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감스트 형제가 둘다 챌린저.. 딩거,퀸 장인 ★불다이아,물다이아★ 초대석 LOL

2021. 02. 22.
748 736 조회수

[2021.02.18] 촬영영상 입니다.
#하이머딩거 #리그오브레전드 #LEAGUEOFLEGENDS
#leagueoflegends #감스트롤
GAMST KOworld channel subscribe please ♥
GAMST KOworld goo.gl/i1A0oN
GAMST Facebook facebook.com/gamst0108
GAMST Instagram Instagram.com/gamst17172
GAMST TV afreeca.com/devil0108
GAMST TV watch live play.afreeca.com/devil0108
COPYRIGHTS ⓒ 2015 BY GAMS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영상은 이번주토요일 3월6일 부터 정상적으로 올라갑니다!

    감스트GAMST감스트GAMST일 전
    • 힘내요

      윤예찬윤예찬3 시간 전
    • 씨발

      wefx pawefx pa5 시간 전
    • 치킨은맛있다치킨은맛있다6 시간 전
    • 왜 안올라오나 댓글쓰려왔더니 고정이있네

      나천재나천재7 시간 전
    • 영상올리는게 쉬운줄아나요?

      세정King세정King8 시간 전
  • 스트형 다음에는 세트장인초대석 가자

    대마시아여영원하라대마시아여영원하라53 분 전
  • 곧 스트형 영상올립니다

    이준영이준영2 시간 전
  • 감스트님 요즘 피규어모으시던데 한번 여우형TV유튜브 지금실방중 여하라고한번만 해줘요^^~

    이규tv엔젤데블이규tv엔젤데블5 시간 전
  • 감스트는 롤하는게 아니라 감스"트롤"하는거임 저분들이 진짜 롤하는거고ㅋㅋㅋㅋ

    Andrew AAndrew A7 시간 전
    •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5 시간 전
  • 감스트ㅗㅗㅗㅗㅗㅗ

    주연우주연우9 시간 전
    • 갑자기?ㅋㅋㅋㅋ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5 시간 전
    • ? ㅗ

      전우현전우현7 시간 전
  • 어제 마이크 끈다하고 전화했는데 입안가린거 자체가 주작인듯

    김건우김건우9 시간 전
    • 애초에 스피커 폰 킨것 부터가 주작임 ㅇㅇ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5 시간 전
  • 해명하라고 리발아

    허유빈허유빈12 시간 전
  • 다른영상또빨리올려주세요!궁금해요

    정승민정승민20 시간 전
  • 감스트여친은;;;;; 기모찌맨

    조태성조태성21 시간 전
  • 짜스디스 벌써부터 떨린다...ㄷㄷ

    윤준영윤준영21 시간 전
  • 해ㅡㅡㅡㅡㅡ명

    송대송대22 시간 전
    • 주작인거 개티나는데 ㅋㅋㅋㅋㅋㅋ애초에 스피커키고 전화하고 입안가리고 전화한것 부터가 주작인데 그리고 스트가 혼자 사람들이 해명해명 이러니까 계획대로 된다는듯 키득키득 거림 주작인거 개티나는데ㅋㅋㅋㅌ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5 시간 전
    • 응 주-작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5 시간 전
  • 감스트 방금 아프리카 생방송중 12시40분쯤 여친 해명으로 물타기되어방송을 종료함 복귀방송중 지인에게 연락하기에서 의문에 전화한통이 걸려온다 마이크 껏어라는 말과함께 이야기는 시작 여자목소리 우리오늘 몇시에 만날거야 감스트는 생방송 마이크가 꺼져있는줄알고 어어 방송끝나고 전화할께라고 말을 돌렸다 그후 사람들은 해명해라는 글의 시작과함께 물타기가 시작되었고 감스트는 방송진행이 안돼 알겠어요하고 아프리카에 감스트여친아라 검색해 클립영상을 시청했다 그걸본 감스트는 갑자기 말이없다 10000개가 터지고 상황을 비켜가려했으나 불가능했고 아프리카 시청자들은 날뛰었다 살짝 대본의 향기가 나지만 이렇게 방송을 종료하는건 아니라고본다 그러니까 방송 키세요 김인직씨 유튜브 윤덕규님 여자목소리신것같아요

    컴퓨터입니다컴퓨터입니다22 시간 전
    • 대통령 철구였으면 시청자들 바로무시함

      westcoast loverwestcoast lover7 시간 전
    • 개주작임 ㅋㅋ

      westcoast loverwestcoast lover7 시간 전
    • 주작인 이유: 감스트는 전화를 받았을때 처음에는 일반으로 통화하다가 시청자에게 보여주기식으로 대놓고 스피커폰으로 바꾼다

      최준혁최준혁21 시간 전
    • 방금 츄정님이 남자목소리라고 말하시던군요 윤덕규님이라는데

      컴퓨터입니다컴퓨터입니다21 시간 전
    • 대본끼가 좀 있긴했음 스트 혼자 갑자기 웃고 연기좀 티나는 느낌이 있었음 ㅇㅇ

      지미게이밍지미게이밍22 시간 전
  • 형들 인직이 여자친구 생겼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이재경이재경22 시간 전
    • @양지원 도배안하고 구경했는데 왜 그딴식으로 단정 짓는건지

      이재경이재경21 시간 전
    • @진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사람21 시간 전
    • 윤덕규님

      한민철한민철21 시간 전
    • 궁금하시면 아프리카 클립 봐주세요 :)

      이재경이재경22 시간 전
    • 맨만숙

      진오진오22 시간 전
  • 어 저거 적팀 견백인데?

    김태민htuhbb김태민htuhbb23 시간 전
  • 감스트님도 잘하는 챔프를 하시면은 다이야 갈수 있을것입니다

    구라구라일 전
  • ㅋㅋ 금각은각

    륨륨이륨륨이일 전
  • 감스트 형 피파 한번만 해죠

    배스배스일 전
  • 브레이브걸스 롤린이 역주행 유행인데 형도 함 들어볼래?

    Kit BoxKit Box일 전
  • 신음좌

    이준호이준호일 전
  • 솔직히 200만 유튜버가 1주일에 한번씩 영상 올리고 그만큼 퀄리티도 좋지도 않고 참 성실하지가 않네요 실망했습니다 구취하겠습니다

    오서준오서준일 전
    • 그러게 개찐같이 왜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N현HYUN현21 시간 전
    • 그건 니맘이지 그걸 꼭 말해야함? ㅋㅋ

      생태계 교란종생태계 교란종일 전
  • 목소리가 두분다 이세돌이시네

    홍서준홍서준일 전
  • 스트형 이댓글을본다면나랑1대1해줘 내가아이언4에0LP인내실력을알고싶어 (어머지지지)닉네임이야

    노현이노현이일 전
  • 프필은 잘생겼는데

    장생농장생농일 전
  • ㄱr스트 tv 개 재밌고 웃기던데 이거 ㅁ 나만 알고있냐? 재미가 선을 넘었다

    천주현천주현일 전
  • 두명다 말투가 게이같냐 ;

    g song son일 전
    • @편의점갈땐테크웨어 ㅂ ㅅ

      전우현전우현7 시간 전
    • ㄹㅇ ㅉ같음

      조은정조은정9 시간 전
    • 학창시절때 뒷자리에서 잠만자는 찐따가 수업시간에 발표시키면 걔네들이 내는 목소리랑 똑같음

      편의점갈땐테크웨어편의점갈땐테크웨어일 전
    • ㅋㅋㅋㅋㅋㅋㅅㅂ

      홍길동홍길동일 전
  • 휴방이라고휴방이라고휴방이라고휴방이라고휴방이라고휴방이라고

    ko dko d일 전
  •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감스트님3월6일 오후1시 복귀입니다!

    수탉처럼수탉처럼2 일 전
  • 속보)감스트 생방 복귀 선언

    ParkPark2 일 전
  • 커뮤니티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스트형 다음주 토요일 부터 정상업로드 한다네요

    띵콩땅콩띵콩땅콩2 일 전
    • @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 네 안할게요

      블리츠크랭크블리츠크랭크13 시간 전
    • 수정해서 사라졌고 ㅋㅋ

      123 456123 456일 전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 ※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

      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일 전
    • @띵콩땅콩 ??

      lll lllIIIlll lllIII일 전
    • 쨔스

      띵콩땅콩띵콩땅콩일 전
  • 왜 영상 안올리냐

    난난눈눈난난눈눈2 일 전
  • 오늘 10시에 방송 킨다는 공지 봤습니다 복귀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혹여나 주눅들고 축 쳐진 모습은 안봤으면 좋겠네요 텐션 좋고 유쾌하게 방송해주세요 시청자들도 그걸 더 좋아할겁니다

    카키소카키소2 일 전
  • 얘들아 오늘 밤10시에 잠깐 방송한데 꼭 와줘!!

    인직암내킁킁인직암내킁킁2 일 전
  • 인직이형 축구선수 감스트 만난다며 언제 만나? 설마 구라?

    밥도둑밥도둑2 일 전
    • 코로나 때문에 취소됨

      ParkPark2 일 전
  • 쫀득이?

    wasotwasot2 일 전
  • 감스트 복귀 3시간30분전

    송대송대2 일 전
  • 감스트 복귀 짜쓰!!!

    박설명박설명2 일 전
  • 오늘 감스트 10시에 아프리카 생방 킨다고 합니다!!!

    무야호무야호2 일 전
  • 복귀 ㄷㄷ

    인직만숙감탄인직만숙감탄2 일 전
  • 인직이형 동생 초대석좀 한번 해줘 ㅋㅋ 그리고 영상언제올라와?

    이지환이지환2 일 전
  • 영상 안올림?

    최은수최은수2 일 전
  • 왜 요즘은 초대석할때 배우는 컨텐츠는 안하는거지.. 감스트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똥싸고 장인들 당황하는 모습에서 재미가 나오는건데 요새는 왜 장인들 플레이화면만 보여주고 옆에서 리액션만 하는지 모르겠음.

    gko singko sin2 일 전
    • @감스트GAMST 영상좀 올려라 제발;

      기리보여기리보여2 일 전
    • @감스트GAMST 복귀 싸발적이고

      박설명박설명2 일 전
    • @감스트GAMST 형 항상 화이팅해 몸조리 잘하고

      gko singko sin2 일 전
    • @감스트GAMST 스트형 영상 언제올라와?

      이지환이지환2 일 전
    • @감스트GAMST 50초전 ㄷㄷ

      삼권삼권2 일 전
  • 인직이 집에서 원피스만 쳐보느라 영상도 안올리고 그럴거면 그자리 남줘라

    재훈재훈2 일 전
  • 언재 오모오모오모오모옴모오모모옴

    킹팡보이킹팡보이2 일 전
  • 형..., 영상좀 올려줘 맨날 형 영상 보면서 맨날 웃었는데 요새 또 안올라와서 조금 웃는일이 없어...,,

    신보현신보현2 일 전
    • ㅇㅈ

      호봉두_유튜브 ̇Ⱉ ̇호봉두_유튜브 ̇Ⱉ ̇2 일 전
  • 스트형 동생 초대석 해주면 안댕?

    송지후송지후2 일 전
  • 퀸 고딩때 많이했는데 추억챔이당....

    임승훈임승훈2 일 전
  • 항상 말하지만 건강보다는 방송이 우선이다 인직아

    ko dko d2 일 전
    • @비밀정원은제땅입니다 농담이야 개새끼야 ㅋㅋ

      ko dko d2 일 전
    • 지랄을 해라 ㅋㅋ

      비밀정원은제땅입니다비밀정원은제땅입니다2 일 전
  • 또 5일동안 안올라오고있는데 그냥 취두부 빨리 취두부 먹고 올려 그냥 ㅎㅎ

    0pp kntod0pp kntod2 일 전
  • 스트야 영상 올려라

    윤서진윤서진2 일 전
  • 지나가다가 이 댓글을 본 여러분은 행운입니다. 하는 일마다 모두 잘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하면 로또 2등 당첨-구독하면 로또 2등 당첨2 일 전
  • 이 댓글 보시는 분들 모두 대박터지는 2021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지환정지환2 일 전
  • 영상좀 올려줘요 ;;아니 이건 편집자가 문제인거냐 감스트가 문제인거냐;;;; 감스트도 200만에서 구독자 꾸준히 모이면 더 올라갈텐데 보겸이 350만 찍었었고;; 이제 유튜브는 더이상 안 클 거 같으니까 버린다 이건가;;;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보틀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보틀2 일 전
    • @이정일 ?ㅋㅋ

      뱅크뱅뱅크뱅2 일 전
    • @뱅크뱅 유튭은 꾸준히 올린다 했지않아?

      이정일이정일2 일 전
    • 휴방인데?ㅋㅋ

      뱅크뱅뱅크뱅2 일 전
  • 그래서 감스트형 가렌대전은 언제하는데 쓰리컨드 기다려어어어!!!

    서민수서민수2 일 전
    • 감스트 200만 Q&A 보고 오세요

      GONGBACK공백GONGBACK공백2 일 전
  • 옛날에 감스트가 맞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연대표입니다연대표입니다2 일 전
  • 스트야 8개월전에 했었던 vr 여친 포거스온유 지금할수있어 다시 시작해서 그녀를 만나

    김주원김주원2 일 전
  • 형 티모장인도 해줘..

    브브브브브브3 일 전
  • 이번에도납치당하셨나

    Chan leeChan lee3 일 전
  • 인직이 선넘네

    ᄂᄃᄀᄂᄂᄃᄀᄂ3 일 전
  • 12:43 않되 -> 안돼 입니다 요즘 맞춤법 일부러 틀리게 쓰는사람들 때문에 않되가 진짜 맞는건줄 아는분들이 꽤 되거든요..

    도구폿도구폿3 일 전
  • koworld.info/club/qsyOp53Y1o6pjGs/bidio.html GTA6

    풀만두.풀만두.3 일 전
  • 인직아 영상 또 뜸한거 같다^^

    김인직김인직3 일 전
    • @채널 들어와서 은꼴 영상 보세여. 싫은데요? ㅋ

      김인직김인직2 일 전
    • 닉네임 봐요💕

      채널 들어와서 은꼴 영상 보세여.채널 들어와서 은꼴 영상 보세여.2 일 전
  • 영상좀 제발 올려줘 왜ㅔ

    THISmusic JUSTTHISmusic JUST3 일 전
  • 12:07 그만큼 간절하시다는거지~

    이지훈이지훈3 일 전
  • 않되~~

    빨간머리앤빨간머리앤3 일 전
  • 감스트 브론즈 3 축하합니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

    O OO O3 일 전
    • ㅋㅋㅋ한판지면 다시 브3 ㅋㅋ

      시비걸면끝까지조짐.시비걸면끝까지조짐.3 일 전
  • 10:30 잭스도 레전드 잭스인데 김눌엉;;;;

    a Aa A3 일 전
  • 형 영상 도대체 언제 올리는거야 현기증 나잖아

    김원용김원용3 일 전
    • ㄱㅋㅋㅋㅋ 브실골

      생태계 교란종생태계 교란종3 일 전
  • 12:44 컨셉이겠지?

    마일마일3 일 전
  • 감스트님 탑 블라디 좋아요 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요 한 번 해주시면 좋겠네요 룬은 난입,감전,콩콩이

    HYE BHYE B3 일 전
  • 유튜브 안올리냐

    영재님영재님3 일 전
  • 형 리무진 컨텐츠는 언제해..?

    어르신클마틀딱어르신클마틀딱3 일 전
    • 폐차했습니다

      Gez GraGez Gra3 일 전
  • 감스트 최근영상 보면볼수록 살이찌는거같네요

    지완지완3 일 전
  • 다1에서 24포 받는거 진짜 미쳤네

    연홍연홍3 일 전
  • 아니 왜 또 영상 안올리세요( 감스트 말투로)

    김태현김태현3 일 전
  • 형 원피스에 미쳐서 영상은....

    링피트링피트3 일 전
  • 영상 올리도

    박진우박진우3 일 전
  • 퀸은 탑오면 안되는데

    재준이재준이3 일 전
  • 아 영상은..

    20212701김근영20212701김근영3 일 전
  • 감스트 왜 요즘 영상 안올라오지? ㅠㅠ

    지우리지우리3 일 전
  • 물다 불다 형제가 나온다고?

    이차가식기전에 추종자이차가식기전에 추종자3 일 전
  • 아프리카접음??

    kiin dovahkiin dovah3 일 전
    • 휴방하고있었고 아프리카 10시에 복귀방송 한댔음

      김GONNE김GONNE2 일 전
  • 버거앤프라이즈 치킨이랑 어니언링이랑 버거 먹어주세요 어니언링 개맛있어요

    애들은가라애들은가라3 일 전
  • 상대 견백인데 ㄷㄷ

    조대연조대연3 일 전
    • 그니까 왜 아무도 언급 안 하지...? 하고 있었음 ㅋㅋㅋ

      정현정현3 일 전
  • 유튜브 많이 쉬네? 우리인지기

    임성원임성원4 일 전
  • 둘이 쌍둥인데 말투도 비슷하고 티키타카도 개웃김 ㅋㅋ

    최재혁최재혁4 일 전
  • 스트형님 호날두 노쇼 관련 보셨습니까

    박경민박경민4 일 전
  • 와서한것: 깽판............

    억울한개구리억울한개구리4 일 전
  • 목소리는 여자 얼굴은 남자

    억울한개구리억울한개구리4 일 전
  • Emperor of Grab

    박준호박준호4 일 전
  • 초&갈 마냥 불&물 다이아ㅋㅋㅋㅋ

    김해의 마라탕김찬호김해의 마라탕김찬호4 일 전
  • 12:48 돼지 돼

    피닉제피닉제4 일 전
  • 어차피 체중계는 감스트를 탈출하고 싶었을꺼

    최민교최민교4 일 전
  • 10:06 12:07

    김진환김진환4 일 전
  • 물다이아님 보면서 퀸시작했는데 실물은첨뵙네요 너무 귀여우셔요 두분다ㅋㅋ

    황초이황초이4 일 전
  • 스트형 페북 롤 그룹에 형 전번 올라옴

    롤폐인롤폐인4 일 전
  • 형 근데 진짜 계속 찌고 빼고 할거면 그냥 빼지말고 17감스트로 돌아가자

    호태식연패호태식연패4 일 전
  • 쫀득인줄 ㅋㅋㅋㅋㅋ

    inging4 일 전
  • 차타고 보는 영화관에서 롤하기

    T VS-???T VS-???4 일 전
  • 4:47 와 궁 발걸음으로 e 캔슬하는거 미쳤네... 이게 되구나

    비하운드비하운드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