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카는 웜톤일까 쿨톤일까

2021. 01. 07.
169 351 조회수

#퍼스널컬러 #쿨톤 #웜톤

댓글
  • 집에 쿨톤 셰도우가 하나도 없어요..

    릴카릴카8 일 전
    • 집에 쿨톤 셰도우가 없으시군요.. 저는 어디에도 여자친구가없어요..

      던엘던엘7 일 전
    • 릴카님 쿨톤섀도우 사시려면 페리페라 올테이크 섀도우팔레트 4호로 화장해주세요 ㅠㅠㅠㅠ 완전 쿨컬러인데 잘어올릴같아요....

      HashHash7 일 전
    • 이 참에 쿨톤 색조 사고 후기들려주세용ㅎㅎㅎ♡♡

      신보람신보람8 일 전
    • 근데 릴카님은 뭘입어도 이쁘심 ^^ ㅇㅈ??

      David Kim김도현David Kim김도현8 일 전
    • 사주고 싶은사람 손!

      박시언박시언8 일 전
  • 볼때마다 쿨톤의 정석이시라고 생각했었는데

    익명익명17 시간 전
  • 니트 정보좀 알 수 잇을까요? 연보라 존예ㅠㅠㅠ

    펭뚜펭뚜일 전
  • 와 피부 저렇게 하얀사람 트와이스 다현 보고 처음봄

    박신혜박신혜일 전
  • 목소리가 너무좋아서 라디오로 듣고싶을정도네요

    수수수깡수수수깡2 일 전
  • 절%대%쿨%톤

    윤미주윤미주3 일 전
  • 딱봐도 쿨톤이였는뎀 ㅎㅎ

    리퍼플 TV리퍼플 TV3 일 전
  • 이톤

    sy Ksy K3 일 전
  • 님이 카메라앞에서 하는거랑 포스널컬러 선생님이 설명하는거랑 같은거에요 프로! ㅎㅎ

    fdsa asdffdsa asdf3 일 전
  • 오우 오우 쿨톤적이고

    성주성주4 일 전
  • 예전부터 라벤더 잘어울리셔서 여쿨이라고 생각함

    프쉬케프쉬케4 일 전
  • 평생 가을웜톤인줄 알았다가...여쿨라 당첨🤣 다 버리고 새로사요🥺 릴카님 여쿨라 코디해주세요❣

    오유OU오유OU4 일 전
  • 와 썸넬 실화냐....

    태초의특선태초의특선5 일 전
  • 썸네일 누구인가요?

    송지훈송지훈5 일 전
  • 누가봐도 쿨톤아니엇어??!?

    박소영박소영5 일 전
  • 안그래도 이쁘신데 맞는 컬러까지 찾으시면 더 이쁘시겠어요...!

    리르카리르카5 일 전
  • ㄹㅋㅇ

    소대갈 삶은소대가리 국밥소대갈 삶은소대가리 국밥5 일 전
  • 진지하게 보고있다가 밀웜에서 터짐 ㅜㅜ

    열시미열시미6 일 전
  • 누나 2개다 절세미녀처럼보입니다 너무 아름답고 매화처럼 ♡♡♡!!~~

    개미무사개미무사6 일 전
  • 릴카님은 딱봐도 쿨톤임!

    푸김푸김6 일 전
  • 인간 라벤더💜

    이수빈이수빈6 일 전
  • 1톤

    1706김은성1706김은성6 일 전
  • 무슨촌이긴 섹시톤이지

    김태현김태현7 일 전
  • 웜톤...

    장만월장만월7 일 전
  • 다음 영상에서 얼마나 더 이뻐질려고

    Jun LeeJun Lee7 일 전
  • 애교스러운 에서 터졌닼ㅋㅋㅋ 뭐가이렇게 많냐곸ㅋㅋㅋ

    박정우박정우7 일 전
  • 웜톤이고 쿨톤이고 일단은 예쁘다~~~~~~~~~ 가끔 빙구 같지만 예쁨 줄여서 빙예? 빙쁨? 빙예소저 릴카 뭔가 무협지 같은데....

    꼬꼬야꼬꼬야7 일 전
  • 여름 쿨톤은 파스텔톤 옷 입으면 ㄹㅇ 이쁩니다...

    호놀룰루룰루랄라호놀룰루룰루랄라7 일 전
  • 웜톤이 좋아요 누낭♥♥

    김성겸김성겸7 일 전
  • 오늘 꿈에서 릴카가 사람을 죽이는 꿈꿨어요

    김김김김7 일 전
  • 릴카는 립톤이지

    김쫀득김쫀득7 일 전
  • 그 어떤 것을 해도 릴카님의 매력을 더 해주기에 어느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ㅎ😁👍😍

    J . IJ . I7 일 전
  • 보영님 고명도 잘받는 가을뮤트실텐데.. 어쨌든 릴카님이 보기에 드레이핑했을때 결과는 안틀린거같으니까 다행이네영

    닝닝닝닝7 일 전
  • 릴칸 걍 예쁨ㅋ

    최정민최정민7 일 전
  • 릴카는 여신톤

    김지환김지환7 일 전
  • 오호 나도 해보고싶다 ㄷㄷㄷ

    꽃혜TV꽃혜TV7 일 전
  • 뭐야 맨날 똑같은 색깔인줄 알았는데

    이주현이주현7 일 전
  • 브에~~~크으으으으~~~~~~~~~♡

    사람일년에 세금1억내는사람일년에 세금1억내는7 일 전
  • 전혀 안궁금함

    SH 만리장성SH 만리장성7 일 전
  • 감스트톤입니더

    kt ookt oo7 일 전
  • 레넥톤

    drinking_brodrinking_bro7 일 전
  • 어짜피 결국엔 조명톤 아닌가

    읭치킨읭치킨7 일 전
  • 조지워싱톤

    고옹고옹7 일 전
  • 릴카는 착한톤..!!

    우상혁우상혁7 일 전
  • 여쿨라 같긴 했어... 최근 계속 리즈 걩신... ㄷㄷ 사랑해요

    강서안강서안7 일 전
  • 지겹네 이런방송 ㅉㅉㅉㅉ

    Virocana DongjaeVirocana Dongjae7 일 전
  • 4:51 아이린 불편...

    0511김현빈0511김현빈7 일 전
  • 미인톤

    고민수고민수7 일 전
  • 결론 : 릴카는 뭘해도 예쁘다

    김민철김민철7 일 전
  • 아니 언니는 그냥 인간 쿨톤인데 세상에 ...보자마자 그냥 쿨쿨이라고 외쳤는데...........

    ʏᴏᴜᴛʜʏᴏᴜᴛʜ7 일 전
  • 얼굴로 방송하는 채널좀 그만 봣으면 좋겟다

    Virocana DongjaeVirocana Dongjae7 일 전
  • 릴카님 썸머 쿨톤인거같은뎅

    ian 0ian 07 일 전
  • 뭔들

    여인직여인직7 일 전
  • 흠.... 두개 다 이쁜데 웜톤보고 :오 이쁘다 쿨톤보고 :뭐야 왜이리 이뻐!!!! 그래서 바로 들어왔다~~ 진짜 이쁘시다!!!!

    ᄒᄒᄒᄒ7 일 전
  • 노메이컵의 릴카님의 자연스러운임 제 이쁘신거 같아요.

    김성민김성민7 일 전
  • 릴카님 우선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제가 아프리카tv로 드립을 치다가 그만 선이 넘은거같네요 이미 블랙을 당해 어떤방법으로 사과를 해야될지 찾다가 유튜브밖에 생각이 안나서 유튜브댓글로 남김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이 댓글또한 기분이 상하신다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창희이창희7 일 전
  • 그런건 모르겠고 연보라가 참 잘 어울리네. 이쁘다. 싶었음.

    여아홍여아홍7 일 전
  • 아니 썸넬 실화냐 이거...

    최진영최진영7 일 전
  • 너무 예쁘다 ㅜㅜㅜ

    Jua Jin 진주아Jua Jin 진주아7 일 전
  • 입생 인베리딥이나 맥 라이크캔디 잘어우실듯ㅠㅠ

    ᄋ오레오ᄋ오레오7 일 전
  • 릴카 님 사랑합니다 결혼 해죠요

    이정우이정우7 일 전
  • 릴카 님 귀여워 요

    이정우이정우7 일 전
  • 릴카님은 이쁜톤~

    꿱꿱개복치꿱꿱개복치7 일 전
  • 릴카는 1톤이야.

    요정먼지요정먼지7 일 전
  • 오늘의 결론 옷은 본능적으로 제 색깔 찾아서 사셨으나 화장은 언니의 큐티빠티뽀띠뷰티풀로 톤그로를 극복하고 있었다

    토레타토레타7 일 전
  • 아늬.... 쿨톤인걸 몰라떵? ㅜ 기여웡 ㅜ

    타타타타7 일 전
  • ??? 다시들어야겠다

    ini이니ini이니7 일 전
  • 와 대박 지금 아프리카 라방보다가 배치고사 첫판끝나고... 경기중에도 채팅 계속치다가 농담으로 " 릴카님 이제 나이생각해서 롤하시면 손가락 다치실수도 있어요~~ ; " 라고 썻다고 강퇴당해버렸네.. 와 매니져 너무한거 아니냐고요.. 2년넘게 유투브 꾸준한 구독자인데.. 이건 너무하자나.. 매니져 횡포 너무심하네 진짜.. 릴카좋은데 바로 강퇴라니 매니져때문에 기분 너무 나쁘네요..

    유투브케이오tv 몽이유투브케이오tv 몽이7 일 전
    • 너무한거같다 매니져 싸가지없는거 유명하다

      몽이& 로키몽이& 로키7 일 전
    • 너무하자나요 유툽만보다가 라방 팬가입도되있는데.. 농담가지고 한번강퇴 너무한거 아니냐고요~~!!!!!!!

      유투브케이오tv 몽이유투브케이오tv 몽이7 일 전
  • 여친생기면 넌 도쿄 핫톤이야 라고 해줘야징

    PizzaPizza7 일 전
  • 쿨톤인데 콘돔인줄 ㅎㄷㄷ....

    3225이창우3225이창우7 일 전
  • 릴카님 너무 예쁘세요

    한영우한영우8 일 전
  • 쿨톤 웜톤 그게 뭔지는 모르겠고 그냥 예쁘네

    아이부끄러워아이부끄러워8 일 전
  • 봄웜인줄 알았눈데

    김희주김희주8 일 전
  • 아..인스타에 이 내용이였구나!! ㅎㅎㅎ

    Pagma StoryPagma Story8 일 전
  • 자기관리 하는 여자들은 관심이 많아서 은연하게 자기에게 어울리는 게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해요. -퍼스널 컬러 전문가의 말 / 그래서 저도 20살 때부터 꾸미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전신을 변화를 주게 되었고 22살 때 퍼스널 컬러라고 알게 됐는데 여쿨라이트 진단을 받았어요 놀랍게도 그때 제 옷장과 전신은 파스텔 컬러들이 가득했어요.

    lo welllo well8 일 전
  • 썸네일만 봤을때는 왼쪽 웜톤 이유는 화장이 진해보이지 않다 끝

    1.21.28 일 전
  • 잘은 모르겠지만 목소리톤은 초고급 리치리치톤...

    기네스기네스8 일 전
  • 여쿨 메이크업 찍어주ㅜ뇨ㅠㅠㅠ 사랑해요 릴카

    성이름성이름8 일 전
  • 취향 확고! 쿨한거 ㅇㅈ. 나는 알고 있었다규~~~~ 진찌루~~~

    dkshielddkshield8 일 전
  • 누난 여신이에요 찐으로

    지현우지현우8 일 전
  • 앞으로 봐도 뒤로 봐도 여쿨이셨어요 호호 연보라가 쿨톤이 잘어울려요 여쿨 섀도우나 블러셔 추천 할때 라벤더색 추천 해주더라고요.

    나구나구8 일 전
  • 뭐든 이뻐요😃

    Rose wayRose way8 일 전
  • 여자들끼리 만든 그들만의 리그...............다 ㄸㄱㅇ...

    노홍철노홍철8 일 전
  • 언니 롬앤에 말린제비꽃 찰떡일듯해요 보라보라해요^^

    밈묘묭밈묘묭8 일 전
  • 여쿨아니었어요..? 알고계신줄ㅋㅋㅋ

    부엉부엉부엉부엉8 일 전
  • 씬님이랑 화장품 꼭 같이 사시기🌟

    다원다원8 일 전
  • 제피부는 롱스톤인건 알겠네요 ㅋㅋ

    해적왕해적왕8 일 전
  • 연보라 좋아하고 그렇게 잘 어울리길래 당연히 여쿨인 거 알고 계시는 줄 알았어요..... 여쿨까진 몰라도 쿨톤이라는 건 알고 계시는 줄 알았는데... 이게 머선129 어쩐지.. 눈화장이 늘 떠보이더라 언니....🥺

    다원다원8 일 전
  • 보면서 웃었지만 영상끝날 땐 울었다....

    임준원임준원8 일 전
  • 레넥톤

    soul찬soul찬8 일 전
  • 메가톤이지!

    구스타프클림트구스타프클림트8 일 전
  • 음 둘다 예뻐요

    성준성준8 일 전
  • 인직톤

    푸우푸우푸우푸우8 일 전
  • 그냥 ㅈㄴ이뻐

    푸르푸르8 일 전
  • 뭐든 다 어울리셔~꺄아아

    クマ伯爵クマ伯爵8 일 전
  • 릴카는 곤듄뎅

    김상준김상준8 일 전
  • 뭘해도 예뻐요 ㅎㅎ💗

    ZIA LIUZIA LIU8 일 전
  • 릴카언니 쿨톤인거 언니빼고 대부분 여자들 다 알았을걸요? ㅋㅋㅋㅋㅋㅋ

    자몽몽자몽몽8 일 전
  • 헉 대박 ㅠㅠ 퍼스널컬러 존버했는데 존버 성공했다 오렌지 립도 잘어울리셨지만 핑크색의 립이 더 잘어울리셔서 쿨톤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여쿨이셨군요 !!! 모든 다 찰떡이십니다ㅠㅠㅠ

    룰라룰라8 일 전
  • 아니 난 릴카님 로고부터 의상까지 너무 여쿨 범벅이시길래 넘 알고서 하신 줄 알았는데 이제 아셨다니...으어 충격ㅎㅎㅎ릴카님 인간여쿨이에요 완전

    댓글만 따라해서 구독자 467명 얻기댓글만 따라해서 구독자 467명 얻기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