매사나운 하품녀

    코난.코난.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무짱슬무짱8 일 전
  • 코난 아니 남도일 너 미란이랑사귀는거맞아?

    붉은늑대붉은늑대8 일 전
  • 헉ㄱ거ㅓㅓ걱 여사님..!!

    켄마사랑해켄마사랑해8 일 전
  • 코난,홍장미,미란이 삼각 관계 실화냐

    쿠사나기쿄쿠사나기쿄8 일 전
  • 가 족같은 민패탐정단

    사태식사태식8 일 전
  • 다음에는 핫토리 소개서 만들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흑염룡흑염룡8 일 전
  • 엌1:56초 인조인간18호ㅋㅋㅋ

    지민채널지민채널8 일 전
  • 홍장미가 좋은이유 어려지자마자 바로 예뻐지었다 이유: 그냥 극장판에 얼굴봐라

    하이퍼신룡하이퍼신룡8 일 전
    • ㅋㅋㅋㅋㅋ

      슬무짱슬무짱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