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청출어람 하겠네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35회

2020. 11. 11.
573 850 조회수

12:21 민대호(?) 타격 실력 호달달
역시 그 스승에 그 제자다…(감탄)
#김민경 #양준혁 #오늘부터운동뚱
#야구 #베이스러닝 #캐치볼 #내야수수비 #타격 #토스배팅
#민경장군 #지명타자 #시켜주실거죠
✔ Sponsored by 네이버
[네이버에서 맛둥이들을 위해 네이버 엑스퍼트 클래스 3만원 쿠폰을 준비해주셨어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쿠폰을 전달 드릴게요!😘
참여하기: naver.me/FwwEwOOA (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Comedy TV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많은 시청 바랍니다~!!!

▣ 맛있는 녀석들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유튜브 채널 : koworld.info
◆ 페이스북: facebook.com/TastyguysOfficial/
◆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tastyguys_official/
◆ 트위터 : twitter.com/Tasty_Guys

댓글
  • 대따 이쁘고 귀엽네요 ~~

    꿍짝꿍짝12 시간 전
  • 코치님 참 나이스하네요

    HOOOROOOHOOOROOO20 시간 전
  • 배트 돌릴때 얼굴 안돌아가고 공 끝까지 보는것 배트 팔로스윙 끝까지 하는것 미친 재능이다 진짜

    최프로최프로일 전
  • 민경장군 진짜 만화에 나오는 체육 천재 같다. 밝고 귀엽고 다 잘해내니 보는 사람이 뿌듯~~^^

    del lunadel luna일 전
  • 이천수는 스윗하게 가르쳐줘서 재미도 있었는데 양준혁은 아닌듯. 뭔가 짠하다 민경뜡ㅠㅠ예능인데 이거.

    그래서난눈누난나그래서난눈누난나일 전
  • 배팅하면서 점점 공이 뻗는게 보이니까 내가 뿌듯하다.

    테무게옷치긴테무게옷치긴2 일 전
  • 티배팅 왜케 잘치심..?

    상추추추상추추추2 일 전
  • 월곶에코피아야구장이네~ 회는 소래 가서 드셨겠네 맛잇겠다~

    JJ JJJ J3 일 전
  • 10:31 ???? 이게 왜 자연스럽게 얻어맞지? ㅋㅋㅋㅋㅋㅋ 보다가 순간 응? ㅋㅋㅋㅋ

    pppp3 일 전
  • 난 친구랑 장난으로 캐치볼만 해봤는데도 무섭던데..?

    Jane KimJane Kim4 일 전
  • 누나 진짜 대단합니다 와ㅡㅋㅋㅋㅋㅋㅋㅋ

    임대건임대건4 일 전
  • 당첨되어서 댓 올립니다. 저희 어머니 클래스 하나 끊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잘생긴남자잘생긴남자4 일 전
  • 민경언니 운동가르치시는 모든 분들이 좋아하서 웃고 기뻐서 막열심히 알려주고 하는 모습이 너무좋아요 ㅠㅠㅠ 뿌듯

    지현홍지현홍4 일 전
  • 와 스포츠 만화 주인공 같아 멋져요!! 야구소녀 영화 주인공 이주영님하고 같이 야구해주세요

    euneun5 일 전
  • 마라톤 한번 하시죠

    yu jae-youngyu jae-young5 일 전
  • 레알 예능인중 최고임 민경누나!!!!화이팅 진실성 노오력 열정 쵝오!!

    백석독수리백석독수리6 일 전
  • 못하는게 없는 민경장군!! 뭐든 한 3번만 하면 다 마스터

    jungha suhjungha suh6 일 전
  • 8:23 이 타구면 프로에서 깔끔한 중전안타ㅋㅋㅋ

    현민관현민관6 일 전
  • 민경이는 못하는 운동이 없어

    SOO K7SOO K76 일 전
  • 나는 오백원넣고 하는 배팅장에서 몇개 맞추지도 못하긴 하지만 한번 맞추기만 해도 손이 너무 아파가지고... 잘못하겠던데 대단함... 장갑끼고 해도 손이 너무 아픔 ㅠㅠㅠ

    김수지김수지6 일 전
  • 민경장군...역시 그녀는....

    Pepper Salt andPepper Salt and7 일 전
  • 엄청잘함 진짜

    공실이공실이7 일 전
  • No more English subtitle ???

    indrohari 1908indrohari 19087 일 전
  • 진짜개잘하네ㄷㄷ두번만에이렇게

    예아예아예아예아8 일 전
  • 언니 진짜 못 하는거 뭐예여??

    루르룰루루르룰루8 일 전
  • 와 배트에 공 맞추는 거 힘든데 민경장군 대단해

    hj chj c8 일 전
  • 모든 청소년팀 코치가 이렇게 하면 얼마나 좋을까 현실이랑은 좀 멀죠?ㅎ 그래도 우짭니까 프로 갈라믄 누구보다 더 힘든시간을 거치는 사람이 가는겁니다. 화이팅~

    Sanghoon ShinSanghoon Shin9 일 전
  • 스윙할때 몸통회전이랑 팔로스루 실화냐???? 연예인을 안했으면 무슨운동을 하든 올림픽에 나갔을듯

    tr ttr t9 일 전
  • 아이고 이번편은 안쓰럽네요 저 넓은 야구장을 도대체 얼마를 뛰는거야... 잘하니까 스파르타로...

    E. PakE. Pak9 일 전
  • 양신 진짜 폼 하나는 시원시원해

    재리쌤 / JAERI Teacha재리쌤 / JAERI Teacha9 일 전
  • 점점 감독님들이 욕심내심 ㅋㅋㅋㅋ

    두둥실둥둥두둥실둥둥9 일 전
  • 민경장군이니까 저리 잘하는거지 유민상 김준현 몇번 뛰다가 쓰러져서 실려갔을껄

    기시경기시경9 일 전
  • 티배팅 쉬운게아닌데 잘친다

    세계여행세계여행10 일 전
  • 야구를 뭐 레저 이렇게 얘기하는 사람들은 이거 5:41 내야펑고 이런식으로 20개만 쳐주면 살려달라면서 그라운드에서 못 일어남. 선수생활할때 코치한테 잡히면 저걸 하루에 수백개 받음.

    north virginianorth virginia10 일 전
  • 우리나라는 도대체 메달을 몇개를 잃은것인가.. 투포환 권유하신 선생님 엄청 아쉬우실듯ㅋㅋㅋㅋ

    김수한무김수한무10 일 전
  • 민경장군 대단합니다 오랜만에 봤는데 운동뚱을 너무 열심히해서 그런지 살이 좀 빠진듯? 양신과의 티키타카 재미있네요 ㅋㅋㅋ

    vpalxkfcnfdms wlsmdtnsvpalxkfcnfdms wlsmdtns10 일 전
  • 잘한다 최고다

    펠리세이드펠리세이드10 일 전
  • 민경캅 매력터짐 이쁘다

    송기광송기광10 일 전
  • 이야... 힘 집중시키는 걸 몰라서 그렇지 어떻게 저렇게 배트에 공 잘 맞히지?? 대단한 건데...와우

    박진호박진호11 일 전
  • 김민경님 야구 거의 안 했는데 이정도면 재능 있으신데요 ㅋㅋㅋㅋㅋ

    리미트리미트11 일 전
  • 양준혁씨 말고 남자분 누구세요? 넘 친절하시다ㅜㅜ

    해피거누해피거누11 일 전
  • 진짜 아카데미에서도 이렇게 안함?

    여포신봉선여포신봉선11 일 전
  • 곧 시구 하겟는데 ㅋㅋㅋ

    민성현민성현11 일 전
  • 와 나는 컨택도 못하는데....

    nc dinos v1nc dinos v111 일 전
  • 진짜 보통이 아니네... 천재다...

    서현서현11 일 전
  • 와 이대호보다 훨씬 빨라!!!!

    Cartman EricCartman Eric11 일 전
  • 민경언니 타구가 잠실 담장 넘기는 그날까지..^

    허허허허허허11 일 전
  • 두번째 수업만에 마운드 방향에서 던진 공을 배트 중앙에 맞추고 힘이 전혀 안 실린 스윙으로 외야를 넘본다고?! 저건 괴물인것이야

    박채균박채균11 일 전
  • 잠깐만요 양신 다시 오실래요...? 은퇴 번복 좀,,, 어떻게 안될까요...? ㅋ큐큐큐큐ㅠㅠㅠ 물론 훈련이라 실전 프로 경기랑 많이 다른거 알지만... 그치만.... 양신이 더 잘하는거 같은걸...?

    LiAspace리아_LiAspace리아_12 일 전
  • 헐~~두번만에 저정도라니 믿을수없음요!!! 민경씨 헬스할땐 헬스장가고싶었는데 이젠 야구가 배우고싶어요ㅋㅋ

    sunnysunny12 일 전
  • 민경언니 야구 오래오래 해주면 좋겠어요 어머....우와 와 대박 이러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

    Oh안뇽맘Oh안뇽맘12 일 전
  • 체중을 생각해서 무릎을 보호해야 합니다. 무릎한번 다치면 평생 고생합니다.

    응우엔꽝하이응우엔꽝하이12 일 전
  • 여기 야구장은 시흥 월곶 에코피아 야구장 입니다.

    1-2-04김규민1-2-04김규민13 일 전
  • 결국 축구때도 야구도 장군님 뛰게만드는 나쁜영식이형 ㅋㅋㅋ

    Shin RYUShin RYU13 일 전
  • 이 언니 너무 좋아 민경장군 대단하고 멋져요👍🏻👍🏻

    Sophie KoSophie Ko13 일 전
  • 역시 민경찡은 뛰는거보다 쇠질하는게 젤낫다. 헬스길만 걷자

    피에로의 눈물피에로의 눈물13 일 전
  • 야구 하나도 모르는데 야구편이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언니 !!

    MJ KMJ K13 일 전
  • 양준혁이니까 1루까지 전력질주 시킬 수 있는거지.... 내야 땅볼에도 1루까지 전력질주하던 양신...

    테이커테이커13 일 전
  • 민경누님 진짜 잘하시네요 ㄷㄷ

    대근대근13 일 전
  • 스윙봤죠? 지린다 정말

    YH jikimiYH jikimi13 일 전
  • 뚱다다다닥 ..강아지중에 발발이가 뛰는것 같아 ㅎㅎㅎㅎ

    Woo JacWoo Jac13 일 전
  • 양신은 양신이다~시원해

    룰루랄라룰루랄라13 일 전
  • 나보다 나은데...?

    hongten Choihongten Choi13 일 전
  • 와 진짜 재능.. 공 띄우는거 절대 쉽지 않은데 이야..

    rgrgrg rgrgrgrgrgrg rgrgrg13 일 전
  • 야구알못인데 잘하는게눈에보임...김민경 당신은 대체...

    비룡비룡13 일 전
  • 민경씨한테 중독되고 응원하게 됨!!별일이 다 있음!ㅋ

    안드로매지션안드로매지션13 일 전
  • 야구까지 하셨으니 이번엔 구기종목으로 농구는 어떠신가요? 농구가 체력이 엄청 필요하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DearMateDearMate14 일 전
  • ㄹㅇ 천재다

    니니니니니니14 일 전
  • 지금 선수해도 10월 박찬호보다 잘 칠듯...

    loksj ksjloksj ksj14 일 전
  • 케이블에서 옛날 맛녀석들 봤는데 확실히 그때보다 혈색이 좋아지신듯.. 역시 운동은 좋은것..

    윤해리윤해리14 일 전
  • ks 야구 시구 해도 좋을거 같네요..너무 잘 하세요..

    작은여우별작은여우별14 일 전
  • 개그가 아니라 운동을 했으면 진짜 박세리 저리가라 국민영웅이 되어 부와 명예를 가졌을텐데 아쉽다

    J BeckJ Beck14 일 전
  • 우와 .. 소름 돋았다. 대단하시네요.. 우와..

    쁨쁨튜브쁨쁨튜브14 일 전
  • 야구 해본사람은 알겁니다 민경씨의 재능ㅋㅋ

    Jay YooJay Yoo14 일 전
  • 양신은 진짜 국보입니다 실제로도 사진도 찍어도 주시고 엄청친절하세요

    물주는해바라기물주는해바라기14 일 전
  • 배경이 합성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KimS Kim14 일 전
  • 우리가 영입해야할 거포가 여기있었네

    현이현이14 일 전
  • 매력 쩔어요

    방정환방정환14 일 전
  • 김민경 진~~~~짜 멋지다!!! 볼수록 자꾸 빠져들어♡♡♡

    김현숙김현숙14 일 전
  • 이러니저러니 해도 양신은 야구할때가 멋있어

    변덕이무슨변덕이무슨14 일 전
  • 엄청 잘하는데? ㄷㄷ

    Sunghoon AnSunghoon An14 일 전
  • 와... 민경누나 정말 잘하신다. 리스펙합니다

    쌈자의길쌈자의길14 일 전
  • 펑고 진짜 잘잡네 ㅋㅋㅋ 저렇게 좌우로 벌려도 ... 남자들도 저렇게 못하는사람이 태반일듯?

    강철심장강철심장14 일 전
  • 뭐 이렇게까지 사랑스럽지? ㅋㅋ 건강 잘 챙기고... 마음 잘 추스리고.... 지금 이대로만.... 쭉 가자~~~!

    김수정김수정14 일 전
  • 양신 반칙~` 알뺏이네... 안되 그라믄~

    마이클조춘마이클조춘14 일 전
  • 와 사람의 집중도며 싫어하는 뛰기도 열심히 하는 저 열정... 멋있어요. 힘든 운동 끝나고 진짜 맛난 거 많이 많이 사주세요!!

    유진유진14 일 전
  • 야구 초보가 타격에서 팔로스로우가 자연스러운거 처음보는데...

    JH S.JH S.14 일 전
  • 운동뚱만보면 입이 자꾸 귀에걸려있네...뭐가그리좋은지ㅋㅋ히히

    김세희김세희14 일 전
  • 민경씨 40이 넘었어요. ^^ 좀 봐줘라. PD 야. 저나이 남자들도 힘들어.

    88pojcat88pojcat14 일 전
  • 김민경씨 어제 맛녀보고 예전이랑 분위기가 바뀐거 같더라고요~ 뭔가 좀 우아해졌다? 참 예쁜얼굴이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진이이진이15 일 전
  • 골프가 도움이 좀 된거 같기도 하고 스윙이 보통 다운으로 되기 마련인데..처음해보면..

    Hyungkil SeoHyungkil Seo15 일 전
  • 1루도 아니고 2루.. 2루면 민경좌가 홈까지 보낼 송구력이 된다는 거 아님?ㅋㅋㅋㅋ

    허나경허나경15 일 전
  • ㅋㅋㅋ아니 왜 2주차부터 게임을 가르치고 있는건데 ㅋㅋㅋㅋ

    허나경허나경15 일 전
  • 야구도 오래보고 사회인야구도 오래한 사람인데, 민경누나 야구하는거 보면 약간 현타오네요ㅋㅋ 1,2회차에 저런스윙을 하는건 전생에 뭘했길래 가능한건지^^;

    CHO STEVECHO STEVE15 일 전
    • @이창후イ•チャン•フ , . ? ?? ?? , , . , . ? . ! ., ?ㅈㄷ99ㅈ9ㅈㅊ9ㅈ9ㅊㅉ9ㅊㅊㅈ9ㅈ9ㄷㅊ9ㅈ999ㅊ9ㅊ999ㅉ9ㅉ9ㅊ999ㅉ9999ㅊ9ㅈ99ㅈ9ㅊ9ㅈ9ㅈ9ㅈㅈ9ㅊ9999ㅈ99ㅈ99ㅈ9ㅈ99999ㅊ9ㅊ99ㅊ9ㅈ9?, ? ! , ! , ?ㄷ? , . ! . , ?, ? , ?! . ? , . . ? . , .! !ㄷ?,?? .ㄷ??!.., ?., ?ᆢ2ㆍㄴ ,..000ㅇ0ㅇ ㅇㄱ .,!,.,?,?.?.????.??.? !?ㅈ?!??..?.?.!??.,???.?.??.??.,?, ..?!,.?.?..?.,.?,?ㅅᆢ

      김윤미김윤미12 일 전
    • ㅇㅈ합니다 스윙 끝까지 돌아가는 건 아무사람이나 안됩니다

      이창후イ•チャン•フ이창후イ•チャン•フ12 일 전
  • 등치는 이대호네

    최재원최재원15 일 전
  • 이대형보다 잘치네

    하퍼브라이스하퍼브라이스15 일 전
  • 내가 태어나서 본 사람중에 김민경이 야구 제일 잘한다 딱 두번했을때 수준이 장훈을 능가하는듯

    재연재연15 일 전
    • 제가 아는 그 장훈이요? 일본에서 뛴 한국인?

      Sharp샤코Sharp샤코13 일 전
  • 이게 말이 되냐??

    김영필김영필15 일 전
  • 코치님 쏘서-윗

    세젤개복치세젤개복치15 일 전
  • 언니가 도장깨기 하는거 넘 머시써요.....😻

    Song LoveSong Love1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