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길 잃은 강아지를 주웠는데 보더콜리 마지막 이야기 ㅣ 천둥이 그리고 영상편지

2021. 01. 19.
860 133 조회수

#망치와응팔 #리트리버 #보더콜리
김응팔(5세, 남) 김망치(31세,남)
- 40kg - 63kg
- 강아지, 골든리트리버 - 사람, 한국인
엔딩곡) 나란 - 봄
koworld.info/club/iNWbg7CyxpnapHw/bidio.html
망치와응팔 일상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08bro
망치와응팔 그림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0chek_08
비즈니스 메일 보내기: business@ntcent.co.kr

댓글
  • 응팔이😍

    정진아정진아18 시간 전
  • 아구 천둥아 이제 집 나가지 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 그리고 진도개 주인분은 진짜 주의 해야 하겠어요 저러다가 큰일나겠어ㅜㅜㅜ 많이 놀라셨을 망치님과 순둥이 응팔이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잔잔하고 예쁜 영상에 행복해요^^ 오색의 예쁜 김밥같은 일상들 자주 자주 더 많이 담아주세요~ 상처 소독 꼭 하시고요^^

    도도Js도도Js19 시간 전
  • 진돗개는 사람들이 할머니집에서 많이 본 기억이 있어서 친근할 수도 있는대 진돗개 개사나워요.. 주인밖애 모르는 해바라기개입니다.. 괜히 시골에서 집지키라고 있는 개기 아니에요ㅠㅠ 산책길에서 입마개한 진돗개가 울 개한테 달려들듯이 개응르를거리면서 빰히 쳐다보고 주인도 그걸 못말리고 개한태 지고있고... 개무서웠음

    C JennyC Jenny20 시간 전
  • 좋은일하셨네요 응원해요 홧팅

    송현정송현정일 전
  • 저 정조 담장 보더콜리들은 금방 뛰어넘어요...잘 좀..제발 잘..좀 합시다아ㅏㅏㅏ!!!!

    신재연신재연일 전
  • 목소리가 성우같은세요 ~~ 멋지심~~!!앞으로 일상자주보여주세요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여우별여우별2 일 전
  • 좋은일 하셨네요 앞으로 행복한 시간 되세요 복 받으실거예요~~^^

    이뽀맘이뽀맘2 일 전
  • 내일은 김밥먹어야징♡

    박펄박펄3 일 전
  • 1:54 부터 망치님 존잘🤍🤍🤍

    우당탕탕 똑똑쓰의 뽀짝 라이브우당탕탕 똑똑쓰의 뽀짝 라이브4 일 전
  • ㅋㅋ 보다가 너무 재밌고 ㅠㅠ 맘 따수워서 구독했어요! 드라마같이 너무 흥미진진하네요

    일리_11ey일리_11ey5 일 전
  • 천둥이 보니까 집 나가면 개 고생도 아니었네 ㅋㅋㅋ

    joorhe leejoorhe lee6 일 전
  • 보호자가 왜 아파트 단지에서 풀어 놓고 키우는건가? 하여튼 모든 문제는 강아지 주인에게 있다

    김은재김은재7 일 전
  • 불편러들 말 귀담아 듣지마용 ㅜ 천둥이 주인 찾아서 다행익다

    강현아강현아8 일 전
  • 총각 복받을겨!!!!!

    이만이만8 일 전
  • 재밋게 보고 갑니다~^^ 좋은 보호자에요 홧팅!!!!

    tv깸주tv깸주8 일 전
  • 목소리참 차분하고 부드럽네요. 소소한 일상 자주 올려주세요.. 응팔아 오래오래 망치형옆에 있어줘

    eunju kwoneunju kwon9 일 전
  • 멋진청년 안녕 ~

    최빛나는최빛나는9 일 전
  • 우 와 가까이 살면 자주 보면 좋겠네요 친구로 사귀면 좋겠어요 천둥이 은근 매력이 많아요 친화력이 대박 ㅋㅋㅋ~

    최빛나는최빛나는9 일 전
  • 개, 고양이 키우는 사람은 아무래도 길거리에서 개, 고양이가 더 잘보여요

    이진숙이진숙10 일 전
  • 어머니도 참 좋으신 분 같아요

    eun Kimeun Kim10 일 전
  • 뮤지컬 배우 홍광호 닮았어유

    YELINA _TVYELINA _TV10 일 전
  • ㅠㅠ 알고리즘 통해 들어왔다가 구독까지 하고 유튜브에 처음 댓글 달아봐요ㅠㅠ 견주님이나 응팔이나 천둥이나 다 천사같아요ㅠㅠ 이번편은 계속 비상.... ㅠ 왜 눈물나는지ㅠ 다들 건강하고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ㅠㅠㅠ

    김지혜김지혜10 일 전
  • 기분좋아지는 채널을 발견해서 기분이가좋네요 꿀보이스 들으러 자주올께요~

    _쭈야_쭈야11 일 전
  • 목소리가 참 좋네여.. ^^

    youtube문선youtube문선11 일 전
  • 마지막 영상편지 앵글 획기적이네요

    SuSu11 일 전
  • 아니... 칩하는게 뭐가 어렵고 비싸다고 안할까요?? 바용이 많이 나가는것도 아니고 병원가면 5분만에 할수 있는데요?? 한국 견주분들 제발 칩좀 하세요. 나중에 개 버릴때 책임 회피할라고 그러는거 입니까?? ㅠㅠ

    CarolCarol11 일 전
  • 유튭보다가 라고 쓰셨었나봐요 ㅎㅎ

    욜로인생욜로인생12 일 전
  • 아웅 예뻐라

    소리질러소리질러12 일 전
  • 나도 강아지두아이와사는데~어딜가도,제일먼저눈에띠는것이강아지들이고 입가에미소가저절로~~천둥이를발견하시고 외면하지않고보호하시고 집으로안전하게보내주신 망치님 대단하심~복받을실겁니다^^

    장미라장미라14 일 전
  • 위험에 처했을때 반려견은 끝까지 주인곁을 지킬것이다 지 목숨 어찌될지 그런거 개의치않고.. 그게 내 곁에 있는 반려견이다

    Aeri JungAeri Jung14 일 전
  • 얼떨결에 봤는데 은근 재밌네요 순수한 매력도 있고~~응팔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글고 굴 ~돌 주인님 칩 좀 심어 놓으세요 진돗개 주인님 야밤에 풀어 놓다니~~ 교통사고 당하면 우쨜라고~위험하게시리~~ㅠㅠ

    윤성숙윤성숙17 일 전
  • 뭔 동내가 목줄없는 개들이 절케 자주 돌아댕겨 ㅋㅋㅋㅋ

    chung ohchung oh17 일 전
  •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안키울려고해도 또 만나게 됩니다 쓸데없는 말하는 사람은 동물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Caterina전Caterina18 일 전
  • 알고리즘에 뜬 천둥이 영상보고 구독하고 갑니다ㅠㅠㅠㅠ 정말 천사시네요 ㅠㅠㅠㅠㅠ

    강쫑이강쫑이18 일 전
  • 진돗개 저렇게 풀어놓는 집은 알까 지가 개 저렇게 키워서 죽게 할 수도 있다는 거..?

    데굴리오데굴리오18 일 전
  • 마지막 각도가 왜그래유 매력어필 ㅎㅎㅎㅎ 너무 감동되는 시리즈였어요 알고리즘 감사

    황미래황미래18 일 전
  • ㅎ ㅎ ㅎ 다쳤어ㅡ 형제가 ㅎ

    김문주김문주19 일 전
  • 진도 주인 또라이 새ㄲ...흠흠 암틈 그런가 진짜 사람을 다치게 한순간부터 반려동물을 키울 자격없지 미친놈 거시기 한번 물려수 달걀 터져봐야됨..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모르겠지만;;;암튼 뒤져봐야지 ㅇㅇ... 좋은일 하시고 주인도 잘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여!!!

    jinzoo leejinzoo lee19 일 전
  • 10:27 노래 제목 줌 알려주세요 ㅠㅠ 엉엉 암만 멜론 찍어바도 안나오는데 ㅠㅠ 개나리꽃.. 푸른하늘.. 싱그러운 꽃내음.. 내마음이 꽃길을 걷고있어요.. 듣기평가 암만했는데 더는 안되겠습니다ㅠ 알려주세용ㅠ 흑흑

    smile_ PSYCHOsmile_ PSYCHO19 일 전
  • 와 보호자가있는 진돗개가 목줄없이 아파트단지에 있다니 개소오름이다

    밥주는여자밥주는여자19 일 전
  • 아직 조금더 간보고 구독 할거임

    정유진정유진20 일 전
  • 오늘도 이 영상덕에 천둥이는 집에갈수있었내요ㅎ 김포사는데 지역 맘 카페에서 길잃은 보더콜리 글이 올라왔는데 많은분들이 천둥이라고^^ ㅎㅎㅎㅎㅎㅎ 왜자꾸 담장을 넘니 천둥아!! ㅋㅋ망치 형아보고싶나봐요!!

    랄라룰루랄라룰루20 일 전
  • 정말 좋은일 하시는분께 주작이라닠ㅋㅋㅋ..........참 세상 다 아니꼬으셨나봐요^^

    혁.혁.20 일 전
  • 집으로 무사히 돌아간 천둥이 정말 다행이에요, 망치님 진짜 좋은 일 하셨어요- 복 받으실꺼에요ㅎ 삐뚫어진 맘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요 일일이 신경쓰고 상처받지 마세요- 응원하고 좋아해주는 분들이 더 많으니 기운내시구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아수아수20 일 전
  • 마지막 그림이 인상적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ㅜ ㅜ 직접 그리신거죠?!

    지윤지윤21 일 전
  • 걸어왔데가 아니라 걸어왔대 입니다

    jgh1524jgh152421 일 전
  • 잘브는것이 아니고 돔물을 사랑 하니까 눈에 보이는겁니다 무심코 지나칠수 있는것을 ᆢ그것이 사랑이겠죠

    박인숙박인숙21 일 전
  • 찾았데가 아니라 찾았대 입니다

    jgh1524jgh152421 일 전
  • 길에 유기견 은근 많음. 동물 유투버들이 유기견을 잘 줍는 이유는 워낙에 유기견이 많은데 대부분 무시하기 때문이죠. 동물 유투버들은 기본 동물을 좋아하니 무시 못하는 거고. ㅋㅋㅋ

    Na YaNa Ya21 일 전
  • 어머니행복하시죠?!! 어쩜저리도아드님을 훌륭하게 잘키우신건지!! 부럽습니다!! 좋은아들임이 틀림없네요!!

    조혜원조혜원21 일 전
  • 아닠ㅋㅋㅋㅋ잔잔하게 감동받았는데 마지막 카메라 구도 때문에 너무웃겨;;; 망치님 콧구멍이랑 자꾸 눈이 마주치네요ㅠ

    신규민신규민22 일 전
  • 응팔이 보러왔다가 망치님 미모에 치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멋지세요 !

    송용용송용용22 일 전
  • ♡♡♡♡♡♡♡♡♡♡

    황애주황애주22 일 전
  • 넘 좋은일 하셨어요 감사드려요

    황애주황애주22 일 전
  • 그니까 지나가는 사람을 보고는 반가워 저리 방방뛰다... 가출댕이 됐던거구만?

    Jassy EllaJassy Ella22 일 전
  •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배로 힐링되네요

    박수박수22 일 전
  • 천둥이 첨만났을땐 망치님이 아웃오브 안중이던데 하루 같이 살았다고 다시찾아가니 눈에서 꿀떨어지도록 쳐다보네요~~정들었네 헤어지기 아쉽겠다.

    배뽕양배뽕양23 일 전
  • 착한 응팔이🥺

    임재령임재령23 일 전
  • 아저진돗개 로드킥마렵다

    눈렁눈렁23 일 전
  • 응팔~♥

    김희령김희령23 일 전
  • 1:42 손자이크

    제리뽀제리뽀23 일 전
  • 영상 너무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ㅎㅎ 구독 누르고 갑니다.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아드_리에나아드_리에나24 일 전
  • 정말 구독을 안누를수없는...편안하게 잘 보고있습니다!

    Semi YuSemi Yu24 일 전
  • 거의 유튜브계의 나는 자연인이다네요

    공부왕찐천재네번째구독자공부왕찐천재네번째구독자24 일 전
  • 주인을 찾았다니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김밥이 진짜맛있게생겼네요...

    형찬우형찬우25 일 전
  • 20살 초반인줄알았는데 31살이라니 말이 안데ㅔㅔ

    조영우조영우25 일 전
  • ㅋㅋㅋㅋㅋㅋ 편집 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

    ᄏᄏᄏᄏ25 일 전
  • 진돗개 신고하세요. 응팔이랑.망치가 다쳤는데...다른사람이 아기랑가다 만나면 어쩔 저리 으르렁거면 전 기절하겠네요

    kayoung Jokayoung Jo26 일 전
  • 응원합니다~^^너무 좋은일하셨어요♡ 그리고 목줄풀고다니는 진돗개 견주는 신고각이니 꼭 신고해주세요~~~

    쌍둥이엄마쌍둥이엄마26 일 전
  • 천둥이 견주분 울타리 너무 낮네용 신경좀 쓰셔야할듯요 또 담넘으면 어케용ㅜㅜ

    문은하문은하27 일 전
  • Very nice.. always success your content

    Bagus Nisa VlogBagus Nisa Vlog27 일 전
  • 올리버샘네 미국에 사는 진돗개 왕자라고 있는데, 정말 개의젓하고 6~8개월 된 애가 성견보다 더 어른 스러움. 토끼 죽여서 물어왔음.ㅠ 너구리도 죽이려고 했음. 같이 사는 고양이와 닭들한테도 젠틀하고 양보하는데 그 넓은 미국 마당을 다 차지하고도 그 영역 안으로 들어오는 것들은 걍 죽여버림.ㅠㅠ 진돗개가 우리 토종개라 좋긴 한데 가족일때나 좋지 남의 개일때는 정말 투견이 따로 없음

    hyewon yoonhyewon yoon27 일 전
  • 주작이라고 할 만도 함.ㅋㅋㅋ 천둥이가 저렇게 반기는 거 보면.. 망치 몸엔 무슨 개자석이 들어 있는 듯. 개들이 저렇게들 좋아 죽고 못살까...그리고 진돗개들 무서운데 응팔이가 뒤엉켜 싸웠다니. ㅠㅠㅠ 대걸레도 무서워 하는 애가 정말 죽을 용기 냈구나.. 마음 미어진다~ㅉ ㅉ

    hyewon yoonhyewon yoon27 일 전
  • 진돗개를 아파트에 풀어 놓냐 사람 한명 제대로 물었으면 어후 생각좀 했으면ㅋ

    Yoho22Yoho2227 일 전
  • 영상이 너무 좋네요.

    박수홍박수홍27 일 전
  • 자꾸 보니깐 나는자연인이다 내레이션+인간극장자막+중간중간 도른클립ㅋㅋㅋㅋ 중독성있어요👍👍구독합니다!

    이윤화이윤화28 일 전
  • 유튜버님! 어머니분께 말씀드릴때 찾았데 라고 적으셨는데 찾았대가 맞습니당..ㅜㅜ 조심스럽게 말씀드려요!

    아 그냥 둘이 결혼해.아 그냥 둘이 결혼해.28 일 전
  • 뭐얌 망치님 왜 리트리버처럼 생기셨어여

    김미림김미림28 일 전
  • 응원합니다.천둥이 행복하길♡

    은진이은진이28 일 전
  • 오늘부터 내 이상형 안경 낀 목소리 좋은 남자

    늑음망늑음망29 일 전
  • 광견병 걸린건 아닌지 치료비 청구..하세요 물린 사람 한두명 아닐드수

    so soso so29 일 전
  • 천둥아 다음엔 담 넘지마 !! 행복해 ~~

    혜림혜림29 일 전
    • 응팔이도 행복해 !

      혜림혜림29 일 전
  • 이총각 왤께 착하구 이쁘냐! 엄마미소 지으면 봤네요^^

    김영선김영선김영선김영선29 일 전
  • 행복하시길 ~~~~

    이호정이호정29 일 전
  • 에공...큰일 날뻔 했네요. 작은개도 송곳니가 커서 위험한데, 더군다나 진돗개를~~~! 기록 영상 가지고가 견주한테 손해배상 받으세요. 돈때문이 아니라,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게요. 천둥이는 여전히 해맑네요.^^ 응팔이랑 망치님~계속 따뜻한 목소리랑 응팔이랑의 재미있는 케미 기대하며^^ 건강하세요~~^^♡

    행복한클로버행복한클로버29 일 전
  • 같은유기견 다른교육수둔 누군지몰라도 진돗개 그렇게키우지마십쇼~

    김진영김진영개월 전
  • 영상편지가 진정성이 느껴지기는 하는데 구도때문에 몰입이 안돼옄ㅋㅋㅋㅋㅋ알고리즘이 이끈 이 채널 매력 뭐야...

    nosam hyunosam hyu개월 전
  • 예쁘고 똑똑해도, 천둥이 아무리 생각해도 길치같아요.

    최윤선최윤선개월 전
  • 저 김밥천국 놀러가면 볼수있나욬ㅋㅋ?

    김석중김석중개월 전
  • 정말 지혜롭게 잘 하셨어요~ 댓글에 상처 받지마세요

    법치주의자유민주주의법치주의자유민주주의개월 전
  • 저집 자주 풀어놓던데.... 전에도 풀어놔서 쫓아냈더니만 주인이 와서 오히려 저희한테 화내더라고요. 저희집 강아지가 친구들만 보면 좋아서 다가가는 애라서 걱정되서 그런건데....

    안정현안정현개월 전
  • 목소리 뭐야.... 예술

    김도칠도칠김도칠도칠개월 전
  • 진도 진짜 풀어두는거.... 전에 진돗개 새끼 할머니집 마당에 키웠었는데 윗동네 사냥하시는분이 키우는 진도들을 목줄안채운채 키워가지고 아래까지내려와서 새끼진도 물어죽임..... ....니개만소중한거아니고 우리개도소중함

    이다래이다래개월 전
  • 다행이야ㅠ

    안녕유자씨안녕유자씨개월 전
  • ..망치님이 30세셨다고요.. 저 망치씨 고등학생인줄 알앗는데요 진짜 뒷통수 씨게맞음

    점점점점개월 전
  • 0:03 찾았대 입니다 저런 기본적인 맞춤법 왜이렇게 많이 틀리는거지.....

    지띵지띵개월 전
  • ㅠㅠㅠ 조금 다쳐서 다행 ㅠㅠㅠ 그와중에 잠옷 귀엽...

    Nee HNee H개월 전
  • 와우~!오늘 우연히 보게되었어요~!편집 넘 재미있게 잘하셔서 잘 보았습니다^^ 구독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영상에 나오는 캐릭터 직접 그리신건가요?넘넘 잘 그리시네요~유튜브 구독자수 많이많이 늘어나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보러 오겠습니당~~!!^^

    김써니김써니개월 전
  • 다행이다

    우부릉샐리우부릉샐리개월 전
  • 주말에 천둥이 보라가요

    퐁이야캘리퐁이야캘리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