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풀체인지 전 K8대항마 2021MY 그랜저 르블랑 5월11일 출시!! (K8 일반인 솔직시승후기 영상포함)

2021. 05. 01.
49 162 조회수

구독은 사랑입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전 K8대항마 2021MY 그랜저 르블랑 5월11일 출시!! (K8 일반인 시승후기 영상포함)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시청해주셔요^^
K8 최신정보가 궁금하시다면
naver.me/5YPOszEH
PS: 1분50초 그랜저 풀체인지 GN7을
CN7오타 수정합니다^^

댓글
  • K8 최신정보가 궁금하시다면 naver.me/5YPOszEH

    dodo tubedodo tube6 일 전
  • 쏘나타 사기싫고 대형차도 좀그러면 이거 사는거지뭐 ㅋㅋㅋ

    최창훈최창훈11 시간 전
  • 데이라이트나 바꿔줘라

    박건우박건우일 전
  • 엔진이나 제대로 만들어라 그러기 전엔 니네차 안산다 볼보 리차지로 나는 간다

    조경식조경식일 전
  • 그랜져가 더 이쁜고같은데

    마지막하루마지막하루3 일 전
  • 르블랑이고 개뿔이고 디자인 폭망인데 ㅡㅡㅋ 저걸 왜사는건지 ㅡㅡㅋ 뭐 개취니까 근데 진짜 저디자인 누가한건지 ㅡㅡㅋ 그냥 기다렸다 un7 사시길

    엑스칼리버엑스칼리버4 일 전
  • K8 보면 고래상어가 떠오름

    썬더달려썬더달려4 일 전
  • 통장잔고 봐야지, 초기품질 및 디자인 맘에 들어야지, 와이프 꼬셔야지,어영부영 시간지나면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영상뜨지~~~ ㅠㅠ

    준한박준한박4 일 전
  • 역시 일반인 평가가 정답이네

    골드마운틴골드마운틴4 일 전
  • 실구매가 300은 싸져야지 구입하지 풀체되기전에 개인고객이 k8놔두고 그렌져 선택하는 사람이 있을지?

    륵스르륵스르5 일 전
  • 르블랑? 왜 우리말로안쓰고? 세종대왕이 이러라고 우리글 만들었냐? 별게매국이냐 왜? 일본서로쓰지, ㅉㅉ 똑같은 다른나라언어잖아. 독립투사들 울분을을토할 노릇이다. 미국에 충성하다모태서 프랑스에까지 머리조아리는현실 안스럽다

    길기리뭉길기리뭉5 일 전
    • @길기리뭉 미국이랑 무슨상관이죠? 르블랑은 프랑스어라고 합니다 ㅎㅎ

      최창훈최창훈8 시간 전
    • @최창훈 아 ~~ 그래서 머리 조아리며 미국을 주인으로 모시나봐요!

      길기리뭉길기리뭉11 시간 전
    • 르블랑도 한글로 쓸수있죠? 그게 세종대왕님에 업적입니다 한글창제하셧지 한국어창제하신가 아님

      최창훈최창훈11 시간 전
    • @Baines Lee 좋댄다. 미국노예주제

      길기리뭉길기리뭉15 시간 전
    • @jjoo ch 응 노예는 닥쳐라

      길기리뭉길기리뭉19 시간 전
  • Wow! Hello my friend! it's amazing! It's wonderful video! The front grill is a really impressive car! It's wonderful! Nice upload! And it's great high quality video! I really like it! Thank you for sharing!

    Libmanan ChannelLibmanan Channel5 일 전
  • 내년이면 어짜피 그랜저 시대가 올껀데 지금 2세대 플랫폼 깡통 처리 하는걸 지금 살 이유는 없지. k8 지금은 그랜저 보다 한수 위다~ 문론가격도^ ㅋㅋ

    S HonGS HonG6 일 전
  • K8의 화이트가 별로라 그걸 공략한듯.

    떡집아들 빵돌이떡집아들 빵돌이6 일 전
  • ㅋㅋㅋ 그렌져 빠들 여기 댓글 뭐라 달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져 개 불쌍하네

    장비보장비보6 일 전
    • 별로ㅎㅎㅎ

      내삶의반내삶의반5 일 전
    • ㅋㅋ신형이라 좋아보이긴한데 더뉴그랜저로도 만족합니다 ㅎㅎ

      Re DoRe Do6 일 전
    • 그랜저가 왜 불쌍하냐? 내년이면 풀체인지인데 k8이 ㅂㅅ되것지

      blade Evilblade Evil6 일 전
  • 단산이 무슨 뜻인가요? 사전을 찾아보니 아이 낳는 것을 그만두는 거라고 되어 있네요

    noname dnoname d6 일 전
    • @noname d 단종은 해당 차종이 아예 없어지는 거고요. 단산은 일부 트림이나 엔진이 없어지는것 정도로 이해하심이...^^;

      JK KangJK Kang6 일 전
    • @JK Kang 네 감사합니다. 단종은 많이 들어봤는데 단산이란 단어는 낮서네요.

      noname dnoname d6 일 전
    • 그만 생산하는거요...

      JK KangJK Kang6 일 전
  • 시승기가 전부 3.5인거 같은데 서스펜션 때문에 2.5 랑은 승차감 차이가 많이 나겠죠? 주력판매량은 2.5일거 같은데요

    김세훈김세훈6 일 전
    • 사실 꼭 서스 아니더라도 정숙성,엔진소리 등 에서 1000cc차이 엄청나요

      오잉오잉5 일 전
    • 많이 납니다 2.5은 강한 충격 잘 못걸러요

      장인혁장인혁5 일 전
    • 네 많이나요

      오잉오잉6 일 전
  • 아직 안나와서 코드명 아무도 몰라요~

    HI KIMHI KIM6 일 전
    • Un7?

      정현석정현석6 일 전
  • CN7은 아반떼인데요?

    고용현고용현6 일 전
    • @dodo tube UN7이요 대형세단으로 올려 출시 하는데 아직 스샷이 안나와서 코드명은 스샷이 나와야 알거 같습니다

      고용현고용현6 일 전
    • 앗 GN7인데 오타입니다ㅜㅜ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odo tubedodo tube6 일 전
  • K8이 메기인지 꼴뚜기인지 모를 IG에 압승이네요.

    트루트루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