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킹 찢었다! | 스톡킹 EP.27-1 (손아섭, 임찬규편)

2021. 01. 11.
303 543 조회수

#심수창 #손아섭 #임찬규
▶엠스플뉴스 APP 다운
안드로이드 : goo.gl/Rj73Ac
ios : goo.gl/YwpqK2
▶광고문의 : mbcsportsplusnews@mbcplus.com
▶ 엠스플뉴스
www.mbcsportsplus.com/

댓글
  • 윤석민, 손승락, 이대형, 장민석, 이동현, 김문호, 배장호, 심수창, 정용검 스톡킹을 빛낸 별들의 사인볼에 도전하세요^^ (~1/31) ▶응모하러가기->bit.ly/3i6B1c7 #이벤트 #사인볼 #스톡킹 #윤석민 #손승락 #이대형 #장민석 #이동현 #김문호 #배장호 #심수창 #정용검 #엠스플 #엠스플뉴스

    스톡킹스톡킹9 일 전
    • 정용겸싸인볼? 이건 못참지

      준호준호8 일 전
  • 너무 재밌어요 진짜 찢었다

    곰농담곰농담23 시간 전
  • 손아섭선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언김동언일 전
  • 아섭이는 아섭이다!!!ㅋㅋㅋ 어깨가 왜 아프노? ㅋㅋㅋㅋㅋㅋㅋㅋ

    휴민휴민일 전
  • 여태본 출연자중 레젼드급이네~ 재밌게 잘하네 👍👍👍

    킹코브라킹코브라일 전
  • 완전히웃김

    걍걍걍걍일 전
  • 너무재밌누~~~

    김수철김수철2 일 전
  • ㅋㅋㅋㅋㅋ

    아킬리스리스아킬리스리스4 일 전
  • 형 원래 병살 안친다는데 12년엔 왜그랬어??......

    PERILPOINTPERILPOINT4 일 전
  • 황재균선수꺼보다가 잼없어서 아섭선수꺼 먼저보러왔어요ㅋㅋ

    제주도라짱제주도라짱4 일 전
  • 찬규선수가 찢네

    Simon KimSimon Kim5 일 전
  • 1월17일기준 조회수 27만 스톡킹 전체 최다 조회수 ㅋㅋㅋ 역시 엘롯 뭉치면 화력이 ㅋㅋㅋㅋ

    노용균노용균5 일 전
  • 이 상태로 평생 안경안경안쓰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키는 무기키는 무기5 일 전
  • 웃기네.ㅋ.ㅋ.ㅋ

    Dean JamesDean James5 일 전
  • 캔커피이름이뭔가요?? ㅎ

    Bobby ChoeBobby Choe5 일 전
    • 아마 우주라이크머시기 거기수제맥주캔캔커피인 듯....

      이현기이현기3 일 전
  • 34번째 보고 갑니다 . 나 롯팬인데 롯데다음으로 엘지 좋아하렵니다

    ᄏ운동좀하자코로나야ᄏ운동좀하자코로나야6 일 전
  • 손아섭 선수 그렇게 안봤는데 말 디게 많네 거... ㅋㅋㅋㅋㅋ

    Ilho MOONIlho MOON6 일 전
  • 임찬규 왜 봉중근만 중근선배라고 함? 아섭이형 현진이형 재균이형 용의형인데 왜 중근이형이 아니라 중근선배임?ㅋㅋ

    장성훈장성훈6 일 전
  • 완전 롯데 찐 팬 아들로 인해 야구를 늦게 알게 됐고 뭐든 악착같이 최선을 다 하는 우리 손아섭 선수를 넘 사랑하고 제 사위 삼고 싶어 안달 난 육십대 주부입니다 야구 외적인 모습을 알게되어 너무 재미있네요 도시어부는 멀미를 넘 심하게 해서 마음이 아팠답니다 노래도 확실히 아섭선수가 더 잘한거 인정 합니다 아섭선수 말도 조리있게 넘 잘 하네요 올해 부터 엘지 임찬규선수 선발 나오면 관심있게 지켜볼게요 두분다 화이팅입니다

    황재분황재분6 일 전
  • 조회수로는 황재균선수이기셨네요ㅋㅋ

    배고픈영혼배고픈영혼6 일 전
  • 초반부터 빵

    천정자천정자6 일 전
  • 두선수 나온거면 4주정도 볼구있는건가여?

    101동언니101동언니6 일 전
  • 손아섭 진지한게 존나킬링포인트네

    KK6 일 전
  • 손아섭 임찬규 입담 장난없네 ㅋㅋㅋㅋㅋ

    김승인김승인6 일 전
  • 와역대급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

    ᄏ운동좀하자코로나야ᄏ운동좀하자코로나야6 일 전
  • 손아섭 야구만 잘하는게 아니라 말도 참 잘하네? 훗날 은퇴하고 유튜브나 방송인 해도 되겠다 ㅋㅋㅋ

    Jimin HanJimin Han6 일 전
  • 와 넘모 웃긴다 둘이 케밐ㅋㅋㅋㅋㅋ

    dr.부란당dr.부란당7 일 전
  • 진짜 둘이 웃기다 ㅋㅋㅋㅋ

    용기수용기수7 일 전
  • 은행원ㅋㅋㅋㅋㅋ 형은 8푼ㅋㅋㅋㅋ

    SAN RAYSAN RAY7 일 전
  • 아스비 사롸있네~

    바보똥개바보똥개7 일 전
  • 아섭이 볼라고 들어왔드만 임찬규가 다 웃기노ㅋㅋㅋㅋㅋㅋ

    - nattaa- nattaa7 일 전
  • 이래서 지방 안가리고 섞여야한다 땀냄새 맞고 방귀 트고

    Dk KangDk Kang7 일 전
  • 너무 좋습니다 목잡는건 뺍시다

    Dk KangDk Kang7 일 전
  • 135 나오는데 어깨 무리가 왜가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코윌링크조코윌링크7 일 전
  • 코로나 끝나면 시청자 초대 방송 해주세요. 요즘 하루하루 스톡킹 언제나오지 하면서 기다리기가 힘듭니다 ㅋㅋㅋ

    이경훈이경훈7 일 전
  • 엄청 재밋긴한데 과연 ㅅㅅ머신의 조회수를 넘을수 잇을것인가 ㅋ

    FordTech MinFordTech Min7 일 전
  • 팩트 ) 무사 1,2루 이후 강민호-조성환-ㅅㅅ머신 순으로 아웃을 잡혔다.

    군필여고생군필여고생7 일 전
  • 들을수록 내가 서운하네ㅋㅋ 결혼식에 용의선수만 배제된게ㅋㅋ

    Snow Child Fly to the skySnow Child Fly to the sky7 일 전
  • 아씨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lansmaplansmap7 일 전
  • 크하하하하하하 역시 아스비네!!!

    s2k4evas2k4eva7 일 전
  • 롯데 팬이어서 임찬규 선수에 대한 부분을 잘 몰랐는데 임찬규 선수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ㅋ 대박입니다.

    JINJIN7 일 전
  • 전준우 선수 진짜 꼭 초대 부탁드려여 롯데팬인데 전트란 진짜 입담 궁금합니다!

    정몽구정몽구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릴 그게 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ani nohani no8 일 전
  • 시간 빨리가네 ㅋㅋㅋㅋㅋㅋ

    Eww니Eww니8 일 전
  • 임찬규 ㅋㅋㅋㅋㅋ 계속 찢넼ㅋㅋㅋㅋ

    임니영임니영8 일 전
  • 이거 무슨 멍청한 왕이랑 샤바샤바하는 간신 둘같넼ㅋㅋㅋㅋ

    춘춘1호기춘춘1호기8 일 전
  • 너무 웃기네요 ㅎㅎ

    d kd k8 일 전
  • 1편보고 풀영상이 기다려지는건 나만 그런가ㅎㅎㅎ

    이쮸이쮸8 일 전
  • 아섭선수! 황재균 선수를 이겼습니다.

    부동산은 슈퍼대디채평가사부동산은 슈퍼대디채평가사8 일 전
  • 강정호가 2루에서 손아섭 선수에게 장난쳐서 극대노 한썰 너무궁금해요 ㅋㅋ 진짜였는지 그것도 장난이었는지

    핑크팬더핑크팬더8 일 전
  • 아 개웃기네ㅋㅋㅋㅋㅋ

    이재성이재성8 일 전
  • 아서비 보러왔는데 임찬규 너무재밋네

    알파치노알파치노8 일 전
  • 진짜 나중에 아서비 재규이 같이 다시 찍으면 좋겠다 아 둘이 캐미 지리네 존나 웃기다 ㅋㅋㅋ

    김지호김지호8 일 전
  • 잠잠하다 초반에 갑자깈ㅋㅋㅋㅋㅋ

    Y.H KimY.H Kim8 일 전
  • 역시~스톡킹^^ 졸라 재밌다

    아이언맨아이언맨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행원홈런과 8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at da hellwhat da hell8 일 전
  • 임찬규 개웃기네 ㅎ

    곰돌이곰돌이9 일 전
  • 잠이 안온다 ㅋㅋㅋ

    김마루김마루9 일 전
  • 김용의선수 계약 기념으로 박지영 아나랑 한번더 출연해 주세용

    Jaeyeol ParkJaeyeol Park9 일 전
  • 아니 뭐 벌써 끝나?!?! 16분이 순삭이네요ㅋㅋㅋ꿀잼

    호호헨호호헨호호헨호호헨9 일 전
  • 진짜 용검아나운서 너무 웃음 맛집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창수김창수9 일 전
  • 임찬규 귀엽네 쒜끠 ㅋㅋㅋ

    Jason KuJason Ku9 일 전
  • 손아섭 말투가 상 부산사람이네 ㅋㅋ

    이종녕이종녕9 일 전
  • 이거 황재균 디스 편인가요 ㅋㅋㅋㅋ

    느린아이느린아이9 일 전
  • 솔직히 이거 15편 이상 안가면 말도안된다고 봅니다. 진심입니다. 진지한 궁서체예요.

    이눌눌's이눌눌's9 일 전
  • 찬규 ㅋㅋㅋㅋ

    Min서방Min서방9 일 전
  • 아섭이야 개중 후배이고 너무 열심히하는 선수라서 좋아하지만 선입견이란게 이렇게 무섭다 . 임창규 완전 양아치인지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깐 정말 친화력이 좋은 선수같네 ...

    문병훈문병훈9 일 전
  • 와 임찬규 입담은 류현진이네 ㅎㅎ

    동력동력9 일 전
  • 롯데 출신들은 죄다 개그맨 이네 ㅋㅋㅋ 야구좀만 더 잘하자!

    Hoon LeeHoon Lee9 일 전
  • 아~~ ㅋㅋ 모기장썰 실화냐??? ㅋㅋㅋ 인도네시아 모기가 쎄긴하지... ㅋㅋ

    Andrew KANGAndrew KANG9 일 전
  • 황재균은 손아섭 임찬규에게 확실히 밀렸네요 ㅎㅎㅎ

    김동수김동수9 일 전
  • 역대급 시간 순삭 초반부터 넘 재미있습니다

    천유택천유택9 일 전
  • 역시 임찬규다

    람민람민9 일 전
  • 언제 2탄 올라옵니꺼

    동업자양반동업자양반9 일 전
  • 시작부터 터지네ㅋㅋㅋㅋㅋㅋ

    포스트잇포스트잇9 일 전
  • ㅋㅋㅋ 은행원홈런

    김철주김철주9 일 전
  • 찬규형 작년이 후루꾸가 아니었다는걸 증명해줘

    펄럭펄럭9 일 전
  • 므찌나 이라고 웃긴사람이었네 ㅋㅋㅋㄱㄲ

    김철주김철주9 일 전
  • 심수창 선수 결혼식 초대 못받은 분들만 모아서 리마인드 웨딩 부탁드려요ㅜ

    씽씽씽씽9 일 전
  • 2탄 언제 올라와요 빨리 좀 올려주세요!!!

    유니으니유니으니9 일 전
  • 손페베네 물어봐야 하는거 아니야?ㅋ

    off sentoff sent9 일 전
  • 모기 9만마리 잡고 한숨도 못자고 다음날 국가대표 선발나간 앰찬 ㅋㅋㅋㅋㅋㅋ 사랑하빈다 ㅋㅋㅋㅋ

    호랑이호랑이9 일 전
  • 다음편 언제나옴?

    손파라다이스손파라다이스9 일 전
  • 2부 언제나옴? ㅠ

    김엘지김엘지9 일 전
    • 매주 월,수,금 6시에 업로드 됩니다!

      엄지원엄지원9 일 전
  • 임찬규 손아섭 같은팀에서 뛰면 재미있겠다 ㅋㅋ

    국가대표COREA국가대표COREA9 일 전
  • 역대급 각나오는데 재밋는선수들 두명 붙여논거 사기아님?ㅋㅋㅋ

    허정현허정현9 일 전
  • 진짜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g Ha KimDong Ha Kim9 일 전
  • 역대급 재미네요

    배종목배종목9 일 전
  • 손아섭 선수 원래 진짜 재밌는데 공중파 나올때마다 안 웃겨서 속상했음...

    Mikyung LeeMikyung Lee9 일 전
  • 난 손아섭선수같은 투박하고 걸걸한 츤데레급 부산사투리 넘 좋아...♡♡♡♡... 30년전 대학생때 이런 친구가 부산에서 상경해서 나랑 베프였었는데 지금은 어디서 머하는지?ㅠㅠ

    이현기이현기9 일 전
  • 임찬규님 웃으시면서 말씀하실 때 김기리인 줄ㅋㅋㅋㅋ

    박재우Park박재우Park9 일 전
  • ㅋㅋㅋㅋㅋ영상 개꿀잼이네

    알피의심리스트 연애심리학알피의심리스트 연애심리학9 일 전
  • 무편집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제발 부디...

    민트민트9 일 전
  • 아니 이건 인간적으로 둘이 찢어놔야지.... 역대급+역대급이라닠ㅋㅋㅋㅋ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

    황의경황의경9 일 전
  • 2부좀 ,

    황봉알황봉알9 일 전
  • 물촤악~~~

    훕풋훕풋9 일 전
  • 웃기다ㅎ

    김동진김동진9 일 전
  • 말빨 알고는 있었지만...어마무시하네 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고 가요

    시서시서9 일 전
  • 따로따로 찍어야할듯..

    방구석방구석9 일 전
  • 환상호흡ㅋㅋ

    마빈마빈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