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하는 친구를 위해 소갈비찜6kg 잡채3kg 떡국 5kg를 만들어서 먹여봤어요 🍳히밥세끼🍳

2021. 01. 08.
1 195 513 조회수

#야루미#히밥#히밥세끼

※ 덕자의 발음에 대해 (참고 영상 koworld.info/club/rKarl7S7qZm7Z64/bidio.html)
- 선천적으로 혀가 짧아 수술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발음이 좋지 않아요.
- 현재는 치아교정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좋지 않답니다.
- 이해 부탁드려요 :)

♥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많은 댓글 써주세요!

● 덕자의 아프리카TV 방송국 ▶ bj.afreecatv.com/110995
● 덕자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bbom_222/

■ 광고 및 협찬 문의 ▶ dj_ent@usist.com

댓글
  • 진짜 16시간먹었어요 히밥이 먹는거보다 골로갈뻔했습니다

    야루미YARUMI야루미YARUMI18 일 전
    • 히밥씨랑은 우리 밥함먹자 이럴려면 최소 하루는 비우고 맘 편하게 먹으면 1박2일 연휴를 끼워서 먹어야 할듯... ...

      만점만점일 전
    • 고정어케 하는거예요

      김광복김광복7 일 전
    • ♡♡♡♡♡♡

      김광복김광복7 일 전
    • 저세상 16:8 간헐적 단식ㄷㄷ

      김유민김유민8 일 전
    • koworld.info/club/mbith7TVpX7ZZYg/bidio.html 🎊🎉🎊

      Camila RamirezCamila Ramirez12 일 전
  • 5:27 계란찜 만들일 있냐곸ㅋㅋㅋㅋㅋ

    With2丶주디With2丶주디7 시간 전
  • 덕자 유머 딱 내스타일 ^^

    잼스잼스8 시간 전
  • 덕자 요리도 잘 하고 센스가 만점. 지방이 많아요. 그래서 그냥 넣는다고 ㅋㅋ

    잼스잼스8 시간 전
  • 히밥이 때문에 덕자 알게 되었는데. ^^ 넘 좋아. 천사 ^^

    잼스잼스8 시간 전
  • 야루미님 약간 신봉선님 닮았어

    변백현와이프변백현와이프9 시간 전
  • 15분9초에 덕자님이 히밥님한테 이 씹ㅅㄲ라고함

    럭키럭키11 시간 전
  • 이 셋 조합 넘 좋다요!

    눈누난나눈누난나16 시간 전
  • 떡국한 2~3개 1시간안에는 먹을수있어요

    tv게임tv게임일 전
  • 야루미 누나 볼수록 매력있다구

    왜그럴까왜그럴까일 전
  • 4:51 내최애짤 진심 너무웃김ㅋㅋㅋㅋ

    이도훈이도훈일 전
  • 덕자 다리길고 키큰줄은 알았지만 다른 사람들이랑 있으니까 더커보이네ㅋㅋㅋㅋ싱크대 서있는데 허리 아파보여..

    ᄋᄉᄊᄋᄉᄊ일 전
  • 옛날영상보다 발음 많이 좋아지셨네요!

    페가시바카페가시바카일 전
  • 이십세끼

    TaeJin ThakamTaeJin Thakam일 전
  • 1:30 발음주의하세요ㅋㅋㅋ

    이보연이보연일 전
  • 덕자님 넘 귀여워영ㅠㅠㅠㅠㅠㅠ😍

    H JH J2 일 전
  • 너는? 혼자 할때가 재미잇어~~내생각!!!

    박성계박성계2 일 전
  • 진심으로 덕자 1~2번 밖에 안먹었는데 3번정도때 보니까 넘 재밌다

    민정효민정효3 일 전
  • 밥 한시간 먹었는데도 배고픈거면.. 연비 안좋은거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lue_j KimGlue_j Kim3 일 전
  • 내가 이분 왜 좋아하냐고 ? 싫어할 이유를 찾는데에 내 평생을 쏟아도 못 찾겠거든

    정세한정세한4 일 전
  • 언니 오늘 언니 봤는데ㅠㅠ 너무 예뽀여ㅠㅠ

    정보민정보민5 일 전
  • 잘먹고 잘놀고 사랑스러운 세친구의 영상을 보니 과거로 돌아간것 같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어릴때 내 친구 이름도 덕자가 있었는데 변치않는 우정이길 바래요 💕

    Mamakim StoryMamakim Story6 일 전
  • 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생폼사폼생폼사6 일 전
  • 덕자 존나 귀엽다ㅋㅋ

    참기름참기름7 일 전
  • 덕자 때문에 본다... 덕자 방송보고 웃겨서 죽는줄 알앗다.ㅋㅋㅋㅋㅋ

    마그마마그마7 일 전
  • 히밥이 방구냄새 엄청심할듯

    이순탁이순탁8 일 전
  • 아 근데 덕자님 예전에 덕자님 히밥님 둘이서 집에서 밥해 먹을때 덕자님 다리가 기신가? 했는데 키가 크신거구나... 혼자있으실땐 가늠이 안 갔는데 3명이 같이 있으니 다리 길이가

    메롱메롱8 일 전
  • 0:01 0ㅇ0

    厚徳厚徳8 일 전
  • 부페에서나 볼수있는음식 넘 잘드시네요 맛있겧당 ㅎㅎ

    김프로김프로8 일 전
  • 히밥이 일찍죽는다고했을때 지방있는거 넣어도된다고한거엄청웃기네

    ᄋᄉᄋ잼민쓰ᄋᄉᄋ잼민쓰8 일 전
  • 6:30 욕창생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냔냔냔냔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풀버전 보러가야겠다 먹는거 봐야징

    후니후니9 일 전
  • 6:24 꼭 방석지참하세요ㅎㅎㅎ

    il nam Leeil nam Lee9 일 전
  • 와..내가 다 지친다ㅋㅋ뱃속에 몇 명이 들어가 있는거임?ㅋㅋㅋ

    김사랑이김사랑이10 일 전
  • 먹는모습이 편집됬네요ㅡㅡ 안먹은거죠.

    박충희박충희10 일 전
    • 아프리카 생방 다시보기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요리과정부터 먹는거 소통 그 외에 재밌는 모습들 1박2일에 걸친 10시간 넘는 영상있습니다. 야루미님 채널에 히밥세끼2 풀영상도 있습니다. 알고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다 ^^

      숨은쉰다숨은쉰다10 일 전
  • 히밥님이 두분 하루종일 밥해주기도 해주세요ㅋㅋㅋ

    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쏭10 일 전
  • 덕자님은 생각보다 이쁘고 키크고 몸매좋아요 남친들 쩔꺼같아아요

    Sonya KimSonya Kim10 일 전
  • 히밥님 이제까지 잡아잡수신 소, 닭, 돼지는 몇마리씩 일까요?

    Lee DarkRedLee DarkRed10 일 전
  • 덕자 진짜 이쁘다^^♡

    Hyunhee HanHyunhee Han10 일 전
  • 아닠ㅋ 체중계에 재옄ㅋ 저울로 재야한는데ㅔㅋㅋ

    김나현김나현10 일 전
  • 소진님 좀 닮으신 것 같아요~

    예의예의10 일 전
  • 야루미님 속마음:히밥 세끼x 히밥 새끼(?)ㅈㅅ

    이싱셍이싱셍10 일 전
  • 오늘 첨보는데 세분의 케미 진짜 장난아니네요 서로 보기 좋아요. 자주 세분이서 하셨음 좋겠네요!!

    이지완이지완10 일 전
  • 이십세끼......어떡해요......ㅋㅋㅋㅋㅋ

    최종우최종우10 일 전
  • Coucou les belles filles !! Je vous adore, Heebab sa meilleure copine (que j adore)et la nouvelle aussi bon appétit !😊😊💝

    Widad chunWidad chun10 일 전
  • 똥을 얼마나쌀까

    화이팅화이팅10 일 전
  • 신봉선인줄 ㅎㅎㅎ

    fa윤슬fa윤슬10 일 전
  • 무슨 식사를 다 kg으로 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ndy SinCindy Sin11 일 전
  • 히밥님과 함께~~ 맛있는 먹방~ 너무 맛있겠어요 ~~🤗💕⚘

    시골일상TV시골일상TV11 일 전
  • 야루미님 말하는게 옛날 분장실의 강선생님 하던 때 강유미님 닮아서 너무 웃김 ㅋㅋ

    S.CS.C11 일 전
  • 덕자 기럭지 뭐야

    박지영박지영11 일 전
  • 여자들의 찐우정 !! 🥰 저렇게 모여서 요리 나눠 먹으면 너무 하루 최고 선물~

    여성인권수호연맹여성인권수호연맹11 일 전
  • 덕자님 세상엨ㅋㅋㅋ그렇게 스트레스 받으시고 노력하시더니ㅋㅋㅋ발음 진짜 좋아지셨네요 세상에 멋있네요 진짜🤭🤭

    아니아니11 일 전
    • 감사합니다ㅠㅠㅠ더 노력할게요

      덕자전성시대덕자전성시대11 일 전
  • 덕자님개예뽀ㅠㅠ

    리나리나11 일 전
  • 재료값 궁금해여....;;

    스꺄랄루스꺄랄루11 일 전
  • 덕자님 발음 넘 좋아지셨네용!!! 자막 같은 거 없이도 알아듣겠어요

    ᄋᄋᄋᄋ11 일 전
  • 소는 키운다. 히밥님은 못 키울 듯

    멍살이 vlog멍살이 vlog11 일 전
  • นอ้งคนสวยกีนเกั่งมากรักนะ

    Noy NoyNoy Noy11 일 전
  • คนสวยกีนด้วยชอบนะนอ้งคนสวย

    Noy NoyNoy Noy11 일 전
  • 옆에 있는 사람들은 고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창민박창민11 일 전
  • 아닠ㅋㅋㅋ 히밥 이십세낔ㅋㅋㅋ와 진짜 이거보고 넘나 웃겨서 꾸독누르고 갈게용

    사투리 쓰는 귀염뽀쨕 호랑이 여동생 은호사투리 쓰는 귀염뽀쨕 호랑이 여동생 은호11 일 전
  • 와 덕자 언니 키 되게 크구나

    박망개박망개11 일 전
  • 8:17 저거 체중계 아녀..?

    깜장이깜장이11 일 전
  • 시ㅍ양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민김정민11 일 전
  • 다시금 느끼는거지만 덕자가 키가 크구나~ㅎ 세 자매들의 먹방 재밋게 보고갑니다~~^^

    김홍윤김홍윤11 일 전
  • 밥을 먹이면서도 밥을 준비해야할지경ㅋㅋㅋㅋㅋㅋㅋ

    짬뽕이짬뽕이11 일 전
  • 덕자말이왜케어눌하노

    머거리머거리11 일 전
  • 코끼리는 키워도 히밥은 못키우겟다

    딸기엄마딸기엄마11 일 전
  • 신봉선??????ㅋㅋㅋㅋㅋ

    괴기잡으로바다로가자괴기잡으로바다로가자11 일 전
  • 히밥세끼 한달에 한번 해주면 좋겠다,,,

    ᄋᄋᄋᄋᄋᄋ12 일 전
  • 저게 다 어디로 가는지....정녕 사람이 맞으신지 묻고 싶습니다..... 아...사람이 아니셨죠??

    Y MY M12 일 전
  • 정말 재밋게 보고 갑니다

    GYOO MukbangGYOO Mukbang12 일 전
  • 내 첫 댓글 이곳에서 ㅋㅋㅋㅋ

    공재언공재언12 일 전
  • 개 이쁘다 성격도 너무 좋을것같다 주머니에 꼭 넣고 싶다 ㅋ ㅋㅋ 너무 귀엽잖오 진짜 미처 버리겠네

    공재언공재언12 일 전
  • 그 모야 이수근하고 그 나와서 선녀랑 그체널에 나오신 분이랑 닮으셨다

    유현진유현진12 일 전
  • 유튜브에 이런 담백한 콩텡츠 너무 조타

    99699612 일 전
  • 노란색 바지... 왜케 신봉선이 생각나지? ㅋ

    해운대해운대12 일 전
  • 아니 근데 진짜 히밥님이랑 쯔양님이랑 같이먹는거 보고싶은1인

    한재희운영팀한재희운영팀12 일 전
  • 저정도면 군대에서도 한 중대가 먹는양인데...

    한재희운영팀한재희운영팀12 일 전
  • 올레 전2~3개먹는데

    장용훈장용훈12 일 전
  • 이빨빠진듯한 목소리

    장용훈장용훈12 일 전
  • 야루미가 언니인줄 이제알았어요 ㅋㅋㅋㅋ 내언니하자ㅋ

    이윤정이윤정12 일 전
  • 히밥세끼 시즌 1,2,3 다봤지만...볼때마다 웃겨 죽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차...중간에 소갈비찜 먹다 남은거 대우려다가 태워 먹었을때...히밥님 눈에서 레이저가 나올거 같던데요 ㅋㅋㅋ

    J팬텀J팬텀12 일 전
  • 옷색깔은 일부러 똑같이 하신건가요~😁

    아쨍tv아쨍tv12 일 전
  • 위대하시네요~😀😄

    아쨍tv아쨍tv12 일 전
  • 부럽네요 맘껏 먹고 돈도 벌고 한끼도 돈 없어서 김치에 밥먹어먹는대 과일도 사려면 큰마음 먹어야사는대

    심현주심현주12 일 전
  • 갈비뼈 사람 몸무게 재는걸로 잼면 안나오고 주방용 저울로 해야되요

    김행규김행규12 일 전
  • 코스트코 먹방 해주세요

    mm cghsmm cghs12 일 전
  • 그 안좋은 일 있기 전에 자주봤던 시청잔데요 발음 많이 좋아졌네요!!번창하세요😃

    비둘기비둘기12 일 전
  • 시팔 양념ㅋㅋ 가려서 시뺠인줄

    배연주배연주12 일 전
  • 갈비 지방 히밥이 일찍죽기때매 그대로 넣는다고??ㅋㅋㅋ

    익절인배추익절인배추12 일 전
  • 덕자엉니 먼가 발음 점점 조아지는거같애..

    oo oooo oo12 일 전
  • 덕자님 히밥님한테 따질때만 발음이 좋아져ㅋㅋㅋㅋㅋㅋ

    최이담최이담12 일 전
  • 시팔 양념ㅋ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

    댓글로만구독자 25명 모으기댓글로만구독자 25명 모으기12 일 전
  • 떡국 한그릇 반이요

    TV민정버디TV민정버디12 일 전
  • 아.. 근데 진짜 덕자언니 개 이쁘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요언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채령이채령12 일 전
  • 셋은합방느낌보다 찐친느낌이남

    정도형정도형13 일 전
  • 덕자님 1등

    저작권 무료음원NCS-NoCopyrightSounds저작권 무료음원NCS-NoCopyrightSounds13 일 전
  • 먹방하는것들은 소화력이 엄청나다 근데 살도안찌고... 건강하네 골고루먹어서 그런가.... 기분좋게 먹어서 그런가? 몸에좋다고해 홍삼 인삼먹고 속이 타들어가 죽는줄알앗다 망할 몸에 좋다는 음식은 왜 이리 쓰고 역한건가... 케찹 스파게티가 훨낫다 ㅅㅂ 초코렛많이 먹어라 122세까지 산 프랑스 존칼망 할머니 초코렛 좋아햇다지 인도네사아 130살 할베는 아이스크림인지 요거트인지를 먹더만.... 안성탕면 할베는 비타민 부족 영양실조로 간거같음ㅜㅜ 라면이 영양가가 부족하지 다른건 소화가안돼 라면만 먹엇으니...ㅡㅡ 그래도 안성탕면 된장분말이 그정도 살게해준모양 계란하고 계란 닭 항임식품임 흰자는 염기성 노화방지되고 콜라겐 노화방지... 닭고기 땅콩 브라잘넛트에 많이 함유된 셀레늄과 마늘 녹차 십자화 농황색 채소들은 중금속 수은배출도 시켜줌.. 유제품 치즈 요구르트 매실은 대장암예방 참깨는 골다공증 예방 참깨 칼슘함량 엄청난ㅡㅡ 돼지고기 오리고기도 콜라겐 노화방지 중금속 흡착해 체외배출 시킨다함. 생활속 중금속 줄이기 수돗물로 조리시 물 30초 빼기... 쌀 하루 불려 씻기 정수기 사용 권장 꼭 삼투압 비싼거 아니어도 저가 주전자형 브리타도 좋음 대신 필터갈이 제때해야함

    과자좋아과자좋아13 일 전
  • 졸귀

    남전태영남전태영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