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보면 에어태그의 모든 것을 알게되는 영상

2021. 04. 30.
41 063 조회수

에어태그 궁금하신 점을 한번 슥~ 보시면 다 아실 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관련 제품 링크
에어태그
coupa.ng/bYL279 (쿠팡)
amzn.to/3t76pLd (아마존)
에어태그 가죽 키링
coupa.ng/bYL3HU (쿠팡)
amzn.to/3nDTgbA (아마존)
에어태그 에어루프
amzn.to/3e8wzZM (아마존)
촬영 카메라📸
인스타 360 GO2
www.insta360.com/sal/go_2?insrc=INRED9C
아이폰 12 프로 맥스
coupa.ng/bYKnDH (쿠팡)
amzn.to/3aUN8q9 (아마존)
해당링크로 구매하시는 경우 커미션이 제게 지급됩니다.🙏
😃감사합니다.
#에어태그 #에어태그리뷰 #에어태그거리

댓글
  • 애플꺼라면 모든걸 사는 제가 에어태그를 안사게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本田宗一郎本田宗一郎4 시간 전
  • 하늘 죽인다.

    本田宗一郎本田宗一郎일 전
  • 주변에 아이폰이 많은 상황에서 하는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ㅋㅋ 아이폰이 적으면 이런 결과가 나오는구나...

    sky riversky river3 일 전
  • 주차된 차 찾는용도로 궁금했었는데, 해결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선발대 감사합니다 ㅋ

    JeffJeff6 일 전
  • 예쁜 수레기인가 ㄷ ㄷ;;

    오원호오원호6 일 전
  • 주차장에 일본차들 진짜 많네요 ㅋㅋㅋㅋ 일본차 좋아해서 부럽네요 ㅠㅠ

    보보보보보보6 일 전
  • 저는 갤럭시태그 쓰는데요 차키에 달아놨어요 ㅋㅋㅋ근데 한번도 안씀

    solar solarsolar solar6 일 전
  • 결론은 집안에서 잃어버렸을때 찾는 용도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차키 찾거나 지갑 찾을땐 좋겠지만 이미 삼성페이로 지갑을 만들고 다니고 차키도 디지털키라 안가지고 다님

    CY LCY L7 일 전
  • ㅋㅋㅋ 날씨 좋자 ~~😷

    xx_xx Jxx_xx J7 일 전
  • 썸네일 손모양ㅋㅋㅋ 요즘 그포즈 위험해요!

    마거장마거장7 일 전
  • 감사합니다 사고 싶었는데 정신차리게 되네요!!

    baerr Baebaerr Bae7 일 전
  • ㅎㅎ 혹시 BGM이 궁금한데 알수 있을까요? 기분 좋아지는 노래네요 🔊

    조현석조현석7 일 전
  • 궁금했는데 잘봤어요^^🤗

    고양우동고양우동7 일 전
  • 와... 리뷰 잘 봤습니다.乃

    ga daga da7 일 전
  • 아, 형 손모양이 오해사게 생겼슈~~

    앎.앎.7 일 전
  • 어허 썸네일 위험해요…

    이재우이재우7 일 전
  • 미챠 ㅎㅎㅎ

    그래그렇게그래그렇게7 일 전
  • 아이패드프로5 12.9 디스플레이는 어떠셨나요...

    GO GISSAMGO GISSAM7 일 전
  • 뉴튼 사시는 분이었네ㅋㅋ

    아토믹플로이드아토믹플로이드7 일 전
  • 밤나무동산 (체스넛힐) 몰 맞죠?? ㅎㅎ 5월말부처 매스주 백신접종자 마스크 착용규제 완화 한다고 합니다.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데요…) 건강조심하세요

    Sinu JeSinu Je7 일 전
  • 백만원짜리 에어테크 프로를 기대해야겠군요 후후

    신촌의고요한영혼신촌의고요한영혼8 일 전
  • 손모양 혹시?

    kirby :skirby :s8 일 전
  • 썸네일이..혹시???

    베인베인8 일 전
  • LET 모듈 탑재한 IOT 아니면, 무의미함..ㅋㅋㅋ 특히 미국같이 땅이 넓은 나라는 더더욱. ㅋㅋㅋ 한국의 경우는 자동차 회사에서 위치 서비스 월 이용료 받고 해줌.

    son Crimson Crim8 일 전
  • 아직 더팔려봐야알것같네요 처음사신분들은 그닥 ㅋㅋ

    레이유레이유8 일 전
  • 진심 무쓸모 ㅋㅋ

    엣쥐준엣쥐준8 일 전
  • 와 궁금했던 건데 영상으로보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Master YiMaster Yi8 일 전
  • 잘봤음…환불추천!

    YG ChaiYG Chai8 일 전
  • 어쩌죠? 저도 4개나 주문해놓은 상태인데 다음주 올거 같은데....

    뉴욕 키다리쌤뉴욕 키다리쌤8 일 전
    • 일단 사용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8 일 전
  • 한국에선 어차피 지도사용이 안되서... 어찌보면 다행(?) 이네요.

    0deviL0deviL8 일 전
  • 아니 날씨가 다했네요 와 여해마렵다 정말.

    키아누윈드키아누윈드8 일 전
  • 주위에 아이폰이 많으면 정확도가 상승한다는 건가요? 외관은 그렇지 않은데 작동은 빠릿빠릿한 맛이 안나네요. 흐음.

    blAckMaGicblAckMaGic8 일 전
  • 진짜 루트나인을 본 걸로 만족하고 제목 뜻을 완벽히 이해되는 영상이었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루트나인이 쵝오!~

    No GooNo Goo8 일 전
    •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8 일 전
  • 감사합니다 $100.00 아꼈습니다

    Sam YunSam Yun8 일 전
  • 그래도 사야죠???? @_@;

    카운트 튜브Count Tube카운트 튜브Count Tube8 일 전
  • 좋은 결론이네요, 타일 유저로서 생각보다 에어태그가 많이 좋지 않은거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다 ㅎㅎ

    Joe ChoJoe Cho8 일 전
  • 지도표시기는 부럽...한국에선 산 사람들 흑우 지도 표시기능이 없으면 그냥 4만원짜리 열쇠고리;;

    나무나무8 일 전
  • 생각만큼 실망함

    구름구름8 일 전
  • 인체 파밍 마렵게 생긴 건물이네

    Pilsner UrquellPilsner Urquell8 일 전
  • ㅇㅇ 악셑의 가격이 거짓말 하징

    노쁘띠노쁘띠8 일 전
  • 제품 보다 영상 하늘이 너무 좋네요~

    피치남피치남8 일 전
  • 차 위치 찾는데 활용할생각이었는데 안사야겠네요

    JJJ JJJJJJ JJJ8 일 전
  • 제가 가장 잘 잃어버리는 물건이 차인데 ㅋㅋㅋ 주차장에서 욍욍 울리지 않고 태그하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이게 뭔가요 ㅠㅠ 이 슬프다.. 혹시 주차장에서 층이 달라도 찾을수 있을까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좌절찍고 나갑니다 ㅠㅠ

    Petero KimPetero Kim8 일 전
    • 댓글 천천히 내리다가 엄청크게웃었네욬ㅋㅋㅋㅋㅋ 제일 잘잃어버리는 물건ㅋㅋㅋㅋㅋㅋ

      Daniel ChoiDaniel Choi8 일 전
  • 애플코인

    성이름성이름8 일 전
  • 이제통제 당할 수

    Tapito tapitoTapito tapito8 일 전
  • 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Kil DenisKil Denis8 일 전
  • ㅋㅋㅋㅋㅋ 좀 쓸모 없는... 이미 시장에 예전부터 나와있던 테그랑 같네요 ㅎㅎㅎㅎ 패스!

    iTypeRiTypeR8 일 전
  • 이럴수가 네개 샀는데... 😢

    Claire LeeClaire Lee8 일 전
  • 주위에 사람이 없는 환경이라 그래요. 아이폰 사용자들이 주위에 있어야 멀리서도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Jamie SonJamie Son8 일 전
  • 와 하늘 좀 봐 ㅠㅠ 부럽습니다.한국은 저런 하늘 이제 거의 못봐요.

    김지인김지인8 일 전
  • 5G 옆의 E 표시는 뭔가용??

    ALPHINEALPHINE9 일 전
  • 실물로 보니 왜이리 바둑하고 싶게 생겼지 아 근데 저건 좀 생각보다 실망이네요

    jhd446jhd4469 일 전
  • 나만 에어태그보다 하늘을 본게 아니구나... 중국 씹딛느슷ㄷㄱㄷㄱㅈㄱㅈㄴㄷㅅㄷㅅㄷㅅㄷㄴㄷㄱㄷ

    마루타마루타9 일 전
  • 감사합니다👍🏻👍🏻

    SeaSea9 일 전
  • 우리나라보다 미국이 더 공기가 좋은건가요 ㅋ

    민동국민동국9 일 전
  • 0:36 오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ㅋ

    스무살어느날스무살어느날9 일 전
  • 아직은 더 발전이 되야 할 듯 ㅠ 보스턴 날씨가 청명하게 좋군요. 그나저나 루트나인님은 백신 맞으셨는지 궁금한데... 조용한 브이로그 영상 잘 보고 갑니다!

    Ho JuHo Ju9 일 전
    • @Route 9 루트나인 네 ㅎㅎ 부탁 드립니다!

      Ho JuHo Ju9 일 전
    • 1차 맞고 2차 다음 주에 맞을 예정 입니다. 영상 한번 올릴 까요?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오 chestnuthill mall.. 정말 많이 바뀌었네요.

    dowlrjlkajsdfdowlrjlkajsdf9 일 전
  • 물건을 찾고 나면 그 때부터 에어태그 사용 가능이네 ㅋㅋㅋ

    남해찬남해찬9 일 전
  • 걸으실때 혹시 그루브 타시는거 아니져? ㅋㅋ

    Joseph ParkJoseph Park9 일 전
    • 가끔 타요 😅 ㅋㅋ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루트나인 하늘 무엇ㅋㅋ 너무 예쁘네요♥ 댓 달고 다른 댓글도 봤는데 다 하늘얘기ㅎㅎ 1:37 왜따라와ㅋㅋㅋ 루트나인님이 넘 좋아서?!!

    wjwj9 일 전
    •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에어태그보다 청명한 하늘에 눈이 간다...

    김청기와 알랑과자 이야기story김청기와 알랑과자 이야기story9 일 전
  • 핸드폰에 반사된 얼굴 블러처리까지하는 치밀함까지... ㅋ

    땡깡스님땡깡스님9 일 전
  • 0:06 진짜 루트나인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용김준용9 일 전
  • 차키같은거에는 갖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S JinS Jin9 일 전
  • ㅋ;;; 뭔가 많이 아쉽네요.. 애플이 저런걸 만들리가 없는데..

    정대화정대화9 일 전
  • ㅋㅋㅋ차랑 쇼핑백이 자꾸 따라다니네요 ㅋㅋㅋ 갓 루트나인 이런 브이로그 형식도 좋아요 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ㅠㅠ 저런 하늘 보기 힘든 대한민국 ㅋㅋㅋㅋㅋ

    MIN_VIRUSMIN_VIRUS9 일 전
  • 추후에 소프트웨어로 보완업데이트 되길 바래봅니다…

    오서준오서준9 일 전
  • 여기서 Chestnut Hill 주민님을 만나보게 되다니.... 감개무량.....추억돋네요

    인스펙팅룸 InspectingRoom인스펙팅룸 InspectingRoom9 일 전
    • 반갑습니다. 😃 자주뵈요~🍎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바둑알 같네

    No Sadness.No Sadness.9 일 전
  • 크으...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하늘도 진짜 멋있네요. 아직까지는 좀더 안정이 필요해 보이긴 하네요 ㅠ

    주영림주영림9 일 전
  • 오 아이패드 프로 12.9 디피되어 있는거 이번에 나온건가요?!

    JOHN DOSAJOHN DOSA9 일 전
    • @Route 9 루트나인 늘 감사드립니다~~ 계신 곳에서도 꼭 건강 하세요👍👍

      JOHN DOSAJOHN DOSA9 일 전
    • 오 축하드립니다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Route 9 루트나인 아 정말요? ㅋㅋㅋㅋ 루트나인님 덕분에 늘 좋은 소식 빨리 받아 봐요!! 제가 있는 시드니도 프로 5세대 21일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 됩니다 ^^

      JOHN DOSAJOHN DOSA9 일 전
    • 아니예요, 그렇게 디스플레이 해놓았어요 ㅋ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저는 하도 신호가 계속 약하다 그래서 캘리포니아만 그런줄 알았더니 ㅋㅋ 미국에서도 이러면 어떻게 쓰라는건지… 괜히 4개 세트샀어요.

    아잇t바잇아잇t바잇9 일 전
    • 뉴욕 맨하탄 전용 같습니다. ㅋ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주변에 업대이트한 아이폰이 별로 없어서인가?

    최우섭최우섭9 일 전
  • 저정도면 불량 아닌가요?..ㅋㅋㅋ애플이 시장에 내놓은 제품중 최악의 퀄인거같은데요

    계란좋아함계란좋아함9 일 전
    • 불량은 아니고 주위에 다른 아이폰들이 있으면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요.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왠지 허무한... 근데 아이폰11이상이 아니어도 아쉬움이 없는 첫번째 영상...! 이야호! 근데 루트나인이 왠지 더 가까워진 듯한 이 느낌.. 정겨움...😎 오늘도 다른 의미로 쵝오! 가감없는 최신의 정보! 현실적인 소비를 위한 정보! 루트나인! 👊🏼

    PAUL KANGPAUL KANG9 일 전
    • ✨감사합니다!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케이스 뭔지 알수있을까요??

    Sean MinSean Min9 일 전
    • @Route 9 루트나인 벨킨 투명 케이스인가요?!

      Sean MinSean Min9 일 전
    • 벨킨이요~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아 익숙한 그곳이네요. ㅎㅎ 뉴튼 하이랜드 거주자였습니다. 걸어서 구경가던 체스트넛힐 이네요.

    Zepa YangZepa Yang9 일 전
    • 반갑습니다~ 😃 자주 뵈요~ 🌟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역시 애플은 가격에 거짓말을 하지 않군요... 너무 많은 걸 기대했나봐요 3만원에...

    코알라코알라9 일 전
  • 와 너무 감사합니다… 저 주차자리 추적 누구나 생각했을텐데 택도 없구나 한국에선 더 심하겠네

    Han LimHan Lim9 일 전
  • 애플은 역시 가격에 솔직하네요 ㅋㅋㅋ 한 90 불 정도 되는 에어태그 프로가 나오지 않을까요?ㅋㅋㅋㅋ

    B JB J9 일 전
  • 애플의 가격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ㅋㅋㅋ

    2h yoon2h yoon9 일 전
  • 차에다가 쓸까 했더만.. 개쓰렉이네... ㅡㅡ;

    아리나아리나9 일 전
  • 아직까지는 바깥에서는 쓰기 불편하군요;;;

    정다운정다운9 일 전
  • "애플의 가격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명언입니다...!! 그래도 파란 하늘은 좋음요.. 이곳광주는 비오고 하늘 구름 가득..!! 잘 봤습니다.

    이재인-[맥]이재인-[맥]9 일 전
  • 그러니까 우리나라 애플지도 안된다고 반쪽기능이라 생각할거 없이 그냥 맘편하게 사도 되는건가요? ㅎㅎ

    envyme310envyme3109 일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네! 지도 이미지를 지워버린 애플 코리아가 맞았어요! ㅎ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와이프 포닥은 보스턴이다..

    김공룡김공룡9 일 전
    • ㅎㅎㅎ 웰컴~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오 의외로 에어태그에서 나는 소리가 크네요 ㅋㅋ 한 3m내에서만 들릴줄 알았는데

    ᄋᄋᄋᄋ9 일 전
    • 네, 그래서 집이나 실내에서는 상당히 유용해요!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사서 차랑 강아지한테 두려고 했는데 다음 세대걸 사야겠네요

    swish053swish0539 일 전
  • 결론 : 쓸모 없는 물건…

    곽선규곽선규9 일 전
  • 와…미국의 삶도 부러운데 차도 지프…부럽네요

    sa sasa sa9 일 전
  • 에어태그가 gps으로 위치추적하는게 아니라 아이폰 근처에 인식된 위치를 보여주니까 따라다닐수 있겠네요

    namename9 일 전
  • 진짜 쓸모없어 보이네 ㅋㅋㅋ 그와중에 하늘 너무 맑다

    조아고양이조아고양이9 일 전
  • 오옷 체스트넛힐쪽에서 구입하셨네요 ㅎㅎ 저도 조만간 구입할까 고민중이에요!!

    Wonhyung SuhWonhyung Suh9 일 전
  • 와… 이거 뭐 쓸모가 있나 생각이 들정도네요.

    건우건우9 일 전
  • 우와 진짜 루트나인

    차알못차알못9 일 전
  • 미세먼지 없는 하늘… ㅠ 해외여행가는 이유가 이건데 하늘이 너무 부럽네요 ㅠ

    Donggeun LeeDonggeun Lee9 일 전
  • 국룰 ㅋ 애플1세대는 걸러라‼️ 맑은 날씨에 고생하셧어요💕🌈👍🍎

    엘더레이엘더레이9 일 전
    • ㅎㅎㅎ 맑은 날씨에 고생은 좋네요~😅

      Route 9 루트나인Route 9 루트나인9 일 전
  • 하,, 나도 미국에 살고 싶다

    _ koh_ koh9 일 전
  • 썸넬 손모양보고 흠칫했는데 찾아보니까 그들은 네번째손가락을 접네요. 에어태그 잘만 동작하면 차에 놓고 쓰는거 좋은거같은데 아쉬워요

    Hoo YouHoo You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