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하룻밤 실수로 남편 애를 가진 여자가 내 자리를 탐낸다

2020. 10. 26.
269 657 조회수

#현실 은 #드라마 보다 더 해
#막장 의원조
#사랑과전쟁
시즌1 361 두 여자의 집 편
※ 과한 욕설이 포함된 댓글
논란을 조장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케미TV 구독하기 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goo.gl/P8sK63
◈케미TV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facebook.com/kemitv/
▶유튜브 goo.gl/rU7FXE👍

댓글
  • 와이프도 제정신은아니네...

    댕댕이파프리카댕댕이파프리카3 일 전
  • 아내분 이쁘 ㅎ

    Terry BossmanTerry Bossman4 일 전
  • 그니까 바로 이혼을 했어야지...왜 말같지도 않은 제안을 받아들이냐고 ㅜㅜ

    김상록김상록5 일 전
  • 그 불륜애 .. 꾸러기 유치원 애들 담임 아닌강?

    어징유징어징유징7 일 전
  • 이혼하면 힘들지 않을까 둘이 벌다가 혼자 벌어야 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순무순무8 일 전
  • 하..도비새끼 죽어그냥

    닮은살걀닮은살걀10 일 전
  • ㅠㅠ.. 난임은 정말 당사자들만 아는 고통..

    20대주식투잡이야기20대주식투잡이야기11 일 전
  • 유치원 선생님 역할 하시던분이 불륜녀 역할을 하다니 적응이 안대..

    알파카털파카ᄏ알파카털파카ᄏ13 일 전
  • 🥰*중년 전화방 폰팅*🤩 **남성전용전화 02 2082 9899** *여성전용무료 02 2082 9896* *24시간 은밀한전화* 비밀보장*

    팅팅팅팅14 일 전
  • 저 상간녀 혀 짧은 소리 짜증나네

    Diamond PlatinumDiamond Platinum15 일 전
  • 롤러코스트 배우님이시네요ㅎㅎ

    Farmer’s sonFarmer’s son18 일 전
  • 그 임신한 여자 그 분 꾸러기천사들에서 나온 선생님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이정민이정민19 일 전
  • 결국 저 불륜녀가 원하던대로됐네

    jingle jinglejingle jingle20 일 전
  • 누구좋우라고 이혼해주냐고 ㅠㅠㅠㅠㅠㅠㅜ 불륜녀 자식 아빠없는 애 만들어야지 왜 조강지처 자식이 아빠없이 커야되 ㅠㅠㅠ

    민트밍민트밍21 일 전
  • 저 불륜녀...꾸러기친구들? 유치원선생님...역이였음....

    치킨치킨22 일 전
  • 보라반 선생님 그러는거 아니에요

    BEBE베베BEBE베베22 일 전
  • 졸려죽겠네 이제자야지.... 라고말한게 벌써 한시간전쯤. 보다보니 계속 보게되는 마력의프로 ㅋㅋ

    Haley LimHaley Lim22 일 전
  • 능력있는 조강지처냅두고 술집년이랑 살겠네ㅋㅋ유전자검사는 필수고 그끼 어디가겠음?백퍼 시간지나면 밖으로 나돌듯ㅋㅋ

    화이팅화이팅24 일 전
  • 현실이라는게 대단하다 ㅠ 인간말종이 많구나

    손원경손원경28 일 전
  • 축복이같은 소리하고 ㅈㄹ이네

    뿌리TV free girl뿌리TV free girl29 일 전
  • 혀반토막인것처럼 연기하네 ㅡㅡ 내연녀

    아들아들아들아들개월 전
  • 저런 신발을 신은 ㅅㄲ

    최정연최정연개월 전
  • 이거 보니까 재혼황후 생각나는건 기분탓인가

    빵뿅뿅이삥삥빵뿅뿅이삥삥개월 전
  • 뿌띠혁호씨 우리 반 체육쌤이랑 비슷하게 닮으셨음,,

    규연규연개월 전
  • 저 윤미라는 사람 꾸러기천사들 보라반 쌤아님 ?

    토토로토토로개월 전
  • 이거 무슨 오로라공주 그거임?ㅋㅋㅋ 오로라공주도 전남편 현남편 다같이 사는데ㅋㅋㅋㅋㅋㅋ

    라라랄랄라라라랄랄라개월 전
  • 🙌🏻

    구구구구구구개월 전
  • 7:49 미친ㅋㅋㅋㅋ 개속시원

    보니Bonny보니Bonny개월 전
  • 저거 나중에 남편새끼 유산 전쟁이 장난 아니겠네. ㅋ

    피에젖은죽창피에젖은죽창개월 전
  • 보라반 선생님 왜 여기 계시나요... ㅠㅠ

    ᄋᄋ고ᄋᄋ고개월 전
  • 아니 저내연녀 꾸러기천사들 그칙한선생님인디

    빈띰빈띰개월 전
  • 이런 재미있는 드라마가 요즘은 왜 없냐.. 성괴도 안나오고 일단 요즘은 입술 뒤집어지고 눈찢어진 애들이 너무 많아서 짜증남

    emily youemily you개월 전
  • 그냥 본처랑 이혼했으면 깔끔했을건데

    나나라나나라개월 전
  • 저런녆은 집에 같이 살게하면 안되요

    이성계이성계개월 전
  • 남자분 왜 도비에요?ㅠㅠ 한편도 안빠지고 봤는거같은데 도비 언제부터엿죠?ㅜㅜㅜ

    EleeeEleee개월 전
  • 모든 불륜녀 불륜남의 공통점은 지네 사랑이 영원할줄 안다는 것인듯. 조강지처 버리고 눈돌아간 년 놈들은 또 눈 돌아가지.. 니네만 보고 살지않아 븅들아

    Cecil LeeCecil Lee개월 전
  • 아기둘은 나중에 서로이복형제관계가 돼겠네

    이진명이진명개월 전
  • 저쪽이 바람폈으니까 위자료랑 양육비 톡톡히 받아내고 자기 닮은 아이키우면서 멋지게 살았으면 좋겠다 보니까 능력도 있으신데

    Shane rioShane rio개월 전
  • 꾸러기 천사들 선생님??

    안녕윤아?안녕윤아?개월 전
  • 야 저 본처로 나오는분 대단한 미인이네..몸매도 늘씬하고...

    재써니TV재써니TV개월 전
  • 남자주인공 마지막승부 한영대농구부 주장

    TV kakamiruTV kakamiru개월 전
  • 아우 상간녀 이쁘긴 진짜 오지게 이쁘네..

    Patrick MoonPatrick Moon개월 전
  • 장모님 역할하시는 분 나올 때마다 존웃

    제티제티개월 전
  • 아빠필요할때부르고애한테 설명하고 걍혼자키우는게답

    하방하방개월 전
  • 이근 대위: 너랑 네 식구들 인성 문제 있어!?(남편과 시어머니 그리고 내연녀에게.)

    Modula94Modula94개월 전
  • 남편 애 가진 여자 꾸러기 천사들 보라반 선생님이였는데...

    Z EzzzZ Ezzz개월 전
  • 쉽게 이혼하지말고 불륜으로 고소먹이고 상간녀 위자료 왕창 뜯어내야함

    muria choimuria choi개월 전
  • 케미잼

    이별이별개월 전
  • 편집자 바뀐 건가 뭔가 묘하게 달라짐...

    송구리송구리개월 전
  • 근데 그 상황에서 본처가 임신도 했네요? 참 희한하다 ㅋㅋ

    ShashaAShashaA개월 전
  • 저여자분 양원경 와이프 아냐??

    Eun Young JoungEun Young Joung개월 전
  • 저건 그냥 아내,내연녀를 사랑하는게 아니라 아이를 사랑하는거 아닌가 나중에 더 좋은 여자 나타나면 내연녀 버리고 아이만 데리고 다른사람 만날듯

    1ᄋᄅ1ᄋᄅ개월 전
  • 어우 기분이 똥같아지는

    JY NAJY NA개월 전
  • 내연녀 입에서 어머님??형님???...남편 뚝배기부터 깨야지 ...시어머니도 정상 아니고...

    _민디_민디개월 전
  • 아니 저 바람녀 꾸러기천사들에 나온 선생님 아님???저번에는 세린이 엄마도나오더만ㅋㅋㅋ

    푸카PUKA푸카PUKA개월 전
  • 저 여자분 꾸러기 천사들에서 나오셨던 유치원선생님인데 신기하당ㅇ

    희주희주개월 전
  • 와이프 분 심으뜸 닮았다

    ᄋᄌᄋᄋᄌᄋ개월 전
  •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나...어후 와 이걸 뭐라고해야하나 저 불륜녀도 무섭고 남편도 무섭고 아내는 너무 불쌍하고 재산받을거 받고 이혼해야지 저게 무슨 야동도 아니고 포르노도 아니고

    송미진송미진개월 전
  • 불륜녀 민아령님 아닌가 되게이쁘시다 ㅋㅋ 근데 남편 진짜 그냥 개쓰레기네..여자도

    소리소리개월 전
  • 나같으면 알자마자 바로 재산 다 뜯어내고 회사에 소문 다 내고 이혼했다 저꼴을 보고 어찌 살아?

    김소현김소현개월 전
  • 흠... 막장이네요 ㄷㄷ

    K BlackbearK Blackbear개월 전
  • 아우 이게 무슨 미친스토리야

    큐큐큐큐개월 전
  • 뱃속의 아이가 다른 남자의 아이라면?

    Yongjae YooYongjae Yoo개월 전
  • 그와중에 와이프 임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상황에 할껀 또 햇네

    JayJay개월 전
  • 불륜녀 진짜 밉상 ㅜㅜ 혹시 조강지처들의 반란? 영상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케비티비 짱!!

    109 1113109 1113개월 전
  • 내연녀랑 같은집에산다고?세상에 😡😡😡

    S효진S효진개월 전
  • 바람핀 거 봐줬는데 남자가 기어오르네ㅋ

    허참허참개월 전
  • 간통 고소해서 둘다 감옥가서 감옥에서 애낳고 잘키우나 두고보지... 순순히 이혼해주면 안된다 뱃속에 아이가 간통증거인데...

    BC ABC A개월 전
  • 여자 혀가 겁네 짧어

    김민지김민지개월 전
  • 아 왜 시엄마란사람들은 다들 당당하게 시녀찾냐? 미ㅊㅣㄴ쟤도.... 저런애들 태생이 하녀다 ㅡㅡ 휴

    Ivy CIvy C개월 전
  • 바람핀년 남편 애가 아니라 딴사람사이에서 가진 애 면은..더 막장찍었을텐데

    mjmj개월 전
  • 이혼후 알고보니 과장 아이가 아님....

    vvn Suvvn Su개월 전
  • 저기 나오는 내연녀 꾸러기천사들 마오는 선생님 닮아따

    뇽늉ෆ뇽늉ෆ개월 전
  • 양원경 전 와이프네

    실비아실비아개월 전
  • 실화가 아니길 ㅡㅡ 하

    룰룰랄라룰룰랄라개월 전
  • 꾸러기천사들 선생님

    정예빈정예빈개월 전
  • 임신 안되다가 포기하면 애가 생긴다. 결혼은 남녀가 동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아이를 낳기 위해 결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남편의 심정도 이해가 간다.

    무엇인가무엇인가개월 전
  • 너에게 [니가 한번 살아봐]추천 ㅋㅋㅋㅋㅋㅋㅋ

    보니봉봉보니봉봉개월 전
  • 저런 여자 내가 좋으면 술집이던 바람녀던 크게 상관없을거 같지만 내 자식의 어머니가 된다 생각하면 정신 똑바로 차려야함 여자도 마찬가지지만 ...

    c영쓰c영쓰개월 전
  • 썸네일 조권인줄알았네

    yunchul HeNyunchul HeN개월 전
  • 아 살인충동느낀다

    곰탕곰탕개월 전
  • 저 내연녀 여자 꾸러기 유치원인가 거기 그 쌤 아닌가

    정주은정주은개월 전
  • 아무리 불임이라도 그렇지 바람나서 임신한 애를 어찌 받아들이냐

    정나원정나원개월 전
  • 진짜 매일매일 올려줬으면 ,,,,,,

    써니써니개월 전
  • 애초에 집으로 들이지 말았어야지ㅡㅡ

    마랑 잉글리쉬마랑 잉글리쉬개월 전
  • 사랑과전쟁 여배우들 왜케 다이쁘냐 본부인 배우 이뿌당 ㅎㅎㅎ

    명가홍식당명가홍식당개월 전
  • 아오~ 걍 둘이 이혼하든지 해라... 토마스 받아주는 와이프 분도 넘 호구다

    창렬스러운 혜자 누님창렬스러운 혜자 누님개월 전
  • 난 진짜 사랑과전쟁 많이봤다고 생각했는데 봐도봐도 끝이없네..

    타조속눈썹타조속눈썹개월 전
  • 저 불여시 꾸러기천사들에 나온 선생님 아니야? ㅋㅋㅋㅋ

    소율소율개월 전
  • 1:10 쟤도.. 다음에 뭐라고 하는거예요?ㅠㅠ

    눈누난나눈누난나개월 전
  • 뭘 저리 살아 . 저게 50년전 스토리겠지?

    케이케이개월 전
  • 아씨. 밥먹으면서 봐야대는데 밥오려면 20분남음 ㅠㅠ

    윤하Yunha윤하Yunha개월 전
  • 잘 ㅊ맞고 ㅊ드시는 도비 ㅋㅋ

    Gang-Hoon SeoGang-Hoon Seo개월 전
  • 근데 알고보니 첩년 애가 남편 애가 아니라 만만한 남편이 호구잡힌 거고 뺏긴 부인 애가 자기애면 꿀잼인데.

    JS TodJS Tod개월 전
  • 여자분 누구죠~? 한그림님인가~?

    SooSoo개월 전
  • 여자분 양원경부인아님?

    Ga YGa Y개월 전
  • 어떻게 남편분 35이지 문화컬쳐 ㅜㅜ 충격쇼크 ㅜㅜ

    jymiller31jymiller31개월 전
  • 환장하겄네.....나였으면 걸린 순간 끝낸다....능력도 있겠다..저 환장하는 꼴을 보고 만삭될 때까지 참아낸 인내심이 대단...

    M KM K개월 전
  • 굴러온돌이 바퀸돌빼네..!

    김가을김가을개월 전
  • 처음부터 헤어졌어야했다 ㅠㅠ

    김가을김가을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