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라우드 TVCF 메이킹] 단독밀착포착! ♥︎비X태희 부부의 꽁냥꽁냥 티키타카 모먼트♥︎

2021. 01. 05.
1 407 246 조회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여전히 하트뿅뿅인 비♥︎태희 부부!
부러울 수 밖에 없는 부부의 꽁냥모먼트~
이탈리아에서 온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촬영장에서만 담을 수 있는 거 아시죠?! ; )
사랑하니까
라클라우드

# 사랑하니까 라클라우드 #라클라우드 #LaCloud #사랑하니까 #천연라텍스 #침대 #숙면 #꿀잠
#MadeinItaly #이탈리아 #장인정신 #파라오모션케어 #숨편한모드 #속편한모드 #허리편한모드 #다리편한모드
#김태희 #비 #정지훈 #대한민국 #최고 #부부 #커플 #BODYFRIEND #No1 #헬스케어기업
더 많은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로 GO!
바디프랜드 : www.bodyfriend.co.kr
라클라우드 : www.lacloud.co.kr
W정수기 : www.w-water.co.kr

댓글
  • 0:39 오빠 복근... 여러번 보다보니 이제 이런게 다 보이네...

    보라타요보라타요3 시간 전
  • 예뻐 예뻐.둘을 보니 좋다

    ting tingting ting7 시간 전
  • 왜 아직 부부같지가 않지 둘다 그냥 미혼인듯

    hi leehi lee12 시간 전
  • ㄹㄹㄹㄹㄹ

    장현준장현준16 시간 전
  • 행복하세요 ~♡

    유나연유나연일 전
  • Together FOREVER ❤️❤️

    Sharon LeeSharon Lee일 전
  • 이렇게 아름다운 연예인 부부가 있을까요 ? 행복 하세요~

    helen kimhelen kim일 전
  • 진짜 존나 이쁘다

    동래진주동래진주일 전
  • 저 둘 사귄다에 모든걸 건다

    연승훈연승훈일 전
  • 태희누님 미쳐따!!

    K JK J일 전
  • 김태희언니랑 한이불 덮는 비오빠가 너무 신기하다

    S2 m.S2 m.일 전
  • 난 여잔데 비가 너무 부러움 ㅋㅋㅋㅋㅋㅋ

    ๑ •̀ᴗ•́ ๑๑ •̀ᴗ•́ ๑일 전
  • 너무 사랑스러워요.

    김인숙김인숙일 전
  • 김태희님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네 행복한 가정 이루셔서 너무 좋아요 ❤️

    _ yoon_ yoon일 전
  • 곧 열애설 날듯

    정준혁정준혁일 전
  • 애둘낳은엄마맞냐고...왜캐이뻐

    뽐이dieter뽐이dieter일 전
  • Wooow love it. Lovely couple❤️❤️❤️❤️

    ZeddikiahMae VillartaZeddikiahMae Villarta일 전
  • 둘이 조만간 연애할듯^^

    한가로운중년생활한가로운중년생활일 전
  • She always glowing till today! One of my favorite actress. Lucky Rain...

    Zero LifeZero Life2 일 전
  •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부럽다

    하늘하늘2 일 전
  • 서로 상대방이 얼마나 자랑스러울까 비가 내 남편이야~ 김태희가 내 아내야~ 이런 느낌? 암튼 둘이 넘 잘 어울림.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2 일 전
  • 나만 둘이 같이 있는거 처음봄???

    정유민정유민2 일 전
  • She was always gorgeous as ever #kim tae hee ❤️❤️❤️

    Lhyne Delos reyesLhyne Delos reyes2 일 전
  • 졌다. 그냥 녹았다... 심히 부럽다

    운희운희2 일 전
  • 진짜 너무 예뻐😍

    Honey Grace SabbunHoney Grace Sabbun2 일 전
  • 여신이다

    Vibesom2Vibesom22 일 전
  • 숨겨놓은 다른 영상도 풀어주시죠? 이 부부가 휠링인 사람들에게 사랑과 설렘을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ting tingting ting2 일 전
  • 바디프랜드 칭찬해~ 비 태희부부를 한화면에서 볼수 있다니 ㅎㅎㅎ

    임신잘되는TV임신잘되는TV2 일 전
  • 잘생긴 애 옆에 더 존예스러운 애....

    Yina YounYina Youn2 일 전
  • I was smiling from ear to ear while watching this,i love both of them,may your marriage be happy and last forever❤

    Cherry BlossomCherry Blossom2 일 전
  • 구독이내려와 팔로가따라와 가 갑자기 생각남 비님은 진짜 .... 나라를 구햇네

    김광현김광현3 일 전
  • 아유 예뻐

    김수연김수연3 일 전
  • Power couple!

    Nova Karlina SiregarNova Karlina Siregar3 일 전
  • 넘부럽습니당~^^ 비♡태희~부부~응원해요^^

    강혜선강혜선3 일 전
  • 한 차 타고 한집으로 귀가인가요 잉 안믿겨

    큐땡큐땡3 일 전
  • 어머 말도안돼 꺄~애가 둘인데 내가 왜케 설레 ~~!!🙊🙉🙈

    큐땡큐땡3 일 전
  • 난 아직도 둘이 부부연기 하는거 같아ㅋㅋㅋㅋㅋ 비가 김태희 자연스럽게 만지는데 저래도 되나 싶고ㅋㅋㅋㅋㅋ

    J yJ y3 일 전
  • 김태희는 무슨 나이가 들면 들수록 예뻐지냐..거기다 더 사랑스러워..

    신륮땡웃자신륮땡웃자3 일 전
  • 김ㅌㅎ 아깝다 ㅎ 백치미잇네치명적 입이

    행복한산책행복한산책3 일 전
  • 서울대 미인 김ㅌㅎ 비야 대단해

    행복한산책행복한산책3 일 전
  • 진짜이쁨 ㅜㅜ

    양평화사양평화사3 일 전
  • 아이구 사랑꾼 #비님

    후시딘후시딘3 일 전
  • 축복합니다 누군가가 질투하거나 부자라서 성공자라 잘나가서 연애인이라서 꼬토리 잡아서. 뮌가 하지않았음 이쁘게 가정꾸미고 예술음악 계속하면서 잘 나가길 우리나라 빛나게 해주세요 가정을 가지고 자녀를 둔게 제일 성공한것.요즘은 돈 귄력 성공 가난. 그런잣대 떠나 올바른 가정 가진것이 하늘에 별 따기 그정도 세상이 힘들어 졌으니 부디 영원히 행복하게 자식한테 바톤 남기게 잘살아주시고 국민들 빛이 되고 귀감되고 대한민국을 빛내주세요 가정이쁘게 사세요 매일 축복기도해줄께요 행복하세요ㅡㅡ

    정배견정배견3 일 전
  • Nhìn a chị hạnh phúc quá .tuyệt vời

    Phuong LePhuong Le3 일 전
  • 정인아 다음 생에는 김태희로 태어나~~우리 어른들이 미안하고 미안해.

    Emma 11Emma 113 일 전
  • 그래 둘이 다 해라 진짜. ㅋㅋㅋ 전혀 질투가 안나는 부부. 참 보기 좋아. 행복 만땅 하시길.

    으개으깨으개으깨3 일 전
  • Kilig😍

    Grezy Claire HernaezGrezy Claire Hernaez3 일 전
  • 비 같은 연하남 최고다 ... 김태희 같은 연상도 최고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뚜루뚜루3 일 전
  • 태희언니가 광고 하길래 동명이인으로서 침대 잘쓰고 있는중

    김태희김태희3 일 전
  • 헐? 잠시만 둘이 했어 결혼 결국???

    예린김예린김3 일 전
    • @김태희 닉넴 보고 화들짝 ㅋㅋㅋㅋㅋ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2 일 전
    • 애가 둘인데요??

      김태희김태희3 일 전
  • 눈코입이 달린거는 김태희랑 똑같은뎈ㅋㅋㅋㅋㅋ

    swimmindonutswimmindonut3 일 전
  • 비 존나 잘생 김ㅌ희 존나 아쁘노

    추천해주는사람추천해주는사람4 일 전
  • 나쁜ㅅㄲ

    JY PJY P4 일 전
    • @깡고리즘의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센스👍🏻

      보라타요보라타요15 시간 전
    • 머랭 닉넴이 제와피? 그래서 나로 바꾸자 곡 쓴 거? ㅋㅋㅋㅋㅋㅋ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2 일 전
  • ㅅㅂ 저게 cf에서만 눕는 게 아니라 실제로도 저렇게 눕잖아

    박유민박유민4 일 전
  • Anybody knows what’s the title of the background music?

    Ilham AkbarIlham Akbar4 일 전
  • 비가 태희언니 몸에 터치할 때 느껴지는 여유와 자연스러움이 가진자의 모습이였어...

    박또릴박또릴4 일 전
  • 나이가 무색하네..여자나이 40이면 주름도지고 세월흔적 수두룩할텐데..

    민식이냐?민식이냐?4 일 전
  • real life married couple do acting together, so good! Love it!

    Gung Mas PrabandariGung Mas Prabandari4 일 전
  • 외모가 너무 완벽해서 어떤 남자랑 있어도 아까워보여요ㅎㅎ

    허쉬초콜릿허쉬초콜릿4 일 전
  • 이야~ 둘이 이러다 사귀는거 아니냐? ㅋㅋ

    Suryong LeeSuryong Lee4 일 전
  • Can someone please translate in english? Thank you!

    143regac143regac4 일 전
  • 아직도 현실감 없는 부부.. 그림 같아요

    도토리도토리4 일 전
  • 비도 멋있지만 캬~~김태희 미모에 취합니다👍

    Bella KangBella Kang4 일 전
  • 와...김태희..진짜 예쁘긴엄청예쁘네 사람이 아닌것같어

    핵천재핵천재4 일 전
  • They seem like they have a healthy relationship

    CrytraCrytra4 일 전
  • 와...둘이ㅜ아직도 연애하고있는것처럼 보여요. 뭔가 김태희씨 수줍수줍 ㅋㅋㅋ

    Live paulLive paul4 일 전
  • ㅋㅋ 아직도 신기해 둘이 있는모습을 자주 못봐서 그런지 둘이있는게 아직도 어색 ㅎㅎ

    shin _dyshin _dy4 일 전
  • 둘이 부부라니 .. 말도 안되 이상타 이상해 신기방기

    liliiilliliiil4 일 전
  • 1:33 김태희도 인간이구나 느낀 딱 한순간... 여신이다 진짜

    달하나달하나4 일 전
  • 근데 얼굴차이 ㄹㅇ 쌉오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lI lllIIlIIlI lllIIlI4 일 전
    • 키 차이? ㅋㅋㅋㅋ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2 일 전
  • 둘이 사귀네. 이건 빼박이네. 눈엣 하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BLAcK-EYESBLAcK-EYES4 일 전
  • ♥️♥️♥️♥️♥️

    น้องพราวด์ คิงคองน้อยน้องพราวด์ คิงคองน้อย4 일 전
  • 굿

    천히로천히로4 일 전
  • my fave Korean Celeb Couple!! stay in love guys!! love you both!!💯❤

    Theresa SimeonTheresa Simeon4 일 전
  • Woooow

    Belle MeowBelle Meow4 일 전
  • 사랑스러운 부부♡

    정효진정효진4 일 전
  • 두분진짜 넘 잘어울려요~~행복해보이구요~^^

    따뜻한 율무차따뜻한 율무차4 일 전
  • 선남선녀

    차은주차은주4 일 전
  • Best couple in real life......

    Ekaj Dela cruzEkaj Dela cruz5 일 전
  • 열애설뜰꺼같은데...부부였어..ㅎㅎ

    황금막내정구기황금막내정구기5 일 전
  • كتيرررر حلوين 🌹🌷🌺🌸🙏😘🥰😊😍🙏

    Melanie IsaMelanie Isa5 일 전
  • واو انا بحبهم كتير

    Melanie IsaMelanie Isa5 일 전
  • Tae hee so prettyy 😍😍😍😍

    HANI My MuseHANI My Muse5 일 전
  • Sana all

    Shieyla JungShieyla Jung5 일 전
  • 김태희 혼자만 그림체가 달라... 뭐야 여신이야 진짜

    damdaehara bbdamdaehara bb5 일 전
  • Обожаю Вас. Рэйн и Ким ТЭ ХИ - СУПЕР.

    Искропик ТиндруИскропик Тиндру5 일 전
  • 부부도 부부인데, 인간대 인간으로서도 케미가 좋아보인다 ㅎㅎ 그러니 부부겠지>.

    Ginger RockGinger Rock5 일 전
  • I hope theres English sub pls 😭🙏

    STAR GeoSTAR Geo5 일 전
  • 지훈아~~~전생에 세계를 구했구나~~ ㅋㅋㅋㅋㅋ 너무 보기 좋다~~~^^♥

    Rubby루비쥬디Rubby루비쥬디5 일 전
  • 둘이 사귀고 결혼해서 애까지 있는데 수고하셨습니다 이러고 컷하고 촬영 끝나고 각자 집으로 갈 것 같아 둘이 그냥 드라마 찍는 거 한번만이라도 보고 싶음

    EUNYOUNG PARKEUNYOUNG PARK5 일 전
  • The way Rain keep saying to his wife Pretty Pretty.. Awwww ☺️😍

    STAR GeoSTAR Geo5 일 전
  • Kim Tae Hee never age.. Still looks so young ❤️

    STAR GeoSTAR Geo5 일 전
  • Rain is so whipped to his wife awww 😍😭

    STAR GeoSTAR Geo5 일 전
  • 내 와이프는 옆에서 코골고있는데..

    WonanimalWonanimal5 일 전
  • ㅈㄴ 끼리끼리 만나네 ㅠ.ㅜ

    최블암최블암5 일 전
  • 이거 뭐라고 내가 자꾸 들어와서 보냐 1일n깡에 여파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너무한다 비오빠 ㅠㅠ

    Yunji YaYunji Ya5 일 전
  • 전진 와이프 류이서님이 김태희씨보다 더예뻐 보이는건 나만 생각??

    김봄이김봄이5 일 전
    • ㅋㅋㅋ 보는 눈이 다르니까. 그렇게 생각하신다고 잡혀가지않아요.^^

      ting tingting ting3 일 전
    • 응. 그건 니 생각

      박채인박채인4 일 전
    • 에이 그건..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5 일 전
    • 니애미

      오늘만산다오늘만산다5 일 전
  • He keeps on praising his wife🥰 he is proud of Kim Tae Hee

    sarang leesarang lee5 일 전
    • @sarang lee ahhh okay thankssssss..

      IshaIsha일 전
    • @Isha I don’t understand 100% but he always ask everyone on set “isn’t she pretty? Isn’t she pretty?” to showcase how proud he is with his wife even when she did a very simple action. They are just so cute 🥰

      sarang leesarang lee2 일 전
    • Can u translate what he is saying?

      IshaIsha2 일 전
  • 솔직히 얼굴로 따지면 김태희가 너무너무너무 아깝다;;;

    손당니손당니5 일 전
    • 누가 아깝고 말고를 왜 니가 판단하는지 그리고 그걸 왜 굳이 행복한 두분 영상에 댓글로 다는지?

      보라타요보라타요4 일 전
    • 거울좀 보자..

      지현지현4 일 전
    • @손당니 그 정도 글은 대충 스쳐도 읽히는데 수준하고는 ㅋㅋㅋㅋㅋㅋ

      깡고리즘의덫깡고리즘의덫4 일 전
    • 불쌍...

      어트커어트커5 일 전
    • @깡고리즘의덫 미안 길다 귀찮아서 읽기 귀찮아^^

      손당니손당니5 일 전
  • oh my gosh.. they look soooo young.. it’s unfair! 😭

    ABeautyStanABeautyStan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