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소굴에 들어갔다!

2021. 04. 29.
133 431 조회수

안녕하세요 윤이입니다
영상 화질에 문제가 생겨
수정 후 재업로드를 하게 됐습니다
이 영상 밑에는 달아주셨던 댓글이 보이지 않아 아쉬움이 크지만
비공개된 영상 밑에 그대로 남아있고
저는 다 읽었습니다🙏🏻
재밌는 영상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_( instagram.com/_yuniversal )
_( instagram.com/yuniversal_cat )
▶️ 비지니스 문의
_( official.yuniversal@gmail.com )
▶️ 정보
_(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 투네이션
_( toon.at/donate/yuniversal )
▶️ BGM
_( 셀바이 뮤직 )
_( artlist )
▶️ 번역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댓글
  • 2:58

    Yujin HanYujin Han일 전
  • 늘 즐겁게 보고 느끼는게 많다고 할 수 있겠다 진심 윤이님 알바 카페 방문하고픔..그런데 어딘지 몰라서 못간다 할 수 있겠다.. 좌표좀 ㅠㅠ

    준혁준혁일 전
  • 감사합니다.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이에요

    김지훈김지훈2 일 전
  • 윤이님 입으시는 옷도 참 예쁘네요

    KRBN카빈은 나빠KRBN카빈은 나빠3 일 전
  • 영상 하나는 진짜 잘 만드시네요

    커버하는 남자커버하는 남자3 일 전
  • 언제 와요..ㅠㅠ 보고싶다 할 수 있겠다

    깅벅깅벅3 일 전
  • 요즘 영상이 안올라오네요 언제올라오나요

    7664 k7664 k3 일 전
  • 비율은 낮지만 이 영상에 싫어요 하시는 분들은 왜지 ㅜ

    Io jupiterIo jupiter4 일 전
  • 영상 하나하나 장면 마다 센스가 차고 넘치네요. 무엇이 좋은가에 대한 이해력이 상당한거 같습니다. 그건 타고 나야 하는건데 여튼 만나서 반갑습니다. 구독 박고 가겠습니다.

    태어어태어어4 일 전
  • 이영상에 녹아서 구독하고 정주행하러 갑니다~^^ 자주뵐께용

    송태훈송태훈4 일 전
  • 감동 배불리 먹고 갑니다 감사해요~

    조인귀조인귀4 일 전
  • 윤이버셜님 영상많이올려주세요

    김민수김민수5 일 전
  • 고양이들 너무 귀엽다 ㅜ

    김영근김영근5 일 전
  • 윤이..... 이뻐졌네??

    베네딕트베네딕트5 일 전
  • 언젠가 윤이 님의 에세이 글 모음집을 한번 보고 싶어요 에세이 작가도 목표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제가 너무 많은걸 바라나요 ^^;;

    won ki kuwon ki ku6 일 전
  • 다음생엔 연탄이집 고양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ner JeongConner Jeong7 일 전
  • 윤이버설 보며 힐링을 잘 하고있는 요즘 😊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토리3토리37 일 전
  • 난 오늘 무엇을 누렸는가... 내가 누릴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자.

    Junyoung kimJunyoung kim7 일 전
  • Don't worry ... "YOU CAN, IF YOU THINK YOU CAN!!" ^^

    email expatemail expat7 일 전
  • 수고했슴닫

    허준범허준범9 일 전
  • 딸바 맛있었어요 ㅠ 다음에 또 갈게여~~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만두쓰만두쓰9 일 전
  • 참외 대신 우리동네에서 나는 백자메론 보내드리고 싶네요~~^^

    조현비조현비9 일 전
  • 윤이님 완전 귀여움 영상 잘보구 잇어요 ㅎㅇㅌ!

    김진호김진호9 일 전
  • 윤이님 저희 아버지가 내일 요양원에 입소 하십니다. 마음이 많이 착잡하네요... 아버지를 위해서도 저를 위해서도 우리 가족을 위해서도 요양원에 들어가시는게 맞는거긴 한데.. 코로나로 인해 면회때 칸막이가 있는곳에서만 면회가 되니까..... 코로나가 끝날때까지는 아버지를 느낄수 없어서 그게 마음에 많이 걸리네요.. 윤이님도 아버님이 편찬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윤이님도 화이팅 하세요! 아버님을 위해 윤이님을 위해 기도 드릴게요

    XXX MADunknownXXX MADunknown9 일 전
  • 다시 달면 된다 할수 있겠다

    밝은별밝은별10 일 전
  • 유튜브 고동색 고등어 태비들은 다 근육많은게 국룰인가..ㅋㅋㅋㅋㅋ

    유자유자10 일 전
  • 윤이언니..미안해요ㅜ 이름생각 않나서 제주도 고양이라고 쳤는데 나왔어요ㅠ미아내요ㅜ 구독할께요!

    로웰__Lowell로웰__Lowell10 일 전
  • 뭔가 제 생각인데 윤이님한테 고양이모습을한 천사들이 내려온거같아요 윤이님 응원하려고!!

    윤성진윤성진10 일 전
  • 영상시작할때 으음!!? 이거 뭔가요

    떡볶이 복숭아떡볶이 복숭아10 일 전
  • 이 영상을 보는 동안만은 마음과정신이 맑게 정화되고, 몸도 가쁜해진다고 할 수 있겠다.

    Jh LeeJh Lee10 일 전
  • 윤이님 읽고 있는 책 이름이 뭘까요 ?? 읽고 싶어요

    허니 치즈트랩허니 치즈트랩10 일 전
  • 다음생애엔 연탄이집 고양이 해야지....ㅋㅋㅋ

    강선호강선호10 일 전
  • 100만 구독 가즈아~

    Jobs SteveJobs Steve11 일 전
  • 😊😊😊😊😊😊😊😊

    강아지&고양이덕후강아지&고양이덕후12 일 전
  • 흐응

    박하늘박하늘12 일 전
  • 굿

    CS KyeongCS Kyeong12 일 전
  • 윤이 당신 할수있슴미다 ❤️

    Moon MoonMoon Moon12 일 전
  • 으음. 난 이게 제일 인상적이네 ㅎㅎㅎ 뭔가 영상에 몰입하게 하면서 또 으음이 언제나올지 기다리게 만듦 ㅎㅎ

    황해연황해연12 일 전
  • 자막이 너무 시적이라 계속 찾아 보게 된다고 할 수 있겠다.

    아마데우스아마데우스12 일 전
  • 고양이 대장같으심 제대로 고양이상이라 할 수 있겠다

    인생2회차인생2회차12 일 전
  • 윤이님은 영상에도 다정함과 고민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매번 챙겨보지는 못하지만, 손 대고 있는 모든 일들을 멋지게 해내는 모습을 보면서 늘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고양이에 홀려 들어왔는데 어느새 윤이님을 보며 배우는 게 생기고 그러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주는 만큼, 꼭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자유자13 일 전
  • 항상 영상보고 힘 얻어가요. 나도 할 수 있겠다!

    ᄋᄋᄋᄋᄋᄋᄋᄋ13 일 전
  • 오늘 처음 들어왔어요 음악도 영상도 아름답네요 ~ 고양이를 무섭고 가까이하기엔 먼~ 존재였는데 살펴볼께요~ 응원합니다^^

    김영옥김영옥13 일 전
  • 앞치마 넘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겠다 우리의 마음도 영상 속 풍경처럼 평화롭고 깨달음이 우리를 편안하게 하기를

    빙수빙수13 일 전
  • 계속 보게되네...중독이라 할수 있겠다....

    이동호이동호13 일 전
  • 고등학교졸업후 이스타항공사에서 항공정비사로 실습나가고있는데 윤이님 생각이 안날수 없다...쉬는시간에 인스타 유튜브 매일 챙겨보고있다

    -헬창고용노동부-헬창고용노동부13 일 전
  • 영상보면서 힐링되고 넘 좋아서 여러 영상 다시 보고 있어요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기회될때 제주도 한달 살기도 해보고 싶네요☺️ 항상 잘보고 있어요

    치퀸치퀸13 일 전
  • 고양이가 밖에 있는 상태로 집안에 들어와서 침대에 누우면 더러워지지 않나요........?

    해요 haeyo해요 haeyo13 일 전
  • 윤이님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슬이슬13 일 전
  • 뭔가 독립영화 느낌? ^_^

    고영중고영중13 일 전
  • may i know where you get all your sound effects from? not the background music tho.. just the sound effects.. thank you

    Jane AryaJane Arya13 일 전
  • 정말 힐링되고 편안한 영상이라 할 수 있겠다~ㅎㅎㅎ

    김진우김진우14 일 전
  • 땅두더지땅두더지14 일 전
  • 너무 멋져요 본받아서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살려고해도 쉽지 않네요 윤이버셜님 항상 응원하고 존경합니다 ❤️

    누네띠네누네띠네14 일 전
  • 쿠리미 :" 마, 물은 갓나온 물이 최고다 아이가. 물의 생며근 신선도~! 신선도다 마 캬아~~~!!" BGM이 사무라이 스피릿 느낌이 나네요. 나중에 유니버살 될거임. 잊지마세요, 요즘 잘나가는건 뭐? =====> ' 아메리까노 데 옐로!!!'

    gaeiski dosdoyegaeiski dosdoye14 일 전
  • 애들이 점점 뚱이가 되가고있어 ㅠㅠ

    안선명안선명14 일 전
  • 힐링되는 영상 너무좋아요

    이뽀아빠이뽀아빠14 일 전
  • 라이브 방송 함 안하시나요?

    7664 k7664 k14 일 전
  •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힘나는 영상 감사함니다♡

    yeongeun seoyeongeun seo14 일 전
  • 사랑해 윤이 힘내 윤이

    믿음믿음14 일 전
  • 힐링영상 최고

    류혜류혜14 일 전
  • 보통 맨탈이 아니다.. 이 작고 적은 소녀가… 어디서 쌓은 내공이길래…ㅎㄸ

    yougintwinsyougintwins14 일 전
  •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된다 오늘은..... 지각이라 할수 있겠다ㅠㅠ

    함민호함민호14 일 전
  • 윤이버셜을 알아버렸다면 첫 영상부터 보시기바랍니다. 진국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처음부터 많았던 것도 아녔고 영상미나 BGM, 촬영기법 및 컨텐츠 모두 처음부터 이렇진 않았는데 시간의 변화에 따라 많은 것들이 바뀝니다👍🏻 본인 일하는 모습도, 요리하는 모습도, 고양이의 일과도, 하늘과 땅의 아름다운 모습도 모두 담아내고도 마지막엔 본인의 삶에 대한 고찰을 하는 게 너무 멋있고 뭉클합니다. 자막의 변화도 있고 목소리도 처음부터 공개하진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차츰차츰 달라진거고 그걸 보고있으니 이 사람은 인생을 참 열심히 살고 있구나 다른사람들에게 영감을 많이 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첫 영상부터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해도 윤이버셜을 최고의 유튭 교양프로그램으로 선정한다고 할 수 있겠다❤

    Elias 1901Elias 190114 일 전
  • 7:08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고양이가 주인 닮았네

    성이름성이름14 일 전
  • 편집이 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좋다! 시 한 편 같은 영상에... 마음이 몽글몽글 해진다고 할 수 있겠다. 그래서 많이 고맙다.

    MKt MrMKt Mr14 일 전
  • 제주도 고냉이들 ㅎㅎㅎㅎ아놔

    G6 3G6 314 일 전
  • 집에 탄이 크림이 말고 영상 마지막 부두가 냥이들은 누구들일까요? 부두가에서 살아가는 길냥이들? 맘이 그 녀석들에게 가면서 안쓰러워 집니다. 바닷가에서 어찌 살아가는지...

    kims thovankims thovan14 일 전
  • 잘보았탄~^^

    윈첼윈첼14 일 전
  • 얼굴 마사지하는걸로 고양이 배문지르는 장면에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그냥그냥15 일 전
  • 당신은 강한 사람 멋진 사람.

    hocheol choihocheol choi15 일 전
  • 진짜 영상최고 ㅜㅜ

    슬로우키슬로우키15 일 전
  • 시청만으로 힐링된다

    cvd19 Pfizercvd19 Pfizer15 일 전
  • 모든 불행한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날수있는일이지요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달렸고요~~ 그러려니 하고 살면 다 지나간 추억이됩니다

    김동현김동현15 일 전
  • 바리스타 툴즈!

    Chisong OhChisong Oh15 일 전
  • 크림이 너무 귀엽다

    무지개무지개15 일 전
  • 오 연탄이 멋있다!

    이라또이라또15 일 전
  • 보기드문 영상미와 편집력, 기분 좋은 스토리 텔링. 당신의 재능을 훔치려는 세력이 있을 것 입니다. 혼자서 이겨내고 공부하세요. 누구의 도움도 필요치 안을 만큼 충분합니다. 당신의 팬은 당신의 영상에 녹아 있는 순수함을 사랑 합니다. 그 점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제주 안 간지가 10년은 된 것 같네요. 이번 여름은 윤님의 영상에 나오는 제주로 휴가를 가야 겠습니다.

    blackbird검은새blackbird검은새15 일 전
  • 제주도 요즘도 좋나여

    동치성동치성15 일 전
  • 으으읏!

    KAN KIMKAN KIM15 일 전
  • 앞치마 너무 예뻐요 ^^

    냐옹냐옹냐옹냐옹15 일 전
  • 벌써 20만이 넘으셨네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지네딘조던지네딘조던15 일 전
  • 영상이 너무 아름답네요 힐링됩니다 ~ 음악도 잘 어울리게 선정하시고 ~ 굿굿

    3마리3마리15 일 전
  • 윤이버셜도 구독자가 은근 안느네... 이 좋은 영상들이....

    싸우지말자.싸우지말자.15 일 전
  • 무심한듯 시크하게 우걱우걱

    Neokids123Neokids12315 일 전
  • 4:27 힐링하다 갑자기 제얼굴 나와서 우울하네요.

    미뇽미뇽미뇽미뇽15 일 전
  • Love you

    SabbiGIFSabbiGIF15 일 전
  • 또 한수 배우고갑니다. 배움에는 누가 어리고 더 먹고가 아니내요. 깊은 성찰과 명철한 시선은 한컷 한컷에 감동을 줍니다. 참으로 소중한 그대. 더 크게 박수쳐주고 싶습니다.

    J SJ S15 일 전
  • 영상하나에 마음을 흔드는 책한권 본것같은 느낌이라 할 수 있겠다.

    Chulyong KohChulyong Koh16 일 전
  • 윤 특유의 음악스타일과 힐링되는 영상 항상 좋아

    ye eunye eun16 일 전
  • 22만 구독자!! 축하한다고 할 수 있겠다🎊

    Inkyu INTJInkyu INTJ16 일 전
  • 오늘의 영상도 내 마음에 쏘옥

    먼지구름먼지구름16 일 전
  • 오랜만에 잘 봤다고 할 수 있겠다.

    good chgood ch16 일 전
  • 그러니까요 물 떠다준거 안마시고 빗물 받아진거 마셔요 ㅋㅋㅋㅋㅋ아휴

    토마토가족토마토가족16 일 전
  • 아이고 이쁘다♡

    적랑적랑16 일 전
  • 광고건너뛰기를 하지않았다고 할 수 있겠따!

    선녀와나 후끈선녀와나 후끈16 일 전
  • 버셜집사 힘내!

    munho hamunho ha16 일 전
  • " 으으응~~~ " ㅇㅇ"

    Love YouLove You16 일 전
  • 뒤늦게나마 채널 알고 구독 한 다음 옛날 영상 부터 정주행 했는데 아쉽게도 마지막에 도달했네요 기다리겠습니다

    Jangkkoabbey haJangkkoabbey ha16 일 전
  •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해요ㅎ 야옹이들과 영원히 항상 행복하시길~~^^♥

    김은혜김은혜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