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데뷔 무대! 음악중심 녹화와 뒷이야기까지 한 번에 🎊ㅣ#엠뚜루마뚜루 #잼모아 #엠돌핀

2020. 10. 26.
701 669 조회수

[놀면 뭐하니?]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_
#엠뚜루마뚜루
#잼모아
#엠돌핀

댓글
  • ❤️ Las quiero chicas. ❤️ I love you girls❤️ I needed this group, again🌿 Necesito este grupo, de nuevo.🌿

    Franchesca Lopez QFranchesca Lopez Q17 시간 전
  • 환불 원정대! 영원하라!💐💐💐💐

    Sarah KangSarah Kang20 시간 전
  • 와 진짜 이효리 미쳤냐 ㅋㅋㅋㅋㅋ

    박종기박종기일 전
  • 6:09 실비 아무렇지도 않게 스윽 옷 올리는거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 남자들 다 놀라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새롬김새롬3 일 전
  • fierce

    yvonne ornopiayvonne ornopia3 일 전
  • 최고예요 ^^

    신세정신세정3 일 전
  • 지미유 !!! 멋져여..//

    맹현맹현3 일 전
  • 환불정원대는 각자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지안김지안3 일 전
  • 이효리님 미모 진짜 방부제같아..무슨 드라큘라 백작 부인도 아니고 어떻게 변한게 하나도 없는것 같져??

    실키스실키스4 일 전
  • 와 멋있다

    goja kimgoja kim5 일 전
  • 멋있고 감동적이야.. 예능판 춤판 다해먹으세요

    욘욘욘욘7 일 전
  • 7:28 그래픽인줄....사람의 얼굴이 아니다 물론 환불 원정대도 개쩔어ㅠㅠ

    소원요정소원요정12 일 전
  • 이효리 지금 아이들 이랑 비교해도 탑급 미모네

    먹을비류먹을비류13 일 전
  • Concert na👍👍👍👍👍👍👏👏👏👏👏🇵🇭🇰🇷

    Mhar CubritaMhar Cubrita14 일 전
  • 엄정화 누니의 무대 또 보고 싶습니다. ㅠㅠ

    BONO HIBONO HI16 일 전
  • 이열 이효리 대박이내

    이창재이창재17 일 전
  • Muchas gracias por unir a cuatro mujeres tan talentosas y únicas.

    Sandra GonzalezSandra Gonzalez17 일 전
  • 카리스마 장난아니네

    DJ GwakDJ Gwak17 일 전
  • 힘든 연예계에서 한 분야 또는 그 이상에서 탑 찍은, 또는 찍는 중인 네 분 일텐데 다른건 잘 모르겠고 그냥 네 분 다 따뜻해보임 .. . 아앗.., 나도 눙물이... ㅠㅠㅜㅜ

    음오아예음오아예18 일 전
  • 아 또 봐도 멋있네 안무팀도 넘 멋있다

    지0지019 일 전
  • Junghwa is so pretty....love her so much....please do come back....pleaseeeee

    Faz FyeFaz Fye19 일 전
  • 노래는 don't touch me 라는데 사람들 존나 touch하려 드네

    0 000 0019 일 전
  • 은비 님 외국 사람 이에 요? 넘무 궁궁 해요

    김미희김미희21 일 전
  • 엄정화언니는 진짜 늙지도 않네~몸이 옛날을 기억하고 있잖아~~내가 저 나이먹어도 저런 유연함을 가지긴 힘들듯.....ㄷㄷ 티비서 자주 보여주세용 정화언니~~~♡♡♡♡

    뿌잉아먹자뿌잉아먹자21 일 전
  • 에엥 만옥씨 50대였어??????진짜 동안이다 와;;;

    소다소다22 일 전
  • 놀면뭐하니?에서 한 노래에 관한것만 1시간째임ㅋ

    배지영배지영22 일 전
  • 천옥,만옥,실비,은비 넹ㅋ 천옥,만옥,웃기다!!!

    배지영배지영22 일 전
  •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KimchiBBQ친구KimchiBBQ친구22 일 전
  • bring the fire 🔥

    Nor LailiNor Laili23 일 전
  • 난 다 괜찮아 보이는데 의상 안무 이런것도... 걍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거 아닌가 충분히 멋진데

    시멘트녹차시멘트녹차23 일 전
  • 와...환불 원정대 언니들은 다 일진같아서 찍히고 시퍼..ㅠ

    안경쓴김홍시안경쓴김홍시23 일 전
  • I like that they asked the dancers to come in too.

    CntrldfisionCntrldfision25 일 전
  • 저분들은 뭐 빡세게 못만들어서 쉬운건줄아나 그리고 화사나 제시는 괜찬겠지 근데 엄정화랑 이효리는? 멋진안무하면 소화낼수있을까? 기간도짧은데? 기획사에서 반년~1년 잡고 준비하는것도아니고 방송사에서 프로그램짜서 예산안에 하는건데 그안에서 최상의결과를 뽑아내야하는거임 댄서들이 뭐 유치원율동만하면 되는건줄아나 안무쉽다고 비난하는건 대체 뭔생각이야

    리우리우26 일 전
  • They need to be in MAMA 2020!!!!

    Jhayne CooJhayne Coo26 일 전
  • This is what you legends!!!!💜👑💜👑💜👑💜👑

    Judith R.Judith R.26 일 전
  • Is there anyone else looking for English comments?

    DeoDeo27 일 전
  • 6:10 😂

    Erica BarrientosErica Barrientos27 일 전
  • 저 네명이니까 서로 안죽엇다 증말 ㅜㅜ 너무멋죠

    토깽토깽28 일 전
  • I love them so much, this is the best group everrr!!

    AnyAny28 일 전
  • 표정으로 죽여버리자는 말..진심 존좋..개멋져요ㅜㅜ으 소름돋게 좋아ㅜㅜ♡♡♡

    Q OhQ Oh28 일 전
  • Totally love refund sister 🖤♥️🖤♥️

    LIMJUN LIMJUNLIMJUN LIMJUN28 일 전
  • 예전에 만옥누나가 콘서트 해보고싶다고 했는데 다음 이야기는 콘서트려나

    현실남자 Real Man현실남자 Real Man29 일 전
  • 그냥 환불원정대는 2글자로 대박이다

    0418 jh0418 jh29 일 전
  • They are super adorable..sexy as ever

    Camry RusqoliCamry Rusqoli29 일 전
  • 너무좋아 너무 좋아~~~어틐해~~ 또 나와줘요 제~~발~~~~♡♡♡♡

    Voice of DevilismVoice of Devilism29 일 전
  • lmao when hwasa flashed them

    MimimosaMimimosa개월 전
  • 이거 보니까 노래가 어떻고 안무가 어떻고 의상이 어떻고 왈가왈부할 필요가 없어보인다 경력70년차 신인그룹 데뷔 축하합니다 ㅋㅋ 연말무대도 꼭 나와주세요

    워후워후개월 전
  • 이제보니 아이키님 2019년 WOD 출연하셨던 Allready 맴버분이셨네요 정말 응원했었는데 ㅠㅠㅠ 여서보니 좋아요!

    Nyolong KNyolong K개월 전
  • I WANT MOREEEEEE SONGSSSS FROM THEMMMMM

    NIKKAJANELA HIRAMIANIKKAJANELA HIRAMIA개월 전
  • ❤️

    คนเดิมที่ รัก lisa มากคนเดิมที่ รัก lisa มาก개월 전
  • 연말 시상식에 나와줘 언니들...ㅜㅜㅜㅜ가요제전 안나옴 말이 안돼 ㅜㅜ 일위찍었는뎁 ㅜㅜㅜㅜㅜㅜㅜㅜㅠ 으항워허으ㅡ으헝

    눈뉴난냐눈뉴난냐개월 전
  • 진짜 유재석의 원맨쇼다... 이제는..진짜 미친사람인가 싶다..

    존버중9년동안존버중9년동안개월 전
  • Hyori the eternal goddess ♥️🙌🏻

    SamSam개월 전
  • ㅠㅠ🧡♥️💜💗

    Sulina LiminSulina Limin개월 전
  • 아 눈물이... 넘 멋지고 two thumbs up!!!

    tropicana802tropicana802개월 전
  • This goes down in history‼ I love them already and I'm rooting for them like I rooted for 2NE1. I hope they could perform as a group again someday.

    Ara GoAra Go개월 전
  • I don’t understand anything but they did so well!

    bubbly catebubbly cate개월 전
  • BLACKPINK IN YOUR AREA!🖤💖😉

    timsih ayatimsih aya개월 전
  • 14:56 아이키 "언니 왜 울어요?" 효리 "남이 울면 따라 울어"... 빵터지고 가슴 울컥하게 하는 효리씨의 말...💞

    R LR L개월 전
  • 아 화사 너무 잘해

    지코가석자지코가석자개월 전
  • 안무 그만 별로라 해..다들 저렇게 행복해 하자노

    하여찌푸하여찌푸개월 전
  • Eventhough i don't understand what they r saying i can connect with their emotions.. It was so heartwarming to watch it.i only heard hwasa's singing before among them.. But i knew about jessi. But man lee hyori and uhm jung hwa was lit. Even after all these years they look so stunning and still can hit those notes.. I really loved this group. The diversity and versatility it brings is unique. It doesn't feel like a debut at all. They r already like a family now. Wishing them the best for the upcoming songs☺️

    dreamy girldreamy girl개월 전
  • 와 멋져요 엄청요

    Yong Sung KimYong Sung Kim개월 전
  • 엄청 잘어울린다...멋쟁이 언니들..💖

    핑크언니핑크언니개월 전
  • Я обязательно выучу хореографию эту, мне очень нравится🧡

    Elisaveta SinElisaveta Sin개월 전
  • 멋있다 저 4명이 모여서 팀을 결성해서 그룹으로 나올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4명 다 우리나라 초고의 가수들 아닌가 90년대 대표 여성솔로 엄정화(만옥) 2000년대 초반 한국을 뒤흔든 이효리(천옥) 그리고 제시(은비)와 화시(실비) 진짜 최고다 최고얘

    BLUEWINGS SUWONBLUEWINGS SUWON개월 전
  • 겉만쎄고 속은 여리여리한 분들이셩 ㅠㅠ

    최미령최미령개월 전
  • 최고!

    진배라진배라개월 전
  • 효리언니는 화장법에 따라 이미지가 바뀜 진짜 천의얼굴이다.

    찐사랑찐사랑개월 전
  • 실비 넘 키워 준다 누가 스폰서인지

    Jessica YoonJessica Yoon개월 전
  • 이효리는 진 짜 스타다 실비 이름 몰라서 걔는 밀어주는 사람 있나봐 갸는 좀 아닌데 ㅠ

    Jessica YoonJessica Yoon개월 전
  • 엄정화 이효리 같이 무대하는게 왜이렇게 멋있고 눈물 날 것 같지?ㅠㅠ 언니들 최고❤️

    in yooin yoo개월 전
  • Im so happy for Man ok and Cheon Ok !!!!

    D-rose NethD-rose Neth개월 전
  • I'M LITERALLY TEARING UPPPPP....CONGRATULATIONS !!!!!!

    D-rose NethD-rose Neth개월 전
  • Jessi! Please put some subtitles!!

    Hiro MizunoHiro Mizuno개월 전
  • 엄정화랑 이효리있으니깐 진짜 대박이다ㅠㅠㅠㅠ

    김유미김유미개월 전
  • 무대 좁아서 대열 좁고 카메라앵글 똥인데 제발 큰문대에어서 다시 또 보여주세요ㅜㅜ 대단하시분들 모아놓구 ..아쉬워욤

    i tube minei tube mine개월 전
  • 이효리 진짜 멋있다......세상에......

    matilda travelmatilda travel개월 전
  • 화사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뀨랑뀨랑개월 전
  • 6:09 hwasa is too cute☺️ 🥰precious!!! 12:12 omg...she is very cool...precious...

    ココア。ココア。개월 전
  • 으에?

    손은혁손은혁개월 전
  • 엄정화님 대단한 연예인이다~

    노수노수개월 전
  • 와 정말 멋지다

    김두곤김두곤개월 전
  • 나 화사땜시 보는데 제시 존나 멋있네

    배은진배은진개월 전
  • 캬진짜 무대장인 아녜진크으으으

    동태눈깔고얭이동태눈깔고얭이개월 전
  • 개 멋있어 언니들❤❤❤❤❤❤❤❤사랑해ㅠㅜ

    옐쥬옐쥬개월 전
  • 엄정화님 목소리가 요즘 세대 여성보컬들 목소리 보다 훨씬 더 음색이 좋다고 느껴짐..

    조제조제개월 전
  • 무대가 정말 멋진데 왜 해장국 먹은 거 마냥 속이 후련할까요~~? ^^

    홍선희홍선희개월 전
  • 13:30 포인트 무대

    KS GKS G개월 전
  • 몰랐는데 엄정화 음색이 진짜 최고다~

    KS GKS G개월 전
  • 얼른 환불해줘용

    유하은유하은개월 전
  • 티비를 안봐서 몰랐는데이런게있는줄.. 우연히봤다.. 요즘20대는 모르겠지만 엄정화 진짜 최고였는데 효리씨도그뒤로 탑이고 진짜 이두분 독보적이다. 짱임! 요즘대세 제시 화사도 겁나멋지다. 대박. 쵝오네요❤

    RinaRina개월 전
  • 환불원정대 사랑합니다ㅎㅎ 회사짱이다

    jaehyeuk youjaehyeuk you개월 전
  • 응원봉이 없어여 죄송해여

    홍당무홍당무개월 전
  • Teary eyed at the end of this video clips

    Mary Ann MartizanoMary Ann Martizano개월 전
  • 🤣🤣🤣🤣 no English subtitle but ive been laughing when she put up the shirt

    Mary Ann MartizanoMary Ann Martizano개월 전
  • 안무 너무 좋은데 뭐라하는 사람들은 뭐야 진짜 멋있어 죽겠는데 ㅠㅠ 아 너무 멋있어

    Oh MGOh MG개월 전
  • 이효리 진짜 예쁘고 멋있네 독보적이다 진짜

    z멘z멘개월 전
  • 대박 나 진짜 잘하는데

    복땡이TV복땡이TV개월 전
  • 나 만옥 언니 좋아 하는뎅^_^

    김예빈김예빈개월 전
KOworld