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로/연애운 ] 조만간 내게 고백💘해 올 사람은? | 그 사람의 외형적 특징과 나에 대한 감정까지🔍

2021. 01. 11.
34 324 조회수

*𖤐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𖤐*
오프닝 00:00
카드픽 00:49
Pile.1 01:15
Pile.2 08:46
Pile.3 16:47
Pile.4 23:04

🦄 감사합니다 30:52
〰️〰️〰️〰️〰️〰️〰

문의 luvluna33@gmail.com
인스타 instagram.com/luvlunar33

#타로카드 #연애운 #고백운

댓글
  • *𖤐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 댓글로 부탁드려요! 🙏 𖤐* 오프닝 00:00 카드픽 00:49 🌕Pile.1 01:15 🌖Pile.2 08:46 🌗Pile.3 16:47 🌘Pile.4 23:04 🦄 감사합니다 30:52

    타로 잡화점 루나문 Lunar타로 잡화점 루나문 Lunar14 일 전
    • 2번 감사합니다

      jihyun kimjihyun kim10 일 전
    • 3번

      뽀쏭뽀쏭12 일 전
    • 2

      hJHHhhJHHh13 일 전
    • 3🙏

      미파미파13 일 전
    • 콕 찝어주심. 4번 싫음. 이기적이고 거짓말쟁이. 안받을꺼임. 제발 끝났으면, 분노는 내가해야지. 말도 섞고 싶지 않음. 찾아오지도 말았으면 좋겠음. 4번 나르시즘이랑 가스라이팅 때문에 피 말랐음. 거기다 바람둥이임. 그래서 3번... 나한테 진짜 너무 조심스러워 하는건지 생각이 많은건지 잘 모르겠음. 제가 헤어지자 했는데.. 그게 4번 때문이였음..

      ଘ언더니ღଘ언더니ღ14 일 전
  • 3번 리딩. 감사감사감사합니다... 썸남이었는데. 상대방이 상황이 너무 바빴어요. 연애할 상황이 아니어서 철벽쳤던데... 그남자인지 모르겠지만..감사합니다..

    marina Seomarina Seo3 일 전
  • 3번이요 여태 반복 되엇고 이번인 더 냉정히 단절되엇어오... 그런데도 재회가 될랑가 모르깃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호후쁘으으으호후쁘으으으3 일 전
  • 2🙏 (1/20)

    여니여니4 일 전
  • 4번 상대방 분은 싫치는 안은데 신뢰를 주지 않아서 끝네자고 했음 리딩 감사합니당

    유미경유미경4 일 전
  • 상대방이 화를 돋가서 제가 해여지자고 했어여 리딩 감사합니당

    유미경유미경4 일 전
  • 내가 화풀이를 했어여 ㅎ

    유미경유미경4 일 전
  • 2번 리딩 비슷합니당

    유미경유미경4 일 전
  • 루나님~~진짜 소름돋았어요! 하나같이 딱딱 맞아서 정말 ㅠㅠ리딩 감사합니다!

    아몰랑아몰랑6 일 전
  • 2

    정쑤지정쑤지7 일 전
  • 3번 네...문제가 있는데...골치아픈 문제...재회 ㅜㅠ 아이고...어쨌든 정확한 리딩 감사해요!

    Hye Seon KangHye Seon Kang7 일 전
  • 3👍🏻

    타마마케로롱타마마케로롱7 일 전
  • 2🤭

    공동구매공동구매7 일 전
  • 2

    눈누난나눈누난나눈누난나눈누난나7 일 전
  • 4번 맞아요...알고있습니다. 오래된 애매한 사이...마음 정리 잘 하고 잘 얘기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Jung eun KimJung eun Kim7 일 전
  • 4

    동동동동동동9 일 전
  • 4 잘못골랐나.. 아 1번이었나보다 ㅋㅋ 솔로라이프 본의아니게 즐기는중..🥲

    ment developpement developpe9 일 전
  • 2번 조금 소름돋아요.. 대애애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가 매우 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좀 많이 맞앗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 좀 애를 간보고 있긴 하거든요 애 전여친이 어땟는지도 다 알고잇공 ㅎㅎㅎ 흠 일단 좀 더 지켜보겠습니다 살아보니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는게 제일 최고더라구유 ㅎㅎ

    mochi93mochi9310 일 전
  • 3

    이현이현11 일 전
  • 2번 잘 봤어요~ 아무도 없지만 설레면서 봤음ㅋㅋㅋ

    마리밍마리밍11 일 전
  • 3333 연락만와라🙏

    황또치황또치11 일 전
  • 3번 감사합니다

    하리보하리보12 일 전
  • 2021. 1. 14. > 2

    쏘쏘쏘쏘12 일 전
  • 2번 너무 다 맞아서 소름 돋았어요,,,동갑인것 마저,,,, 꼭 이뤄졌으면 좋겠어요,,,💖

    HS YHS Y12 일 전
  • 22 소름 ㅠ

    뚜짱룰루랄라뚜짱룰루랄라12 일 전
  • 3

    Suhyeon ParkSuhyeon Park12 일 전
  • 이거는 안 맞네~ ㅎㅎ

    이필정이필정12 일 전
  • 33333🐳

    린미린미12 일 전
  • 🙂😄❤️

    윤또윤또13 일 전
  • 3번 리딩 감사합니다 요번에 좋은일이 생기나요?

    윤또윤또13 일 전
  • 요번에 연애할수 있나요 너무 궁금합니다😄🙂 ❤️

    윤또윤또13 일 전
  • 3 라당 감사해요 재회 포기할때쯤엔 꼭 이런 타로 리딩 나오더라고요 ㅜㅜ

    밤달밤달13 일 전
  • 4번 ㅋ ㅋ ㅋ 돌부처 와 사랑 하기 싫어서 벗어 날려고 애쓰는 중 입니다

    홍명진홍명진13 일 전
  • 4번, 저의 상황이랑 같네요.리딩 감사합니다🌷

    로블록스 하는잼민이로블록스 하는잼민이13 일 전
  • 1

    백설백설13 일 전
  • 3ㅠㅠ🙊

    연애를 유튜브로 배웠어요연애를 유튜브로 배웠어요13 일 전
  • 3번

    으아앙으아앙13 일 전
  • 1

    삐롱삐롱13 일 전
  • 3번. 헐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른다. 에서 소름 듣았어요; 완벽하네요..구독 갑니다!

    이슬이슬13 일 전
  • 2번

    리나TV리나TV13 일 전
  • 3

    yo rothyyo rothy13 일 전
  • 2좋아요

    see yousee you13 일 전
  • 2번... 연애에 상처가 있음 과거에 상처로 인해 사랑을 받고 고백을 받고 싶지만 내가 누군가를 믿을 수 있을까 걱정됨. 이 사람을 믿을 수 있을까? 상대방도 사랑으로 상처 받을 수도 있음 서로 알고 있는 사이 일 수도 있음 전 애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서로의 상처에 대한 공통점이 있음 덩치가 있고 머리가 좋고 코나 귀가 크다 시사 뉴스에 관한 수준 높은 격 좋은 이야기를 하는 걸 좋아함 과거 전 애인에 대한 상처가 있음 운동선수 가까운 느낌 얼굴 선 뚜렷 행동 적극적/나한테는 조심스러움 +초반부터.. 소름.. 과거에 연애를 하며 상처를 받았던게 아마 저도 모르게 새로운 사람이 오면 걱정되고 무서워하는 마음이 생겨서 거리를 두었던 것 같아요... 거기에 지금은 주변에서 다들 연애를 하다보니 저도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주변에 그럴만한 사람도 없고 새로운 사람을 소개 받기에는 무섭고... 부디 루나님이 이야기해주신 것 처럼 듬직하고 서로 잘 맞는 사람이 나타나 앞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ㅠㅠㅠㅠ🥺

    홈런가즈아홈런가즈아13 일 전
  • 감사합니다

    머하노머하노13 일 전
  • 2

    뀽뺘뀽뺘13 일 전
  • 3번...소름...감사합니다

    lee leelee lee13 일 전
  • 2

    ᄒᄒᄒᄒᄒᄒ13 일 전
  • 1번.. 곰스퇄이라....^^;;;;♡♡🙏🙏🙏🙏😍

    강송원강송원13 일 전
  • 18:41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흠~만

    love yourBTSlove yourBTS13 일 전
  • 2번 복채🧧

    냥냥이냥냥이13 일 전
  • 재회 바라고있는데 3번진짜 너무 소름이에요....어차피 또 헤어질 거라는 말도 너무 맞아요^^... 루나문님 역시 너무 소름돋게 잘 맞아요...오늘도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라라라랑ㄴㅁ라라라랑ㄴㅁ13 일 전
  • 2번리딩 감사합니다 🙏 💕

    소세지소세지13 일 전
  • 12

    1nnn51nnn513 일 전
  • 2

    엔돌핀엔돌핀13 일 전
  • 2

    TaeriTaeri13 일 전
  • 3번이 보이는데 리딩이 넘나리 찰떡..🍡🍡 안그래도 요즘 어떤 선택이 더 좋은 선택인것인가!?!? 엄청나게 심란한 상태인데 아니나다를까 연애할때도 상처를 많이 받았는데 또 상처받을일이 생길수있다니 ㅠ 예전의 연애를 철저히 되돌아봐야겠군요🤔 영상 기다렸는데 몸이 안좋으셨군요ㅠㅠ 따뜻한 차랑 비타민씨 많이 드세용!! 손이 이쁘고 귀여우신 루나님🐥

    햇님이햇님이13 일 전
  • 2번

    늘봄나비늘봄나비13 일 전
  • 4번 진짜...진짜 소름입니다🙏🏻😭😭 감사합니다!!!!!

    놀자야놀자야13 일 전
  • 3

    김재진김재진13 일 전
  • 2! 온제 오시나요,.?,,,

    꾜꾜꾜꾜13 일 전
  • 3 감사합니다

    안녕얘들아안녕얘들아13 일 전
  • 2번 이미 알고 있는 사람 덩치있고 머리 좋다 누굴까 내 특징이 맞는데...

    sso yasso ya13 일 전
  • 2nd Appreciate

    Sonya KimSonya Kim13 일 전
  • 3💕💖

    dctdct14 일 전
  • 3 복채요💕 재회를 기다리는데 리딩처럼 다시 다가오길 바래봅니다.💕💕

    탐라언니탐라언니14 일 전
  • 3번 리딩감사합니다!

    유진숙유진숙14 일 전
  • 2 ❤️❤️

    KM *KM *14 일 전
  • 3번

    이파리이파리14 일 전
  • 2번

    김도영김도영14 일 전
  • 1번

    이ghzamm이ghzamm14 일 전
  • 2021.01.12 4 내가 도망치고 있다? 내가 누군가를 피하고 있다 그사람은 나에게 화가 났다 속상하다 왜 내 마음을 안받아줘 한다. 일방적인 짝사랑? 오랜시간 같이 한사람 내 연락을 기달린다. 자기 잘난 맛에 산다 고백을 하고 싶다 안된다에 서로 만감이 교차 한다. 지혜롭게 얘기를 할 수 있게 하소서

    전호근전호근14 일 전
  • 222

    은은한하루은은한하루14 일 전
  • 1/12 2,3번 2번 전남친 운동선수였는데 소오름

    곽덕배곽덕배14 일 전
  • 2 3

    K GRK GR14 일 전
  • 1 제성격이랑 소개받은 사람 성격이랑 그분 외형 비슷한거 같아요; 진짜 소름이다 ㅋㅋ

    하늘하늘14 일 전
  • 2

    Jenny LeeJenny Lee14 일 전
  • 4번 상대방은 화가 나있음 집착 일방적. 나는 도망치고 벗어나고 있다.

    전지은전지은14 일 전
  • 4번.. 소름이네요 3년 10개월 만난 애인과 헤어지고 하루가 머다하고 집앞에 찾아오고 전화도 수십통 하는 상황입니다... 저는 할 말도 없어서 전화도 받기 싫고 만나고 싶지도 않은데 말이죠 ㅠㅠ

    빛나는푸른밤빛나는푸른밤14 일 전
  • 3번 ;;;;;;; 에라이.. 전 사람 안 만날라고 새로운 사람이 올까 하고 두근두근 하는 마음에 골랐더니 난 너 밖에 없나보다

    아리아리14 일 전
  • 4 답변한 사람이 누구죠?!

    박한수박한수14 일 전
  • . 2

    따봉나나따봉나나14 일 전
  • 3번 리딩 감사합니다~!

    요조오바요조오바14 일 전
  • 2리딩 감사합니다

    리치리치리치리치14 일 전
  • 333

    이나이나14 일 전
  • 2번 감사합니다

    Layla_naeun KLayla_naeun K14 일 전
  • 1

    잉ᄋ잉ᄋ14 일 전
  • 1번 막 써서 오타많은 난잡한 정리 나의 상황 약간 지금 솔로라이츠 즐기고 ㅇ있는, 사람들은 내가 솔로를 즐겨도 혼자있어도 관찮을정도 솔로로 잌ㅅ어도 빛나는 사람으로 봄 남들이볼때 연애 필용성 없어보임 카드를 뽑은 본인은 제대로된 사람과 연애하기 싫고 내가 졸아하지않는 사람한테 고백받는 거 싫어하는 사람같다 연애 하든 말든 똑같아 보임 상대방 겉모습 완벽한 이상형으로 보이지 않음 첫눈에 반하지 않은 겉모습 푼채 따뜻한 곰 머리보단현명한 맡은바 현실히 한 부자보단 안정적인 이런사람이 오히려 진국 같은 사람이라 카드가ㅜ말함 커다란 재물을을 보지 않은 사람 큰거를 바라보지않고 현실에 안주함 . 욕심 없는 사람 본인일에 소홀히 하지않음 자신 직업에 자부심 남들보다 나서서하는게 아닌 맡은 일엔 충실한 우리보단 연상일 가능성 겉모습에서 나이차 있어보이고 실제로는 3 4살 차이 ? 동맹 연합카드 우리 외형은 단기적인 조건이라는 것을 알고 성격이 따뜻한 사람을 보는 우리에겐 좋은 사람 만약 학생이라면 상대방은 중상위성적권 이정도면 도ㅒㅆ지~싷은 이사람 상대방이 잘 안될ㅋ가봐 이미 자포자기의 상태같은 직장 상사 집단 리더 같은 이 사람 매사 예민하지 않고 나긋한 이사람이 곧 고백함 좋아하는데 자신감 없는 이사람 이 사람은 성격이 좋다는 카드가 많이 뜸 짐작이 안가면 3개월 내 만나는 사람을 잘 보면 나올것같다

    _in m_in m14 일 전
  • 3

    eue blaeue bla14 일 전
  • 💗 2 💗

    VELY VELYVELY VELY14 일 전
  • 3

    장주연장주연14 일 전
  • 1번 완전 딱 제 이상형,, 와아 완전 기대돼요..!!! 루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기분 좋은 마법같은 에너지~~~💜

    기쁨기쁨14 일 전
  • 3번 리딩 감사합니다🙏❤️

    Hyun HyunHyun Hyun14 일 전
  • 덩치가 좀 있다고요? 때려죽여도 덩치남은 싫은데요 ㅋ

    migmigmingmigmigming14 일 전
  • 2.4

    Lub ILub I14 일 전
  • 2번 댑악..

    냥냥이냥냥이14 일 전
  • 2

    rachel yjrachel yj14 일 전
  • 3번 마음의 준비까지 해야된다니! ㅇㅎㅈ과 재회를 바랍니다.

    GR PGR P14 일 전
  • 2번 고백을 하려나...?!

    퍼플리퍼플리14 일 전
  • 3

    깡깡쏭쏭깡깡쏭쏭14 일 전
  • 3. 재회 안할거에요 혹시라도 연락이오면 손절할겁니다

    Sakura _MSakura _M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