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24시간 동안 파란 음식만 먹습니다. 파랑먹방

2020. 11. 20.
350 187 조회수

악플은 안 돼.
---------------------------------------------------------------------
삼대장 인스타그램 ☞ samdaejang
경원 인스타그램 ☞ woney2ny
재영 인스타그램 ☞ nowzero92
도윤 인스타그램 ☞ creyoon
#삼대장

댓글
  • #00:47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풍자진보리장단풍자진보리장단19 시간 전
  • 형 원래 솔트 운영하는데 지금 옆건물이 다 재개발 된다해서 문 닫았어 ㅜㅜ

    파파라치파파라치일 전
  • 재영님이 살찌는이유:다른 팀원들이 자꾸 뭐를 먹임 23:59이부분이 제일 웃김

    유서익유서익일 전
  • 재영님 진짜 ㅠ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짜증나게 개그 치는게 너무 좋아요 진짜 다웃긴데 소다를 쏟아라는거 듣고 진짜 깔깔웃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토끼토끼일 전
  • 형들 형들은 이게 직업이예요??

    오민호오민호일 전
  • 크루저는 돌려서 열수있게 돼있어용 :)

    은지은지일 전
  • 파란 식용색소 사서 파란 카레나 파란 라면 드셔도 됐었을텐데

    막사리막사리일 전
  • 민트초코 파란색 많지 않나요?

    이희정이희정2 일 전
  • 악플신경쓰지마세요 . 정확하게 신뢰를 주기위해서 판단하시는건데. 재밌는영상을 힘들어하실 필요는 없다고생각합니당 . 재밌는영상 감사합니다. ~

    김푸름김푸름2 일 전
  • 저형은 남에게도 엄격하지만 자신에게도 엄격합니다 룰을 지키는 자세는 저런게 아닐까요?

    ᅵᅵᅵᅵᅵᅵᅵᅵ2 일 전
  • 6:51 8:09 10:27 12:01 11:17 13:29 15:47 17:12 23:02 24:56 크으ㅋ

    뾰로뾰로3 일 전
  • 우리 도윤이형 건들지마 진짜 나 삼대장 ㄹㅇ 찐팬인데 악플다는사람들 다 건들인다 나도

    별지구별지구4 일 전
    • 건들건들?? 자연스럽게 홍보 하시네;; ㅋㅡㅋ

      Drago 050404Drago 0504043 일 전
  • 치킨중에 파란색 치킨 있지 않나여.??

    강민효강민효4 일 전
  • 대박 대전 오셨었대... 대전에 친구오면 성심당 빵 사주고 돌려보내라는 말이 있는데ㅋㅋㅋㅋㅋ 대전 태평소국밥도 맛있어요!!

    niye1223niye1223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원아 자작 도윤이 음식 뺏어먹으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원아 하는거 없으면 조용히 입다물고 있으세요. ㅋㅋㅋㅋㅋ 경원아 인생 그따그로 살지마라 느그마가 그렇게 키워서 경원아 니가 ㅂㅅ이 되었니? 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 구독자임영웅 구독자5 일 전
  • 파란색음식이 캔디,음료수 밖에 없어서 좀.. 아쉽네요. 그러면서 옆에서 김경원은 제일 맛있는 음식 잘만 쳐먹는 것보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원 쟤는 나이 많다고 가만히 먹기만 한거 보쇼, 재영이랑 도윤이가 못하는게 없는데..? 에휴.. 경원아 닌, 나이 쳐먹고 뭐하는 사람이니?

    임영웅 구독자임영웅 구독자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게 김경원은 노란색 좋아하는데.. 재영이가 좋아하는 빨간색음식을 뺏어먹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원 ㅈㄴ 나이 쳐먹고 양심없는 것보쇼 ;;;

    임영웅 구독자임영웅 구독자5 일 전
  • 리재영 너무 유연하게 개그로 승화시켜주네 대호감ㅋㅋ

    pinkfloydmaniapinkfloydmania5 일 전
  • 15:28 ㅋㅋㅋ 육사시미

    똥개똥개5 일 전
  • ㅈㄴㅈㅆㅂㄴ

    축초축초5 일 전
  • 젤로가 젤로좋아^^

    이경하이경하5 일 전
  • 솜사탕 한번에 먹으면 입 끈적해 지는데

    닭닭이닭닭이5 일 전
  • 아 ㅡㅡ저기요 블루하와이 빠졌잖아요

    독마귀독마귀5 일 전
  • 28:39 도윤이형님 핸드폰 케이스 아시는분 있나여

    정보석정보석6 일 전
  • 11:23 그거 맥주병 따듯이 하는게 아니라 그냥 손으로 잡고 페트병뚜껑 열듯이 돌리면 그냥 열려요,,,,,

    태기태기6 일 전
  • 다른 색도 해주세여 재밌어요

    최민규최민규6 일 전
  • 도윤이 행님 누가 뭐래도 전 너무 좋습니다💙 악플 개의치 말고 방송해주세요~오래 오래 밀리오레

    banana맛밀크banana맛밀크6 일 전
  • 그냥 악플 무시하고 하고싶은데로 하면 안돼요?

    민주민주6 일 전
  • 먹는 색종이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어져요!

    지승우지승우6 일 전
  • 경원님 아직금연중인가요

    Khabib nurmagomedovKhabib nurmagomedov6 일 전
  • 크루저 그냥 손으로 돌려까도 되는데에ㅣㅇ

    Do ToriDo Tori6 일 전
  • 꼬미볼 손 위에 있을 땐 회색 같은데 쏟았을 땐 하늘색 같음

    음냐음냐7 일 전
  • 어 저기내가 아는데인데 위치말하지는 않을게요

    이은지이은지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아이카트아이7 일 전
  • 보기만해도 속이 느글거린다

    드렁크드렁크7 일 전
  • 누가저걸 버버리라읽누...

    심심한혁이심심한혁이7 일 전
  • 워셔액은 차 앞유리에 쓰는 그거 아닌가...?

    너부리너부리7 일 전
    • 맞아요

      엔링엔링6 일 전
  • 마카롱 꼬끄같은거도 찾아보면 파란색 있는데 ㅠㅠ 도윤님 고생 하셨어요 🥺

    구새봄구새봄7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슬프다 ㅋㅋㅋ 빵사러 기차타고 대전갔다 온거네

    MS KMS K7 일 전
  • 오랜만에 보는데 도윤님 왜욕먹엇어요?..?

    김똔현김똔현7 일 전
  • 자극적일것같은 삼대장인데 막상보면 너무 편안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 ㅋㅋ

    YARD야드YARD야드7 일 전
  • 컵밥충 영상 1주년 기념으로 썰렁개그 말투로 24시간 살기 1일차

    북경 푸들송우기북경 푸들송우기7 일 전
  • 인천 서구 ㅂㅇㅂ라는 식당에 바다크림이라는 메뉴로 파란색 리조또를 팔았어요!

    코냔냐코냔냐7 일 전
  • 파란색 먹방 ㅠㅠ 존잼 저거보니깐 생각나는데 파워에이드 좋아하는사람 탄산 버전 파워에이드도 쿠팡에서 제일싸게팜 ㅠㅠ 존맛 먹어보셈 coupa.ng/bMKPWY

    김원기김원기7 일 전
  • 아니 물 마시고 싶으면 물에 파란색 식용색소 조금 넣어서 마시면 되는거 아녀?ㅋㅋㅋㅋㅋㅋ

    고서준고서준7 일 전
  • 15:28 육사시밐ㅋㅋㅋㅋㅋㅋ 나만 웃낀가...... ㅈㅅ

    김금란김금란7 일 전
  • 으으 파란색

    박성환박성환7 일 전
  • 0:47 ㅋㅋㅋㅋ❤️❤️❤️

    김주희김주희7 일 전
  • 25:49 이거 저희집에도 있는데ㅎㅅㅎ

    트레이너트레이너7 일 전
  • 먹는색종이는 민트색인데

    콤새콤새7 일 전
  • 소다볼 소다볼까? 여기서 개터졌다 ㅋㅋㅋㅋㅋ

    참께빵위에 머스타드참께빵위에 머스타드7 일 전
  • 나는 컨텐츠 설정에 대해서 타협 안하는 파란분 같은 사람이 좋다

    굿윌굿윌7 일 전
  • 1:35 겉파속초 (겉바속촉)

    n nn n7 일 전
  • 나 진짜 짧은영상도 좋은데 이렇게 긴영상이 더 좋음. .편집 적당히 되가지고 , 1시간은 너무 긴데 30~40분 딱 좋음.

    동준이동준이7 일 전
  • 아니 ㅋㅋㅋ 파란색치킨도있는데 ㅋㅋㅋ

    김1234xoqIs김1234xoqIs8 일 전
  • 파란색소를 사서 음식에 넣어먹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여!!!

    뉴냐냐뉴냐냐8 일 전
  • 참고로 크루져같은 경우는 그냥 뚜껑 돌리면 따집니다

    장재원장재원8 일 전
  • 파란색 식용색소 잔뜩 바르면 먹을수있지 읺을까

    앵무새앵무새8 일 전
  •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도윤님 진짜 사람 자체가 순수하고 착하신거 같음.. 진짜 응원할게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구름구름8 일 전
  • 헐...대전 왔었다니....

    주진희주진희8 일 전
  • 그래도잘끝났다~~

    qhgi qhgiqhgi qhgi8 일 전
  • 재영이형 드립 불편해요

    이주혁이주혁8 일 전
  • Jello 만들떼 술 들어가면 꿀맜~

    Jae SimJae Sim8 일 전
  • 0:02 이거 나만 이상민 닮았냐

    인간인간8 일 전
  • 11:15 저걸 블루베리라고 하지.. 버버리라고 하는사람은 없을거 같은데;;

    승준승준8 일 전
  • 보면서 그냥 몰래 뭐라도 드셨으면 하는 마음이 ..ㅠㅠ

    피콜로피콜로8 일 전
  • 도윤님 고생하셨어요💙

    양덕팔양덕팔8 일 전
  • 경원 : 삼 재영 : 대 도윤 : 장 한글자씩 들어가는 음식먹방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lee klee k8 일 전
  • 군것질밖에없네... 그냥 불량식품먹방인듯 ㅋㅋㅋ

    민수김민수김8 일 전
  • 13:34 아 긔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핀돌핀8 일 전
  • 파란색 케이크는 없낭

    _세련_세련8 일 전
  • 형 나도 유튜브해 나한번만 구경해줘 #요초#요초#

    요초의일상TV요초의일상TV8 일 전
  • 1:29 난슈렉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핀돌핀8 일 전
  • 이긍 식사같은것도 없고 진짜 고생하십니다

    이하봉이하봉8 일 전
  • 소닉카레샀으면 든든하게 배채웟느데 직무유기한거죠?

    조향조조향조8 일 전
  • 소제동에 "솔트"라는 식당 있습니다 대전역 뒷편! ㅎ 분위기 갑

    김민기김민기8 일 전
  • 대전까지가셔서 ㅠㅠㅠ에우 고생하셨어요!!!!!!!!

    이봄이봄8 일 전
  • 버터플라이피 라는 천연파란색 식자제도 있어요 ㅋㅋㅋ 그외는 다 인공색소 ㅋㅋ;;

    뚱냥이뚱냥이8 일 전
  • 일반인이하기힘든실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당. ㅋ

    박박민박박민8 일 전
  • 경원님 담배 완전히 끊으셨나요?

    임정택임정택8 일 전
  • 형들 크루져 손으로 따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숟가락으로 따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김택현김택현8 일 전
  • 이번 기회에 도윤님이 재영님의 유도리를 배웠으면 좋겠어요...^^ 사실 본인만 먹었으면 저 색종이 과자 안 먹었을건데, 재영님이 파란색이야 하니까 최면을 걸고 먹는... 도윤님 너무 갇혀 있지 마시고, 재영님처럼 넓게 보셨으면 해요. 이번 색깔 먹방 도윤님에게 있어서 잘한듯 싶네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돼끼겸댕이돼끼겸댕이8 일 전
    • ㅋㅋ님댓글 본거같음 ㅋㅋ

      ᅲᅲᅲᅲ7 일 전
  • 9:20"삼위일체"

    지뭐지뭐8 일 전
  • 크루져 병뚜껑 아무도 언급 안하넼ㅋㅋㅋㅋㅋㅋㅋ

    고대현고대현8 일 전
  • 18:30형그거 한번에 먹으면 질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욱김진욱김8 일 전
  • 페인트사탕도사시지ㅋㅋㅋㅋㅋ 파란색식용색소넣어서 하얀음식들 색깔도 바꿔서 드셔보시고 ㅋㅋㅋㅋㅋ

    수민수민8 일 전
  • 1:20 물건 고를때부터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음식 종류가 정해져 있네요

    SeulGiRo ParkSeulGiRo Park8 일 전
  • pal.assembly.go.kr/law/readView.do?lgsltpaId=PRC_A2A0X1R1K0Q3X0R9I1I2Y3G4J9O4K8#a 반대부탁드립니다

    해인해인8 일 전
  • 파란 먹방은 ㄹㅇ 영양가 뒤지게 없네 ㅋㅋㅋㅋ 운동 하는 사람으로써 영양보충 안타깝다..

    얀밍귺얀밍귺8 일 전
  • 도윤이형 계속 힘내요 그러면서 성정하시는거죠

    김지용김지용8 일 전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엄마없죠그쪽엄마없죠8 일 전
  • 나는 그냥 삼대장이 좋아 ... 그냥 이 셋이 좋다구.....!!@@@@!!!!!!!!!!!!!!!!!!

    박은서박은서9 일 전
  • 크루저 뚜껑 그냥 손으로 돌리는건뒈.....

    WooJin ChoWooJin Cho9 일 전
  • 파랑색은 식욕을 돋우는 색이 아니라 사탕 간식에 많고 식사종류에는 별로 없어요 ㅋㅋ

    league of legend mad movieleague of legend mad movie9 일 전
  • 5:07 제일로 맛있다고 한거 같은디.... 무반응

    achimbotachimbot9 일 전
  • 서로 대전가기 싫어서 핑계대는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리와와메이플리와와9 일 전
  • 왜캐 불편해하지?

    가나다가나다9 일 전
  • 27:45 츤데레 재영쓰🥰 역시 의리남 ㅎㅎㅎ 이번영상에서 도유니는 다 군것질거리만 먹어서 안타까웠어요 ㅠㅠ

    12호 APT1212호 APT129 일 전
  • 근데 ㄹㅇ 파란색 음식은..별로 없어서 고생하셧습니다 ㅠ

    장현장현9 일 전
  • 지들이 보고싶어서 클릭한영상에 왜 욕을하는거야

    이은성이은성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