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감스트 배치고사 1년동안 얼마나 달라졌을까 과연 결과는?? LOL

2021. 01. 12.
957 530 조회수

[2021.01.09] 방송영상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leagueoflegends #LEAGUEOFLEGENDS
#감스트롤 #11시즌배치 #솔랭 #자랭
GAMST KOworld channel subscribe please ♥
GAMST KOworld goo.gl/i1A0oN
GAMST Facebook facebook.com/gamst0108
GAMST Instagram Instagram.com/gamst17172
GAMST TV afreeca.com/devil0108
GAMST TV watch live play.afreeca.com/devil0108
COPYRIGHTS ⓒ 2015 BY GAMS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영상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안하면 감스트 롤실력

    감스트GAMST감스트GAMST13 일 전
    • @댓글로만 구독자 4150명 가보자 전혀 안맞는데 ㅂㅅ아 ㅋ

      구독자 61명구독자 61명일 전
    • @댓글로만 구독자 4150명 가보자 뇌절 씨게 치네 좆잼민 쉑

      새개새개4 일 전
    • 개빡치네 누르게 만드네

      똔비채널똔비채널6 일 전
    • ㄹㅇㅋㅋ

      아재개구아재개구8 일 전
    • 탁톡 설치후 친추초대번호 E0724631 입력하시면 5천원받아요

      오지훈오지훈10 일 전
  • 4:00 지석진 닮았네

    박현준1박현준121 시간 전
  • 3:55 접신

    lee_여시lee_여시일 전
  • 형...이제 롤 한지도 꽤 됐고 유명한 사람한테 그렇게 롤을 배웠는데, 아직도 누구를 때려야되는지 모르겠어???

    김땡땡김땡땡일 전
  • 아직 안봤다 브4 예상한다

    차윤하차윤하일 전
    • 어우 ㄹㅈㄷ네

      차윤하차윤하일 전
  • 와 감스트님 많이늘었네... 이젠나보단 확실히잘하는듯..ㅎㅎ

    진상운진상운일 전
  • ㅋㅋㅋ챔프폭줜나넓네ㅋㅋㅋ

    Biio SunBiio Sun일 전
  • 남자인데도 아직도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모르구사는사람 있구나 신기하네ㅋㅋ

    2 일 전
  • 남자의 자존심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아직도 모르고 사는건가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 일 전
    • 여자든 남자든 다들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땜에 미쳐~~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2 일 전
  • 4:23 워웍 나만 불편하냐?

    냉장고펭귄한마리냉장고펭귄한마리3 일 전
  • 감스트 저격한번 해보려다 랭크에 맛들려서 골드 찍었는데 부캐파서 다시 해봐야겠다.

    xan Axan A3 일 전
  • 한결같네 ㅋㅋㅋㅋㅋ

    23 123 13 일 전
  • 그 죄송한데 웰컴투 머시기하는 그 매드무비 브금 이름 뭐임?

    강진구강진구3 일 전
  • 3:50 형 표정이 전과 12범

    아기팽귄아기팽귄4 일 전
  • 뭐냐 썸네일 제목 달라졌네 원래 감스트 드디어 골드? 였던것 같은데

    이동준이동준4 일 전
  • 요릭 궁-마누라-맨만숙

    신서준신서준4 일 전
  • 형 그레도 잘했어 나는 브4 46 나와는데

    김세김세4 일 전
  • 어림도 없지 바로 브론즈

    U MingU Ming4 일 전
  • 키보드 정보좀여

    홍길동홍길동4 일 전
  • ƧƏŘÞÝÜÏŒ

    지바지바4 일 전
  • 모야 갑자기 왜이렇게 잘해

    kBKBB BBKkBKBB BBK5 일 전
  • 형 워윅하는거 보고 재밌을거같아서 했는데 덕분에 승률 개좋아졌엉

    김도현김도현5 일 전
  • ㅋㅋㅋㅋ

    준서준서5 일 전
  • 잘하는 장면만 하이라이트로 편집했는데도 눈 썩을것 같은데... 라이브 보는 시청자들은 오죽할까 이분 절대 골드 못 찍음 ㅋㅋㅋㅋ

    칠리소스중독자칠리소스중독자5 일 전
  • 0:55 이거 무슨 사이트임?

    HJLHJL5 일 전
  • 아 5:55신짜오 개답답하다

    방주Bangju:미드짜장 전도사방주Bangju:미드짜장 전도사5 일 전
  • 5:38 사진이 움직여서 개놀램 ㅋㅋㅋ

    naverkjhnaverkjh5 일 전
    • @색츄얼스 ㅈㄴ 힘들재? 복붙해서 모든댓글에 다 달라니깐 얼마를 벌길래 개노가다 사서 고생하냐 ㅋㅋㅋ

      naverkjhnaverkjh3 일 전
  • 형 나 8승2패 했는데 브4 나왔엌ㅋㅋ

    이동규이동규5 일 전
  • 진짜 실력 많이 느셨당

    NenenNenen5 일 전
  • 나서스할때 개웃기네 ㅋㅋ

    삼월아놀자삼월아놀자6 일 전
  • 방송 왤케 ㄴㅈ이냐

    장첸장첸6 일 전
  • 아니 개 못한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이 영상 보니 개 잘하는데??? - 롤 10일차 올림

    irf DNeirf DNe6 일 전
  • 나서스할때 상대 이동기 빠지면 e 빨리 깔고 때리는거만하시면 진짜 잘하실듯 계속 e너무아끼시네ㅋㅋ

    박준영박준영6 일 전
  • 인지기형은 아이언이 제일 나음

    사이타마사이타마6 일 전
  • 광기 그자체

    에벨린에벨린6 일 전
  • 형님 캠있으신데 왜 사진으로 가립니까

    스재스재6 일 전
  • 감스트 롤 못하는거 컨셉임 아니면 사람새기가 저렇게 못할수가없음 컨셉아니면 지능낮은거 유전임 ㅇㅇ

    1231236 일 전
    • 요즘 롤 하는 애들 태반이 최소 4~5년차일텐데 1년한 감스트가 못따라가는게 당연함

      지건지건4 일 전
  • 워웍아니고 워윅이요

    김준우김준우6 일 전
  • 왜 롤 처음햇을때랑 실력이 똑같냐;

    김동민김동민6 일 전
  • 배치 끝났는데 브론즈4네? 요즘 진짜 티어올리기 힘들구나

    세로드립인가요?세로드립인가요?7 일 전
  • 솔직히 유튜브 제재 빡신데 쁨쁨애나는 안짤리고 잘가는듯..

    Alparslan AkgünAlparslan Akgün7 일 전
  • 5:31 인직이 이직이 삼직이 씹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승혁정승혁7 일 전
  • 0:55 에 나오는 사이트가 어디임??

    개소리개소리7 일 전
  • 0:56 무슨 홈페이지 인가요?

    KAISERKAISER7 일 전
  • 3분38초쯤 나오는 브금 아시는분좀 알려주세요

    김용민김용민7 일 전
  • 감스트 시청자 거의다 브론즈같은데;?

    엔탈엔탈7 일 전
  • 워웍이아니라 워윅임

    사람사람7 일 전
  • 6:14 탱구가 부르는줄알고 ㅈㄴ 놀랐네 ㅋㅋㅋㅋ

    아린바라기아린바라기7 일 전
  • 1:00에 롤 사이트뭐임?

    탱구탱구7 일 전
  • 진짜 내가 감스트랑 1대1하면 어케될까...

    다른학생1다른학생17 일 전
  • 실력 많이 늘었다

    ᄋ사랏ᄋ사랏7 일 전
  • 브직브직...

    이상우이상우8 일 전
  • 3:32 브금의중요성 소리끄고봐보세요 보니깐원레는브금을끄면 이상한데 감스트는 왤케잘해보이냐

    황민찬황민찬8 일 전
  • 레벨업할때 표시 어떻게해야 뜨나요?

    이준서이준서8 일 전
  • 이런사람은 아이언에서 나오면 안대는뒈

    송근섭송근섭8 일 전
  • 만숙아 피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dodjdfo Djsdodjdfo Djs8 일 전
  • 스트는 롤 안하는게 낫겠네....

    SINCOSSINCOS8 일 전
  • 이노래뭔가요?

    강민석강민석8 일 전
  • 형 진짜 미쳤구나 개잘하네

    조승민조승민8 일 전
  • 5:04 에서 광고 떳는데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이래서 현웃

    정지정지8 일 전
  • 개못하는데 브금 지가 다한것처럼 웅장하니까 존나열받음

    더덛더덛8 일 전
  • 감스트 형님 제가 형님 롤 시작할떄부터 형님 롤하는거 챙겨 봤는데 진짜 많이 성장 하신거 같습니다 앞으로 열심히하세요!!!!

    송기웅송기웅8 일 전
  • 형 계속워웍이라하는거 컨셉이지?

    둥지잃은새둥지잃은새8 일 전
  • 0:55 사이트 이름 뭐죠

    SK KSK K8 일 전
  • 야간 열병식 5서시간 그래서 레코딩 작업하여고하면 많이지워야해 준비중 또 감추내 외.평화 통일해야되나보면 느끼게됨 외 여자들이없을까 고향 헐면서 전부인신매매 젊은 마을 청년들이 군대 현역 근무때 사람새끼들이냐고 사람장사는 하늘의 용서을 얺하신다는거야 공룡 멸망시대 보면 나옴

    윤홍규윤홍규8 일 전
  • 7:49 브금 제목 뭔가요??

    박민우박민우8 일 전
  • 4:50에 나오는 노래 뭐에요

    김대환김대환9 일 전
    • rise

      su Thanosu Thano9 일 전
  • 감일러스 배우자ㅏ

    ᅡᅦᅡᅦ9 일 전
  • 형 카보드 모야?

    심플J심플J9 일 전
  • 확실히 노력한 티가 많이 난다! 근데 브론즈 턱걸이가 나오다니~

    captain americacaptain america9 일 전
  • 200만 ㅊㅊ

    진재우진재우9 일 전
  • 감스트님 키보드 뭐 쓰시나요?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정준영정준영9 일 전
  • 와 저 구간에서도 옵뎃 박는데 감스트한테 지는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

    김현우김현우9 일 전
    • 그게 바로 접니다

      Del taDel ta6 일 전
  • 0:00 매번 궁금한건데 tv화면 켜지기 전에 수그려앉은거 감스트형이지?

    2013 jacob2013 jacob9 일 전
  • 근데 볼때마다 느끼는데 상대도 개못한다

    평캔마스터준희평캔마스터준희9 일 전
  • 브론즈 444

    M MM M9 일 전
  • 나서스로 2ㄷ1할때 이로와 이로와 하는거 개웃기네

    풍배의게임 채널풍배의게임 채널9 일 전
  • 뒤에 와드만 있으면 뒤텔 탈려하네

    동해동해9 일 전
  • 0:55 이거 무슨 어플임?

    도비도비9 일 전
    • 블리츠요

      김웅기김웅기9 일 전
  • 쉔 그래야지 이 지랄하는 거 진짜 방송 천재다..

    H HH H9 일 전
  • 200만명축하드립니다알림설정좋아요구독많이해주세요❤️

    최최진수최최진수9 일 전
  • 감스트님이 저보다 잘하는데요?

    고성 YouTube고성 YouTube9 일 전
  • 와 감스트cs6분에 18개 쨔스

    김윤경김윤경10 일 전
  • 그렇게 넥아감이라는 말은 옛날 말이 되었다고 한다...

    네네 선생님네네 선생님10 일 전
  • 승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자분 짱이더

    박철한 유튜브박철한 유튜브10 일 전
  • 3:53

    모앙모앙10 일 전
  • 계란이 왔어요~ 달걀도 있습니다~ 계란 한알에 구독1개~ 빨리 사가시오!

    계란 팔아서 구독자 10명찍기계란 팔아서 구독자 10명찍기10 일 전
  • 탁톡 설치후 친추초대번호 E0724631 입력하시면 5천원받아요

    오지훈오지훈10 일 전
  • 3:50 이로한!!!!!!!

    이은성이은성10 일 전
  • "Welcome back bronze"

    이잉이잉10 일 전
  • 오우오우 싸발적이고

    Hope ParkHope Park10 일 전
  • 수령직 사진은 왜 고정해놓은거야ㅋㅋㅋㅋㅋㅋ

    엠맥 골수팬엠맥 골수팬10 일 전
  • 4:25 브금 뭔지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송욱현송욱현10 일 전
  • 0:56 이거 사이트 머임?

    유호진유호진10 일 전
  • 4:23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다

    HWHW10 일 전
  • 0:55초에 나오는 사이트 이름이 먼가요

    김민준김민준10 일 전
  • 감스트진짜 귀엽네

    서현웅서현웅10 일 전
  •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늘었네요 ..

    홍군홍군10 일 전
  • 헐...진짜 센스 좋아졌다👍

    A IA I10 일 전
  • 7:45 벌레 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경찰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