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손만 잡고 자는거다?

2020. 08. 05.
85 050 조회수

:::::::::::::::::::::::::::::::::::::::::::::::::::::::::::::::::::::::::::::::::::::::::::::::::::                                                               
✿ 꽃피는 생방송 : www.twitch.tv/cherrypach
꽃핀 후원하기】 goo.gl/sS4TGb
                                                          
:::::::::::::::::::::::::::::::::::::::::::::::::::::::::::::::::::::::::::::::::::::::::::::::::::

댓글
  • 핀냐가 내내라고 부르는게 너무 좋다

    화란화란11 일 전
  • 밐 너무 귀엽다...

    임성윤임성윤3 개월 전
  • 핀냐, 제목을 보고 훅훅 하면서 썸넬을 보면 아주 안전하다고..

    관평동미친핑크원숭이관평동미친핑크원숭이3 개월 전
  • 저는 이 우결 찬성합니다

    강지님바보야 내 마음 속 바보강지님바보야 내 마음 속 바보3 개월 전
  • 손잡고 자면 애기생긴댔는데...

    샤를로트샤를로트3 개월 전
  • 꼭 손만 잡고 잘 필욘 없어요 언니들

    싸우디마아싸우디마아3 개월 전
  • 김태희 전지현 김보미

    아무댓글로구독1030명만들기아무댓글로구독1030명만들기3 개월 전
  • 어느새 여자 김똘복이 되어버린 나나양....

    스로스로3 개월 전
  • 결국 파라솔 복구 안된거야? ㅋㅋㅋㅋ

    Class FirstClass First3 개월 전
  • 순간 꽃잎이 침인줄..;;

    윤여준윤여준3 개월 전
  • ㅋㅋㅋ정말 재밌게 보고가요~^^

    산양산양3 개월 전
  • 나나양 목소리 너무 기엽네

    촘아촘아3 개월 전
  • ᆞㅁᆞ) (ㆍㅁᆞ) (ㆍㅁᆞ

    뚱어뚱어3 개월 전
  • 핀하 나하 잘보고갑니다

    흰여울길 시 쓰는가게흰여울길 시 쓰는가게3 개월 전
  • 아핫 내취향 썸넬...!

    엘리시덕엘리시덕3 개월 전
  • 가슴이 웅장해지는 조합이다.. 서로의 세컨드..

    봄이좋다봄이좋다3 개월 전
  • 흉물 ㅋㅋㅋㅋ

    ¿빗속¿빗속3 개월 전
  • 꽃핀님 건축이 힘드시면 남봉님을 부르면 되지않나요? ㅎㅎ

    한결한결3 개월 전
  • ㄲㄷㅍㅈ를먹여살린다고..? 회장님이셨구나 다이아수저...

    김요한김요한3 개월 전
  • 손만 잡고 할수있지 암 그럼

    네정상입니다네정상입니다3 개월 전
  • 썸네일 너무 설레내요 ㅋㅋㅋㅋ

    이종찬이종찬3 개월 전
  • 저희 엄마가 말해주셨는데 애기는 한침대에서 엄마랑 아빠랑 손잡고 자면 생긴다했는데

    민재쫜민재쫜3 개월 전
  • 3:44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

    _판토마_판토마3 개월 전
  • 이편의 후속작 손만잡고 잔다며!

    이멀준시이멀준시3 개월 전
  • 5:14 나나양님 재산이 장난 없으신가본데?

    JinMyung KimJinMyung Kim3 개월 전
  • 3:56사향님은 뭔 죄얔ㅋㅋㅋㅋㅋㅋㅋ

    테리로테리로3 개월 전
    • @RE GUN 엌ㅋㅋㅋ

      테리로테리로3 개월 전
    • 꽃핀님 옆자리에 지은죄

      RE GUNRE GUN3 개월 전
  • 한손으론 손을잡고 다른한손으로 너의 .....

    호초류호초류3 개월 전
  • 김버거김버거3 개월 전
  • 디지몬 알 같이 생겼....

    더련더련3 개월 전
  • 믝!

    벨베벨베3 개월 전
  • 썸네일 최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Kin FlatlineKin Flatline3 개월 전
  • 엄마가 단 둘이서 손잡고 자면 아기 생긴댔어..

    Ricardo mailosRicardo mailos3 개월 전
  • ???:케나다 에선 가능해....

    리퍼도리퍼도3 개월 전
  • 뭔가 슈퍼로봇 같아.......

    Neokids123Neokids1233 개월 전
  • 3:41 얼마나 이상햇으면... 7:27 앞뒤 다 이상.. 8:53 동상인데?

    이충현이충현3 개월 전
  • 핀나 오래 많이 보고 싶어요!!

    상큼해뇽뇽상큼해뇽뇽3 개월 전
  • 서로 손만잡고 잘수있겠어?!

    최정원최정원3 개월 전
  • 손 잡고 자다가 일어나면 내 손으로 침닦음 ㅇㄷㅇ

    토로토토로토3 개월 전
  • 밐!!

    망고를누가먹다망고지?망고를누가먹다망고지?3 개월 전
  • Op만 잘썼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텐데....

    공백공백3 개월 전
  • 7:25, 앞에 다 지어도 나온다는건 함정.

    고준성고준성3 개월 전
  • 원거리미니언 그거닮았다 월•E에 그 청소로봇 모? 걔닮았다

    김현우김현우3 개월 전
  • 6:21 끽끼룩끼~

    니챤 / にちゃん니챤 / にちゃん3 개월 전
  • 퍼스트 붕어 : 후훗 역시 👍 난 아직퍼스트 인가 0:48 라인하르트??? 4:55 붕어:언짢

    Jeff kaplanJeff kaplan3 개월 전
  • 뛰는 나나양위에 나는 꽃핀

    범이범이3 개월 전
  • 섻.....

    채인지 tv 구독자 60명 가즈아!채인지 tv 구독자 60명 가즈아!3 개월 전
  • ㅁㅇㅁㅇ

    Seagull ChungangSeagull Chungang3 개월 전
  • 손만 잡고 잔다 ????? 썸네일 예쁘다 어그로 잘 끄시네요 ㅋㅋㅋㅋ 우리 건축했어요 컨텐츠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 데이나와 김보미 합방 최고다

    탁이스쿨YouToube탁이스쿨YouToube3 개월 전
  • 0:44 월드에딧마렵다

    Fable194Fable1943 개월 전
  • 하얀부우부하얀부우부3 개월 전
  • 핀냐 ㅋㅋㅋ 똘이랑 놀다보니 물들어가 ㅋㅋㅋㅋ

    삐뚤삐뚤3 개월 전
  • 0:20. 크아악

    유튜브돼지유튜브돼지3 개월 전
  • 결론적으로 최대 피해자는 으내인가

    방구석폐인방구석폐인3 개월 전
  • 0:16 우리~ 건축했어요~ 믹!(야 나도 저런 목소리 내고십따) 후욱후욱 믹! 귀여워!! ㅠㅠㅠ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ㅠㅠㅠㅠ 귀여워!! 음음 역시 김태희,송혜교 님을 닮아서 귀엽구먼~

    핀덕이핀덕이3 개월 전
  • 2:43 맥도날드

    TACHANKA LordTACHANKA Lord3 개월 전
  • ㅎㅅㅎ

    최지연최지연3 개월 전
  • 사향건물어떡해 ㅋㅋㅋㅋㅋㅋ

    봄춘호봄춘호3 개월 전
  • 이걸 진짜 손만 잡고 자버리네ㅋㅋㅋ 0:20 밐 3:56 대참사ㅋㅋㅋㅋㅋ 5:13 낭낭양 돈 많네 핀냐를 먹여살릴 수 있다니ㄷㄷ

    상큼발랄상큼발랄3 개월 전
    • 프사 ㅎㅂㄴ

      정시원정시원3 개월 전
    • 닉네임은 상큼발랄인데 프사는 왜 ㅎㅂㄴ

      슬립로이드슬립로이드3 개월 전
  • 아....이걸 보면서 내가 웃음장벽이 낮다는걸 깨달았다

    샹숑슝슝양쀍빩뿕삙뽉뺡뼑쀽쁛샹숑슝슝양쀍빩뿕삙뽉뺡뼑쀽쁛3 개월 전
  • 1:58 마알못이었던 핀냐 3:48 ....!!!

    섬혁[light Studio]섬혁[light Studio]3 개월 전
  • 1:30 쌉가능 ㅇㅈ. 줄서봅니다. 4:30 적장의 목을 따서 전리품으로 획득. 5:12 우와, 나나양은 정말 돈이 아주 많은가보다.

    Edward JeonEdward Jeon3 개월 전
  • 시청전:ㄴㅇㄱ 시청후:ㄴㅇㄱ?

    pooh 0523pooh 05233 개월 전
  • 지누님이 말한 겨드랑이... 마크 스킨 볼때마다 신경쓰이기 시작했다 저만 그런가요?

    호잉호잉3 개월 전
  • 썸넬 사이에 내가있다면...ㅇㅅㅇ

    인트포인트포3 개월 전
  • 쌉가능즈 응원합니다ㅋㅋㅋ

    foi_Vfoi_V3 개월 전
  • 썸넬 ㄷㄱㄷㄱ

    남달남달3 개월 전
  • 어른 블러에 이어서 어른 나나양이라니.... 몇명을 더 어른으로 만들꺼야 핀냐;;;;;

    Kazansky TomKazansky Tom3 개월 전
  • 핀나 조합 너무 조아ㅠ

    곽지영곽지영3 개월 전
  • 6:08 시작

    최재혁최재혁3 개월 전
  • 우리~ 밐밐했어요~

    영상을살영상을살3 개월 전
  • ?

    hadang s2205hadang s22053 개월 전
  • 서로의 온기를 느끼며 잠자리에 들다니 우건 의 힘이 대단하군요ㅋㅋ

    댕댕이댕댕이3 개월 전
  • 손만 잡고 안자도 되는데🤭

    가오리가오리3 개월 전
  • 핀냐 괜찮아 건축이 마크의 전부는 아니야....ㅎ

    사이다사이다3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

    김준이김준이3 개월 전
  • 왠지 전설입성한 보컬로이드 오리지널곡 오렌지 영상의 두 소녀가 기대어 자는 모습이 연상될 정도로 애뜻함이 느껴지는 섬네일이다

    최기석최기석3 개월 전
  • 싫어요 뭐냐ㅡㅡ

    김장훈김장훈3 개월 전
  • 댓글을 달고 싶은데 달만한 댓글이 없다....

    한승오한승오3 개월 전
  • 우건이다~~

    오래된팔레트오래된팔레트3 개월 전
  • ㅇ0ㅇ 썸네일 ㅁㅇㅁㅇ 나핀 코인 탑승 각인가

    트수핀구단트수핀구단3 개월 전
  • 나도 대려가... 구경만 할게... ㅠㅠ

    NANO KIMNANO KIM3 개월 전
  • 손만잡고 자는건 병신이나 하는 짓이다

    바나왔쪄염바나왔쪄염3 개월 전
  • 영상 시청전 : ㄴOㅅOㄱ 영상 시청후 : ㄴOㅅOㄱ

    레아쨩 REA chan레아쨩 REA chan3 개월 전
    • 지금 내표정:ㄴㅇㅅㅇㄱ

      티벡여우티벡여우3 개월 전
  • 0:15 나나양:우니이이~ 핀냐: 건축해써요오오오오~믴

    홍성빈홍성빈3 개월 전
  • 제목에 손만 잡고 잘게+썸네일에 나나양님이 아니라 ㄱㅂㄹ였으면 과몰입 터지다 못해 폭팔했음 ㅋㅋㅋ 썸네일에 2명다 커엽 ㅎㅎ

    하사곰TV하사곰TV3 개월 전
  • 김현우김현우3 개월 전
  • ㅁㅇㅁㅇ?

    샤크샤크3 개월 전
  • 썸네일 너무 예쁘잖아...ㅠㅠㅠ 🧡❤🧡❤🧡❤

    선정TV선정TV3 개월 전
  • 손만 잡는게 아니라 돼지도 잡겠네

    우박우박3 개월 전
  • 밐! mik!

    cocuma mintcocuma mint3 개월 전
  • 제목: ㄴㅇㅁㅇㄱ 썸넬 : .

    껌냥껌냥3 개월 전
    • 해치웠나?

      깐풍기깐풍기3 개월 전
    • ㄴㅇ0ㅇㄱ

      Hojun LeeHojun Lee3 개월 전
    • 죽었어? 죽였나?

      애.덕.조.아애.덕.조.아3 개월 전
  • 썸넬에 잠자시는거 넘 귀여우셔>

    민요민요3 개월 전
  • 모바일 카트하고 꽃핀님 영상보기

    강아지z강아지z3 개월 전
  • 썸내일ㅗㅜㅑ

    강공지주강공지주3 개월 전
  • 3:56 ㅋㅋㅋㅋㅋㅋ 으내띠 오열하는 목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온다 5:40~5:50 도망쳐 삐부쓰!!!! 9:09 얀보미띠

    초코민트초코민트3 개월 전
    • 앙~ 얀보미띠 ㅋㅋㅋㅋ

      하사곰TV하사곰TV3 개월 전
    • 제가 얀데레인가요?(아 내이름 김보미 아니지 김보민이지

      안녕나는 까치라고해안녕나는 까치라고해3 개월 전
  • 37빠 (내 위로 36명 있었음)

    남상제남상제3 개월 전
  • 저게 뭐여...

    jadenjaden3 개월 전
  • 제목만 봤을땐 ㅁㅇㅁㅇ~였는데 썸넬을 보니까 음 역시 핀냐야 그럴리가 없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은지최은지3 개월 전
    • 끈~~~~적 을 기대했는데...

      김두한김두한3 개월 전
  • (심장이 녹아사라져 버린 시체 한구다.) (쓰러진지는 얼마 안지난듯 하다.)

    일상-폭발일상-폭발3 개월 전
  • ???:손만잡고 잘수 있어?

    메창지망생메창지망생3 개월 전
    • 어? 너도? 나도

      장래희망공파리파장래희망공파리파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